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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자원과 인류문화유산 보호의 주요 문제는 무엇입니까?

역사 문화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현대화 도시를 건설하는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한 도시의 경제가 발달할수록 사회문명과 현대화 수준이 높을수록 역사 문화유산을 보호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도시는 문화의 산물이며 문명의 발원지이기 때문이다. 도시가 나타났을 때 인류 문명의 여명. 도시 자체는 훌륭한 문화 상품이다. 도시 과학 기술의 진보와 경제의 번영은 인문혁신의 선도와 문화적 번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현대 도시는 현대 문명과 현대 경제의 집결지이며, 그 본질은 문화이다. 문화의 힘은 도시의 창의력과 응집력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문화가 없는 도시는 품위가 없는 도시로 생존, 발전, 지속이 불가능하다. 문화는 진보의 원동력이자 역사의 축적이다. 도시 역사 문화 유산은 오랜 역사 기간 동안 점진적으로 형성되어 남겨진 귀중한 재산이다. 도시의 벽돌 한 무더기와 석두 한 무더기를 얕보지 마라. 그것은 풍부한 문화를 포함하고 있으며, 도시의 역사, 사회와 사상의 변화, 그리고 생활의 비밀을 반영한다. 잃어버린 진상을 만질 수 있다. 문화재는 인류 역사 발전의 증거이다. 선인, 전진 또는 고대의 민정, 민풍을 재현할 수 있다. 그것은 특정 역사시대의 활성화석으로 독특한 예술적 성취와 독특한 자연 풍토를 대표한다. 그것은 더 높은 수준에서 인간 생활의 문명 정도를 보여주며 중요한 과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중세의 도시를 숭배하기를 좋아하는가? 아직도 그 오래된 성과 유적지를 보는 것에 열중하고 있는데, 주로 그것들이 아름답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시대의 문화를 이해하고 당시의 역사를 반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세 도시에서는 여명 때 수탉이 울고, 처마 밑의 새 둥지에 있는 새들이 지저귀고, 도시 변두리 수도원의 편종, 시장광장 신종탑에서 들려오는 조화로운 종소리가 사람들을 깨우고, 하루의 일의 시작이나 시장의 개방을 알렸다. 사람들은 스님의 단조로운 노랫소리부터 거리의 민요가수 가사의 반복적인 메아리, 견습생과 가정종업원들이 마음대로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노래, 춤, 공연 또는 자발적인 활동. 클릭합니다 지금은 장면이 놀랍지도 않고 밋밋하기도 하지만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재미있고 조화롭여 그 시대의 문화와 그 수공업 시대의 조용한 도시 생활을 충분히 보여 주는 것 같다. 한 도시의 공헌과 역할은 역사 문화를 보존, 전승 및 발전시키는 능력에 있다.

중국은 세계 문명의 고국이며, 중화민족은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민족으로, 풍부하고 찬란한 문화와 독특한 역사 문화 유산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큰 충격과 깨우침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세계 역사 문화 유산 30 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3 위에 올랐다. 세계 역사의 긴 강에서, 그것은 시종 강한 생명력과 호소력을 유지하고 있다. 그것은 경제 발전, 국력 강화, 인민 문화의 품위 향상, 고상한 정서 육성, 민족 자존심 강화, 애국 열정 자극, 국가 문화 이미지 개선, 세계 문화 보물 창고 풍성 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따라서 역사문화유산을 보호하고 민족정신을 고양하는 것은 사회주의 선진문화를 건설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자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는 중요한 내용이다.

특히 역사문화명성은 역사문화유산의 보호를 더욱 중시하고 경제발전과 유산 보호의 갈등을 잘 처리해야 한다. 역사 문화 명성은 역사와 문화가 풍부한 도시를 가리킨다. 그것은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전형적 대표이며 한 나라와 민족의 상징이자 생명력이다. 역사 문화 명성의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1 위이며, 어떤 개발이든 보호의 원칙에 복종해야 한다. 역사 문화 도시가 문화재를 잘 보호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유명한 도시가 될 수 있습니까? 역사 문화 보호의 이념은 1 세기 전, 인류 진보의 표현이자 인류 문화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였다. 역사 문화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세계적인 임무이며, 세계 각국의 선견지명이 있는 정부는 모두 이 문제를 매우 중시한다.

도시 현대화 과정에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고 역사 문화를 보호해야 하는데, 이 둘은 서로 융합되어 서로 촉진되는 것이다. 현대화의 모든 방면은 허공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역사와 문화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것들은 계승과 발전의 관계이다. 문화재를 보호하고 지역 경제를 발전시키는 것은 대립이 아니라 서로 촉진할 수 있는 것이다. 장쑤 성은 줄곧 중국 경제가 발달한 지역이었고, 문화 유산도 매우 깊고, 인걸지령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24 사' 인물전기 2 만여편, 그중 장쑤 전기인 6 천여 편, 1/3 을 차지했다. 청대 1 14 장원 중 장쑤 국적은 49 명으로 40% 를 넘어섰다. 중국 4 대 고전문학 명작 중 3 부는 장쑤 작가의 손에서 나왔다.' 서유기' 의 저자 오승은은 장쑤 회안인이다. 《수호전》의 저자인 슈나이암은 장쑤 흥화인이다. 《홍루몽》의 저자 조설근은 남경에서 태어났다. 장쑤 문화는 장쑤 발전에 헤아릴 수 없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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