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학술 활동
3월 17일, 나는 산시대학에서 '송나라-중국 문화의 정점'에 대한 보고를 하기 위해 태원에 갔다.
지난 5월 항저우 남송역사연구센터 연구원 및 학술위원으로 채용됐다.
7월 25일부터 30일까지 10권의 『태원총사』 초안 검토회의에 초청받아 각 초안의 검토를 전담했습니다. 세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장안포럼에 초청받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2007년 학술활동
3월 16일부터 17일까지 덩광밍 교수 탄생 100주년 기념 세미나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가서 "연구"라는 논문을 읽었다. ZTE 정치인에 대해".
11월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우리는 선무현에서 제1회 전국 양씨 장군 문화 학술 세미나를 준비, 기획, 개최하여 기조 보고: 양씨 장군에 대한 어려운 문제에 대한 고찰을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학업 요약을 작성하세요.
11월 17일 산시성 도서관의 초청으로 '양씨 장군의 역사와 전설'이라는 학술 보고서를 발표했다.
11월 25일 서북A&F대학 초청으로 '송나라-중국 민족문화의 정점'이라는 학술보고를 했다.
2008년 학술활동
3월 선무현에서는 '양가장문화연구'(분기별)를 발간하고 컨설턴트로 채용됐다.
10월 19일부터 10월 23일까지 남송사 국제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항저우에 가서 “남송은 르네상스인가, 반역자인가?”라는 기조발표를 했다. 남송 역사에 대한 새로운 해석.”
10월 26일부터 10월 30일까지 나는 국제 범중옌 심포지엄에 참석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가서 "범중옌과 왕안시의 개혁에 대한 비교 연구"라는 기조발표를 했다.
11월 30일, 호빙디 추모 노스웨스턴대학교 학술회의에 참석했다.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광둥성 증청에서 열린 최우유 심포지엄에 참가해 '최우유의 생애에 관한 시와 수필집'이라는 주제로 기조발표를 했다.
12월 31일 그는 광저우 지난대학교에서 '판중옌의 청리 뉴딜과 왕안석의 개혁에 대한 비교 연구'라는 학술 보고서를 발표하기 위해 초청받았다.
2009년 학술 활동
4월 15일부터 20일까지 항저우를 방문하여 송 연구 및 송나라 사회 문화에 관한 양안 학술 세미나에 참가하고 논문을 제출하십시오. 같은 부' *** 대가족의 진화 — 송나라 사마광 가문과 요 가문에 관한 연구.
4월 21일 오전, 그는 푸단대학교 역사지리연구센터에서 '양씨 장군에 대한 연구'라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4월 21일 오후, 그는 상하이 사범대학교에서 '문서 연구에 대하여'라는 고서에 대한 보고를 했다.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그는 낙양으로 가서 Fubi 학술 심포지엄에 참가하여 "Fu Bi의 "삼조 정치 인물"에 대한 연구"라는 논문을 소개합니다.
9월 17일, 나는 산시사범대학교 역사학부 제1회 춘추독서회에서 '역사 공부의 기본 기술에 대하여' 보고를 하기 위해 린펀에 갔다.
9월 18일 문과대학 강의에서 "송나라의 시험과 관직제도".
2010년 학술활동
3월 26일 나는 중국 황실 과거사 국제 학술 심포지엄에 참석하기 위해 항저우에 가서 "제2차 고시사"라는 기조발표를 했다. 북송 왕조에 위치." 연구회 새 이사회가 선출되어 컨설턴트로 채용되었습니다.
지난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산시성 지방실기실의 '산서성 신지방기 30주년 기념 지방기 이론 및 실제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타이위안을 찾았다. "
9월 27일 산시대학교 문학부와 중국학대학에서 '송나라 문화 연구'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9월 지난 28일 산시대학교 역사학부에서 '역사를 다스리는 방법 간략한 강연'
산시대학교 경제학원에서 강의한 '네 가지 열쇠와 문제사학'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항저우에 참가했습니다. 국제범중암연구회는 "범중옌과 판춘런의 시와 산문에 대한 고찰"이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에서 기자와의 인터뷰를 수락했습니다. 시대의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조고아'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월 7일 비림박물관에서 “송나라 장안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했다”고 보고했다.
2011년 학술활동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항저우 사범대학교 중국학과 개교식에 참석해 신설된 송나라 연구센터를 공개했다. 항저우 사범대학 총장의 임명장을 받고 전당학자, 항저우 사범대학 석좌교수, 중국학대학 특훈연구원으로 특별임명됨.
5월 28일 푸단대학교 역사지리연구센터에서 개최한 담치상 100주년 학술 심포지엄에 참석해 '오월의 옛 지명 탐구 - 미씨에서 시작하여' 기조발표를 했다. . Tan Qixiang의 강의."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옌안에서 열린 산시북부 역사와 문화, 양씨장수 세미나에 참석해 기조발표를 했다. "양 무제"시."
8월 24일에는 상하이 사범대학 전국 가요사 박사과정에서 '가사 사료 연구 경험을 논하다'라는 특별 보고를 했다.
9월. 7~11일 저는 산시성 란현정부의 초청으로 란현에 가서 수용고성을 시찰하고 CCTV와의 단독 인터뷰를 수락했습니다.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우한대학에서 열린 중국 황실고시연구회에 참가해 '송인입학년시험'이라는 논문을 소개했다
9월 26일 중국 중부에서 과기대 중국과기원은 '공부 경험을 이야기하라'는 보고서를 냈다.
10월 15일, 그는 송나라의 유명한 장군 디청에 관한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산시성 펀양시에 가서 기조연설을 했다.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항저우 남송 왕조 역사협회는 '사천서문집 위조 감별-이정민의 '대구문집'을 예로 들어'를 제출했다.
11월 6일 , 그는 산시 사범대학교에서 "학업 방법의 경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쑨원대학교에서 열린 영남송역사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광저우에 가서 기조연설을 했다. 청리뉴딜 - 푸비의 '삼대정치인사' '연구'
2012년 학술활동
6월 남측연구원으로 재임임 항저우 사회과학원 송나라 역사연구센터.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절강성 원저우시 웨칭에서 왕십펑 탄생 900주년 기념 전국학술심포지엄에 참가했다(주관: 광명일보, 중국사회학원 철학연구소) Sciences, Peking University Culture and Sports Research Center)에서 "왕십펑 작품 연구"라는 기조 보고를 하고, 왕십펑 고향에 있는 원저우와 웨칭 TV 방송국의 현장 인터뷰를 받았습니다.
지난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산시화교문화진흥협회가 주최한 '산시학의 내포와 규율 구축에 관한 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타이위안을 방문하여 기조연설을 했습니다.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오천지 교수 탄생 100주년 국제학술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쓰촨성 청두에 가서 “양예가 당원인가, 아니면 당원인가?”라는 논문을 제출했다. 한?" 》.
12월 8일부터 9일까지 링난에서 열린 제3회 송나라사 학술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홍콩을 방문했고, '주왕 실종의 미스터리'라는 기조발표를 했다. Shizong - Zhao Kuangyin의 정치 음모의 비밀을 밝히다".
지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천러수 탄생 110주년 기념 학술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광저우에 가서 '사전서적의 결함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기조발표를 했다.
지난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북경대학교에서 열린 중국범중언연구회 제2차 회원대표회의에 초청받아 이사로 선출됐다. 그는 또한 Fan Zhongyan 연구 학술 심포지엄에 "Fan Zhongyan의 Boyi Ode 및 Song 왕조 사람들의 비문 및 추기에 관한 연구"라는 논문을 제출했습니다.
2013년 학술활동
3월 19일 홍콩이공대학교에 초청받아 '노동빈이 인간에서 불멸의 존재로 변한 과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3월 20일 그는 홍콩 공자아카데미에서 “문비평은 학문의 기본 기술이다”라고 연설했다.
3월 21일 홍콩이공대학교에서 '양씨 장군의 역사와 전설'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절강대학교와 항저우 사회과학원이 주최한 제3회 양안 사회문화 학술 심포지엄에 참석해 기조발표를 했다. 고대 송나라 비문 — —가공치의 아내 채(蔡) 비문에 관한 연구'를 발표하고 학회의 학술요약을 작성하였다.
4월 16일 항저우 사범대학 중의의과대학에서는 '빈곤과 나약함? 송나라의 역사적 위상에 대한 재검토'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4월 18일, 상하이 사범대학교 고서연구소에서는 “문헌 연구는 학문의 기본 기술”(송나라 문서 중심)이라는 강연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