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전달자
줄거리소개
초능력은 종종 도덕의 진로를 검증하는 밑줄이다. 한 사람의 선악을 알고 싶으면 극단적인 권력을 주면 위선적인 가면을 찢는다
< P > 불규칙성, 심지어 비정상이라고 부를 수 있는 유전자로 인해 데이비드라는 젊은이가 갑자기 자신이 초능력을 가지고 있어 1 초 만에 어느 곳으로든 운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신의 능력을 발견한 후,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은행을 강탈하는 것이었는데. 데이비드는 즐겁지 않고, 심지어 말할 수도 있다.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자신의 이전의 고난의 생활을 바꾸는 것이다. 적어도 그는 아직 완벽하지 못한 사람이고, 큰 가소성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대로 능력을 장악하는 동시에 성인의 책임과 의무에 직면해야 한다. 천천히 데이비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런 신기한 힘이 이미 이 세상에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유일한' 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방금' 심령전송술' 을 장악한 사람들은 데이비드처럼 일시적인 혼란과 흥분을 일으켜 은행을 강탈하는 것과 같은 이성적이지 못한 일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또 다른 신비로운 조직인' 레인저' 도 생겨났고, 냉혹하고 무정한 그들은' 심령전송자' 를 만나기만 하면 무자비하게' 참수' 를 했다.
[ 이 단락 편집] 관련 리뷰
영화는 로마, 도쿄, 뉴욕 및 기타 장관에 대한 매력적인 묘사가 많은 자격을 갖춘 여행 브로셔로, 공상 과학 액션 영화로서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샌프란시스코 뉴스'
안에 웅장한 장면이 많더라도 영화는 기껏해야 작은 영화라고 부를 수 있다.
-'타임지'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반드시 이런 능력을 이용해 인류를 위해 선행을 하는 것은 아니다
-comingsoon 웹 사이트
[ 이 단락 편집] 무대 뒤에서 제작
업그레이드 버전의' 고스트 이동'
< 그는 자신이 위기에 처한 사람을 돕기 위해 초능력을 계속 사용한다면 어떤 결과가 초래될지 알고 싶었다. " 더그 리만 감독, 킴버그 감독, 프로듀서 루카스 포스터 감독이 그 구조를 풍부하게 하는 데 몇 년이 걸렸고, 그들이 그렇게 한 이유는 단순히' 심령전달자' 대본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많은 미스터리한 이야기와 한 젊은이의 서사시 같은 모험의 배후에 대한 진정한 기원을 알고 싶어했다.더그 리먼에게 그는 캐릭터로 이야기를 결정하는 영화에 능숙한 영화 기교를 가지고 있다. 특히 예측할 수 없고 신경이 팽팽한 액션 스릴러 (예: 최근' 스미스 부부' 와' 첩보' 등) 를 가지고 있다.
이렇듯' 심령전달자' 가 함축한 잠재력은 무시할 수 없다. 리만의 손에 이르면, 그것은 매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표현을 비교적 오래된 스토리텔링 방식에 결합할 수 있는 기회와 같다. 리만은 "우리는 슈퍼히어로에 관한 대부분의 이야기를 보았는데, 사실 거의 100 년 전부터 소설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고 지적했다.
영화에 나오는 이야기는 스티븐 굴드가 만든 두 편의 공상 과학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각각' 심령전달자' 와' 반사작용' 이다. 설명하기 어려워 보이는 그의' 심령 전송' 능력은 그로 하여금 과거의 고통에서 벗어나 환상적인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했다. 평론가와 독자들 모두 높은 환영을 받았기 때문에 굴드의 이 시리즈 소설은 곧 많은 추종자들을 갖게 되었다. 한편, 이야기 자체는 글에 구애받지 않는 잠재적인 힘을 보여준다. 프로듀서 빈스 제러디스 (Vince Gerardis) 와 랄프 M 위신안자 (Ralph M. Vicinanza) 가 이 소설들을 읽은 후, 그들은 곧 위대함을 경험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 인기 영화 시나리오 작가 데이비드 S 고예가 적시에 등장했습니다. 그가 하는 일은' 블레이드 전사' 나' 배트맨: 전쟁의 순간' 과 같은 고전적인 슈퍼히어로나 악당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예가 한 일은 스티븐 굴드의 작품을 영화 대본으로 각색하는 것만큼 간단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하는 것 등 전체 이야기에 더 넓은 적용 범위를 부여했다. 그리핀, 그는 또 다른 신세가 수수께끼가 된' 심령전달자' 였다. 어린 시절부터 그리핀은 이미 시공간횡단술을 장악했다. 고예는 이것을 통해 영화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대본을 쓰는 과정에서 고예는 슈퍼히어로를 묘사하는 재래식 도로 수를 이어가지 않고 각 캐릭터를 깊이 연구해' 도피' 를 상징하는 초능력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다. 물론 이런 능력이 가져다주는 매우 진실한 유혹도 포함돼 있다. 모든 이야기가 불안정한 젊은이를 둘러싸고 펼쳐지면서 숨이 막히는 스릴러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젊은이가 배운 것은 완전한 자유가 가져온 일련의 인과관계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더그 리만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내가 고예가 창작한 원작에 첫눈에 반한 것은, 이야기 속 초강대국을 얻은 사람이 그것으로 한 첫 번째 일을, 뜻밖에도 은행을 털러 나갔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매우 성실한 태도를 정말 좋아한다. 이야기 속에는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들이 담겨 있다. 캐릭터로 콘텐츠를 구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감독으로서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나에게 매우 큰 상상의 공간을 주었고, 심지어 미친 듯이 방자한 철저한 연구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이미 연속 두 편의 액션 영화를 찍었는데, 정말 이런 의미있고 복잡한 캐릭터를 창조하는 과정에 매료되었다. "
영화 분석
더그 리만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서 루카스 포스터도 데이비드 S 고예의 대본에 이끌려 입단했다 즉, 그는 불행한 가정생활을 피할 수 있지만, 이 능력은 동시에 그를 색다른 세계에 넣는다. 그곳에서 그는 스스로 어른이 되는 법을 배우고, 생활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를 가질 수 밖에 없다.
데이비드는 자신의 능력을 천천히 향상시키고, 자신의 내면의 어둠에 직면하고, 자신의 삶을 계속하는 법을 배워야 했다. 이런 이야기는 모든 사람이 자신을 연결시킬 수 있도록 정해져 있다.' 심령전달자' 의 특수한 경지임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가 겪은 모든 일은 보편적이고 대중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그래서 스티븐 굴드, 데이비드 S 고예, 부작가 짐 울스 (Jim Uhls) 가 공동으로 헌납한 극본과 더그 리만, 사이먼 킴버그, 루카스 포스터,
< P > 영화인들은 먼저' 심령전송술' 을 믿는 신도들을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신비학과 변두리의 물리학의 이론적 관점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시몬 킴버그는 "우리는 많은 물리학자들과 토론했기 때문에' 심전도술' 을 이해한다" 고 설명했다. 하지만 우리도 신비학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았기 때문에 영화 자체는 수천 년 만에 형성된 문화적 상상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수피파와 힌두교는 거의 몇 세기 전부터' 심령전송술' 실용이론에 대한 신비한 전설이 있었다. 나는 그 형태가 어느 누구도 올라갈 수 없는 산꼭대기까지 즉시' 운' 을 할 수 있거나, 가장 세속적이고 평범한 일상일을 할 수 있다는 것, 유혹이 충만하고 마음대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런 소원으로 가득 찬 이야기 요소, 왕왕 루카스 포스터는
그러나 완전히 개방적인 천성을 가진' 심령전송술' 을 통해 악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했다. 루카스 포스터는 "많은 사람들이' 심령전송술' 을 사용하는 것은 쿨하거나 재미있기 때문이 아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심령전송술' 이 주는 놀라움을 발견할 수 있지만, 그러한 힘이 나쁜 사람의 손에 들어가거나' 심령전달자' 를 조종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이용된다면, 그들은 자신의 악을 어디에나 퍼뜨려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저주와도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
' 심령전달자' 의 존재도' 레인저' 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매우 신비로운 엘리트 그룹이다. 이들은' 심령전달자' 가 자신의 능력을 악한면에 쓰는 것을 막기 위해 수천 년을 보냈다. 그' 심령전달자' 가 성숙한 마음을 갖기 전의 짧은 시간 동안 잔인하고 무정한' 레인저' 요원이 쫓는 목표가 되어' 심령전달자' 를 제거할 수만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다.
< P > 서사시 이야기와 견줄 만한 이 내부 복잡한 구조에 견실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영화 제작진은' 심령전송술' 의 가장 기초적인 두 가지 규칙을 따르고 있다. 첫째, 네가 방금 본 어떤 곳으로도 자신을 전송할 수 있다. 둘째, 그 장소에 대한 강한 시각적 기억을 가지고 있다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곳으로 자신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P > 다른' 심령전송술' 규칙을 보완하는 것은' 전송 흉터' 를 포함한다. 이는 순간적인 비정상이며' 심령전송자' 가 뒤에 남겨둔 시공간의 분열이다. 이를 통해 다른' 심령전송자' 가 그의 운행 흔적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여기에' 시간밧줄' 도 있다.' 레인저' 가 자유유랑을 좌초하고 추적하고 끝내는' 심령전송자' 의 전자무기로' 심령전송자' 가 가장 두려워하는 물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