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쾌락베이스 캠프는 3 기 적게 보낸 게임의 이름이 뭐지?

쾌락베이스 캠프는 3 기 적게 보낸 게임의 이름이 뭐지?

A. 텔레파시 < P > 게임 규칙:

1, 8 개 대표 팀이 차례로 등장해 팀당 2 명. 한 사람이 한 사람보다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단어는 폐지되고, 항목의 난이도에 따라 세 번 포기할 기회가 있다.

3, 단어의 수를 맞혀 상위 4 개 팀을 취하여 상을 받았다. < P > B. 실물 공연 없이 한 장면을 말하는데, 모두들 마음대로 상상력을 발휘하여 이 장면의 물건을 연기할 수 있다.

C. 표제판에 숫자나 색깔을 적고, 그 다음에는 각각 숫자나 색이 있는 노래를 한 마디 부르지만 가사에는 표제판의 숫자나 색깔이 있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D. 6 초 NG 는 일련의 소품과 팔다리 동작을 준비하지 않습니다. 3 ~ 4 개의 링크로 나누어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시간은 6 초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사이의 어떤 부분에도 실수가 발생해야 합니다.

물론 다른 작은 게임도 있습니다:

e. 성어 접룡

은 지정된 글자에 따라 성어를 말한다. 첫 번째 성어의 꼬리는 두 번째 성어의 첫글자로, 곧장 내려가면 어느 그룹이 가장 적은 단어로 첫 번째 성어의 첫글자를 이어받아 이긴다.

F 2 인용 풍선 릴레이 < P > 두 사람은 한 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얼굴에 풍선을 붙일 수 밖에 없었고, 중도에 풍선이 다시 떨어져 먼저 완성한 한 팀이 이겼다.

G 장님은 슬리퍼를 신고 동아리 인터넷 이시투안 < P > 요약: 눈을 가리고 5 보 또는 6 보 슬리퍼를 신는 게임 방법: 1, 각 팀이 번갈아 1 명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앞 5 보 지점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가리고 세 번 돌린 뒤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많이 가르치는 팀이 이긴다. 참고: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교란할 수 있다.

H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 P > 도구: "장교, 병사, 캐치, 도둑" 이라고 적힌 네 장의 작은 종이 수: 네 가지 방법: 네 장의 종이를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명이 각각 한 장을 꺼내고, "캐치" 라는 글자를 뽑는 사람은 다른 것을 근거로 해야 한다. 흥망 성쇠: 간단하고 쉬워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I 는 < P > 게임 규칙:

1, 팀당 한 명씩 게임에 참가합니다.

2, 사회자는 사전에 단어들을 준비해야 한다. 한 단어를 말하면 참가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거꾸로 말해야 하고, 게이머는 즉시 "좋은 해 새" 라고 말해야 하며, 틀리거나 맹렬하게 말하는 사람은 도태된다. 세 글자부터 시작,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이 되면 게이머가 얼마 남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3, 마지막으로 이긴 4 개 팀이 상을 받았다.

1, 언어 게임: 개구리 수. < P > 규칙: 개구리 한 마리, 입 한 개, 눈 두 개, 다리 네 개, 퐁당 물 뛰어내린다. < P > 개구리 두 마리,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 퐁당 물 뛰어내렸다. < P > 개구리 세 마리, 입 세 개, 눈 여섯 개, 다리 12 개, 두근두근 물에 뛰어내렸다. ...... 당신은 몇 마리의 개구리를 셀 수 있습니까? < P > 개구리, 입, 다리, 다이빙 소리는 실제 수량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 P > 는 3, 7, 또는 3, 7 의 자연배수를 만나면 ~ ~ ~ ~ ~ ~ ~ ~ 로 대체해야 한다

2, 해피 팩스

3 음악 크게 다름

4 촛불 폭파

5 궁극 암호

규칙: 1. 심판으로 사람을 먼저 선택하고 1-1 에서 숫자 ex 를 고르세요. 숫자는 16 입니다 그런 다음 ~

4 를 반복합니다. 지정된 번호를 외치면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

6 마음 텔레파시

7, yes or no

규칙 각 사람은 상대방에게 질문을 할 수 있고, 일반적인 의문문으로 답을 결정할 수 있다. 나는 예스/아니요 만 대답하고, 마지막까지 구체적으로 무엇이 나왔는지 알 수 있다.

8, 서로의 몸에 있는 풍선 < P > 두 사람은 PK 게임을 하고, 각각 풍선을 묶고, 서로의 풍선을 묶고, 먼저 서로의 몸에 있는 풍선을 묶고, 이긴다!

9, 과일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XX 스쿼트 완료 XX (다른) 스쿼트. 말할 수 없거나 쭈그리고 앉아 잘못하면 탈락한다. < P > 입손가락은 다르다.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는 말을 하고 다시 한 번 숫자를 말한 다음 손가락으로 숫자를 표시한다. 손가락의 수는 말하는 수와 같을 수 없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5 보다 크거나 손가락이 나타내는 수가 말하는 수와 같으면

1, 큰 젓가락 클립 귤-접시 Lei 사과

11, 노래 접룡 < P > 은 PK 를 그룹화할 수 있고, 사회자는 다음과 같은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꽃; , 각 그룹은 가사 가사가 들어 있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그 팀은 받을 수 없다. 그냥 졌다. < P > 도 개인 간 PK 를 할 수 있다. 사회자가 먼저 청중에게 주제를 알려준다. 꽃; 그러나 장미는 부를 수 없다. 관객들은 알지만, 말하지 마라. 그리고 모두가 올라가서 노래를 부른다. 누군가가 실수로 노래를 부르면, 장미; , 그럼 처벌을 받아야 한다. 받을 수 없는 것도 벌을 받아야 한다. < P > 그리고 무쪼그려 원경천 때 놀았던 원탁에서 서로 밀쳤지만 손 밖에 닿을 수는 없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