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스타일: 앨범 록 (Album Rock) 영국 침입 (British invision) 영국 환각 (영국 환각) 하드 록 (Hard Rock) 아방가르드 록/아트 록 (아방가르드/아트 록) 환각 (환각 음악
1960 년대에 영국에는 역사의 시련을 이겨 낼 수 있는 많은 밴드가 있었다. 비틀즈, 롤링 스톤, Who 의 기억을 남겼습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비틀즈, 롤링 스톤즈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이 세 밴드가 핑크 프로이드에 속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겠습니다. 핑크 플로이드와 Yes 는 같은 예술록에 속하며, 둘 다' 우주록' 을 탐구했다. 그렇다고 두 개의 유사하거나 부분적으로 비슷한 띠라는 뜻은 아니다. 핑크 플로이드의 여러 가지 특징은 눈부시게 불멸의 후광으로 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핑크 플로이드, 플로이드, 플로이드, 플로이드, 플로이드, 플로이드, 플로이드) 핑크 플로이드 밴드의 뮤지션 몇 명: 기타리스트 서드 발레트 (시드 배렛 분), 베이스 연주자 로그 워터스 (로저 워터스 분), 드러머 닉 메이슨 (닉 맨슨 분), 키보드 연주자 릭 라이트 (릭) 서독 발레트, 2 1 세의 천재 청년이 이 젊은 밴드의 직권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노래와 노래를 잘 쓴다. 핑크 프로이트는 두 개의 오래된 브루스 예술가의 이름인 핑크 앤더슨과 프로이트 이사회를 결합한 팀의 이름입니다. 처음에 그들은 통상적인 리듬 브루스를 연주했는데, 이것은 소털처럼 많은 밴드에서 상당히 평범하다.
그러나, 이 상황은 이듬해에 초보적으로 개선되었고, 핑크 프로이드는 기타와 효과에 대해 글을 쓰려고 노력했다. 비명을 지르는 기타는 이미 효능기에 메아리쳐 증폭기에 의해 확대되었다. 아직 실험 단계지만 이미 밴드에 작은 팬들을 끌어들였다. 더욱 기쁘게도 서독 발러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환각 단락을 클로즈업해 환각기타와 신성한 오르간 (영혼이 천국에 가는 기능 포함) 과 잘 어울렸다. 서독 발레트의 시는 날카롭고 우아하며, 그의 작품은 시인의 예민함과 어린아이 같은 호기심을 드러낸다.
핑크 플로이드는 1967 에서 100 대와의 계약을 통해 순풍이 순조롭다. 첫 싱글과 앨범은 쉽게 출시됩니다. 첫 앨범' 여명 문의 백파이프' 는 비틀즈의' 페퍼 상사' 와 견줄 만하다. 최고의 영국 환각 앨범을 평가했고,' 여명 입구의 백파이프' 도 예외가 아니다.' 페퍼 상사' 와 병행해야 한다. 이 앨범은 핑크 프로이트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비슷한 앨범이다.
1 967 년 하반기 서독 발레트의 천재적인 두뇌가 마침내 가장 큰 적을 만났다. 그는 진행성 긴장증으로 무대에 오르자마자 발작을 시작했다. 처음에 기타리스트는 따라잡을 수 없었고, 나중에는 무엇을 연주해야 할지 전혀 몰랐다. 미국 여행도 기타리스트 마비로 대충 끝났다.
1968 년 밴드는 기타리스트 데이브 길모어를 5 위 멤버로 받아들여 공연에서 바레트의 역할을 맡게 했다. 바레트는 여전히 글쓰기를 고집하고 녹음에 참가한다. 몇 달 후, 그는 팀을 완전히 떠났다. Barrett 는 기타리스트, 가수, 노래 작가, 밴드의 리더로, 그의 출발은 핑크 프로이트의 예술 생애를 전혀 다른 두 단계로 나누었다. 바레트는 가볍고 우아하고 우호적이며 유머러스한 시각을 가져갔고, 밴드는 더 이상' 여명 문의 백파이프' 와 같은 앨범을 만들지 않았다. 이렇게 넘을 수 없는 난감한 가운데 100% 의 밴드가 어찌할 바를 모르고 게임 규칙을 제정한 사람도 없다. 게임은 계속 노력할 수 있습니까? 기적만이 핑크 프로이트를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여러 가지 믿을 수 없는 사실들이 적당한 시간에 함께 일어난다.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기적이라고 부르는 것일 것이다. Royer Waters, 베이스 연주자 겸 리드 싱어, 핑크 프로이트는 재능이 넘치는 새로운 키잡이와 데이브 길모어, 새로 임명된 기타리스트, 핑크 프로이트의 재생 후 창조적 전선을 형성했다. 로게 워터스가 쓴 작품은 서독 발레트의 이전 수준을 모욕하지 않고 곧 서독 발레트를 영국인의 기억에서 몰아내 팬들의 마음 속 첫 우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당시 이 밴드는 미국에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아 핑크 프로이드의 먹구름 뒤에는 희망이 있었고, 미국 청중들은 서독 발레트에 대한 선입견을 갖고 있지 않았다.
앞으로 몇 년 동안, 핑크 프로이트는 그들의 실험적 암석 표지판을 연마하는 데 집중했다. 실험 록은 환각 스타일과 음악 오페라의 결합의 산물이다. 신비한 브루스는 기타와 오르간 엄호하에 매우 쉽게 받아들여진다. 게다가, 핑크 프로이트는 그의 수행원을 이끌고 유럽으로 돌아가 지하 공연에 참가했다. 이런 요소들은 어느새 핑크 프로이트의 관중층을 넓혔다. 핑크 플로이드는 1973 년 앨범' 달의 어두운면' 을 발매했을 때 이 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달의 어두운면' 이 로게 워터스에서 처음 발표되었을 때 작곡가를 포함한 밴드 멤버들은 가장 대담한 추측을 해도 미래의 무게를 상상할 수 없었다. 처음엔 워터스가 쓴 현대 생활의 어둠을 풍자한 노래들이었다. 세심한 배합기와 효과 처리를 거쳐 놀라운 영향력을 발휘했다. 환각적인 기타가 진실을 말하고, 은은한 멜로디가 너를 가장 깊은 공포로 이끌고 있다. 달의 어두운면' 은 핑크 프로이트의 슈퍼스타 이미지를 형성했다. Billboard 순위에 놀라운 74 1 주를 머물렀다. 태어날 때부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록 앨범 중 하나였다.
달의 어두운면' 을 뛰어넘는 성공은 극단적인 일이지만, 핑크 플로이드는 제때에 따라가며 1975 에서 앨범' 여기 계시길 바랍니다' 를 발표하며 다시 한 번 앨범 목록에 올랐다. 달의 어두운 면' 이 현실에 대한 두려움, 불안감, 절망감을 표현할 때 다소 가려져 있다면' 네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다' 와 1977 의 앨범' 동물' 은 이런 음울한 주제를 충분히 드러낸다. 로그 워터스의 사상과 음악이 점차 핑크 플로이드 밴드를 통제하고 있다는 점은 앨범' 벽' (1979) 을 통해 더욱 강화되었다.
"벽", 두 가지 개념 기록 세트, 연무로 뒤덮여 있다. 벽은 기존 생활환경의 여러 가지 어려움, 즉 물질적, 정신적 어려움을 우화하는 데 쓰이며, 우리 주위에 세워진 높은 벽처럼 고립되어 죄수처럼 고통을 당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벽" 의 성공은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다. 앞에' 달의 어두운면' 이 있다 해도, 우리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이번에 그들이 전자음악의 원소를 제거했기 때문이다. 벽의 주제곡' 벽의 또 다른 벽돌' 이 싱글로 발행되었다. 이 노래는 로그 워터스가 창작하여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자서전 3 부작의 형식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어린 시절의 비참한 가족 유대가 남긴 영원한 아픔, 두 번째 부분은 나쁜 교육제도가 젊은이의 마음을 파괴했다고 비난하고, 세 번째 부분은 거짓된 사랑이 젊은이들의 절망적인 마음에 대한 끝없는 희롱을 묘사한다. 릭 레터의 감동적인 키보드, 닉 마슨의 여유로운 북운, 데이비드 길모어의 눈물을 머금은 기타는 로그 워터스의 작품에 대한 그들의 이해를 깊이 검증했고, 그들의 공연은 그들에게 빛나는 영예를 안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핑크 프로이트는 초기에 시청각 효과를 매우 중시했는데, 이 분야에서의 많은 독창적인 업무는 90 년대에는 초월할 수 없었다. "벽" 은 이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두 곡 사이의 스테레오 효과가 강한 헬리콥터 프로펠러 같은 굉음, 근거리 총소리, 여자 목소리, 노래 시작 부분의 감정 독백은 모두 본보기로 지금까지 이용되고 있다. 만리장성' 개봉 전후 투어에서 핑크 플로이드는 무대마다 높은 담을 쌓았는데, 이런 표현력 있는 공연 형식이 역사 앞에서 걷고 있다.
1980 년대 초, 핑크 프로이드에 대한 로게 워터스의 통제는 결국 다른 멤버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밴드 해체의 주요 요인이 되었다. 그 밴드의 일부 멤버들은 890 년대에도 수시로 앨범을 발매하고 만족스러운 상업적 성과를 거두었다. 많은 팬들은 핑크 프로이드 멤버들이 상업적 목적에 만족하며 60 ~ 70 년대에 그들의 예술 창작을 계속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결국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