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양 시대의 중국 남방
참매가 나타나 산에 올랐다. (렌즈가 난간으로 돌린다) 그는 머리를 난간 가장자리에 가까이 대고 손으로 귀를 긁어서 소리가 좀 떨어질까 봐 걱정했다. (기차의 윙윙거리는 음이 유씨의 뒤통수에서 들려왔다.) 저 쪽 주인은 경계하고 재빨리 고개를 돌렸고, 우리는 그 얼굴, 그 젊은 얼굴을 똑똑히 보았다. (렌즈가 기차로 절단됨) 이것은 10 여 마리의 백마가 앞에서 빠르게 끌어당기는 구식 기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배경음악' 고별' 이 끝나자 영화 속 인물들이' 고별' 을 부르기 시작했고, 남녀소리가 뒤섞여 카메라가 객차에 들어갔다. ) 현령부인의 전 주인인 당이 찻간에서 샤브샤브를 먹고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불렀는데, 온통 유쾌한 광경이었다.
전탕사부는 젓가락을 입에 물고 박수를 치며 박수를 쳤다: 좋아, 좋아, 좋아!
마현장: 당 대사님, 맛있습니까, 듣기 좋습니까?
전당 마스터: 맛있고 듣기 좋고 좋고 듣기 좋아요!
마현장: 제 말은 전국을 두루 돌아다니는데, 바로 문능무로, 남달리, 먹고 마시고 노는 것뿐만 아니라, 풍랑도 있습니다. (세 사람은 크게 웃었고, 렌즈는 목표 총구에 닿았고, 한 손은 방아쇠를 당기려고 했고, 렌즈는 객차에 닿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전당대사: 마현령의 이번 매너는' 구름비행 중 큰 바람' (이 말과 함께 세 사람의 얼굴 표정 사이를 전환하는 장면) 보다 더 좋다
현장부인: 방귀!
마현장: 유방은 큰 나쁜 놈이다!
전 대사인 당은 계속 술잔을 들고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산을 뽑고 세상에 노여워하다." "
전 현장 아내: 방귀!
전 마스터 당나라 에코: 방귀, 방귀!
마현장장: 당 대사님, 제가 아첨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먼저 부인의 이 고비를 넘어야 합니다.
전당 마스터: 네.
마현장: 시 한 수 쓰고 시 한 수 써요. 바람, 고기, 샤브샤브, 안개, 미녀, 당나귀가 있어야 합니다! (웃음, 렌즈는 열차 밖으로 잘라서 포구를 겨누고 객차로 자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현장은 객차 문을 열고 다른 객차의 호송장병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 "일어나, 일어나, 같이 밥 먹자! 같이 불러요!
장병 수장은 목청껏 소리를 질렀다: 현장보고! 우리의 혈성 18 성군이 현령의 핑안 보초를 호위하는데, 우리도 먹지 않았다! ("먹을 것이 없다" 라는 단어는 모든 장병들이 외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총알이 객차에 쏘았을 때, 그들 셋은 머리를 껴안고 당황하여 도망갈 곳이 없었다. (카메라가 객차에서 잘림) 총을 잡은 손이 방아쇠를 계속 잡아당기고 총알이 발사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총잡이 (장원 분) 와 그 옆에 있는 몇 사람, 카메라 앞에 처음 나타난 젊은 얼굴을 보았다. 그들은 모두 산속의 토비로 분장했다.
젊은 얼굴: 놓쳤어요?
사수: 총알을 잠시 날려라. (카메라가 객차 안팎으로 절단되어 온통 혼란스럽다. 둘째 (소병 분) 셋째 (리아오판 분) 가 나와 함께 가자, 다른 사람들은 백마를 되찾았다! (말을 할 때 마스크를 돌려 얼굴을 가리면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하고 탄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사이시 조 음악이 그 안을 관통한다)
도끼 한 자루가 재빠르게 돌면서 기차가 가려는 궤도에 못 박혔다. 기차 바퀴는 도끼에 가려져 순식간에 배가 위로 날아올라 객차 한 칸의 사람들이 모두 차였다. 기차가 토비 중 한 명의 머리 위로 날아갔을 때, 냄비 기름 한 방울이 바로 토비 중 한 명의 마스크 위에 떨어졌다. 그는 손으로 만져보고, 놀라서, 샤브샤브?
기차가 물에 뛰어들자 곧 물보라가 튀었다.
하나
한 남자의 목소리: 아빠, 전 여기저기 찾아다녔어요. 돈이 없어 품절도 없고 돈도 없다. 단 두 사람만이 살아 있다. 그들을 죽이고 싶어?
지도자 (가면을 쓰고, 다른 형제도 가면을 쓰고 있다) 정시 회전시계: 돈은 어디에 숨어 있습니까? 말해, 하지만 알람이 울리기 전에, 너는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없어, 너의 머리가 움직일 거야.
마 현장은 울며 눈물을 흘리며, 얼굴에 의기소침한 기색이 역력했다.
지도자: 울고, 울어야 할 때입니다.
마 현장은 울지 않고 생각했다.
한 여자 목소리가 시작되었다: 무슨 일이 있으면 말해라.
지도자: 부인, 당신은 누구입니까?
(여성 목소리의 원천으로 카메라 절단) 현장부인: 저는 현장부인입니다.
지도자: 존중하지 않습니다! 존중하지 않아! (원래의 가짜 말 현장으로 돌아감) 원래 당신은 현장 할아버지였군요?
현장은 감전된 듯 고개를 저었다.
자명종이 울리다. 현장은 겁에 질려 소리 쳤다: 아! 돈 있어! 돈 있어! ...... 돈! 나는 현장과 함께 시내에 부임했고, 현장은 익사했지만, 지금은 아니다. 취임하면 돈이 생긴다! 내가 취임 한 이래로!
지도자는 계속 자명종을 틀었다: 한 바퀴 더 줄게. 바이어를 찾아가다. 20 만 원이 있는데 돈이 어디에 있어요?
현장장: 저는 벼슬을 샀어요.
지도자: 왜 관직을 사요?
현장장: 돈을 벌다.
L: 얼마나 벌 수 있어요?
현장장: 더블요.
L: 얼마나 걸립니까?
현장: 1 년.
1 년 동안 널 기다릴까? !
현장: 반년, 행운, 심지어 한 달!
현장이 익사했다. 누가 부임할 것인가?
현장: 나.
넌 누구냐?
현장장: 스승님.
너 한 대가가 어떻게 감히 현장으로 가장할 수 있니?
현장장: 한 현이 어떤 모습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몇 번이나 해봤어요?
현장: 일 년에 두 번?
당신은 몇 년 동안 일했습니까?
현장: 8 년.
L: 8864, 640 만 원 벌었어요?
현장장: 그와 그의 현장은 640 만 원을 벌었다. 만약 내가 가방 문의가 아니라면, 나는 잔돈을 벌 것이다!
L: 아가씨 없어요?
현장장: 손대지 말고 머리로 때려라, 피를 흘리지 마라.
이번에 너는 어디에서 취임할 작정이니?
현장장: 거위시.
L: 기차가 강탈당했고, 당신의 사람들은 익사했습니다. 무슨 소리야?
현장장: 차는 내가 산 것이고, 사람은 내가 고용한 것이고, 아무도 추적하지 않는다.
응?
현장장: 아무도 추적하지 않습니다.
"지도자는 마스크를 벗는다"
현장장 (허둥지둥 손을 흔들며 눈을 감는다): 떼지 마! 따지지 마! 따지지 마! (이 순간 모두가 가면을 벗는다) 나는 규칙을 안다. 내가 너의 얼굴을 본다면 나는 살 수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산속의 강도라고 생각하도록 돈을 원한다. 지금 규칙을 피하지 않고 가면을 벗지 않으면, 너는 네가 가짜 현장이라고 주장하는 이 사람과 합작하여 계획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당신은 나를 놓아 줘, 나는 거위 도시에서 취임, 나는 돈을 벌었 다, 나는 너에게 줄 것이다! 여기 있습니다!
L: 형제들은 돈을 받지 못했다고 대답했다. 이게 맞지 않나요?
현장장: 안 어울려요.
L: 나를 한 눈에 목숨을 잃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까?
현장장: 더 적합하지 않아요.
익사한 형제를 빌릴 수 있을까요?
현장: 사용 ... 사용! 그들은 남패녀를 업신여기고, 죽어도 마땅하다! 아니, 죽음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죽은 사람은 때때로 산 사람보다 더 유용하다. 스승님, 눈을 뜨고 저를 보세요.
현장장: 아니요.
L: 한 번 보세요.
현장: 오, 안돼, 안돼.
L: 보세요.
마 치안 판사 (눈은 깜박이지 않음): 아니, 아니, 아니 ... 아니.
주인님,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갑자기 손으로 마현장 등을 때린다)
현장장: (놀라서 눈을 뜨고 고개를 들고): 성이 없어요.
그의 어머니의 성은 무엇입니까?
치안 판사: 성은 당입니다.
당 대사님, 저는 현령이 되고, 당신은 계속 나의 스승이 됩니다. (원래 마현장은 자신의 현장의 신분을 숨기고 자신의 총애를 사칭하려고 했지만, 이번에는 거짓으로 현실이 된 사건이었다. 거위 도시로 가자. 부인, 한 번 가보시겠어요?
현장 부인 (몸을 돌려 한 손으로 턱을 받치고 웃고, 말투가 무심코): 가자.
L: 얘들아, 거위 도시로 가! 지도자는 자명종을 공중에 던졌고, 몇 발의 총소리가 나고, 자명종이 공중에서 산산조각 나고, 총소리와 종소리가 울리며, 공기 속에 섞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정거장-거위 도시.
둘;이;2
지도자 (선글라스를 끼고 백마를 타다): 제 형제들이 두 손을 잃어서 남편이 사고를 당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사과합니다).
현장부인 (백마를 타고): 저는 이미 네 번째 과부입니다.
L: 그럼 다섯 번째 하지 마세요!
부인: 그건 당신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칼라: 스승님, 부부가 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현장장 (비장한 목소리): 사랑! ......
L: 나는 그것을들을 수 없다. 다시 말해봐!
현장장 (두 손을 벌리고, 옆얼굴을 하고, 소리치다): 사랑!
옷깃 (젊은이들이 아내를 마주하고 있음): 자, 네 엄마를 만나라!
젊은이 (공수도): 어머님, 유쯔 씨, 별말씀을요! (이하 라오 리우)
부인: 당신은 당신의 생명과 당신의 아들을 가지고 모험을 합니까?
그의 아버지는 나의 형제이며 전투에서 희생되었기 때문에 그는 나의 아들이 되었다.
여섯째: 그래서, 당신은 지금 우리 엄마예요! 이 거래가 끝난 후 우리와 함께 산으로 돌아갔다. 너는 계속 나의 어머니가 될 수 있다. (부인 은 치안 판사 가 그녀에게 탈출 할 수있는 기회를 달라고 손짓하는 것을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네가 현장이 되는 데 익숙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돌아와서 건달이 되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 나는 익숙하지 않을 것이다. "마현장은 지금 마차 옆 풀숲으로 들어가고 있다"
부인: 과거에는 바닷물이 물에 닿기 힘들었어요.
L: 잘 했어!
여섯째: 어떡해?
(휘파람: 형님, 제가 당신을 잡았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더쉽 휘파람: 앞에서 돌아와서 모두를 즐겁게 해 주세요."
L: 어떻게해야합니까? 계속 벼슬하세요! 일을 할 때 많이 생각해 보세요. 먼저 생각하고 나서 해, 알겠어?
둘째: 알겠습니다. (백마를 타고 한 손으로 현장을 비틀다)
우리는 지금 관원이다. (둘째는 마차 중간에 마현장을 던졌다) 더 이상 토비를 가질 수 없다. 스승님, 현령이 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현장이 소리쳤다: 참아라!
웃음소리를 이끌어 내다.
셋째, 거위시에 취직한다
위치: 거위 도시
(렌즈는 거위 성문으로 잘라서 거위성이라는 글자를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도자: 당신은 한 번 탈출했습니다. 만약 네가 다시 감히 나를 우롱한다면 ...
현장장: 알겠습니다! 머리를 움직여!
민국 학생으로 분장한 여학생들이 거위성 대문 앞에서 북을 치고 새 현장이 부임한 것을 환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L: 시내로 들어가세요!
(거위 도시 대문의 드럼 치는 장면과 백마를 탄 치안 팀 사이를 오가며 팀과 대문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아이: 도시의 여자들은 모두 백인이다. 성문 앞에서 북을 치는 여자들은 모두 흰 얼굴 붉은 입술 차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북을 치는 대오에는 한 여자 (나중에 작은 꽃이라고 불림) 가 있었는데, 그녀의 옷은 다른 사람과 달랐다.
(카메라가 벽에 있는 지명 수배령으로 돌아섰다: 마자장과 그의 동료)
여섯째: 아빠, 그들이 어떻게 당신을 이렇게 그렸어요! (지도자는 외부인에 의해 장마자라고 불린다)
장마자: 가능성이 적을수록 안전합니다.
북을 치는 여자는 필사적으로 북을 치고, 갑자기 멈추고, 손에 있는 막대기를 멈추고, 남녀의 목소리가 함께 울렸다. 현장장을 환영한다!
당 스승 (마현장) 이 노호하다: 위탁서!
2008 년 8 월 28 일, 중화민국 3 성 주석인 바칭태 () 는 마본드를 거위현 () 현장 () 으로 임명했다. ...
한 남자가 말했다: 황사부님이 오셨다!
모두 돌아서자: 황사부님은 정말 운이 좋다!
당 스님: 여기는 황사랑, 남방 악당입니다. (렌즈는 황사랑 가마의 양쪽에 있는 사람, 문예풍, 군인풍) 인신매매와 아편 판매에 종사하는 큰 장사에 종사한다.
두 사람은 가마의 커튼을 젖혔다. 황사부는 바빠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나에게 황부의 집사 만호가 되라고 명령했다! 황부 응영 감독 오지충! 예모, 예우, 현장을 환영합니다! 황세양보의 등장은' 비범하다' 고 해서 반드시 이야기를 이끌어 낼 것이다. 승용차에는 베이지색 모자 한 벌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장마자: 왔어요. 예쁘지 않아요.
당 스승 (장마자의 귀를 향해): 당신은 새로 왔어요.
렌즈는 망원경 렌즈로 잘라졌고, 망원경의 주인은 렌즈를 통해 백마를 탄 현장대오를 보았다.
하인 (노랑의 유능한 조수이기도 함): 선생님, 우리가 도착했습니다.
황사랑 (이하 황이라고 함): 누구예요?
하인 (부채로 턱을 저어): 너 자신.
황세양보와 똑같이 생긴 사람을 황세장 () 에게 넘겨주다: 황 아저씨 만세! 소년 양만루, 본 차는 예의바르다.
황: 가짜는 좋은 물건이에요.
스턴트맨: 가짜는 좋은 물건입니다.
황: 몇 걸음 걸어요.
바디 더블 (걷기): 몇 걸음 걷다!
호랑이에게서 내려오다.
호랑이처럼 걷다.
하루를 떠나다.
하루에 천 리를 걷다.
격세 같은 세상을 떠나다.
전생처럼 걷다.
(황사랑은 망원경으로 현장 대열의 모든 사람을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다.) 갑자기 총소리가 났다.
(카메라가 도시로 자른 사람) 모두가 부딪쳐서 모두 도망갔고, 온통 혼란스러웠다. 작은 꽃만 조용히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듯 입으로 흰 깃털을 불고 있다.
너는 왜 그녀가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니?
좀 어리석다.
당나라 마스터: 왜 강도 (희생양 그룹) 를 쐈어요? 그들이 공무차를 빼앗아서, 현장장을 빼앗았다! 그들을 총살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정부를 반대하는 것을 이해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지금 이 순간, 마본드는 주변의 협력자들이 정말 토비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는 돈을 뺏는 토비를 싫어하기 때문에 이런 말을 했지만, 그는 정부의 편에 서지 않았다. 그는 단지 약간의 돈만 원한다. 그는 격동기에 자신을 잘 보호하는 작은 인물이다. ) 현장이 오면 기러기 도시가 태평하다! 현장이 오니 날이 개었다!
여섯 사람이 모두 박수를 쳤는데, 장마자가 앞으로 다가와 위에 서 있는 당 스승을 끌어당겨 말했다. "스승님, 잘 하셨습니다!" 내가 너에게 말했던 것을 기억하니, 때로는 죽은 사람이 산 사람보다 더 유용하다. 기차에서 죽은 장병들은 이곳에서 유용하게 쓰이고, 죽은 사람들을 찍고, 신분을 숨기고, 일거양득이다.
당 대사는 재빨리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죽은 사람이 산 사람보다 더 유용하다.
장마자는 고개를 돌려 먼 망원경 렌즈를 바라보았다.
(렌즈는 황사랑으로 방향을 돌리고, 황색은 망원경 렌즈를 통해 신현장이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키고 있는 것을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황: 패기! 죽어라!
조수: 너 시내에 들어가자마자 총을 쏘면 안 돼. 선제공격?
황 (손 흔들기): 안심하세요! 그와 함께 놀자!
바디 더블 (흔들의자에 앉아 편안해 보인다): 안심하세요, 그와 놀아요!
황 (화가 난 얼굴로 돌아서다): 그게 다야!
바디 더블: 그래!
황 (손가락 대역으로 다가와 말투가 온화하다): 그게 다야!
바디 더블 (모방): 네!
노랑 (분노의 목소리): 세어봐!
바디 더블 (모방): 네!
노랑 (노여움): 됐어!
바디 더블: 잊어 버려!
황 (손으로 대역의 얼굴을 두드리고 있음): 수!
바디 더블 (모방): 잊어 버려!
노랑 (이를 갈다): 수!
바디 더블: 그래!
노랑 (발차기를 날리다): 그게 다야! ,
대역이 흔들의자에 차서 입에 피가 흐르고 있다.
황황이 급히 앞으로 나아가서 시체 대역의 입에서 이빨 하나를 떼어냈다. 비명을 지르자 몸이 뒤집혔다.
황: 그의 이빨을 몇 개 더 뽑으세요. 저처럼, 모두 빌어먹을 금박입니다.
비서: 네, 선생님!
사
현장 부인은 침실에 있다.
장마자: 형제, 저는 이번에 돈을 뺏고 싶어요. 뺏는 게 아니에요. 동침은 함께 베지만 몸에 들어가지 않는다. 여기 총이 있습니다. 만약 내가 아내를 불쾌하게 한다면, (마자장은 한 손에 총을 들고 현장 아내의 왼쪽 가슴을 받치고, 다른 한 손은 그녀의 침대 옆에 총을 놓는다.) (언행이 눈에 띄게 모순된다.), 만약 내 아내가 무슨 요구가 있다면, 나는 절대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 자! (침대의 다른 쪽 끝에 누워서 눈을 감는다)
그 여자도 누웠고, 그 후 그녀는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하루 부부 백일은.
장마자는 듣고 눈을 뜨고 침대에 누워 있었다. 이 여사는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고, 이어서 한바탕 웃음소리가 났다.
장마자가 침대에서 내려왔을 때, 그의 아내는 어차피 나는 현장장의 아내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누가 현장이냐,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형제 별말씀을요. (웃으면서 장마자의 얼굴을 찍습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장마자 (미혹): 제가 예의가 있나요?
부인: 천만에요.
장: 이렇게 예의 바르세요?
부인은 웃었다: 천만에요.
장: 제가 어떻게 무례하게 행동할 수 있을까요?
(여기에 삭제가 있음)
법정에서.
당 대사는 화가 났다: 너무 늦었다. 이전 현령은 거위 도시의 90 년 세금, 즉 그의 어머니의 양력 20 10 년, 그래서 우리가 잘못된 곳에 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마자 (밖에서 들어와서 손을 흔들어 모자를 벗는다): 이곳이 괜찮은 것 같아요.
T: 사람들은 가난하고 짜낼 기름이 없습니다.
장: 저는 가난한 사람의 돈을 긁어낼 생각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어요.
T: 가난한 사람들의 돈을 긁지 마라, 너는 누구를 긁느냐?
장: 돈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번다.
T: 당신은 현장이 된 적이 있습니까?
장: 아니요.
T: 내가 너에게 말할거야. 현령이 취임하자마자, 핑계를 대고 신사를 끌어들이고 세금을 내고 기부해야 한다.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사람들이 따라갈 수 있다. 돈을 받고 신사의 돈을 전부 돌려주다. 인민의 돈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장: 왜 70% 밖에 안 되나요?
T: (식견이 있어 신현장이 규칙을 모른다고 생각한다.) 70% 는 모두 남의 것이다. 30% 를 받으면 황사랑의 체면을 본다.
장: 누구의 얼굴이에요?
T: 현장 취임 당일 탁자 위에 황사랑이 보낸 모자를 가리키며 말했다.
장: 그 사람? ! 내가 멀리서 달려온 것은 그의 얼굴을 보기 위해서였다.
T: 네!
장: 자, 드디어 기차를 빼앗아 현령이 되었어요. 맞아. ) 아니면 신사를 끌어들여야 한다. 너는 핑계를 찾아야 한다. 빌어 먹을 얼굴 좀 봐. 나는 무릎을 꿇고 거지가 되지 않을 것인가?
T: 네가 그렇게 말하면, 사관이 현령이 되는 것은 정말 무릎을 꿇고 구하는 것이다. 그게 다예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릎을 꿇고 싶습니까?
장: 내가 너에게 묻는데, 내가 왜 산에 올라가 토비가 되었지? 다리가 곧지 않아 무릎을 꿇을 수 없다!
T: 그래서 당신은 서서 돈을 벌고 싶습니다. 그리고 산으로 돌아간다.
장: 아이고 ~ 이거 이해가 안 돼요. 나는 행정 장관, 왜 산적 하지 않았다?
T: 백성의 눈에는 당신이 현장입니다. 하지만 황사랑의 눈에는 무릎을 꿇고 구걸하는 것이다. 돈을 벌고, 장사를 하고, 가난하지 않다.
장: 불쌍해요! 정말 가난해!
T: 서 있거나 돈을 벌고 싶습니까?
장: 저는 서서 돈을 벌겠습니다!
돈 (고개를 저어라, 정색도): 나는 벌 수 없다!
장: 못 버나요?
T: 못 벌겠어요.
장: (소맷부리에서 총을 꺼내고, 책상을 두드리고, 소매를 걷어 올리세요.): 돈을 벌 수 있을까요?
T: 네, 산속에 있어요.
장 (어안이 벙벙하다): 이것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T: 네, 무릎을 꿇으세요.
장: 이것과 이것으로 서서 돈을 벌 수 있나요?
선생님: 구통형은 누구예요?
장: 나, 장마자!
다섯;오;5
법정에 가서 억울한 사건을 판결하고 닭을 죽여 원숭이에게 보여 주다. 황세양보를 한 응영 감독 오지충, 황세양보 때문에 냉분을 팔아 뺨을 한 대 때렸다.
장마자: 기러기 도시에 온 것은 단지 세 가지 일: 공평함! 공평! 빌어먹을 공평해!
모두 (무릎을 꿇고 외치다): 하늘의 대가!
장 (공중 총소리): 일어나! 무릎 꿇지 마!
모두가 일어섰다.
장: 아, 맞아요.
(렌즈는 황사랑으로 자른다)
황: 무릎 안 꿇어?
오지충 (울음): 이건 엉덩이를 때리는 게 아니야. 이건 네 얼굴이야!
......
황: 냉분 파는 사람에게 전화하러 가요. 현장이 사건 해결을 좋아하면, 몇 가지 사건을 그에게 해결해 줄 것이다.
(카메라는 장마자의 숙소로 잘랐다)
장마자와 그의 아들 유씨의 대화.
여섯째: 아빠, 당신은 오늘 현장이 되어 예쁘게 했어요. 나는 장차 현장이 되고 싶다.
장: 당신은 현장이 되고 싶지도 않고 토비가 되고 싶지도 않아요. 너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너를 나에게 주었는데, 나는 그가 너를 잘 살게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6: 그럼 제가 어떻게 해야 차이를 만들 수 있을까요?
장: 학생이 되고, 공부하고, 이것 좀 들어보세요. 이 일은 다 끝났고, 아버지는 돈을 벌었어요. 유학을 보내겠습니다. 동 3 년, 서 3 년, 남 3 년.
6: 북양, 북양 3 년.
장 (유 씨 뒤통수 때리기): 어리석은 녀석아, 네가 북양에서 태어났으니 북양에 머무를 필요가 없어.
라오유: 이거 누가 불었어요?
장: 무자처럼 들리네요. 그들의 이름은 무자이고, 우리의 이름은 모차르트이다. (이것은 실제로 장 마자의 진정한 정체성에 대한 합리적인 침구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렌즈가 황부로 전환)
집사 후만상과 냉분을 파는 노점 주인 손수의가 이 일을 설명했다.
"카메라가 장채까지 잘랐다"
당나라 마스터: 기증자! (장마자를 안고)
장마자: 너 지금 나를 부르고 있니? 내가 언제 너의 은인이 되었니?
T: 죽이지 않는 것은 큰 은혜입니다! 살인하지 않는 보답으로 나도 너의 생명을 구했다.
장: 어? 빨리 말해.
돈 (침실에 누워 있는 아내를 가리킴): 과부, 너는 잠을 잘 수 없어! 큰 재난이 닥칠 것이다!
장: 그녀는 정말 과부입니까? 나는 닮지 않은 것 같다.
나는 그녀의 남편이 익사하는 것을 보았다.
장: 그녀는 과부가 되었어요. 나는 그녀를 과부로 만들 수 없다.
탕은 감개무량하여 고개를 돌려 벽을 바라보았다.
"렌즈가 냉분점으로 돌아간다"
유 씨는 제왕절개 실험 냉분을 해 참사했다.
장마자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상심하여 아들을 위해 복수해야 한다. 당 대사가 그들을 제지했다: 살인벌심! 살인은 그들의 마음을 능가한다!
장마자는 최선을 다해 통제했지만, 그는 여전히 격노했고, 그는 총으로 맞아 죽고 귀를 망가뜨렸다.
"카메라가 유묘로 잘랐다"
여섯 명과 당 선생은 각각 묘비에 대해 한 마디 했다.
(렌즈가 황부로 전환)
"오류 해결" (장, 황 실제 신분 배경에 대한 약간의 공개)
장마자는 홍문연에 갔다. 황사랑은' 육할아버지를 위해 공의를 회복하라' 고 불린다. 냉분 파는 사람은 정말 죽었다. 그의 부하인 만호와 오지충은 그들의 죽음을 위조했다.
장과 황이 싸우기 시작했다. 장마자' 라는 화제를 불러일으키자 황세장은 새 현장이' 어리석은 척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다이옥청문이 무대에 올라 보석 두 개를 바쳤다. 황은 특별히 현장 부인을 위한 것이다.
장채 () 로 돌아가는 길에 당 () 스승은 장마자 () 가 바로 자고 있을 때 보석 두 개를 훔쳤다.
(렌즈가 황부로 전환)
황석랑은 만호가 "죽었다" 며 보석 두 개를 되찾았다고 설명했다.
현장 부인은 침실에 있다. 당 스승과 아내, 당은 아내에게 장마자에 대해 물었다.
마자장은' 홍문연' 에서 돌아와 유씨를 위해 복수하는 것을 재고하기 시작했다.
당 대사의 거처. 장마자는 자신의 방식으로 당 대사 자신이 정말 현장장 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며 안심해 달라고 했다.
문밖에서 갑자기 총소리가 들려왔다.
현장장의 아내는 잠자다가 난총으로 죽었다.
마자 장화. 만호는 현장장의 정체를 알게 되었다.
당 스승은 고통스럽게 아내의 몸을 안고 슬픈 말을 했다.
장마자는 황석랑 앞에서 당사신의 말을 반복했다.
(카메라는 라오 리우 (Lao Liu) 와 현 (Chang) 부인의 무덤으로 옮겨졌다)
황세장 (실제로는 시신 대역임) 과 성남의 두 가족을 징벌하는 척한다. 황사랑이 나타났을 때, 그들은 방금 벌을 받은 것이 그의 대역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 스님: 제가 망쳤어요.
장마자: 네가 깨뜨린 거야? 나는 이것이 단지 시작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세 아들은 성남 두 집에서 은 한 상자를 받아 석방을 선포했다.
"카메라가 장채까지 잘랐다"
사람들은 잇달아 은 한 상자에 대한 감정을 표명하여 거위성을 떠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올드 7: 형제 여러분, 왜 우리가 여기 있을까요?
모두: 돈!
올드 7: 돈이 도착했습니까?
여러분: 우리가 도착했습니다.
올드 7: 가자!
당나라 마스터: 가자.
올드 7: 그럼 너 뭐 울어?
T: 나는 울지 않을 수있다.
올드 7: 형님, 언제 가십니까?
장마자 (담배 한 대 시켜 진정시켰다): 아니요, 돈은 황사랑이 보낸 것이 아닙니다. 혁명가의 목적은 돈이 아니다. 여기서 장은 황석랑의 돈을 얻는다는 뜻이지만, 사실 우리는 마지막에야 황석랑의 돈을 얻는 것이 최종 목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형님, 두 대가족의 돈이 돈이잖아요?
장: 황사랑 돈 주세요.
T: 가난한 사람들의 돈을 훔치거나 대가족의 돈을 훔치지 마라 ...
장: 육자와 부인, 두 목숨은 모두 황사랑이 배상해야 합니다.
너는 너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고 있어, 도박꾼!
(돈과 장씨 형제는 장씨의 진정한 의도를 이해하지 못했고, 혁명의 야망도 없었다. 이는 그들이 결국 장씨를 떠나기로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장씨를 따르기가 쉽지 않은 이유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 이건 도박인가요?
T: 계산? 맞아요. 내기는 이길 수 없다!
장: 사람이 가지 않으면 돈이 없어요! 보내!
"다들 이해가 안 돼"
셋째: 아니 ... 형님, 이 돈을 누구에게 주셨습니까?
장: 가난한 사람에게 주세요.
T: 아니 ... 누가 가난하니?
장: 누가 가난하고 누가 가난한가!
"심야, 거위 거리"
토비가 거위 시네 집 창문에 돈을 던졌고, 창문 유리가 연이어 깨졌다. 이것은 토비가 빈곤을 구제하는 방식이다. 자선사업에서,
당 대사는 성냥에 불을 붙이고 놀라서 황석랑이 그의 방에 있는 것을 보았다.
황석랑이 당사제 현장에게 물었다
장: 저 모자가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황: 그건 아직 최고가 아니에요. 우리 집에는 더 좋은 것이 있다. 내가 너에게 줄게.
장: 감사합니다!
황: 곧 이렇게 될 거예요. 너는 나를 비참하게 졌다!
장: 비참해요? 황사부님. 너는 아직도 담배를 피우면서 그런 말을 한다. 하지만 유즈, 라울, 총아, 부인, 나는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고, 나는 영원히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황: 너희 네 사람이 내 가업을 5 세대로 바꿀 가치가 있지 않니?
장: 계산은 네 일이야. 나에게 사람은 사람이고 돈은 돈이다.
황: 돈은 네 거야. 받아들이겠습니다. 당신은 왜 그들에게 주려고 합니까?
장: 황사부님, 한 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황: 무슨 문제가 있어요?
장: 돈이 나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니, 아니면 네가 나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니?
황 (생각해 보았다): 나.
장: 다시 생각해 보세요.
황: 돈이 아니겠죠?
장: 다시 생각해 보세요.
황: 저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장: 당신과 돈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아요.
황: 그럼 누가 중요해요?
장: 너 없이는 나에게 매우 중요해.
......
장마자는 황세에게 권총 한 자루를 건네주고, 그에게 떳떳한 사법을 주었다.
일곱째, 장씨에게 형제들이 간다고 전해 주세요.
작은 꽃을 포함한 형제들이 모두 와서 장씨와 작별을 고했다.
장은 이때 이미 낙심한 기색을 드러냈다.
황세장은 망탑 꼭대기에서 장마자 () 라고 소리쳤다. 그리고 그는 이전에 약속한 검은 모자를 떨어뜨렸다. 황사랑이 돌아서서 망탑이 폭발했다.
장 고개 들어 하늘을 바라보다: 6, 2, 나리와 부인, 보셨어요?
장마자는 백마를 타고 천천히 걷고 있다. 카메라 앞의 영웅 인물은 외롭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