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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목한 판천시

두쥐안 이름은 촉문년이다. 두우가 무슨 억울함이 있다는 뜻이다. 해마다 촉문이다.

첫째, 시' 두보'

두우는 매년 촉문에 전화할 이유가 없다. 지금까지 증오를 축적하여 줄곧 영혼에 매달려 있다. 풀과 장이 혼동되어 붉은 꽃이 피를 묻히다. 산과 강에 봄빛이 가득 찼는데, 누가 담담하며 울겠는가?

둘째, 저자 두목

두목 (803-852), 자목, 당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두우지의 손자. 당대의 문인과 대화진사.

회남 절도사 비서, 검열 감찰, 선주단 훈련 심판, 전 중 검열 보좌관, 내예배, 좌보부족, 사관편찬사, 사훈, 원외랑, 황, 지연, 무, 후도사. 만년에 번천에 살았는데, 사람들은 두판천이라고 부른다.

성은 단도직입적이고,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자만하고 지혜가 풍부하여 시문이 모두 유명하다. 이 문장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아방궁푸' 로, 그 시는 명쾌하고 영영, 절구는 특히 칭송받아 천하소두로 불린다. 이상은처럼, 그들은 통칭하여' 작은 두리' 라고 불린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박진회',' 강남춘색',' 적벽',' 강정 이해' 등이 있어 널리 알려져 있다.

젊었을 때, 나는' 손자병법' 을 잘 읽었다. 나는 손자병법의 문장 13 편을 알아챘다. 그는 또한' 죄악연',' 전론',' 보위',' 원 16 위' 등 당대 군사문학 이론을 썼다. 회창 3 년 (843), 조 의군 대란, 이덕유 편지 용병법, 덕우에 의해 채택됐다. 번천 문집 작가. 1978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판천시 자기',' 판천문집' 을 출판했다.

두목의 문학 창작에는 시, 산문, 고문을 포함한 많은 성과가 있다. 두목은 모든 작품이 뜻을 위주로 하고, 기를 보좌하고, 말을 지키며, 작품의 내용과 형식의 관계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임자의 장점을 흡수하고 녹여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두목의 고시는 두보 한유의 영향을 받아 제재가 광범위하고 필법이 농후하다. 그의 현대시는 아름다운 글과 기복이 심한 감정으로 유명하다. 칠율' 조기러기' 는 귀환 침입으로 유랑한 북방 변방 인민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완곡하고 시끌벅적한 냄새가 난다.

구천승고' 는 호방한 필치로 그의 활달한 가슴을 썼지만 깊은 슬픔도 담고 있다. 만당시의 전반적인 추세는 시체가 아름답고, 소밀하며, 두목은 시대 풍조의 영향을 받으며, 단어에도 치중하고 있다. 이런 언사가 격렬한 * * * 경향은 그의' 자태가 늠름하고, 영기가 핍박하다' 는 개인적 특징과 결합하여 우아하고 우아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정교하고 완곡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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