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하루나 이틀 동안 찾지 못했습니다. 방송국만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서면 메시지를 찾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02 년 6 월 15 일 오후 피닉스 중국어 채널에서' 노예유약 너의 이야기' 를 방송하고 있다. 화면이 배경음악에서 천천히 이동하며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에서 베이징의 한 고풍스러운 술집까지. 여기서 여작가 리잉 () 는 봉황위성 TV 중국어 채널의 사회자 루유 () 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영은 카메라를 향해 천천히 우리에게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39 세의 리잉, 여전히 눈앞에 밝은 미녀이다. 대화 중에 이영이는 조용한 얼굴에 씁쓸한 표정을 여러 번 드러내고 여러 번 멈춰서 눈을 닦았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이야기를 매우 확고하게 이야기했다. 비록 그녀는 그 잃어버린 세월에서의 자신의 생활을 진실하게 드러내지는 않았지만, 그녀의 서술에서 그녀의 마음이 받은 상처를 알 수 있었다. 이러한 상처는 고성과의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오랫동안 그녀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던 데서 비롯된다. 이것은 당연히 이해하기 어렵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현대시는 1980 년대에 가장 인기가 있었다. 사람들은 시를 읽고, 시인을 숭배하고, 특히 젊은 세대는 시에 대한 열광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 구 청, 베이징인, 몽롱한 시의 주요 인물 중 한 명. 슈팅과 함께 구 () 성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청년 시인으로 선정되었다. 1987 은 유럽과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청되었다. 65438-0988, 뉴질랜드로 가서 오클랜드 대학교 아시아어학과 연구원을 초빙하다. 그는 격류도에서 37 년간의 인생 여정을 마치고 슬픈 발라드를 남겼다. 이것은 1990 년대 초의 이야기이다. 우리 같은 7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구 () 성의 시에 낯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시인의 조기 사망으로 현재 20 대 안팎의 젊은이들은 고성이 누구인지, 급류도에서 일어났던 끔찍한 이야기는 더더욱 모른다.
우리가 구 () 성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낀 적이 있다면, 그것은 그가 시를 대표하고 정신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그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그의 극단적인 행동 때문이 아니라 그의 순수한 시가 우리를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시인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사랑은 상당히 부자연스럽고 사랑은 결코 자연스럽지 않다" 고 생각했다. 시인은 사랑 때문에 죽었다. 그는 "죽음은 끔찍한 일이 아니다. 너에게 죽음은 가장 무서운 것이다. 그래서 너는 죽음보다 더 소중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 " 시인의 마음속에서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은 사랑이다.
1979 구 () 와 셰엽 () 이 기차에서 만났고, 구 () 성은 부드럽고 정숙하며 재능이 있는 사엽 () 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은 결혼한 후 북경에서 같은 생활권과 친구가 있다. 65438 년부터 0988 년까지 고성은 뉴질랜드로 가서 급류도에 살고 셰엽도 따라갔다. 그들은 검은 목이버섯이라는 뚱뚱한 아들이 있다. 생활 속에서 영어를 할 줄 모르고 시만 쓸 줄 안다. 고성은 그가 외로운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실 세계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자기 공간에 살고 있다. 바로 그의 성격이 훗날의 비극을 초래한 것이다. 그는 "자연의 메아리" 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모든 것, 생활, 사람은 모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다.
모든 꿈은 하나의 세상이다.
......
나도 나의 꿈이 있고, 멀고 또렷하다. 그것은 단지 세상이 아니라 세계보다 높은 천국이다.
......
가능하다면 어둠 속에서 즐겁게 길을 잃을 것이다.
고성은 아름다운 꿈과 낭만적인 감정을 가진 천재 시인이다. 7 월 1990, 문학을 사랑하는 리잉 고성 부부의 초청을 받아 당시 사랑시인 유잔추를 작별하며 격류도에 왔다. 격류도에 발을 들여놓은 순간부터 그녀는 자신과 고성, 사엽이 어떤 비극적인 운명을 갖게 될지 몰랐다. 그녀는 예배의 눈빛으로 고성을 바라보고는 자기도 모르게 그와 셰엽의 생활에 개입했다. 그 시절을 회상하면서 리잉 자신이 최면 상태에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감정적인 사람이다. 그녀는 어떤 형식도 중시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는 항상 셰엽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
사엽도 시인이다. 그녀는 고성과 결혼한 후 고성 (고성은 이렇게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에서 레미, 그의 눈, 그의 손, 그의 발로 변했다. 고성의 옷, 심지어 양말까지, 사엽은 모두 그를 도와 놓았다. 고성은 그의 마지막 자서전소설' 영아' 에서도 "레이, 사랑해 ..." 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와 그의 아내의 침대에서, 고성은 영아가 생겼고, 그들은 레미가 차를 몰고 시내에 가서 물건을 사러 갔을 때 그를 배신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고성은 어떤 사람인가! 그는 현실 세계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정상적인 사회에서 살 수 없다고 느꼈다. 그는 영아를 위해 집을 지을 계획이다. 그는 레미와 잉아를 동시에 갖고 싶어한다. 그는 심지어 잉아에게 레미도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구 청 (Gucheng) 은 자신이 임신 한 딸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다. 두 여자는 남자 한 명이 있고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사엽조차도 레미와 함께 작은 상자로 산 물건을 비웃는데 매우 비싸다. 나는 매우 슬펐다. 사엽이 어떻게 이렇게 너그러울 수 있지? 그녀는 발견 후 왜 제때에 떠나지 않았습니까? 나는 사엽의 심정을 상상할 수 있다. 그곳에는 깨지고 피가 나는 상처가 있다. 내가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사엽이다. 그녀는 성을 돌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그를 완전히 소유하는 것이다. 하지만 셰엽은 구 () 성과 잉아 () 의 관계를 알고 구 () 에게 "잉아 () 가 임신했을지도 모른다. 내가 도와줄게" 라고 말했다.
고성은 그가 두 세대의 사랑을 가지고 있고, 아내와 영아는 한 세계에 있다고 말했다. 아마도 오래전부터 남자들은 처첩이 무리를 이루는 것을 꿈꿔 왔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일반적으로 여자는 참을 수 없다. "레이, 너와 너무 감정적이야, 나는 악마를 떠났어. 나는 악마와 함께 있는 것처럼 나 자신과 함께 있다. " 영아는 구 () 성에 의해 자신의 생명으로 여겨진다.
199 1 년 10 월, 구 시는 셰엽을 데리고 독일로 강의하러 갔다. 떠나기 전에 사엽과 이영은 해변을 거닐며 말했다. "우리가 간 후에 너도 가야 해!" ! 우리 중 누구도 이렇게 살 수 없다. 이영은 당연히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뉴질랜드 사람 존의 청혼을 받아들였다. 1993 구 () 성이 격류도로 돌아오자 이영이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그는 매우 고통스럽다. 남자로서 그는 이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 그는 그의 생명이 영아에게 빼앗겼다고 말했다. 이인은 "영자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그녀의 생명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그녀는 너를 떠나고 싶어한다. "하지만 구 () 성은 한 번의 미친 상태를 헤매고 있다. 그는 자신이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엽은 이때도 고성을 떠나고 싶어할지도 몰라 시인을 더욱 자극했다. 고성이 아내의 침대에 다른 여자가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영아는 다른 남자와 함께 있을 수 없고, 더욱이 아내와 함께 있을 수 없다! 게다가 시인은 사랑을 생명보다 더 중요하게 여긴다. 시인은 한때 두 여자, 아내, 애인을 잃었다. 히스테리의 분노와 손에 든 도끼 외에는 그는 아무것도 없다. 1993 년 6 월 8 일 시인은 도끼를 들어 아내에게 흔들었다. 레미는 피바다에 쓰러져 고성에서 목매어 자살했다.
비극이 일어났다. 범인은 누구입니까? 영일인가요? 사엽인가요? 아니면 시인 구 청? 영아는 죽지 않았지만, 그 슬픈 지난 일들은 나무의 연륜처럼 그녀의 몸에 새겨져 세월은 지울 수 없었다 ...
구 청, 사엽, 이영에게 그들은 모두 비극이다. 이야기 속 두 주인공인 고성과 사엽은 더 이상 이 세상에 없다. 이영만 아직 살아 있지만, 그녀도 고성 살처에서 목을 매다가 죽었다. 구 청 부부 사망 후, 이영은 오랫동안 고통 속에 살았다. 그녀는 급류 섬에서 일어난 일이 사실이라고 믿을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가 섬에서 살던 그 시절은 그야말로 동화였으며, 물론 아름다운 동화도 아니라고 말했다. 그녀는 은거했지만, 일종의 생활 형식일 뿐, 사실 그녀는 감히 자신의 도피 방식에 직면하지 못했다.
1994 년 시인 유잔추가 시드니로 가서 이영과 재회했다. 리잉 들은 말하고 싶은 욕망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녀는 단문' 운명의 재난' 을 썼고, 유잔추도' 여명 전의 대화' 를 썼다. 신문에 실리다. 이영이는 처음으로 이야기를 회고한 뒤' 단혼격류도' 를 자신의 관점에서 쓴 것으로 출판된 뒤 대중의 비판에 시달렸고, 죽음이 옳고 그름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스스로 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영은 다시 한 번 사람들의 시선에서 사라졌다. 그러나, 그녀는 다시 나타났다. 이번에 그녀는 아이매를 내놓고 발표된 서명 행사에 참가했다. 그녀는 마침내 용감하게 나서서 발생한 이야기에 직면했다. 이때 그녀는 비로소 마음의 블랙홀을 벗어나 인생의 정상 궤도에 올랐다.
리잉 들은 그녀가 감성적인 사람이라고 말한다. 그녀의 생활에서 그녀는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가장 고마운 것은 이 모든 것을 겪은 후에도 시인 유잔추가 여전히 그녀와 함께 있다는 것이다. 이영은 그녀가 지금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진귀한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련을 겪은 이 여자가 이 행복을 영원히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그 부도덕 한 생활, 죽은 사람들은 이미 수행! 클릭합니다 비극이 일어났는데, 이것은 누구도 바꿀 수 없는 사실이다. 영자로서 그녀도 비극적인 인물이니 이렇게 자신을 묻어서는 안 된다.
처음 잉아를 다 보았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는데, 왜냐하면 읽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이 책을 다시 보니 여전히 무겁다. 나는 그들의 옳고 그름을 냉정한 이성으로 판단할 수 없다. 한 친구가 나에게 레미는 천국에서 왔고, 영아는 세상에서 왔고, 고성은 지옥에서 왔다고 말했다. 이것은 원래 다른 공간이었지만, 같은 시공간에 모여 슬픈 궤적을 충돌시켰다.
"생명은 포화되어 있다. 한 페이지씩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생명보다 더 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구 청 (Gucheng) 은 마지막 자서전 소설에서 "인생은 책" 이라고 썼다. 애석하게도 고성의 시와 산문은 모두 훌륭했지만,' 인생' 이라는 책은 매우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