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대신 감정 찾기 ~ 냄비 바닥 삼두의 서명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말을 듣고, 우리 할아버지의 할머니 시대부터 그들은 우리 집에 살았다.

대신 감정 찾기 ~ 냄비 바닥 삼두의 서명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말을 듣고, 우리 할아버지의 할머니 시대부터 그들은 우리 집에 살았다.

청대 가경 시대의 민가마 기구에 속해야 한다.

청나라는 중국제 도자기 역사의 정점으로, 제자 수준은 유례없는 최고봉에 이르렀다. 등급이 삼엄한 봉건통치제도와 도자기 역사 전통의 영향을 받아 청대 관요 도자기와 민가마 도자기의 비문에도 일정한 약속이 있고, 금묵법랑 비문도 새로 만들어졌으며, 각종 당명, 꽃, 상서로운 글이 더욱 다양해졌다.

청나라에는 열 명의 황제가 있었는데, 모두 고대에 전해 내려온 것이다. 순치, 강희, 옹정, 건륭, 가칭, 도광, 함풍, 동치, 광서, 선통 순이다.

순치관요기는 주로 청화해서체로 두 줄과 여섯 글자로' 청순치년제' 를 쓰고, 네 글자로' 순치년제' 를 쓴다. 한자의 풍격은 필용은 힘이 있지만, 전체 배치는 그다지 규칙적이지 않다.

민가마 모형은 종류가 다양하며,' 옥당 정교함',' 적선당',' 자상헌', 각종 화질, 가짜 모형이 있다. 제사용 그릇은 대부분 마른 나뭇가지와 연도이다.

강희조는 6 1 년 동안 많은 묘사를 했다. 그 관요는 대부분 여섯 글자, 두 줄 또는 세 줄의 청화해서체로, 후기에는 소수의 전서가 있다. 초기에는' 강희신해중화당제' 와 같은 흔한 건지년이 있었다. 본 인터넷 데이터베이스에는 강희청화컵 한 쌍이 있는데, 제목은' 정청위년제' 로 강희의 6 년 도자기이다. 에나멜 그릇에는' 강희어제'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그 선행 서체는 비교적 넓고, 획은 무겁고 곧으며, 뚜렷하다. 후기의 글씨체는 섬세하고 구체적인 표기법에도 미묘한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Xi" 라는 단어의 네 점은 대부분 직선점 또는 정시이고, 역점은 적다. 한자 "년" 의 처음 두 수평선은 짧고, 세 번째 수평선은 길고, 기울기는 촘촘하며, 첫 번째 수직선은 길다. 한 바퀴, 두 바퀴, 양쪽 상자 등이 있습니다.

강희민요는 가을 잎, 뿔, 작작, 잡보와 같은 그림이 있고 펜, 은괴, 여의조합 필수 (펜), 고정 (잉곳), 여의와 같은 상징적인 도안도 있다. 살구림춘연',' 북청당',' 익우당',' 신소장' 등 민간기금. 이중 원형 모형, 옅은 그림, 글씨를 쓰지 않는다. "문장 싸움" 과 같은 한가한 장도 있습니다. 전조의 기탁을 모방하는 것은 대부분 가정을 모방하는 것이다.

옹정관요는 주로 파란색과 흰색 이중 원형형, 6 자 두 줄의 해서체, 양면 틀형, 단색 유약 도자기에 많이 쓰이는 3 선 6 자 전서형이다. 서체 분석에서 옹정서예는 전담자가 쓴 것이기 때문에 각종 도자기의 글씨체는 대체로 같다. 이전 해서체는 3 선 2 바퀴, 후기는 2 바퀴 또는 2 개의 상자였다. 옹정년제' 사자전각은 주로 모조, 난로, 찻가루 등의 그릇에 쓰인다. 옹정년제' 나' 옹정어제' 사자해서체로 돈을 접는 것은 법랑채도자기에만 쓰인다.

옹정서 기슭의 민요는 대부분 정의서집, 백의산방, 연녕당, 왕인각 등 다양한 이름이며, 일반 민요는 영지, 향로, 단화, 방, 두부, 사화 등 복잡하고 다양하다.

건륭조 도자기 생산량이 매우 커서 관요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청건륭년' 의 3 선 6 자 전서이다. 보통 돈의 글자는 청백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붉은색도 바르는 것도 있다. 백자, 찻가루, 산호홍 등 특수한 물건에 돈은 왕왕 6 자 3 줄로 새겨져 있다.

감룡민요의 형식도 매우 풍부해서 당명과 화압이 대부분 정초와 같아서 감별하기 어렵다. 건륭조는 처음으로 초서 필기를 했다.

건륭조체 글씨체가 가장 많고, 표기법이 가장 많아 관요체와 민요체 글씨체가 헷갈리기 쉽다. 일반적으로 관돈은 사돈보다 더 정교하고, 아름답고, 가늘고, 순하지만, 사가마 돈은 대부분 거칠고, 대충대충, 모조선덕, 성화돈이 있다.

가경요기는 일반적으로 3 선 6 자 전서로 파란색과 흰색 위주로 기둥이 없다. 소량의 해서체가 있다. 분채는 항상 붉은색으로 칠해진다. 개별 그릇에 돈을 새기다.

민요의 전서에는 여섯 글자와 네 글자의 인감이 있는데, 대부분 촉박하고, 어떤 것은 반글자만 써서 획을 절약하고 초서획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식별하기 어렵다. 당명의 가장 흔한 양식은' 행항당',' 가음당제',' 본당' 이다. 건륭시대에 사용한 꽃 외에도 박쥐 복숭아 등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다.

도광관요는 일반적으로 파란색과 흰색 6 자 3 선 인쇄를 위주로 하고, 붉은 칠금 페인트도 있다. 찻가루, 난로 유약 등의 그릇에는 여섯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일부 분채에서는 가끔' 도광년제' 가 금인 필적의 사자홍화라는 것을 볼 수 있다. 도광년의' 퇴사당제',' 대사의 산해죽' 등의 명작들은 대부분 정품이다. 신덕당은 도광이 책을 읽는 곳이었고, 나중에는 도광이 정무를 처리하는 곳이 되었다. 따라서' 신덕당제' 로 불리는 도광조자기는 도광의 어용 도자기여야 한다.

민요에도 6 자나 4 자의 역모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매우 규칙적이지 않아 백결도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함풍과 그 후의 동치, 광서, 선통 등 왕조는 해서체 비문의 조류가 다시 나타났는데, 대부분' 6 자 이중선 또는 6 자 3 선' 청× 연제였다. 겉에는 테두리가 없고, 글씨체는 깔끔하고 섬세하며 가늘고 길며, 청화색, 홍채, 금채, 먹색, 인감이 있다. 이 시기의 전서는 많지 않다. 그중에서 광서시부 관요기는' 다야재',' 천지일춘',' 동경장춘',' 영경장춘' 등 가장 정교하다.

그러나 민가마 돈의 대부분은 커스터마이징되지 않고 형식이 많다. 동치년 동안, 4 자 전서장, 붉은 인쇄가 비교적 많았다. 광서년 동안 위탁이 많았는데, 보통' 강희년제' 나' 지보라면'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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