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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맹조 서예

인생은 불완전할 때만 아름답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모인원

입가에 노랗게 변한 병아리가 말했다. "엄마, 정말 죄송합니다. 너는 나를 독수리 한 마리, 푸른 하늘을 나는 독수리 한 마리가 되고 싶지만, 나는 날개가 있지만 날지 못하는 병아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나는 풀밭에 작은 뒷모습만 남길 수 있다. "

멍하니 날아다니는 거위가 말했다. "아빠, 정말 죄송합니다. 너는 내가 나비 한 마리, 꽃밭을 오가는 나비 한 마리를 만들라고 했지만, 나는 나방 한 마리, 날지만 먼지투성이인 나방 한 마리, 나는 꽃밭 속의 나그네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씁쓸하고 못생긴 쓴 오렌지가 말했다: "정말 죄송합니다, 땅. 너는 나를 오렌지, 선홍색 오렌지로 만들고 싶지만, 나는 씁쓸한 오렌지, 가지에 매달린 녹색 열매일 뿐이다. 나는 귤을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다. "

보름달은 그림이고, 달이 부족하면 시입니다. 보름달, 보름달, 윤월은 각각 멋이 있어 무한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그믐달은 어느 정도 휘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천지의 조화, 수학의 오묘함, 예측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인생 변수를 담고 있다. 하늘을 바라보니 구름 한 점 없이, 자연은 일종의 넓은 아름다움이다. 비가 오는 날에는 어떻게 합니까? 거대한 화개는 마녀의 교활한 두루마기 같고, 음산하고 어두웠고, 그녀의 좋은 기분은 비에 뒤죽박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그녀가 우산을 쓰고 빗속을 걷는다면 어떡하지? 비를 듣고 파초를 치고, "작은 건물에서 봄비를 들으며 밤을 새우고, 깊은 골목에서 살구꽃을 판다" 고 불렀다. 옛 읍의 옛 거리를 살펴보고,' 남조 사백팔전, 연우 몇 다탑' 의 미묘한 심경을 느끼고 빗속의 잔디를 살펴보자. 혹시' 풀빛이 가까이서 보이지만 사실은 없다' 는 건가요? 비 오는 날에도 자신만의 독특한 흥미가 있다.

고대의 비문을 다시 보면, 연대가 오래되고 비바람이 침식되면서, 원래 우아한 글씨체는 이미 닳아 산산조각이 나고 획이 간헐적으로 그어졌다. 그러나 서예는 이렇게 논평했다. "글씨체는 깨졌지만, 운은 충만하고 온전하다." 아마도 바깥에 제왕화가 한 층 없어지면 내면의 필법과 운치가 드러날 것이다.

우리는 완벽을 추구하며 완벽의 절반만 받아들일 수 있다. 사실, 이 세상은 정확히 절반의 세계입니다. 하늘의 절반, 하늘의 절반; 반은 착하고 반은 사악하다. 반은 불완전하고 반은 완벽하다. 반은 깨끗하고 반은 더럽다.

만약 네가 불완전함을 용인한다면, 너는 완벽한 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생명은 발견 이후에만 아름답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유건정

미학의 대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폭설이 덮일 때, 우리는 한 무더기의 불이 필요하고, 밤이 막막할 때, 우리는 약간의 별빛이 필요하고, 미래가 막막할 때, 우리는 방향을 나타내는 등불이 필요하다. 3 월의 꽃이 숨겨져 있을 때, 우리는 한 쌍의 눈이 필요하다.

작은 사과 하나가 뉴턴에게 지구의 중력을 발견하게 하고, 얇은 렌즈는 바스에게 세균을 발견하게 했다. 만약 발견이 부족하다면, 아름다운 것을 어떻게 보여줄까요?

세상에 백락이 있어야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흔하고, 백락은 흔하지 않다. 백락의 발견으로 천리마의 재능이 시전 될 수 있었다. 유비는 짝퉁을 참관하고 제갈량의 출산을 초대했고, 제갈량의 이름은 이렇게 영원히 역사에 남아 있었다. 신이 사람을 만드셨을 때, 우리에게 밝은 눈을 주어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주의를 기울이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지 않으면 천리마는 노예에게 굴욕을 당할 뿐만 아니라 도랑에서 죽을 것이다. 제갈량의 재능과 지혜는 적막한 숲 속에서 목졸라 죽지 않고, 발견한 눈은 영원히 거기에 있지만, 발견한 마음은 영원히 거기에 있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발견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으리으리한 궁전, 폭파된 다리 옆, 향기로운 꽃, 바람에 뛰는 촛불, 또는 비범한 비너스 조각상에서, 당신이 숨은 재능을 깊이 파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래에는 백락이 항상 있고, 천리마가 더 흔하며, 사람들은 천천히 발견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발견도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깊은 눈을 깨우고, 발견하고, 느낄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인생은 실패할 때만 아름답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이몽

실패, 고대 가시진 () 에서 진왕 () 을 찌르는데, 본래 민심이 향하는 방향이었지만, 성공하지 못하여 세상 사람들이 평생 후회하게 하였다. 손중산 선생은 사회주의 국가를 창설하기로 결심했지만, 성공이 눈앞에 있을 때, 실패에 의해 바닥으로 끌려가, 사회의 사람들이 가난하지 않고 슬픈 눈물을 흘리게 했다. 실패는 잔혹하지만 매력적인 매력도 빛나고 있다. 하지만 가시진 세대의 인지사의 발흥과 손중산 씨, 마오쩌둥 대통령이 중국을 창조하는 위대한 행동을 했기 때문이다.

실패는 양면이고, 하나는 부정적이고, 하나는 긍정적이며, 관건은 자신에게 있다. 너 자신의 동의 없이는 아무도 너를 비천하게 만들 수 없다. 실패는 무섭다. 네가 실패할 때, 너의 생활은 먹구름에 휩싸일 것이다. 그래서 네가 얼마나 명랑한지,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우리는 매우 곤혹스럽다. 우리는 두 가지 길을 마주하고 있다. 하나는 모든 것을 피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우리의 막막함에서 벗어나 심호흡을 하고 실패의 그림자를 잊는 것이다. 이렇게 보이는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지만, 모든 선택은 일종의 생활이다. 생명은 우리 자신의 손에 달려 있으니, 우리는 그것을 실패하게 할 수 없다. 우리는 올바른 방향의 거북이가 될지언정 잘못된 방향의 토끼가 되고 싶지 않다. 이때 우리는 위로 올라갈 것이다. 사람이 가장 어리석은 것은 앞에 놓인 함정을 발견하지 못한 것이 아니라, 두 번째로 또 떨어졌다. 그래서 실패 후, 어떤 사람들은 침묵이 아니라 달갑지 않다. 아무도 현상을 바꿀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달갑지 않은 감정을 다음 운명을 바꾸는 힘으로 바꾸는 것이다. 진정한 강자는 눈물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 눈물로 달리는 사람이다.

인생은 우리가 기대하는 춤이 아니다. 실패가 올 때, 우리는 춤을 추어야 한다. 실패가 올 때, 우리는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을 창조하고, 성공을 거두어야 한다. 인생에서 가장 슬픈 것은 어제 우리가 너무 많이 잃은 것이 아니라 오늘 우리는 여전히 어제의 슬픔에 빠져 있다. 무거운 짐을 짊어질수록, 우리가 남긴 발자국은 깊어진다. 실패는 잔혹하지만 아름답기도 하다. 우리는 어느 날 깨어날 때까지 잊혀진 생활을 배워야 한다.

포기해야만 삶이 아름답다.

등려군

꽃은 이슬을 갈망하지만 큰비는 무수한 꽃잎을 떨어뜨린다. 어린 모종은 햇빛의 따뜻함을 갈망하지만, 뜨거운 태양은 항상 그것들을 말린다. 작은 나무는 봄바람을 갈망하지만 강풍이 나뭇가지를 부러뜨릴 수 있다. 우리는 사랑의 보호를 갈망하지만, 무거운 사랑은 때때로 부담이 된다. 어디에서 우리는 날개를 펴고 새의 날개에 묶인 사랑의 황금을 가지고 날 수 있습니까?

어렸을 때, 우리 손은 항상 부모님의 손을 꼭 잡고 쉽게 놓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천천히, 우리가 부모님에게 바싹 끌려 온 손이 점점 갈라지고, 우리는 더 이상 부모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개성이 있고, 자신의 생각이 있고, 독립에 대한 갈망이 생겼다.

부모님은 우리를 위해 미래를 계획했지만 우리의 생각을 묻지 않았다. 그들의 눈에는 항상 보호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세상 물정을 모르는 아이이지만, 주위의 세상을 보면 유충은 어른의 선배입니다. 그러니 우리가 젊다고 해서 우리를 얕보지 마라. 우리는 부모님의 고된 마음을 이해하고, 우리를 위해 미래의 길을 설계하여, 앞으로 우회로를 적게 걷고, 실수를 적게 하게 한다. 그런데 왜 우리가 운동을 하게 하지 않을까요? 가로수길 뒤에는 절벽이 절정이라 해도, 더 큰 고통의 서곡이라 해도 가시덤불로 가득 찬 길이 상처투성이가 될 수 있다 해도, 나는 인생의 고통과 시련을 겪은 후에 갈매기 계절비상의 천수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꽃이 가득한 강장대로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러니 손을 놓으세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질척한 길에서 뒹굴고, 비바람 속에 서 있으면 더 나은 발전과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그러니 손을 놓으세요. 비바람 속에서 싸우게 해주세요. 손을 놓는 것도 때로는 아름다움일 때도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네가 슬퍼할 때만 삶이 아름답다.

임생병

역사의 수레바퀴는 길을 건너고, 먼지로 뒤덮인 천년의 역사를 뒤지고, 역사의 흔적을 떨쳐 버리고, 옛날의 파종은 여전히 아름다운 광환을 빛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목

고민, 고민은 경성의 아름다운 풍경 뒤에 남아 있는 황사, 만리이다. 걱정하다 슬픔은 얼어붙은 강 위에 떠 있는 안개, 천 층이다. 서글픔, 서글픔은 도도한 파도 속에서 배회하는 노랫소리와 노랫소리이다.

황사, 초전, 향수병의 눈물

"눈물이 반짝이고, 꽃은 침묵하고, 빨간색은 그네를 날아간다." 그녀의 눈에는 향수의 눈물이 가득하고, 그녀는 역사의 영웅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순간적인 명성 뒤에는 평생의 향수의 눈물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녀가 서역에 도착했을 때, 사회 구도가 변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서쪽으로 양관까지 옮겼고, 변두리도 오랫동안 안정되고 평화로워졌다.

우울한 영향으로 조씨는 향수의 눈물을 머금고 서역과 야만족으로 통하는 옛 길에 올랐다. 춤추는 황사가 큰 바람 속에서 노래를 부르며 울고 있지만, 아름다운 경치는 아직 남아 있어 후세 사람들이 조군을 칭찬한다.

창범은 가기 어렵다

"나는 내 음식봉과 컵을 버린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그는 소탈하고, 그는 방탕하며, 그는 보헤미안이다. 천보 3 년, "귀비는 잉크를 갈고 신발을 벗고 기네스" 를 벗는다. 모든 풍경을 본 후, 당현종의 눈은 몽롱해졌고, 그는 너무 희어서 여느 때처럼 술을 마실 수 없었다. 천 원을 다투는 술에 직면하여 삼키기 어렵다. 술을 끊다' 고 그의 검을 뽑아 그의 마음을 찾아냈다.

이태백은 우울한 지도 아래 확고한 신념으로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바다의 흰 돛은 파도 속에 있지만, 아름다움은 아직 남아 있고, 후세 사람들은 시인의 이름을 붙였다.

피의 눈물은 이미 역사의 바람에 날려갔다. 옛날 사람들이 뿌린 씨앗은 슬픔, 강인함, 슬픔, 아름다움을 불문하고,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질 것이며, 은은한 근심과 깊은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생활은 해방될 때만 아름답다.

후.

많은 경우, 나는 해방이 사실 일종의 아름다움이라고 믿는다.

"내일 송발, 어주" 벼슬길이 어려워 관청에 대한 이해가 투철한 것은 해방이다. "나는 사방이 하늘을 향해 웃고, 간담에 쿤룬 산 두 개를 남겼다." 개혁의 실패는 어두운 사회를 포기하는 해탈이다.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산과 강이 부서지고,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동경은 일종의 해방이다.

그리고 누가 이 돋을새김이 예쁘지 않다고 말합니까?

역사의 흔적을 따라 춘추전국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칠협이 패권을 다투고 봉화가 끊이지 않는다. 공기 중에 담배 냄새가 가득 차서 피 냄새까지 맡을 수 있다. 진나라의 병사들이 초나라의 성문에 왔다. 초조당은 공포에 질려 모두들 감히 피하지 못했다. 그러나 가을바람이 상쾌한 굴로 강가에서 한 남자가 긴 셔츠를 입고 가을바람에 펄럭였다. 별빛을 띤 눈으로 남쪽을 바라보며 조국이 끝없이 이어져 있는 강산을 바라보며 너와 함께 칼을 뽑고 한광을 비추고 있다. 우수수 가을바람이 갈대를 불고, 물에 빠진 소리가 나서 수면에 잔물결을 일으켰다. 검만이 아직 해안에 꽂혀 한광을 반짝이고 있다.

굴원이 떠나 어두운 관직과 부서진 강산에서 벗어났다. 내 의견으로는, 죽음으로 인한 이런 해방은 아름답고 위대하다.

"생은 걸출한 사람이고, 죽음도 거북공이다." 석양이 비처럼 번지다. 강가에서 그의 뒤에는 붉은 말 한 마리가 있었는데, 오른손에는 칼을 들고 왼손에는 장총을 들고 있었다. 사면초가, 강동 부령과 대면할 낯이 없다. 군복을 입고 뒤에 있는 망토가 바람에 펄럭였다. 무릎까지 닿는 강물 속에 서서 한 세대의 패왕의 눈물도 강으로 떨어졌다. 군인을 위해 울고 웃어른을 위해 울다. 하늘에서 으르렁거리며 그의 검을 들어 올리자 그는 물에 빠져 핏방울이 강으로 흘러 먼 곳으로 흘러갔다. 끝없는 석양을 바라보는 것은 더욱 피투성이다.

항우는 가서 초한혈전에서 벗어났다. 이런 해방은 당시에는 무명이었지만 후세 사람들은 감동했다.

어떤 사람들은 권력의 사회에 탐닉하고, 어떤 사람들은 돈의 세계를 마음껏 유람한다. \ "인생은 알고 비싼, 왜 금 돈? 클릭합니다 이 사건의 일은 여태껏 해롭지 않았다.

때때로 해방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생활은 고요할 때만 아름답다.

나신화

생활에 있어서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대지는 따뜻해지고, 강물은 해동되고, 아침은 즐겁다. 아름다운 풍경, 새가 지저귀는 소리, 나뭇가지가 부스럭거리는 소리,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아름다움, 아이들 놀이, 젊고 잘생긴 남자, 노인의 지혜를 들어야 합니다. 당신은 반드시 아름다움을 보아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프랑스의 한 중학교 여성은 오른손으로 완두콩을 먹고 입까지 정확하게 배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포크만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조난당한 사람들이 이곳에 왔다. 이 집은 거의 매일 손님이 있고, 가족은 모두 부지런하고, 각종 채소가 있다. 밥을 먹을 때마다 그들은 식기 한 세트를 더 준비한다.

남편이 찬장 안에서 바쁜데 문밖에서 한 사람이 배회하고 있는 것을 갑자기 발견하고 아내에게 소리쳤다. "오늘 또 손님이 오셨어요. 식기 한 벌 더 준비해 주세요!" " ""

낭패한 방랑자는 의자 가장자리에 가볍게 앉아 수줍게 고개를 숙이고 모자를 무릎 위에 올려놓았다. 축복의 말을 끝내고 그들은 저녁을 먹을 준비를 했다.

모두가 기다리고 있다. 예의상 그는 손님이 첫 입을 먹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는 아마 배가 고파서 칼을 들고 있었는데, 모두가 그를 보고 있다는 것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는 칼을 앞에 있는 완두콩에 넣고 떨면서 입에 넣고 칼로 콩을 먹었다! 두 자매가 입을 가리고 몰래 웃었지만, 그도 주의하지 않았다. 그는 완두콩을 몇 번이고 먹었다.

아버지는 그들을 한 번 보고 포크를 내려놓고 칼을 들고 손을 뻗어 앞에 있는 접시를 들고 칼로 완두콩을 들어 올리려고 여러 번 떨어졌지만, 아버지는 완두콩 한 알을 입에 넣는 데 성공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으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날 밤, 부랑자는 더 이상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버지는 다시는 포크를 집어 들지 않았다. 그는 앞에 있는 이 사람의 자존심을 어떻게 지키는지, 낯선 환경에서 낯선 사람을 대할 때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엄마, 더 이상 말을 하지 않고, 가족은 말을 하지 않고, 자애롭게 두 어린 딸을 바라보며, 칼을 완두콩 접시에 넣었다.

한 사람에게 가장 좋은 자선은 도움의 손길을 뻗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존중이며, 여기서 그들은 침묵을 택하여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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