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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고대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묶을까?

1. 결여식 < P > 이런 헤어스타일은 모두 결여되어 있고, 어떤 것은 머리 위로 우뚝 솟아 있고, 어떤 것은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어떤 것은 편평하고, 어떤 것은 늘어져 있고, 여자 자신의 머리카락은 제한되어 있으며, 왕왕' 가발' < P > 을 더하는 경우가 많다. 한무제 때 이런 고리헤어스타일은 1 ~ 9 여환으로 가장 존귀한 헤어스타일로 신화 속 선녀, 황후귀비와 귀여류의 헤어스타일을 나타내는 데 많이 쓰인다 (87 신선도권과 영락궁 벽화의 옥녀 등 헤어스타일도 목격할 수 있다). 미출실 소녀도 채택할 수 있지만 장식이 지나치게 화려해서는 안 된다. 이런 헤어스타일 진한 () 과 진 () 두 세대 이전의 세대가 상당히 성행하고, 한 () 이후 세대가 선녀 헤어스타일로 숭상되고, 유명 벼슬녀도 채택된다. < P > 그 형식은 가오리 () 가 있고, 가오리 () 가 있고, 머리 위에 있고, 양쪽에 있고, 여종 () 수도 마음대로 결찰할 수 있고, 변화가 많으며, < P > 2. 비틀림식 < P > 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의 편법은 머리카락을 몇 가닥으로 나누어 꽈배기처럼 머리를 비틀어 머리에 감는 것이다. 웨이 궁전 에 기록 된 젠 후, 궁전 녹색 뱀, 젠 후 매일 드레싱, 이 뱀 은 모양을 감싸, 젠 후 모방 과 롤빵 으로 빗, 매일 뱀 모양의 변화로 인해 롤빵 이 다르므로 번호가 "링 뱀 롤빵" ① 입니다. < P > 이런 헤어스타일은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멋이 있어 신녀와 미출실의 귀녀류에게 유용하다. 이런 헤어스타일 변화의 형태는 매우 많은데, 꼬일 수 있고, 머리 위, 머리 쪽, 머리 앞에서, 변화가 생동감 있고 수려하며, 고대 벼슬녀화에서 특히 흔하다. 조형할 때 < P > 3. 판스택 < P > 의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그림, 조각, 묘벽화에서 볼 수 있다. 당무측천의 손녀 영태공주 이혜선의 묘벽화에는 상투가 많이 쌓여 있다.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장안 여성 좋은 빗 롤빵 (즉, 롤빵). 다시, 그 모양은 높이 솟아 떨어지지 않고, 번호는 롤빵입니다. 장안이 한 시대를 풍미할 때, 이런' 롤빵' 은 주로 접시 접는 형태로 만들어졌는데, 그 방법은 머리카락을 실밥으로 나누어 묶은 다음 편제, 접시, 겹침 등의 수법을 사용하여 롤빵 판을 소라 모양으로 접어서 머리 윗부분이나 양쪽이나 이마와 머리 뒤에 놓아도 여러 가지 형태를 마음대로 접을 수 있다. < P > 이런 헤어스타일은 수려하고 장식성이 풍부해 왕어양의 시에서 짱' 청소라 상투쇼' 가 있어 접시에 접는 방법으로 다양한 소라를 만들 수 있다. 조형에서 < P > 4. 반뉴욕식 < P > 과 같은 헤어스타일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투여품' 에는 위무제 궁중의 궁비가 엉덩이를 빗은 기록이 적혀 있다. 수당이라는 헤어스타일도 유행했다 .1.' 화장대' 에는' 당무덕 중' 이라고 적혀 있다 반무는 머리를 높이 뒤집어 만든 것으로, 상투를 올리는 헤어스타일에도 속한다. 머리를 뒤로 묶고 실로 묶고 여러 가닥을 나누어 여러 가지 스타일로 뒤집는 방법이다. 경새의 날개를 엮어 전시하려는 모습도 있고,' 경찰 롤빵' 이라고 불리며, 단칼이나 칼을 빗어 짜는 모습도 있고,' 롤빵' 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여러 가닥의 머리카락을 꽃무늬로 엮어' 백화' 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 형식과 수법이 매우 많아서 모두 접어서 뒤집거나 반추하여 만든 것이다. < P > 이런 헤어스타일은 궁비, 귀녀류에서 많이 쓰이며, 방을 나가지 않은 소녀는 늘 반상투에 꼬리를 남기고 어깨 뒤에 늘어뜨리는 것을' 연미' 라고도 하며' 부분 상투' 라고도 한다. 역대 호칭은 다르지만 기본 헤어스타일은 비슷해 조형할 때 융통성 있게 변화하고 참고할 수 있다. < P > 5. 결추식 < P > 이런 헤어스타일은 고대 여성의 헤어스타일 중 가장 보편적이고, 채택이 가장 광범위하며, 역대 모두 채택이 가장 길며, 상주, 진한, 수당, 송, 원, 명, 청 등 역대에서 모두 사용되었다. 헤어스타일의 높이, 평면, 낮음, 매듭 척추가 앞, 중, 좌우, 뒤 등의 변화만 다를 뿐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의 빗은 머리를 머리나 머리 쪽에 묶거나 이마와 머리 뒤에 묶고, 묶은 후 척추를 묶고, 머리핀이나 머리핀으로 관통할 수 있으며, 한 척추, 두 추에서 세 추까지 말아 머리 위나 양쪽에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머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머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기록에 따르면 양익의 아내 손수는 결추를 머리 쪽에 두고 타락시켜' 타락마롤빵',' 양씨의 새 메이크업' 이라고도 불리며 한때 유행했던 조합덕이 입궁할 때 머리를 추형으로 올리고' 신흥롤빵' 이라고 불렀다. 양홍의 아내 맹광은' 추엉덩이' 를 잘 빗었다. ① 이러한 헤어 스타일은 매듭 척추 스타일의 변화이며, 빗 편법을 마스터하면 다양한 척추 상투를 변경하거나 만들 수 있으며, 스타일링 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갖가지 상투는 대부분 기혼 젊은 여성에게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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