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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어머니 후시 기사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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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렸을 때 체력이 약해서 야생 아이들과 함께 놀지 못했습니다. 어머니도 제가 그들과 함께 뛰어다니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활기찬 게임을 하는 습관을 길러본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어디에 있든 항상 격식을 차렸습니다. 그래서 고향 어르신들이 '신사 같다'고 하시며 '_씨'라고 부르셨어요.

이 별명이 나온 뒤 산씨의 막내아들이 '와일드씨'로 불렸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었다. 어느 날 우리 집 바지 대문 앞에서 아이들과 함께 '동전 던지기'를 하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한 노인이 저를 보더니 웃으며 말했습니다. "_ 선생님도 동전을 던지시나요? " 부끄러워 얼굴이 붉어지고 부끄러워졌습니다. "선생님"의 정체성을 잃었습니다!

어른들은 신사인 척 하라고 권유했지만, 노는 능력이나 버릇도 없었고, 책 읽는 걸 워낙 좋아해서 평생 어린이 게임을 즐겨 본 적이 없었다. 매년 가을이면 증조할머니와 함께 밭에 나가 '수확을 감독'한다. 기장을 따서 두 가족이 똑같이 나누어 먹습니다.) 저는 늘 작은 나무 밑에 앉아 소설을 읽습니다.

열한 살, 열두 살 때 좀 더 활발해졌고, 실제로 반 친구들과 함께 연극 수업을 조직했고, 나무칼과 죽총도 만들고, 가짜 수염도 빌리고, 마을 입구 들판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나는 주로 제갈량이나 유비 같은 문학적 역할을 맡았는데, 시원공을 한 적이 딱 한 번 있었는데, 이것이 나의 가장 활기 넘치는 일이었다.

이 9년(1895~1904) 동안 나는 읽기와 쓰기 딱 두 가지만 배웠다. 글쓰기와 사고(기사 읽기)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기초가 생겼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측면에서는 발전할 기회가 없습니다.

한번은 우리 마을 '당펑'(바두판의 5개 마을을 '우펭'이라 부르며, 매년 한 마을에서 돌아가며 왕자의 모임을 갖는 '당펑')이 설날을 준비하며 왕자의 만남에서 어떤 사람이 나에게 건춘의 곤강 극단에 보내 성이나 피리 연주를 배우라고 제안했습니다. 가문의 장로들은 내가 너무 어려서 오봉 주변에서 왕자를 따라갈 수 없다고 반대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음악을 배울 수 있는 이 유일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악기를 잡아본 적도 없고, 음악에 대해 아는 것도 없고, 아직 음악을 배우는 데 재능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림을 배우려고 열망하는 것은 더욱 불가능합니다. 나는 종종 대나무 종이를 사용하여 소설 속 석판화를 덮고 책 속의 영웅과 미인을 모방합니다. 어느 날 남편이 저를 보고 혼나서 서랍에 있던 사진들을 다 발견해서 찢어버렸어요. 그래서 나는 화가가 되는 법을 배울 기회를 잃었습니다.

이 9년의 인생은 독서 외에도 나에게 인생의 훈련을 제공했습니다. 이때 나의 멘토는 사랑하는 어머니이다.

매일 새벽에 어머니는 나를 깨우시며 옷을 입고 일어나 앉으라고 하셨다. 나는 그녀가 얼마나 오랫동안 깨어 앉아 있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내가 깨어 있는 것을 본 어머니는 내가 어제 한 일이나 잘못한 말을 말하며 잘못을 인정하고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당부하셨다.

때때로 그녀는 아버지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너는 항상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야 한다. 나는 내 인생에서 이 완벽한 사람을 알았습니다. 아버지에게서 배워야 하고 그 사람 뒤에 떨어지지 마세요." "엉덩이." (떨어지는 것은 체면을 잃고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녀는 슬픔을 말할 때 종종 눈물을 흘립니다. 새벽이 되자 그녀는 내 옷을 입혀주며 아침학교에 가라고 권유했다.

학교 문 열쇠는 남편 집에 놓여 있었다. 먼저 학교 문을 살펴본 후 남편 집으로 달려가 문을 두드렸다. 남편 집에 있는 누군가가 문틈으로 열쇠를 건넸습니다. 나는 열쇠를 가지고 달려가서 문을 열고 앉아서 책을 읽었습니다. 열흘 중, 8일, 9일이면 항상 제가 제일 먼저 학교에 갑니다. 남편이 도착하면 출생증명서를 외우고 집에 가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저를 가장 엄격하게 통제하시는 어머니는 사랑이 많은 어머니이시며 엄격한 아버지이십니다. 하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나를 꾸짖거나 때린 적이 없습니다. 내가 잘못을 했는데 그 사람은 나만 쳐다보는 것 같았어요. 그 사람의 엄한 눈빛을 보고 겁이 났어요.

작은 범죄였지만 다음날 아침 내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려주시고 교훈을 주셨다. 죄가 너무 커서 모두가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문을 닫고 먼저 저를 혼낸 뒤 무릎을 꿇게 하거나 살을 비틀어 벌을 주는 일이 아무리 가혹하다고 해도 저는 한 번도 그러지 않았습니다. 울어도 허락됨.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듣도록 분노를 표출하기 위해 아들에게 교훈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어느 초가을 저녁, 조끼 하나만 입고 저녁을 먹고 문 앞에서 놀았습니다. 이때 외할머니 유잉 이모가 우리 집에 묵고 있었는데, 내가 추울까 봐 작은 셔츠 하나를 꺼내 입으라고 하더군요. 나는 입기를 거부했고 그녀는 "입어, 추워"라고 말했다. 나는 무심코 "엄마 (춥다), 뭐야! 나 너무 멍청해"라고 대답했다.

그냥 이렇게 말했다 , 나는 고개를 들어 어머니가 집에서 걸어나가는 것을 보고 재빨리 작은 셔츠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경박한 말을 들었다. 밤에 모두가 조용해진 후에 그녀는 저에게 무릎을 꿇는 벌을 주었고 저에게 엄한 벌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나를 잃는 것이 얼마나 자랑스럽습니까! 대화하기가 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화가 나서 떨며 앉아 나를 잠자리에 들게 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세균이 눈에 들어갔는지 알 수 없는 눈물을 손으로 닦으며 무릎을 꿇고 울면서 1년 넘게 성운에 시달렸습니다. 의사들은 왔다 갔다 하는데 일반의사는 별로네요. 어머니는 혀로 성운을 핥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듣고 안타까움과 불안함을 느끼셨습니다. 어느 날 밤에 어머니는 저를 깨우시고 실제로 혀로 아픈 눈을 핥으셨습니다. 이것은 나의 엄격한 선생님이자 사랑하는 어머니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23세에 과부가 되어 집안의 계모가 되셨습니다. 나의 어리석은 펜은 이런 종류의 삶의 고통을 묘사할 수 없습니다. 집안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전적으로 상하이에 있는 둘째 형의 경영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큰 형은 어릴 때부터 아편을 피우고 도박을 하며 돈을 벌면 집에 가서 향로를 보면 팔고, 발견하면 꾀를 낸다. 주석 찻주전자를 꺼내서 보관할 것입니다.

어머니는 집의 어른들을 여러 차례 초대해 월세를 정했다. 그러나 그는 결코 충분한 돈을 갖지 못했고, 어디에서나 담배와 도박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우리 집에는 항상 등불을 들고 홀에 앉아서 가기를 거부하는 큰 무리의 채권추심자들이 있습니다. 큰 형은 이미 탈출한 상태였습니다. 홀의 두 줄의 의자는 등불과 채권자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이런 사람들을 본 적도 없는 척 들락날락하며 설날 저녁을 준비하고, 부엌신에게 감사를 표하고, 세뱃돈을 주는 등의 일을 했다. 거의 자정 무렵, 문이 닫히려고 할 때 어머니는 뒷문으로 나가서 이웃에게 우리 집으로 와서 빚진 사람들에게 약간의 돈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채권추심자들이 등불을 들고 하나둘씩 걸어나왔다.

잠시 후 형이 문을 두드리고 돌아왔다. 우리 엄마는 그를 꾸짖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새해였기 때문에 그녀는 얼굴에 어떤 분노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런 새해를 예닐곱 번이나 거행했습니다.

큰 형수는 가장 무능하고 무식한 사람이고, 둘째 형수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마음이 편협한 사람이다. 그들은 종종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어머니의 친절한 모범 덕분에 공개적으로 서로 싸우거나 꾸짖은 적이 없습니다. 화를 내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답도 하지 않고, 얼굴을 숙이는 모습이 보기 흉해 보입니다. 둘째 형수가 화를 내면 얼굴이 파랗게 변하며 사람을 더욱 두려워하게 됩니다.

어머니에게 화를 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처음에는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점차 사람의 얼굴을 읽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역겨운 일은 화난 얼굴이라는 것을 점차 이해하게 되었다. 이것은 구타를 당하거나 꾸짖는 것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인심이 너그럽고 착하며, 계모이기 때문에 모든 일에 더 관심을 갖고, 모든 일에 극도로 관대하십니다. 큰 형의 딸은 나보다 한 살 어리지만, 식습관이나 의복 재질은 늘 나와 같다. 그녀와 나는 작은 논쟁을 벌였고, 나는 항상 궁지에 몰렸다. 어머니는 항상 나를 비난하고 모든 것을 자기가 하도록 하라고 요구하셨다.

나중에 큰 형수와 둘째 형수는 아들을 낳았는데, 화가 나면 자식들을 때리고 꾸짖으면서도 때리곤 했다. 다른 사람에게 거칠고 가시적인 말을 사용합니다. 엄마는 그냥 못 들은 척 했어요. 때로는 더 이상 참지 못해 조용히 나가기도 하고, 왼쪽 이웃 처제 집에 가서 잠시 앉아 지내기도 하고, 뒷문으로 뒷 이웃 처제 집으로 들어가기도 한다. 채팅하기. 그녀는 두 시누이들과 결코 다투지 않았습니다.

시누이마다 화가 나면 열흘 반 동안 쉬지 않고 외출을 자주 하고, 매일 드나들고, 얼굴을 똑바로 세우고, 입을 깨물고, 때리고 혼낸다. 분노를 표출하는 아이들. 어머니는 참을 뿐이시다. 인간의 본성은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날이 오면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는 뜻이다. 그날 새벽에도 그녀는 일어나지 못하고 조용히 울었다.

그녀는 누구도 꾸짖지 않고 남편과 자신을 돌봐주지 못한 자신의 비참한 삶에 대해 울부짖었다. 그녀가 방금 울었을 때. 목소리는 매우 낮았고, 그녀는 점차 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잠에서 깨어나 그녀를 설득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녀는 머물기를 거부했습니다.

이때 항상 앞방(둘째 형수는 앞방 동쪽 방에 산다)이나 뒷방(큰 형수는 서쪽 방에 산다)에서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린다. 뒷홀), 시누이가 방에서 나와 부엌으로 걸어간다.

잠시 후 형수가 우리 집 문을 두드렸다. 내가 문을 열자 그녀는 따뜻한 차 한 그릇을 들고 들어왔다. 어머니는 천천히 울음을 멈추고 손을 뻗어 찻그릇을 집으셨습니다.

형수는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잠시 서서 떠났다가 누구에 대해서도 언급되지 않았고, 지난 열흘 동안 화난 얼굴에 대해서도 언급 한 마디 없었습니다. 그러나 마음 속으로는 모두가 이해하고, 차를 끓이러 오는 형수는 항상 열흘 반 동안 울고 나면 적어도 화를 내는 사람이라는 것이 매우 이상합니다. 한두 달의 평화롭고 순수한 날들.

저희 어머니는 남들에게 가장 친절하고 온유하신 분이셨고, 남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말 한마디도 한 적이 없으셨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녀는 의지가 매우 강하고 개인적인 모욕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삼촌은 직업도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하던 중 어느 날 아편굴에서 어머니가 집에 무슨 일이 생기면 늘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했고, 아마 항상 도움을 받았을 것이라고 불평했습니다.

어머니는 이 말이 너무 화가 나서 울음을 터뜨렸다. 어머니는 가족 몇 명을 초대해 우삼촌에게 직접 전화해 어떤 혜택을 주었는지 물었다. 누구. 그녀는 다섯 번째 삼촌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공개적으로 사과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어머니 밑에서 10대 시절을 보냈고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나는 14살 때(실제로는 12살 2~3개월) 그녀를 떠났습니다.

이 광활한 인파 속에서 20년 넘게 나 혼자였고, 누구도 나를 통제한 적이 없었다. 내가 좋은 성품을 조금이라도 배울 수 있다면, 남을 대할 때 친절함을 조금이라도 배울 수 있다면, 남을 용서하고 배려할 수 있다면 사랑하는 어머니께 감사드려야겠습니다. 확장된 정보

창작 배경:

이 글은 1930년에 작성되었으며 작가의 중년 생활 경험을 회상한 것입니다. 호시의 어머니 풍순디는 구사회의 전통적인 '어머니상'이었다. 그녀는 23세에 과부가 되어 23년 동안 온갖 고통을 겪은 뒤 46세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Feng Shundi는 오히려 부끄러움을 겪고 Hu Shi에게 공부를 요청합니다. 그녀는 항상 아들을 생각하고 지적 투자에 관심을 기울이는 깨달은 어머니입니다.

1918년 11월, 미망인의 고난을 견디다 세상을 떠났다. 후시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는 마른 몸으로 온 가족을 부양했습니다. 가정에서는 어머니가 자애로운 어머니이자 엄격한 아버지의 역할을 합니다. 어머니는 자녀에게 가정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모성애를 쏟아부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자녀가 가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엄격하게 통제해야 합니다. 행동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 모든 것이 후시의 어린 마음 속에 처음이자 가장 깊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현대의 유명한 학자이자 작가인 후시의 작품. 『나의 어머니』는 구체적인 예를 통해 어머니의 교육과 보살핌, 그리고 가족과 화목하게 살아가는 과정을 회상하며 어머니의 친절함과 관용, 굳건함을 보여준다. Qi의 어머니에 대한 작가의 감사와 향수를 표현합니다.

이 글은 화려한 단어나 화려한 은유가 전혀 없으며, 언어가 간결하고 부드러우며, 쉽게 들릴 수 있어 우리말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

후시의 어머니는 후시를 교육하는데 엄격하면서도 관대했고, 포용적이면서도 관대하지 않았다. 이 방법은 아이의 자존감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후시가 옳고 그름에 대한 감각을 갖고 책임을 지는 법을 배우게 해준다. 실수를 했다면 그 결과는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후시의 어머니는 후시에 직접적으로 많은 지식을 심어주지는 않았지만 도덕성을 중시하고 모범을 보였고 보다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항상 아들이 온 마음을 다해 공부하도록 격려하고 성취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그의 연구에서 성공했습니다. 이 글은 개정되어 중국 중학교 중국어 교재에 포함되었습니다.

후시의 어머니는 후시를 매우 엄격하게 징계했지만 아이의 자존감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사람 앞에서 후시를 꾸짖거나 때린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칭찬할 만하고 중요한 일입니다. 어머니가 후시의 인격을 지켜주셔서 그가 고개를 꼿꼿이 펴고 신문화운동의 지도자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후시의 실수를 결코 버리지 않았습니다. 후시가 경박한 말을 했을 때, 밤에 모두가 조용해진 후에 후시의 어머니는 그를 무릎을 꿇게 하고 그를 엄하게 벌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화가 나서 앉아서 떨면서 내가 잠자리에 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작은 화는 의심할 여지없이 아이들의 행동 발달에 좋은 자기 훈련을 형성할 것입니다. 습관, 말, 행동.

어머니는 대가족의 식구들을 대할 때 관대하고 포용하며 온화하고 친절한 면이 있지만, 원칙적인 문제에는 결코 굴복하지 않는 완고하고 완고한 면도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인간의 존엄성을 해치는 그 어떤 것도 절대 용납하지 않으실 거에요. 어머니는 인생의 첫 번째 스승입니다. 어머니의 미묘한 교육과 후시에 대한 영향력은 후시가 해야 할 일과 할 수 있는 일,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이해하게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은 부모의 말과 행동을 통해 성장 모델을 세운다. 이런 '모범으로 가르치는 것'은 그 어떤 수준 높은 설교보다 영향력이 크다. 호시는 어머니의 일깨움, 감독, 보살핌, 처벌을 통해 일의 원칙과 삶의 원칙을 점차 이해하게 되었고, 어머니의 삶의 관리와 실천을 통해 자신의 인격을 키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머니가 학교라고 말합니다. 어머니는 순수한 마음과 올바른 모범으로 삶의 원리를 가르치고 보여 주며, 자녀의 영혼을 양육하고, 자녀의 도덕성에 영향을 미치고, 자녀의 삶에 유익을 줍니다. .

이 글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작가가 후시에게 끼친 어머니의 영향을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사물이나 상황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들은 세부 사항입니다.

후시는 "매일 새벽에 어머니가 나를 깨우시며 옷을 입고 일어나 앉으라고 하신다. 나는 그녀가 어떻게 깨어난 지 오래됐나?” “저의 어머니는 23세에 과부가 되었고, 계모가 되었습니다. 저의 멍청한 펜은 이 삶의 고통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생각해보면 다른 관점에서 보면 저자는 이렇게 자세히 서술하지 않고 모든 것을 간략하게 언급하며, 구체적인 내용이나 세부 사항을 사용하지 않고 텍스트와 잉크의 동일한 부분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설명하는데, 그의 표현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은 다르고, 당연히 처한 상황도 다르겠지만, 모든 사람의 삶의 경험이 글의 원천이 되고, 진실한 감정이 담긴 글의 소재는 각자의 삶에서 나오며, 감정은 자신의 글의 원천이 될 수 없습니다. 익숙해져야만 진실되고 감동적으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익숙해져야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고, 그 가치와 의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배경:

후시(1891년 12월 17일 ~ 1962년 2월 24일), 남성, 이전에 Si_로 알려짐, 예의 Xijiang, 학명 Hong_, 나중에, 이름 이름은 Shi로 바뀌었고 예명은 Shizhi였습니다. 사상가, 작가, 철학자. 후이저우성 지시(Jixi) 출신인 그는 '토착 중국어'를 옹호하고 신문화 운동을 주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어렸을 때 고향 사립학교에서 교육을 받았고, 19세에 복서면책장학금에 합격해 미국에서 철학자 존 듀이 밑에서 공부했다. 1917년 여름, 그는 중국으로 돌아와 북경대학 교수로 취직했다. 1918년에는 『신청년』의 편집위원이 되어 토착어 글쓰기를 적극적으로 옹호하여 개인의 해방과 사상의 자유를 장려했으며, 진두슈와 함께 신문화운동의 지도자였다.

이 글은 창작이론의 관점에서 구문학과 신문학의 차이를 설명하고, 새로운 문학 창작을 옹호하며, 프랑스 도데, 모파상, 노르웨이 입센의 일부 작품을 번역하고, 문학 창작에 앞장서고 있다. 국어문학. 1917년에 출판된 모국어 시는 현대 문학사에서 최초의 새로운 시였다.

'5·4 운동' 이후 그는 리다자오(大来), 진두슈(陳秀信) 등 마르크스주의를 수용한 지식인들과 결별하고 '문제와 교리의 논쟁'을 시작으로 개혁을 주창하며 '20년'을 바꾸었다. 20년 동안 부적합”. 정치 얘기만 하고 20년 동안 정치를 하지 않았다”는 태도. 그는 1920년대에 "Jiujiang Weekly", 1930년대에 "Independent Review", 1940년대에 "Independent Times"를 창간했습니다.

1938년부터 1942년까지 주미 중화민국 대사를 역임했다. 1939년 노벨 문학상 후보로 지명됨. 1946년부터 1948년까지 그는 북경대학교 총장을 역임했습니다. 1949년에 미국으로 갔다. 1952년에 대만으로 돌아와 1957년에 Academia Sinica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1962년 타이베이에서 병으로 사망.

후시는 평생 학문 활동을 주로 문학, 철학, 역사, 문헌 비평, 교육, 홍학 분야에서 진행했습니다. 그의 주요 저작으로는 『중국 철학사 개관』(1부)이 있습니다. , 『시도집』, 『토속문학사』(제1부), 『후시의 문춘』(4권) 등. 그의 가장 영향력 있는 학문적 영향은 "대담한 가정과 신중한 검증"이라는 학문적 접근 방식을 옹호한 것입니다.

후시의 철학적 사상은 후시 자신이 제시한 학문적 견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사상사의 선구적인 업적과 그의 광범위한 영향력에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철학을 현대화 과정에 도입한 첫 번째 사람은 후시(Hu Shi)였습니다.

처음으로 중국 전통사와 사상사의 본래 개념적 기준과 규범을 돌파한 것은 1919년 2월 후시(胡施)가 간행한 《중국철학사개요》(1권)였다. 수천년 동안 그리고 일반적인 원칙이 패러다임의 변화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실로 모범적이고 선구적인 역할을 했으며 당시 학계에 전례 없는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량치차오(梁左橋), 구계강(落波康), 곽모러(郭毛羅) 등 학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등. 80년이 넘는 우여곡절을 거쳐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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