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는 인간이 사회의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지켜야 할 최소한의 도덕 기준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오랜 생활과 교제에서 점차 형성되어 풍속, 습관, 전통에 의해 고정된다. 한 사람에게 예의는 한 사람의 사상 도덕 수준, 문화적 소양, 교제 능력의 외적 표현이다. 한 사회에 있어서 예의는 한 나라의 사회문명, 도덕풍, 생활습관의 반영이다. 예의교육을 중시하고 전개하는 것은 이미 도덕실천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예절교육의 내용은 외모, 행동, 표정, 옷차림, 말, 사람을 대하는 것 등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한다. 대상으로는 개인예절, 공공예절, 환대예절, 식탁예절, 선물예절, 문명교제 등이 있습니다. 인간관계 과정에서 행동 규범은 예의라고 하고, 예절은 언어행동에서 예의를 나타내는 것을 예의라고 한다. 도덕적 실천을 강화하려면 예의에 치중해야 하며, 사람들 사이에' 존중, 자율성, 적정, 성실' 을 원칙으로 교제하고, 문명화되지 않은 언행에 작별을 고하게 해야 한다. 둘째, 자기 훈련 원칙, 즉 자기 통제, 신중함, 이니셔티브, 자발적, 예의, 자기 비교, 자기 반성, 자기 요구 사항, 자기 훈련, 자제, 교만, 조울증 없음, 겉과 속이 다르다. 세 번째는 적정한 원칙, 절제가 적당하고 분수를 파악하는 것이다. 넷째, 성실한 원칙, 진심, 솔직함, 연극이나 언행이 다르다.
동화 속의 꼬리 거래
오래 전 토끼의 꼬리는 길고 아름다웠다. 그들은 함께 있는 것이 누구의 꼬리보다 더 예쁘다. 그들의 미인대회에서는 꼬리의 점수가 80% 를 차지했기 때문에 꼬리의 아름다움도 그 중 큰 원인이다.
사람을 포함한 많은 동물들도 자신의 예쁜 꼬리를 질투한다. 그들의 꼬리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목도리를 만들면 보온 기능도 좋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꼬리가 긴 토끼가 더 빨리 달려서 따라잡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인간은 꼬리뿐만 아니라 외계인도 원한다.
토끼의 긴 꼬리를 얻기 위해 외계인은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소용이 없었다. 나중에 그들은 절묘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그들은 아주 특별한 수정 구슬을 개발했습니다. 네가 원하는 것을 알려주기만 하면 수정 구슬에서 나온다. 외계인이 토끼를 찾아 그들에게 말했다. "이 수정구에 네가 원하는 것을 말하면, 그것은 네가 보는 것을 도울 것이다." 토끼는 이상적인 동물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기대와 충동으로 가득 차 있다. 물론, 그들은 또한 자신의 소망이 실현되는 것을 직접 보기 위해 대가를 치렀고, 심지어 예쁜 꼬리까지 지불했다.
외계인은 "이 수정구는 돈으로 살 수 없다. 네가 꼬리를 나에게 주면, 나는 너에게 수정구슬을 줄 것이다. " 많은 토끼가 꼬리를 수정 구슬로 바꿨다. 마지막 몇 마리의 긴 꼬리를 고수하는 토끼는 더 이상 망설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대중의 심리에서 모두가 짧은 꼬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긴 꼬리를 가진 토끼가' 이질적' 이 될 수 있을까? 그들은 또한 자신의 긴 꼬리로 수정구를 바꾸었다. 외계인은 토끼를 속이지 않았다. 모든 토끼는 수정구슬에서 자신의 이상생활을 보았지만 수정구슬에서 본 것은 영원히 거울 속의 꽃이며, 주변의 현실이 되지 않았다. 그 꼬리들은 다른 행성에서 진귀한 목걸이나 장식품으로 만들어졌다.
토끼는 지금까지 긴 꼬리를 영원히 잃었다. 그 수정구슬들은 오히려 토끼가 따라잡을 수 없는 꿈의 고향이 되었다. 그들은 열광했고, 이 매력적인 수정구는 결국 공중에서 각양각색의 비누 거품으로 변했다. ...
2 학년 작문은 길림성 송화강 북쪽에 위치해 있다. 풍경이 수려하고, 경치가 좋고, 자원이 풍부하고, 사계절이 분명하며, 기후가 적합한 작은 도시로, 마치 인간의 선경과 같다. 이것은 제 고향인 백석산입니다.
고향의 풍경
여기에는 끝없는 삼림, 맑은 호수, 비옥한 땅이 있다. 대표적인 산봉우리가 두 개 있는데, 하나는 평정산이고, 하나는 낙타봉이다. 봐라, 물 속의 작은 물고기가 작은 머리를 내밀어 햇빛욕을 즐기고 있다. 다시 한 번 나무에서 까치의 울음소리가 조용한 마을에 약간의 색채를 더했다.
봄에는 길가에 꽃이 만발하고 향기가 넘친다. 그 검은 속에는 빨강, 백중에는 녹색, 황중에는 금이 달린 매화, 개나리, 들꽃들이 있어 눈코 뜰 새 없다. 여름에는 온 하늘의 별을 응시하며 크고 작으며, 갑자기 어두워지고, 얼른 나타나는데, 그렇게 아름답고 온순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정산 사이에는 넓은 저수지가 있을 것이고, 녹색의 수면은 햇빛에 비추어 눈부신 파도를 낼 것이다. 가을이라 제비는 여전히 남쪽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금빛 밀이 허리를 굽히자 잎이 갑자기 붉어졌다. 겨울, 나무는 밝은 흰색 옷을 입고, 건물은 따뜻한 흰색 벨벳 모자를 쓰고, 보리싹이 갈라진 입은 달콤한 눈물을 빨고 있다 ...
고향 자원
탄광, 보석광, 금광 (미개발), 실리콘 광산 ... 그리고 5 만 평방미터 정도의 수돗물 저수지가 있습니다. 이것들뿐만 아니라 소나무, 자작나무, 느릅나무, 단풍나무, 버드나무와 같은 다양한 나무들 ... 그리고 유명한 표류하연. 중국과 외국 문명의 4 대 특산물, 인삼, 조각 가죽, 영지, 사슴 뿔이 있습니다. 검은 목이버섯, 구기자, 천마 등 흔히 볼 수 있는 특산물들이 있는데 ... 국가 보호동물, 동북호, 흑곰, 꽃사슴, 노루, 밍크 ... 여기에 국가 중형 수력발전소가 건설될 것이라고 합니다.
고향의 역사와 문화
항일전쟁 시기에 이곳의 철도와 기차역은 일본 침략자들이 우리에게 중국 노동인민을 강제로 건설한 것이다. 그는 중국 인민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우리 중국 국민들이 밤낮으로 노동을 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배불리 먹을 수도 없고, 입을 수도 없고, 약간의 문제가 있으면 일본군에 의해 만인구덩이에 던져졌다. 해방 후, 80 년대에 이곳에서 영화' 동북영웅' 을 촬영하여 항일전쟁의 면모, 동북의 광대한 인민을 실감나게 기록했다.
제 고향은 주로 한족, 만주족, 회족, 조선족입니다.
......
나의 고향은 풍경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물산이 풍부하다. 더욱 칭찬할 만한 것은 고향의 근면하고 선량한 사람들이 자신의 두 손으로 부를 만들어 이 신기하고 매혹적인 땅을 장식했다는 것이다. 나는 고향의 산과 물을 사랑하고, 고향의 친족을 더 사랑한다. 고향은 조국 대가족의 기묘한 송이로 특색 있는 사회주의가 있는 큰 화분에서 자란다. 큰 태양 아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개방된다.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조국과 인민이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아이가 될 것이다. 위대한 조국과 귀여운 고향을 건설하는 데 힘을 기여하다.
저는 제 고향인 백석산을 사랑합니다.
나는 다람쥐가 400 자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동물이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이 뭔지 알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당연히 귀여운 다람쥐이다! 다람쥐는 귀엽고, 갈색 털이며, 한 쌍의 영리한 큰 눈, 작은 코, 뾰족한 이빨을 가진 작은 입, 한 쌍의 작은 뾰족한 귀가 머리 위에 서 있는데, 마치 위성 탐지기와 같다. 다람쥐의 몸만큼이나 키가 큰 털이 많은 긴 꼬리도 있습니다. 다람쥐도 성질이 있어요. 내가 제때에 그것을 먹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화가 났고, 벌컥 화를 내며, 앵그리 버드처럼 새장을 들이받고, 내가 그것을 먹이는 것에 항의했다. 자, 제가 말씀드리자면, 이 귀엽고 활발한 다람쥐는 조조입니다. 그것이 화가 날 때마다, 나는 가볍게 그 새장 앞으로 걸어가서 조조조에게 말했다. "조조, 내가 지금 너에게 먹이를 줄게. 얌전히 있어라! " 그나저나, 나는 잣을 조조 앞에 놓을 것이다. 조조는 마치 그녀가 여전히 나에게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갑자기 평온해질 것이다. 하지만 어머니는 다람쥐가 우리의 친구이며 우리나라에서 밍크와 수달을 제외한 중요한 모피 동물 중 하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새장에 가두어서는 안 되고, 자연으로 돌아가게 해야 한다. 자유로워지기 위해 어머니와 나는 공원에 가서 이 귀엽고 날렵한 다람쥐를 놓아주었다. "조조, 집에 가자! 클릭합니다 나는 말하고 싶지 않다. 다람쥐는 재빨리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한 나뭇가지에서 다른 나뭇가지로 뛰어올랐다. 그는 너무 흥분해서 마치 나에게 "감사합니다. 드디어 집에 돌아왔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다람쥐는 자연의 주인이기 때문에 저도 기쁩니다. 다람쥐는 인류에게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람쥐는 지하에 묻혀 겨울을 나는 씨앗 음식에 묻혀서 봄에 다시 싹이 나고 새로운 작은 소나무가 자란다. 작은 소나무가 자라면 새로운 숲이 되고. 그리고. 언제나 나는 작은 소나무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언젠가 인간은 다시는 동물을 함부로 죽이지 않을 것이고, 동물은 인간과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판다 소개 (영어판) 판다는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동물 중 하나이다. 그들은 흰색과 검은색이다. 그들은 뚱뚱하고 익살스러워 보인다. 연죽. 전체 th 의 사람. 우리는 그들을 매우 좋아한다. 오래 전에 중국에는 많은 판다가 있었다. 자연의 균형이 깨짐에 따라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판다가 점점 줄어든다. 하지만 현재 판다의 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지금 이렇게 많은 판다가 있는데, 일부는 다른 나라로 보내져서 그곳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중국 최대의 팬더 자연공원은 쓰촨 중이다. 과학자들은 언젠가 그들이 다시 야생에서 살 수 있도록 충분한 판다가 석방되기를 바란다.
판다는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동물 중의 하나이다. 그들은 흑백으로 뚱뚱하고 재미있어 보인다. 그들은 대나무 잎을 먹고 산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그것들을 매우 좋아한다. 오래 전, 중국에는 많은 판다가 있었다. 나중에 생태 균형이 파괴되어 기후가 따뜻해지고 판다의 수가 줄었다. 하지만 지금은 판다의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심지어 많은 판다가 다른 나라로 보내져 사람들이 그들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중국 최대의 팬더 공원은 쓰촨 중이다. 과학자들은 언젠가 충분한 판다가 자연으로 돌아가 야생생활을 다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재미와 인간성 작문 800 인터넷에서 학우들이 공유하는 동영상을 보았다. 모피와 모피 코트를 만드는 상인들이 너구리를 땅에 세게 누르고 의식을 잃기 전에 도끼로 사지를 자르고, 미처 발버둥칠 수 없을 때, 생생하게 털을 긁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숨을 조금만 쉬는 너구리만 남았는데, 그가 숨이 멎을 때 천천히 고개를 돌려 그의 시체를 바라보았다. ...
동영상은 일부분만 보고 추워서 온몸에 힘이 없다. 슬픔과 분노의 눈물이 흐느껴 울면서 세차게 나왔다. 그러나 영상에서 그들의 기교는 매우 능숙하다. 그들은 선혈로 가득 찬 두 손을 조금도 떨지 않고 잔인한 수단으로 인간성을 완전히 소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구리의 예는 단지 축소판일 뿐이다. 무서운 학대를 당한 여우, 밍크 및 기타 동물은 적지 않다. 이익에 눈이 먼 사람은 더러운 마음으로 잔인함을 쓴다. 영상에서 이런 테러 현상을 기록한 곳은 사실 한 사람이 오가는 시장이다. 비극은 불빛 아래 어둠을 굴절시키고, 냉막 확산은 내 마음을 조금 침범한다. 마침내 이런 피비린내 나는 장면을 견디기 어려워서, 나는 동물의 시체 사진을 계속 볼 용기를 잃었다.
나는 화가 나서 묻고 싶었다. "왜 이렇게 잔혹한 그림의 작곡가가 인류의 일원인가?" " 왜 이런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는 장면은 백주 대낮에 능숙하고 당황하지 않고 진행하지만 관련 부서가 관리하지 않는가? 동영상의 조회수와 전파율이 너무 높아서' 동물보호' 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협회와 조직이 사라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익을 위해 피투성이의 손에 인간성을 걸러내고, 생명을 파괴하는 연역을 부끄러움 없이 이렇게 능숙한 경지로 밀어 넣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관련 처벌법이 없더라도 인도주의와 윤리에서 왜 마지막 연민과 마지막 인간성을 이렇게 간단하게 잊고 적나라한 금전 이익에 편안하게 빠져서 탐욕스러운 웃음소리를 내릴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그들은 악몽을 꾸지 않습니까? 너는 격투 장면을 목격하는 데 익숙해졌니, 도끼가 휘둘러 처량한 비명을 듣고, 매일 손에 짙은 피비린내를 맡는 것이 습관이 되었니? 나는' 인간' 이라는 단어가 한 법안의 질보다 못하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인간' 이라는 개념은 그들에게 이렇게 풍자적이다.
소비자로서, 당신은 너구리 몇 마리의 생명으로 바꾼 털을 입고 싶습니까? 너는 네가 방금 산 밍크코트 위에 밍크 10 여 마리가 피투성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자랑할 수 있니? -장사도 없고, 살육도 없다. 이 세상의 마지막' 인간' 을 보존하기 위해 동물 가죽 손잡이를 거부하면 옷 보온으로 충분하죠, 그렇죠? 왜 명품과 귀족을 신경쓰고, 왜 자신에게' 원혼' 을 짊어지고, 왜 자신의 돈으로 비극의 제조를 장려하고, 피투성이의 회한을 짊어져야 하는가? 우리는 이런 피비린내 나는 거래를 원하지 않는다.
모든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우리의 사랑으로 숨을 쉴 때마다 아끼고, 우리의 힘으로 이런 끔찍한 일들을 비난하고 처벌하고, 우리의 만족으로 비극에 저항한다!
이익을 위해 인간성의 본질을 부정하는 사람들은 결국 온 세상을 잃고 결국 돈의 부장품이 될 것이다. -결코 잊지 마세요, 그것은 죽은 너구리의 눈입니다, 피와 눈물이 섞여 있습니다 ...
모피는 천백 년 동안 의상 중 일품이었고, 여자에겐 평생 저항할 수 없는 유혹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부드럽고 따뜻하며 실크처럼 매끄럽고 실크와 비교할 수 없는 영동과 존중이 있다. 비길 데 없는 존귀함과 럭셔리함이 넘쳐나고 정교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여성의 외형과 내면미를 잘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부드러움, 부드러움, 정교함, 환각을 동시에 갖고 싶다면 이번 겨울에 모피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각 모피의 색깔과 질감은 모두 세계에서 유일무이하다. 디자이너는 서로 다른 질감과 색상 디자인에 따라 서로 다른 가죽옷을 바느질한다. 그래서 어리석은 어린 소녀부터 돈 많은 어른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이 수많은 변화에서 자신의 나이에 맞는 가죽옷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름다운 가죽옷이야말로 가장 진실한 언어이다. 믿지 마라, 너는 눈으로 자세히 보고, 귀로 모피의 소리를 자세히 들어라. 나이 기하학, 어떤 경험과 성격,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어떤 기질과 매너를 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모피란 무엇입니까? 유행의 요인이다. 이번 시즌 패션의 가장 화려한 상징이다. 의류의 원료다. 유행하는 양복이다. 거리나 만찬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모피는 일종의 품질일 수도 있고, 고품질의 생활의 필수품일 수도 있고, 여성의 타고난 꿈이기도 하다. 인간 의류의 가장 오래된 원료는 실크, 면, 마가 아니라 모피이다.
모피, 고귀하고 오만하지 않고 눈부시지만 선전하지 않는다. 패션 모피, 럭셔리한 기질, 모피는 여성에게 무한한 정취를 선사한다.
최초의 인간 복장부터 비길 데 없는 모피 패션에 이르기까지 양질의 모피와 현대 기술의 완벽한 결합으로 오래된 모피 의상이 새로운 광채와 매력을 발산했다. 정체성, 지위, 기질의 전통적 상징적 의미를 제외하고, 그것은 이미 현대 패션, 개성, 품위의 대명사가 되었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밍크 성분 밍크 성분 사회 공덕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