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보기 좋은 고대 판타지 로맨스 소설 QAQ 찾기

보기 좋은 고대 판타지 로맨스 소설 QAQ 찾기

천년눈물' 저자: 김면불여주: 스칼렛 남주: 초천계

2' 만만청로' 작가: 말뚝여주인: 이청로

3' 보살만 (끝)' 저자를 추천합니다. 조용한 주인공: 야연, 금우, 사류란

< P > 로열권모 뒷부분의 이름은 연지블루로, 밤잔치 딸의 이야기를 썼다. 그녀의 딸은 그녀처럼 사랑에 집착하지만, 아쉽게도 그 안에는 너무 어두운 색채, 너무 난해한 사랑이 있었다. 나는 절반을 다 보지 못했지만, 살며시 또 다른' 향묵 구불한 그림' 은 호평을 받고 있다.

4' 화친공주' 작가: 선오렌지 주인공: 복영, 승덕. 남궁월

이 글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언어가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해 편안하고 즐거워 보이는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형이다. 인생에 지각하면 안 될 것 같다

5' 풍화풍장' 작가: 송지현

6' 옅은 시작지화 더 화사한' 작가: 작은 취고양이 주인공: 소죽리머

여주인이 건너온 후 진가의 천명의 딸이었지만 세례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사실 별다른 능력이 없었다. 두 사람 역시 감정이 있다. 뒤의 이 부분은 사실 내가 가장 감상할 수 있다. 제왕은 모두 삼궁 육원을 인정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리머도 마찬가지다. 그는 작은 대나무를 배려하고, 작은 대나무가 없을 때만 다른 첩들을 찾아간다. 그러나 작은 대나무는 그가 이상한 점이 있을 때도 참을 수 없다. 그래서 두 관념의 충돌 속에서 감정이 점점 짙어지고, 리머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진실된 감정 ..

7' 나비쌍비' 작가: 거울 주인공: 블루

그녀는 그와 인연이 얕은가요? 기이한 인연이 없다면, 왜 이역 시공간을 가로질러 겹겹이 겹겹이 겹겹이 겹겹이 쌓여 결국 만나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이상한 인연이 있다면, 왜, 덜 모이고, 우여곡절이 끊어지지 않는가?

8' 산우가 풍만루에 오려고 한다' 저자: 풍정운서주역: 수빙청, 풍만루

풍만루는 절대 요악이다 그녀의 몸에서 요악은 따뜻함과 재미를 보았다. 그래서 그녀는 그의 인형, 인형, 아내, 애인이 되었다. 나는 정말 요악을 좋아했다. 그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그녀에게 알리지 않았다. 그녀도 그녀와는 상관없는 일을 개의치 않았다 그는 여주수종숙할 때 순정남주 제일인자

< P > 9' 나의 황후' 의 저자가 되었다. 사루남 주인공: 링창소환

< P > 링창창 이 계집애는 너무 행복해서 남의 황후가 되었다. 저자도 그녀에게 너무 좋죠!

< P > 그녀의 집을 반관하는 소환이는 불쌍하다.' 죽은' 두 번, 친어머니에게 쫓기고, 친여동생에게 자주 독살을 당하기도 하고, 우리의 사랑스럽고 비길 데 없는 링 창양에게 가슴에 두 개의' 사랑' 의 흔적을 남기고, 걸핏하면 피를 두드리는 상태에 있다. 이 남자 주인은 도대체 무슨 죄를 당했는가, 저자에게 학대를 당한 죽은 채로 살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랑아, 원래 오려던 장렬해, 이 두 입처럼, 세 갈래로 작은 성질을 부리고, 절당 강호의 음모와 사랑을 섞어서 얼마나 맛이나는가! 소환이 녀석, 자신의 무공에 의지하여 쉽게 죽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항상' 병미인' 의 역할에 처할 수 있단 말인가! 미남이 병으로 쓰러진다면, 그것도 병이고, 눈물을 벌고, 동정을 속이는 것이다.

10' 환성깊이' 작가: 직도아카시아 주인공: 이미영환이

를 피해 간 여자, 망명천애의 남자, 병마가 어지러울 때 빙천설의 만남. 무협이 아니라 전쟁만 점재하고, 풍화설월은 아니지만, 몇 개의 시정이 박혀 있다. 나를 설레게 하는 것은 그 오랜 그리움, 묵묵한 사랑이다.

출신 귀족도 아니고, 옷도 없고 멋도 없고, 환섭의 몸에서 가장 많이 본 것은 상처다! 하지만 이 상처에서 그의 연애가 깊고, 그의 인내를 볼 수 있고, 남자의 소탈함과 호기를 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소설에서 볼 수 없는 인물이다.

11' 나일강의 독수리' 작가: 수심사 주인공: 전린레이

나일강 3 부작 중 첫 번째 이 레이의 볼륨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감정이 진지한 이유다. 린과 레이를 봐라 파라오의 유물을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가운데 올라시스파 왕 시대로 넘어갔을 때, 올라시스는 부하 장군인 레이를 파견하여 린의 괴이함을 조사했고, 그 결과 파라오와 레이는 모두 린을 좋아했지만, 린은 레이를 좋아했고, 레이는 임무에서 기억을 잃었고, 파라오와 린은 군대를 데리고 가서 그를 구했고, 레이는 죽었고, 파라오도 죽고, 린은 중상을 입고 현대로 돌아갔고, 파라오의 형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천늑대의 눈을 다시 사용했다

12' 천늑대의 눈' 저자: 수심사 주인공: 리오셀리스

2 부는 내가 본 3 부작 중 가장 빠른 편일 수 있다. 단 2 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유는 간단하며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 가운데 오셀리스, 파라오의 형은 천늑대의 눈을 이용해 삼계의 문을 열고 린으로 돌아가 동생을 구했지만 천늑대의 눈을 환생에 빠뜨려 여우가 되었다. 아누는 린이 처음으로 고대 이집트로 돌아오기 전에, 린이 고대 이집트에 나타난 사건을 완전히 끊으려고 이 시간에 나타났다. 그러나 그는 천늑대의 눈을 빼앗지 못하고 혼전으로 린, 오오의 망령과 함께 고대 이집트로 던져졌다. 제 3 부의 원인을 구성하다.

13' 파라오왕' 작가: 수심사 주인공: 전시린올라시스

3 부, 솔직히 1 부를 보고 좋아했기 때문에 3 부의 시작은 한 쪽을 보았다 마지막 두 편은 인견지였다. 나는 현지와 현현의 소설을 너무 좋아하지 않았다. 제 3 부에서는 아시리아 니스탄이 나타나 세상이 무너질 것이다. 신 오슐리스는 곧 무너질 세상을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다. 월생계의 린을 다시 한 번 역사를 바꿔 무너진 도미노 골패를 구하는데, 이 가운데 린은 올라시스 파라오, 남배를 좋아한다.

14' 파라오의 총애비' 작가: 유장1 세 주인공: 아이비, 람세스

< P > 섬세한 감정 묘사, 풍부한 캐릭터 설정, 파란만장한 스토리가 내가 이 소설을 좋아하는 이유다. 람세스 파라오의 사랑과 증오는 분명하고, 사랑은 불처럼 타오르며, 항상 여주인을 태우고 그와 춤을 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미워할 때는 한빙처럼, 사랑을 견디지 못하면 전국에 봉인하고, 사랑을 금기로 만들지만, 이런 사람에게 사랑받는다면 누가 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천년의 시간 장벽이 있더라도 현대에서는 다시 만날 운명이다.

15' 폭동왕비' 작가: 이미주인공: 로미 (티밀로야), 노피스 파라오

여주인은 전생의 죄를 되찾기 위해 전생에 파라오의 첫 왕비 티밀로아로 돌아왔다 그녀가 이집트에 도착한 지 7 년째 되는 해에 막 아이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은 그녀는 전생의 죄를 갚아 현대로 돌아갔다.

그러나 그녀는 파라오와 아이를 그리워했다. 그래서 그녀는 다시 몸을 돌려 이집트로 돌아갔다. 어린 나이에 죽을 수 없는 아들을 만났다. 그녀는 온유하고 모성애로 아들을 보호하고 파라오를 끌어들였다. 그러나 원래의 용모가 아니었기 때문에 파라오는 왕비처럼 왕비의 물질도 있고 사랑도 했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이 그녀를 좋아하게 될까 봐 두려웠다. 원래 티밀로야 때의 로밀이 그가 가장 좋아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16' 파마전' 작가: 안탈레스 여주: 란키아 파마 남주: 필라스, 아마크니아

나는 중부로 시작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합니다. 아마크니아는 흑백작입니다. 다른 사람의 저자가 좋아하면 된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이 소설을 매우 좋아한다. 블루키아를 좋아한다. 미소년 필라스

17' 제일황비' 작가: 개신견 주인공: 알트니스, 사루

; 하필이면 그의 미친 사랑을 피할 수 없다. 그는 제왕, 권력, 교활함, 야망처럼 부족하지 않지만, 권력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고, 야망은 그녀에게 가장 좋은 모든 것을 주기 위한 것이고, 교활함은 그녀를 얻기 위한 것이다. 운명은 그들의 이생의 만남이 될 운명이며, 더욱이 천세윤회의 인과, 역사의 홍수가 졸졸 흐르며, 사랑이 끝없이 이어지며, 그 먼 시공이 흩날리는 한 페이지로 융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보는 내 가슴을 쥐어뜯고, 사랑이 그렇게 비참하게 왜, 아아 ~~~~~~`

18' 바둑' 작가: 내 몽측이 주인공: 차라리 멀어, 닌텐도

그는 그녀가 단지 그의 바둑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바둑을 두는 사람이 이미 변한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이것을 좋아하는 것은 느낌과 맑은 LT 입니다. 시비를 분간할 수 없는 GT; Lt; 투처 gt; 중 동방비, 응우옌동은 닮았다. 다만 응우옌동은 이렇게 교활하지 않고, 동방비의 느낌은 매우 비슷하다. 나는 이런 권상류의 소설을 좋아한다.

19' 정우사' 작가: 대주인공: 대꽃, 마행 여주인은 줄곧 장렬하게 걸었고, 결국 기억상실증에 걸린 석월인 마둘째 아들 * * * * 도 즐거운 생활을 했다

20' 하필 심동 (끝)' 작가: 기홍 주인공: 양설레란

。 。 여주인은 선입견이 앞서기 때문에 궁궐을 떠나려고 애썼지만, 9 황자는 다른 첩은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지만, 아가씨를 떠나게 놔두고 떠난 여주인은 비로소 그녀와 9 황자 서란이 실제로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생사 증서가 넓어지고, 아들과 함께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 。 。 。 。 。

21' 꿈의 꽃-파란 눈' 저자: 봉황설 주인공: 파란 눈

작가는 내 이야기에서 아무도 단순하지 않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이 세상에 순수한 사랑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모두의 희망찬 꿈에 지나지 않는다. 이 순수하지 않은 가운데 사랑을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이 진짜이고, 감동적이며, 피가 있고, 살이 있고, 마음이 있는 사람이다.

여주인이 건너와서 자신의 형을 좋아했지만, 형은 그녀를 가장 큰 이익을 위해 거듭 이용했다. 결국 여주인은 그녀가 사랑하는 황제를 포용하는 것을 좋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만 여주인의 형도 그녀를 사랑했다. 다만 그녀는 여동생이었다.

22' 벚꽃이 터지다' 작가: 벚꽃이 터지는 주인공: 구름비, 구름소, 연춤한

우아하고 청아한 글, 여주인 사랑의 갈등, 세계 정상의 남자 몇 명. 。 말을 탄 소년은 강남의 그림 같은 경치를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서호 옆 술집, 준수한 남자 몇 명, 담소 사이, 격앙된 글, 강산을 가리켰다. 우뚝 솟은 높은 탑, 소녀가 손에 든 검을 잡아당겼다. 바깥의 철기, 강남의 연우. 푸르른 차밭, 새빨간 단풍숲. 광대한 바다, 아득한 호수. 아름다운 소녀가 얼굴 위의 홍파를 살살 벗겼다. 시집가는 옷인가

23' 연미중앙' 작가: 가로로 주인공: 한승영, 미중앙

그녀는 한가하고 담담하며 한 가지만 생각하고 있다 그는 권력을 얻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시공간에 속한다

어떻게 시작하고 어떻게 끝낼지. 정 중의 한 글자는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한다! 이 글은 길지 않지만 여전히 전염성이 있어 결말이 좋다.

< P > 24' 눈동자를 참는다' 저자: 준택 주인공: 이응무진

< P > 이 글의 앞뒤 절반은 스타일이 다소 다르지만 모두 좋은 글이다. 줄거리 설정의 혼연천성, 심리, 장면, 인물 묘사도 감탄할 만하다.

25' 길을 잃는다' 저자: 무릉계 주인공: 임안청야

그녀는 냉랭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아래층으로 떨어지는 순간, 깊은 후회 ...... 그는 황제의 집 으로 태어나 세상의 풍화를 다 보았지만, 그녀에게 점점 반했다. 시공간의 잃어버린 길, 통제불능의 연애! 누가 누구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누가 또 졌다?

여주인은 폐위된 황후로 건너갔지만, 천성이 냉담한 그녀는 이런 생활에 만족했지만, 이런 그녀는 오히려 황제의 사랑을 다시 불러일으켰다. 다만 그녀가 사랑을 깨달았을 때 그녀의 몸은 더 이상 황제와 함께 지킬 수 없었다. 내세의 지인들만 기다리고 있었다. 다행스럽게도,

27' 삼구인연' 작가: 웃음주인공: 임운기, 우생

이것은 내가 무심코 본 소설이다 여주인은 자존심이 너무 강하지만 진지하고 총명하며 용감해서 남자 주인과 함께 있는 것을 보면 책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잘 어울린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글은 그의 글과는 달리 여주인도 강하지만 뽐내지 않고 만능이 아니라는 점이다. 남자 주인은 그의 문처럼 여주인을 위해 첩을 흩어지지 않았다. 그는 첩들이 후반생에 의지할 수 없을까 봐 여전히 그들을 부양했지만, 후반생에도 여주를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며 평생을 걸었다. 하지만 이 글도 남주를 너무 학대한다. 남주가 등장하자마자 학대받는 모습이다.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다행스럽게도 여주인아, 천의아

28' 청평조' 작가: 시아주역: 최나란, 황제 이중

나는 명혜의 아름다운 황후와 준일하지만 풍채가 풀리지 않는 황제를 쓸 것이다. 나는 소년의 결발에 대해 말하려 하지만, 몇 번의 변고를 겪은 후에야 마음이 서로 각인된 사랑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온화하고 청아하고 매혹적인 노래조

< P > 29' 절대풍화의 절효편' 을 한 곡 부를 것이다. 붉은색으로 파 주인공을 선호한다. 하후는 효

< P > < P > 를 배척한다. 강산도 미인을 원한다. 강산을 위해 그는 많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는 그의 왕궁으로 도피했다. 아무리 멀리 도망가도 마음속의 사랑을 벗어날 수 없었다. 그녀는 자신을 괴롭히고 그를 괴롭혔다. 그리고 그는 모든 것을 얻었을 때만 깨달았다. 그녀 없이는 이 모든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다행히 결말이 좋다. 문필이 아주 좋고 전염성이 있다.

< P > 문안이 나의 흥미를 불러일으키지는 않았지만, 작가에 대한 사랑 때문이다. (그의 미완성 LT 를 먼저 보았다.) 어느 해에 인생을 gt 로 바꾸게 했습니까? ) 그냥 달려온 이것, 여주인이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그녀가 강하다고 말할 수 없다. 한 번의 시련 속에서 죽지 않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기적이지만 적어도 솔직히 미소를 지으며 마주쳤기 때문에 결국 행복을 얻었다. 나는 이런 여자를 좋아한다. 현실적이고 힘들었다. 운이 좋아서 추천합니다.

남주는 황제가 고의로 운동을 키워 민간을 배치한 황자였지만, 그는 황제가 어머니를 해치는 살인자라고 생각하여 천성적으로 소외되고, 여주는 이세의 고혼이었다. 남의 생각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괴물로 여겨져 결국 친어머니에게 목 졸라 죽을 때 건너왔지만, 남주와 함께 왔다 카피 라이팅:: 그는 차갑고 무관심하며, 마교의 으뜸이며, 또 다른 알려지지 않은 신분을 가지고 있다. 。 。 。 。 。 그녀는 일반인과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새로운 신분으로 새로운 시공간에 떨어져 다시 태어났다. 。 。 。 。 。 두 사람이 만나면 어떤 정곡을 쓸 것인가? 그녀가 그의 마음속의 추위를 녹일 수 있을까? 그는 그녀가 능력의 질곡을 버리고 접촉의 악몽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까?

32' 경성별전' 작가: 이상 주인공: 추개우 셰방피

남자 주인공으로 소설 캐릭터로서 내가 생각하는 가장 살아있는 사람, 길고 짧으며 사랑과 미움이 있다

이런 독하고 진한 사랑은 정말 마교주의 사랑과 잘 어울린다. 여주인은 건너온 현대녀다. 마교에 대한 깊은 선입견이 없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것만 좋아한다. 그녀는 가을비가 내리는 것을 좋아하고, 그 없이는 혼자 살지 않을 것이다. 그녀를 사랑하고, 감동을 주지만, 그녀의 마음에는 얽힌 사랑, 뛰어난 문아, 여러분 시간 나면 꼭 보세요

33' 인연이 얕다' 저자: 월약주인공: 용천철 심낙음

정이 깊지만 인연이 깊지 않다 닝 wangshu

는 마음이 따뜻하고 남궁 같은 사람, 병약한 몸, 똑똑한 마음, 성격이 온순해 보이는 옥처럼 보이지만 가장 확고한 집착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그는 한가할 때 장부를 관리하는 도련님, 온갖 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녀, 한가할 때 부잣집 도둑을 훔치고, 신선한 용활호, 모험의 멋진 하루.

35' 천년연연' 작가: Ceile 주인공: 옥아, 양광

이것은 여주인이 품고 있는 원한과 원망은 내 마음을 처량하게 하고, 보지 않아도 된다. 천년의 정을 볼 때도 남자 주인이 너무 나쁘다고 두려워하지만, 역사의 결말은 일정하다. 남자 주인은 역사에 비해 정말 많이 좋아진 셈이다. 그래서 본 후 추천하고,' 이세민이 누구냐' 는 보고 싶은 것도 있다 모두 용서

35' 독낚시 강설' 작가: 용정 강설주인공: 강래룡비운

는 편안한 글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보고 기뻐했다. 글의 여주인이 나를 밤새 웃게 했다 웃음과 웃음을 자아내다 ~~~

36' 원점' 작가: 더 이상 주역이 아니다: 유자 한옥옥

이쁘고, 아주 좋아하고, 편안한 문장. 유유히 아무리 많은 제왕의 총애를 받아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여주인의 행복을 위해 나도 옥을 선택했다. 하물며 정말 웃기고 강하다.

37' 소문' 작가: 죽서 주인공: 링웅건, 파랑코

< 스물세 살의 파랑코는 이미 7 년 동안 망문과부가 되었다. 그녀는 남편의 집을 떠나 독립하고 싶어한다. 링웅건은 날씬해 보이는 이 과부가 시집가기 전에 앞으로 그에게 버림받을' 부양조건' 을 제기할 용기가 있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그는 그 작은 과부가 묘사한' 늑대 같은' 미소를 드러내지 않을 수 없었다. 자신에게 유리한 이런 요구는 당연히 승낙해야 한다. 언제' 그녀를 버린다' 는' 약속' 을 이행할 것인지는 그가 기분이 좋은지 나쁜지에 달려 있다. 이 글은 운물처럼 읽혀지고, 의심도 없고, 오해도 많지 않다. ! !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