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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당박물관의 궁관도악 전시장

궁관도악청에 들어서자 귓가에 갑자기 가벼운 음조가 들려와' 칸옥이 금을 치고, 명사가 대나무를 불고, 구름이 흩날리는 것' 만 들렸다. 무릇 귀로 듣는 자는 모두 숙연하고 경건하며, 갑자기 "여음이 들보를 돌고, 3 일은 그치지 않는다" 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6 년 국무원은 무당산궁관도락이 선정한 최초의 국가무형문화유산 명부를 발표했다. < P > 명대 무당산도교음악은 독자적으로 한 발치로 조정의 제사 천지의 의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홍무 15 년 (1382 년), 무당산 오룡궁 주지구현청이 명태조에 파격적으로 태상사경으로 발탁되어 조정의 각종 제사 예악 활동을 관장했다. 이어 명성조 영락황제는 수도 신의 낙천적으로 봉사하는 악무생 장도현임 무당산 현천옥허궁에서 도동을 훈련시켜 도악을 연주하게 했다. < P > 이에 따르면 2 대 황제 1 대는 무당산도관에서 음악인재를 선발해 중앙예악부 임관까지, 중앙신낙낙천주의에서 무당산 임도악관으로 전출해 황실의 무당도교악춤에 대한 은총과 중시를 알 수 있다. 당시 무당산도관은 조정에 의해 공양된 악무용생으로 이미 4 여 명이 있었는데, 조정은 전국 각 대명산에서 무당산에 모인 에센스 음악도였다. < P > 도교음악법사는 도법, 재식법, 기념법사로 대체적으로 나뉜다. 법사 활동의 차이는 옷 입는 면에서도 다르다. 이 전시장 3 층에는 도사의 옷과 목어, 차임 등이 전시되어 있다. < P > 관전 황실어차임 < P > 명나라 황정은 종종 악기 김종 옥차임 등을 우당산궁관에 경하했고, 무당박물관의 차임은 명영락 13 년 칙령에 대악태화산 오룡궁을 건설했을 때의 황실어선물 악기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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