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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은 계속 작문을 한다.

1. 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이 속필되고 화산과 아리산의 전설이 속필된다. 옛날 동남 해역의 우이산은 대만성의 아리산과 연결되어 있었다.

그때는 곳곳에 과일나무들이 열매로 가득 찼고, 산기슭에는 22 헥타르의 땅이 있었다. 그곳의 사람들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1 년 동안 산에 괴물이 와서 산 전체를 점령했다. 그 이후로 산 위의 나무들은 모두 죽었고, 개울에는 물이 없었고, 비옥한 땅도 말라 버렸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아이를 끌고 세대가 사는 고향을 떠나야 했다. 산 서쪽에 모녀 한 쌍이 살고 있다.

어머니는 근면하고 착하고 딸 화산은 열아홉 살이고 예쁘고 총명하며 용감하다. 화산은 요괴 때문에 사람이 살 수 없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그녀는 이 괴물을 없애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그녀는 기술을 연습하기 시작했다.

998 1 일 후에, 나는 마침내 뛰어난 화살과 좋은 칼법을 배웠다. 어느 날 화산은 어머니와 작별을 고하고 산에 올라가 악마를 쫓으려 했다.

엄마는 그녀의 손을 잡고 말했다. "딸, 엄마가 너를 막을 수는 없지만 조심해야 해!" ! 요괴를 제외하고는 빨리 집에 돌아가세요. 화산씨도 눈물을 머금고 말했다. "엄마, 안심하세요. 곧 돌아올 거예요. 괴이한 것 말고는 영원히 엄마 곁에 있을 거예요. ""

말을 하고 집을 떠났다. 그날 밤 먹구름이 달을 가리자 소녀는 활과 화살을 움켜쥐고 산으로 걸어갔다.

갑자기, 그녀는 멀지 않은 산꼭대기에서 두 개의 녹색빛이 그녀에게 다가오는 것을 발견했다. 소녀는 이것이 괴물이라고 판단해서 화살 한 자루를 들고 녹색빛을 향해 힘차게 쏘았다.

괴물은 눈에 총을 맞아 고통스럽게 뒹굴었다. 화산은 그 괴물을 향해 돌진하고, 큰 칼을 들어 올리고, 그 괴물이 뛰어다닐 때까지 목을 향해 세게 베었다.

갑자기 그녀는 대지가 가라앉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큰 소리만 들렸다. 키가 큰 우이산이 두 동강이 나고 중간에 깊은 도랑이 나타났다. 그 괴물은 펑 하고 도랑 바닥에 떨어졌다. 화산은 산의 동쪽으로 뛰어올랐다.

끊어진 산맥은 현재 서부의 우이산과 동부 대만성의 아리산이다. 산의 나무, 폭포, 비옥한 땅이 다시 수싱 되었고, 사람들은 다시 행복한 생활을 했다.

그러나 바다는 화산을 그녀의 어머니와 갈라놓았다. 어머니는 무이산 정상에 올라 딸이 하루 일찍 돌아오기를 바랐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딸은 돌아오지 않았다. 어머니는 점점 큰 바위가 되어 우이산에 우뚝 솟아 있다.

딸은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며 늘 어머니를 그리워한다. 그녀는 아리산 꼭대기에 서서 찾아 보았지만 어머니를 볼 수 없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붉은 그림 나무로 변했다. 붉은 나무는 아리산의 사모나무라고 불린다.

일월담의 물은 딸이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눈물이라고 한다.

2. 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응답인교판은 오늘 문장' 아리산과 무이산의 전설' 을 읽었다. 이 짧은 글에서 나는 화산이라는 젊은 소녀를 썼는데, 그녀는 998 1 일을 노력하여 현지 인민을 위해 악마를 쫓는 좋은 쿵푸를 발전시켰다.

일은 이렇습니다. 이전의 동남연해 지역 우이산과 아리산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기슭에 아름다운 마을이 하나 있는데, 그곳에는 많은 행복한 사람들이 살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사나운 괴물에 의해 점령되었다. 19 세의 화산은 어수선한 마을과 유랑한 마을 사람들을 보고 인민을 죽이겠다고 맹세했다. 998 1 일 후, 그녀는 좋은 기술을 연마했다. 어머니께 작별인사를 하고, 용감하게 괴물과 싸우다. 그러나 산이 (현재 아리산, 무이산) 물이 오면 (이 대만성 해협) 화산과 어머니는 더 이상 만나지 못하고 바다를 가로 지르는 바위와 나무로 변한다. 이 수업을 보고, 나는 왜 신이 화산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그녀의 딸을 만나길 원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이 산은 왜 둘로 갈라졌을까? 왜요 괴물이야! 괴물이 사람들의 행복한 생활을 파괴하고 화산의 아름다운 청춘을 박탈하고 어머니의 보물을 빼앗았다. 나는 그 괴물이 싫다. 만약 내가 그 괴물을 본다면, 나는 1 10 으로 전화할 것이다. 그러나 당시에는 전화가 없었다. 그러나, 나도 화산의 선량함, 용기, 두려움을 존경한다. 한 19 세 소녀, 어머니를 위해, 마을 사람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기예를 연마하며, 국민을 위해 해를 끼친다. 얼마나 사심없고 고상한 품격인가!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고난과 이별을 멈추고 영원히 핑안, 행복, 행복을 멈추기를 바랍니다.

3. 우이산과 아리산 전설의 반복은 오래전부터 대만성의 우이산과 아리산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었다.

어느 해, 어느 곳에서 악마가 와서 산 전체를 강제로 점령하여 황폐하게 하고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산은 산하 마을의 아름답고 총명하며 용감한 아가씨이다.

이 악마를 근절하기 위해서, 그녀는 겨울에 삼구, 여름에 세 번 연습해서, 마침내 좋은 무공을 연습했다. 모든 준비가 다 된 후, 화산양은 화살을 들고 칼을 들고 산에 올라가 왜놈을 때렸다. 갑자기 날이 어두워지자 어렴풋이 화산은 산꼭대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초롱 같은 청신호가 두 개 있는 것을 보았다.

화산은 활을 잡아당기고,' 휙휙' 두 개의 화살을 빠르게 직사했다. 아' 하는 비명 소리만 듣고 마귀가 굴러 떨어졌다.

나는 쉬지 않고 화산을 타고 올라가 전력을 다해 베어냈다. 쿵 하는 소리와 함께 왜놈이 두 동강이 나고 산도 두 동강이 났다. 중간에 깊은 틈이 생겼고, 세차게 흐르는 동해가 급증하여 오늘날의 대만성 해협을 형성했다.

끊어진 산맥은 현재 서부의 우이산과 동부 대만성의 아리산이다.

4. 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 우이산의 전설의 전설이 그해, 주재은평봉 아래 우이정사에서 책을 강의했다.

어느 날 밤, 천우봉 아래의 작은 정자에서 한 사람이 달과 술을 마시고 있었다. 한 젊은 여자가 나타났다.

그래서 음료는 동봉한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은 금슬이 좋은 생활을 했다.

사실, 수천 년 동안 여모는 줄곧 여우의 화신이었다. 다만 그녀는 주씨를 잃을까 봐 줄곧 그녀의 신세를 언급하지 못했다.

나중에 거북이 선인은 이모의 신공을 질투했다. 그래서 Li Niang 이 나갔을 때, 그녀는 Zhu 에게 당신의 아내가 여우라고 말했습니다. 네가 밤에 그녀의 코를 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주씨는 믿고 싶지 않았지만, 그는 그것을 마음속에 기억했다.

밤에 잠을 자다가 이랑코 앞에 수정봉 두 개가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주실성이 소리쳤다.

여어머니가 꿈에서 깨어나자 수정봉이 땅에 떨어져 가루가 되었다. 여어머니가 얼굴을 가리고 통곡하다.

이것이 그녀의 천년 수행의 영혼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 아닙니다.

어쩔 수 없이 떠나다. 밖에서 시끌벅적한 거북이 부부가 낄낄 웃자, 주씨는 소리를 듣고 급히 달아났다.

주씨는 화가 나서 책상 위의 붓을 집어 들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서 구곡 강변의' 상하거북' 이 생겼습니다.

여어머니가 도망쳤다. 주씨는 매우 후회하여 계속 쫓아갔다.

하지만 이미 구제 불능이다. 그 작은 절에서 나는 여어머니가 백화 속에 평화롭게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수성딱정벌레의 전설에 따르면 1 년 동안 왕실 차밭의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고함산 헌차 소리가 당안옥제선차밭에 물을 주는 풍뎅이를 놀라게 했다.

이 늙은 거북이는 청운산의 서운동에서 수천 년 동안 수행해 왔지만, 정과가 완성되면 하느님도 관직을 얻을 수 있다. 뜻밖에도 그가 하늘로 올라갔을 때, 무정한 옥제는 그를 선차밭으로 보내 차나무에 물을 주었다.

처음에 그는 여전히 마음이 편안하다고 느꼈다. 오랫동안 일을 했더니 그도 짜증이 났다. 이 날, 그것은 갑자기 "차 멩, 차 멩! 클릭합니다 고함을 지르며 남천문으로 몰래 달려가 내려다보았다. 우이산구곡 강변의 왕실 차밭에서 제사를 지내는 차신을 보았다.

붉은 촛불이 빛나고, 금북이 울리고, 다농이 가지런히 달리며, 예배를 드렸다. 풍뎅이는 인간이 차에 대해 이렇게 공경하는 것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가 천정에서 여러 해 동안 차를 만들었다고 생각했지만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때리지 않을 것이다. "다만, 다만, 이 밀레니엄 딱정벌레는 지구상의 차보다 못하다. 나도 왜 지구에 가서 차 한 그루를 만들까!" 딱정벌레의 눈빛은 구불구불한 개울에서 천천히 산북의 우란 구덩이로 옮겼다.

이곳은 산봉우리가 갑작스럽고 천암경수가 있다. 버전 1 아리산은 예로부터 이 산에 대한 전설이 많았으며 아리산도 예외는 아니다. 그것의 전설도 똑같이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오래전 어느 날 아바리라는 고산족 수장이 흰 사슴 한 마리를 쫓기 위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산에 왔다. 그가 절망할 때, 갑자기 흰 사슴이 없어졌는데, 눈앞에는 운무가 감돌고, 새꽃 향기와 울창한 대산림이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매력적인 풍경에 끌렸고, 이곳의 풍부한 물산은 그를 더욱 매료시켰다. 그는 이 가문에 살기 좋은 곳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사람들을 소집하여 이 산림을 새로운 사냥터로 개척했다.

그러나 아리산이 새 사냥장에서 가져온 풍작의 흥청거림은 이곳의 두 용을 화나게 했다. 용의 능력은 정말 크다. 그들이 코를 골자 바람이 갑자기 으르렁거려 새와 짐승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용이 분출하자 갑자기 안개가 자욱하여 남동 서북을 분간할 수 없었다.

안정된 나날을 생각한 고산족에게 재앙을 가져왔다. 아바리는 눈에 급한 것을 보고, 그는 악룡에 대항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젊은이들을 이끌고 매일 산에서 칼을 휘두르며 화살을 연마하며 좋은 무예를 연습했다. 어느 날 밤, 악룡과 끝까지 싸우겠다고 맹세한 젊은이들이 아바리에서 산꼭대기까지 내려와 악룡이 오기를 기다렸다.

이튿날 아침, 새벽별이 막 동쪽에서 떠오르더니, 하늘이 우르릉거리는 소리만 들렸다. 눈 깜짝할 사이에 두 마리의 용들이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전후 으르렁거리고 있다. 아바리는 용이 그들에게서 겨우 100 보 떨어진 것을 보았다. 갑자기 그는 활줄을 잡아당겨 금빛이 전방의 사악한 잠자리를 향해 직사되는 것을 보았다.

이어 소년들의 화살도 함께 용을 향해 쏘았다. 다친 용은 고개를 돌려 도망갔다. 뒤의 용은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길고 큰 꼬리가 무성한 수풀에 끼었다.

바로 이때 아바리는 번개같이 허리칼을 뽑고 한 걸음 앞으로 돌진해' 찰칵' 하는 소리만 듣고 용꼬리가 끊어졌다. 두 마리의 용은 다시는 감히 산에 올라가 악을 행하지 못했다.

그들의 용감한 지도자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고산족 동포들은 이 산을 아리산이라고 명명했다. 버전 2 이전에는 아리산에 화초와 나무, 날짐승, 민둥산이라고 불렸다.

대머리 산에는 알리라는 젊은 사냥꾼이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는 북산에 사냥을 가서 호랑이 입에서 여자 두 명과 공작새 한 마리를 구해냈다.

이 두 소녀는 천궁 요정이다. 그들은 공작새를 데리고 몰래 이곳에 와서 경치를 보았지만, 뜻밖에 호랑이를 만났다. 알리 덕분에 그들은 구원을 받았다. 그러나 호랑이의 총알을 피했지만 옥제를 속일 수 없었다.

그들이 몰래 하늘을 내려갔기 때문에 오제는 장수를 보내 그들을 붙잡아 천궁으로 돌아가 죄를 시인했다. 두 소녀를 구하기 위해 알리는 신통한 옥제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장수의 선두 지팡이를 들고 그를 쫓아냈다.

옥제는 정말 화가 나서 뇌신에게 천둥으로 대모산 지역의 생물을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두 선녀는 알리에게 빨리 도망가라고 권했지만, 알리는 두 선녀를 아랑곳하지 않고 의연하게 대머리 산꼭대기에 올랐다.

이때 토르는 마침 대머리 산의 하늘에 도착했다. 알리가 뇌신에게 소리쳤다. "뇌신, 나는 장수를 때려갔고, 나는 그 두 어린 선녀를 놓아주었다. 내 잘못이야,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야! 클릭합니다 너의 천둥이 내 몸에서 타오를 것이다! 토르는 화가 났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천둥과 번개를 들어 알리에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천둥을 쏘았다. 알리는 산산조각이 났고, 그 주위의 산에도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일었다. 이 산은 벌거숭이로 인해, 천둥불이 산 중턱에 도착하기 전에 꺼졌다.

알리는 뇌신에 의해 죽임을 당했지만, 그 후로 벌거숭이 산이 도처에 꽃과 나무로 뒤덮였다. 사람들은 이 화초와 나무들은 모두 알리의 혈육으로 교환된 것이라고 말한다.

아리산 위의 신목나무는 장수의 지팡이로 바꾼 것이다. 두 선녀는 알리의 사신의 위업에 감동을 받았다. 오제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알리 곁에 머물렀다.

5. 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 우이산의 전설 주재은평봉 아래 우이정사에서 책을 강의할 때의 전설.

어느 날 밤, 천우봉 아래의 작은 정자에서 한 사람이 달과 술을 마시고 있었다. 한 젊은 여자가 나타났다.

그래서 음료는 동봉한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은 금슬이 좋은 생활을 했다.

사실, 수천 년 동안 여모는 줄곧 여우의 화신이었다. 다만 그녀는 주씨를 잃을까 봐 줄곧 그녀의 신세를 언급하지 못했다.

나중에 거북이 선인은 이모의 신공을 질투했다. 그래서 Li Niang 이 나갔을 때, 그녀는 Zhu 에게 당신의 아내가 여우라고 말했습니다. 네가 밤에 그녀의 코를 볼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주씨는 믿고 싶지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을 마음속에 기억했다.

밤에 잠을 자다가 이랑코 앞에 수정봉 두 개가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주실성이 소리쳤다.

여어머니가 꿈에서 깨어나자 수정봉이 땅에 떨어져 가루가 되었다. 여어머니가 얼굴을 가리고 통곡하다.

이것이 그녀의 천년 수행의 영혼이라고 말했다. 더 이상 아닙니다.

어쩔 수 없이 떠나다. 밖에서 시끌벅적한 거북이 부부가 낄낄 웃자, 주씨는 소리를 듣고 급히 달아났다.

주씨는 화가 나서 책상 위의 붓을 집어 들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서 구곡 강변의' 상하거북' 이 생겼습니다.

여어머니가 도망쳤다. 주씨는 매우 후회하여 계속 쫓아갔다.

하지만 이미 구제 불능이다. 그 작은 절에서 나는 여어머니가 백화 속에 평화롭게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수성딱정벌레의 전설에 따르면 1 년 동안 왕실 차밭의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고함산 헌차 소리가 당안옥제선차밭에 물을 주는 풍뎅이를 놀라게 했다.

이 늙은 거북이는 청운산의 서운동에서 수천 년 동안 수행해 왔지만, 정과가 완성되면 하느님도 관직을 얻을 수 있다. 뜻밖에도 그가 하늘로 올라갔을 때, 무정한 옥제는 그를 선차밭으로 보내 차나무에 물을 주었다.

처음에 그는 여전히 마음이 편안하다고 느꼈다. 일을 오래 했더니, 그는 짜증이 났다. 이 날, 그것은 갑자기 "차 멩, 차 멩! 클릭합니다 고함을 지르며 남천문으로 몰래 달려가 내려다보았다. 우이산구곡 강변의 왕실 차밭에서 제사를 지내는 차신을 보았다.

붉은 촛불이 빛나고, 금북이 울리고, 다농이 가지런히 달리며, 예배를 드렸다. 풍뎅이는 인간이 차에 대해 이렇게 공경하는 것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가 천정에서 여러 해 동안 차를 만들었다고 생각했지만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때리지 않을 것이다. "다만, 다만, 이 밀레니엄 딱정벌레는 지구상의 차보다 못하다. 나도 왜 지구에 가서 차 한 그루를 만들까!" 딱정벌레의 눈빛은 구불구불한 개울에서 천천히 산북의 우란 구덩이로 옮겼다.

이곳은 산봉우리가 갑작스럽고 천암경수가 있다. 버전 1 아리산은 예로부터 이 산에 대한 전설이 많았으며 아리산도 예외는 아니다. 그것의 전설도 똑같이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오래전 어느 날 아바리라는 고산족 수장이 흰 사슴 한 마리를 쫓기 위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산에 왔다. 그가 조급해할 때, 갑자기 흰 사슴이 없어졌는데, 눈앞에는 운무가 감돌고 새꽃 향기가 감도는 대산림이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매력적인 풍경에 끌렸고, 이곳의 풍부한 물산은 그를 더욱 매료시켰다. 그는 이 가문에 살기 좋은 곳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사람들을 소집하여 이 산림을 새로운 사냥터로 개척했다.

그러나 아리산이 새 사냥장에서 가져온 풍작의 흥청거림은 이곳의 두 용을 화나게 했다. 용의 능력은 정말 크다. 그들이 코를 골자 바람이 갑자기 으르렁거려 새와 짐승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용이 분출하자 갑자기 안개가 자욱하여 남동 서북을 분간할 수 없었다.

안정된 나날을 생각한 고산족에게 재앙을 가져왔다. 아바리는 눈에 급한 것을 보고, 그는 악룡에 대항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젊은이들을 이끌고 매일 산에서 칼을 휘두르며 화살을 연마하며 좋은 무예를 연습했다. 어느 날 밤, 악룡과 끝까지 싸우겠다고 맹세한 젊은이들이 아바리에서 산꼭대기까지 내려와 악룡이 오기를 기다렸다.

이튿날 아침, 새벽별이 막 동쪽에서 떠오르더니, 하늘이 우르릉거리는 소리만 들렸다. 눈 깜짝할 사이에 두 마리의 용들이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전후 으르렁거리고 있다. 아바리는 용이 그들에게서 겨우 100 보 떨어진 것을 보았다. 갑자기 그는 활줄을 잡아당겨 금빛이 전방의 사악한 잠자리를 향해 직사되는 것을 보았다.

이어 소년들의 화살도 함께 용을 향해 쏘았다. 다친 용은 고개를 돌려 도망갔다. 뒤의 용은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길고 큰 꼬리가 무성한 수풀에 끼었다.

바로 이때 아바리는 번개같이 허리칼을 뽑고 한 걸음 앞으로 돌진해' 찰칵' 하는 소리만 듣고 용꼬리가 끊어졌다. 두 마리의 용은 다시는 감히 산에 올라가 악을 행하지 못했다.

그들의 용감한 지도자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고산족 동포들은 이 산을 아리산이라고 명명했다. 버전 2 이전에는 아리산에 화초와 나무, 날짐승, 민둥산이라고 불렸다.

대머리 산에는 알리라는 젊은 사냥꾼이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는 북산에 사냥을 가서 호랑이 입에서 여자 두 명과 공작새 한 마리를 구해냈다.

이 두 소녀는 천궁 요정이다. 그들은 공작새를 데리고 몰래 이곳에 와서 경치를 보았지만, 뜻밖에 호랑이를 만났다. 알리 덕분에 그들은 구원을 받았다. 그러나 호랑이의 총알을 피했지만 옥제를 속일 수 없었다.

그들이 몰래 하늘을 내려갔기 때문에 오제는 장수를 보내 그들을 붙잡아 천궁으로 돌아가 죄를 시인했다. 두 소녀를 구하기 위해 알리는 신통한 옥제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장수의 선두 지팡이를 들고 그를 쫓아냈다.

옥제는 정말 화가 나서 뇌신에게 천둥으로 대모산 지역의 생물을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두 선녀는 알리에게 빨리 도망가라고 권했지만, 알리는 두 선녀를 아랑곳하지 않고 의연하게 대머리 산꼭대기에 올랐다.

이때 토르는 마침 대머리 산의 하늘에 도착했다. 알리가 뇌신에게 소리쳤다. "뇌신, 나는 장수를 때려갔고, 나는 그 두 어린 선녀를 놓아주었다. 내 잘못이야,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야! 클릭합니다 너의 천둥이 내 몸에서 타오를 것이다! 토르는 화가 났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천둥과 번개를 들어 알리에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천둥을 쏘았다. 알리는 산산조각이 났고, 그 주위의 산에도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일었다. 이 산은 벌거숭이로 인해, 천둥불이 산 중턱에 도착하기 전에 꺼졌다.

알리는 뇌신에 의해 죽임을 당했지만, 그 후로 벌거숭이 산이 도처에 꽃과 나무로 뒤덮였다. 사람들은 이 화초와 나무들은 모두 알리의 혈육으로 교환된 것이라고 말한다.

아리산 위의 신목나무는 장수의 지팡이로 바꾼 것이다. 두 선녀는 아리의 자기희생적인 위업에 감동하여 오제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머물렀다.

6. 그씨탄수와 아리산, 우이산의 구성인 그씨탄나무는 대만성, 특히 아리산에서' 성나무' 로 불린다. 아리산의 오솔길을 걷다가 은은한 그씨 향이 몰려와 도취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 생기발랄한 홍백림 숲은 일본 침략자들의 범죄를 묵묵히 고소한 일련의 산전수전 이야기를 연출했다.

붉은 노송 나무, 어두운 붉은 나무 껍질의 이름, 노송 나무의 일종, 노송 나무에 속한다. 중국 대륙에는 노송 나무가 있지만 노송 나무는 없습니다. 대만성 북회귀선 북쪽의 기후는 아열대이고 습하고 비가 많이 오기 때문에 5 대 산맥은 모두 노송 나무가 자라고 아리산의 노송 나무가 가장 좋다. 이곳의 그씨 텅스텐은 키가 크고 건장하여, 50 ~ 60 미터에 달할 수 있으며, 완강히 장수하며, 일반적으로 모두 천 년 이상이며, 어떤 것은 여전히 이삼천 년, 일명 장수나무라고도 한다.

나무에 대한 숭배 때문에, 그씨의 관리부는 고대인과 황제 시호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을 좋아한다. 작은 기차역의 동쪽에는 높이가 52 미터인 그씨 텅스텐이 있다. 줄기가 이미 부러졌는데도 나뭇가지가 여전히 무성하다. 수령은 3000 년 이상 중국의 역사와 서주공의 통치 기간에 해당한다. 여기서 자란 것 같아서' 주천상' 혹은' 혹은' 이라고 합니다.

멀지 않은 곳에 붉은 백향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높이가 40 미터이고 나이가 1900 이다. 이것은 중국의 역사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아마도 동한 초년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유수의' 광무' 라는 칭호를 따서 명명되었다.

정글 깊은 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식물로, 흔히' 아리산 향림신목' 이라고 불리며, 줄기가 곧고 푸른 하늘을 찌르며 최대 45 미터에 달하는 고개를 들어 머리를 볼 수 없다. DBH 12.3 미터, 10 사람들은 손을 잡고 닫을 수 없습니다. 나무 나이 2300 년, 늙어서 늙은 용종의 얼굴이 하나도 없다. 그것은 여전히 굵고, 대담하고, 똑똑하고, 잘생겼다. 중국 역사에 해당하는 것은 동주 말년과 전국시대의 작은 생명이어야 하며,' 동주' 또는' 전국' 이라고 불릴 수 있다.

홍백은 사람들에게 숭배를 받지만, 강한 끈기와 불요불굴의 성격도 있다. 일부는 비바람과 번개에 휘청거리며 완강히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줄기는 빈 껍데기가 되고, 나뭇가지는 다시 온통 녹색으로 변했다. 사람들은 사막의 후양천년을 칭찬하고, 아리산의 홍백은 더욱 완강하다. 한 움푹 패인 곳에는' 3 대 신목' 이 있는데, 총연령은 3050 세이다. 1 세대는 죽고 2 세대는 그루터기에서 태어났다. 2 세대는 죽었고, 3 세대는 남은 나무 줄기에서 자란다. 줄기는 짧지만 가지가 무성할 수 있다. 나무는 나무 사이에서 태어났고, 3 대 동근은 생명의 계승을 계승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전문가들이 그씨 텅스텐을 큰 숲의 하늘의 총아라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붉은 베를린을 걷다 보면 이끼가 낀 그루터기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홍백의 애도이자 중화민족의 비통한 역사에 대한 증거이며, 일본이 대만성을 점령하는 동안 경제 약탈의 증거이다.

그씨 텅스텐은 건축 자재 가구 공예품의 좋은 재료이다. 당시 일본군을 침략하여 칼도끼를 산에 뻗어 베어 넘어뜨렸다. 벌목 과정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무꾼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목재를 운반하는 트럭이 협곡을 뒤집었다. 큰 나무 한 그루가 베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머리 위로 번개가 치고 먹구름이 뒹굴고, 대지가 우르릉거리고, 산 전체의 나무들이 흔들리고 있다. 난로와 냄비로 밥을 짓자 밥이 굳은 피로 변했다. 이런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여 벌목꾼들이 간담이 서늘해졌다. 그러나 침입자의 탐욕스러운 본성은 그들로 하여금 계속 약탈적인 벌채를 계속하고 철도 전용선을 건설하여 운송 속도를 가속화하게 했다. 큰 나무 한 그루가 쓰러졌고, 붉은 노송 나무 한 대가 하산하여 부두로 운반되어 일본으로 운반되었다.

일본 점령 기간 동안 일본 노송 나무 30 만 그루가 벌목된 것으로 나타났다. 얼마나 충격적인 숫자인가! 우리가 본 나머지 그루터기는 울고 있는 듯 일본군을 침범해 중국 부를 약탈하고 중국인의 마음을 괴롭혔다고 고소했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투신해야만 진정으로 외멸을 막고 중화를 진흥시킬 수 있다!

7. 그씨탄수와 아리산, 우이산의 구성인 그씨탄나무는 대만성, 특히 아리산에서' 성나무' 로 불린다.

아리산의 오솔길을 걷다가 은은한 그씨 향이 몰려와 도취를 자아냈다. 하지만 이 생기발랄한 홍백림 숲은 일본 침략자들의 범죄를 묵묵히 고소한 일련의 산전수전 이야기를 연출했다.

붉은 노송 나무, 어두운 붉은 나무 껍질의 이름, 노송 나무의 일종, 노송 나무에 속한다. 중국 대륙에는 노송 나무가 있지만 노송 나무는 없습니다. 대만성 북회귀선 북쪽의 기후는 아열대이고 습하고 비가 많이 오기 때문에 5 대 산맥은 모두 노송 나무가 자라고 아리산의 노송 나무가 가장 좋다.

이곳의 그씨 텅스텐은 키가 크고 건장하여, 50 ~ 60 미터에 달할 수 있으며, 완강히 장수하며, 일반적으로 모두 천 년 이상이며, 어떤 것은 여전히 이삼천 년, 일명 장수나무라고도 한다. 나무에 대한 숭배 때문에, 그씨의 관리부는 고대인과 황제 시호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을 좋아한다. 작은 기차역의 동쪽에는 높이가 52 미터인 그씨 텅스텐이 있다. 줄기가 이미 부러졌는데도 나뭇가지가 여전히 무성하다. 수령은 3000 년 이상 중국의 역사와 서주공의 통치 기간에 해당한다. 여기서 자란 것 같아서' 주천상' 혹은' 혹은' 이라고 합니다.

멀지 않은 곳에 붉은 백향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높이가 40 미터이고 나이가 1900 이다. 이것은 중국의 역사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아마도 동한 초년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유수의' 광무' 라는 칭호를 따서 명명되었다. 밀림 깊은 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식물로, 속칭' 아리산 향림신목' 이라고 불리며, 줄기가 곧고 푸른 하늘을 찌르며 최대 45 미터에 달하는 고개를 들어 머리를 볼 수 없다.

DBH 12.3 미터, 10 사람들은 손을 잡고 닫을 수 없습니다. 나무 나이 2300 년, 늙어서 늙은 용종의 얼굴이 하나도 없다. 그것은 여전히 굵고, 대담하고, 똑똑하고, 잘생겼다. 중국 역사에 해당하는 것은 동주 말년과 전국시대의 작은 생명이어야 하며,' 동주' 또는' 전국' 이라고 불릴 수 있다.

홍백은 사람들에게 숭배를 받지만, 강한 끈기와 불요불굴의 성격도 있다. 일부는 비바람과 번개에 휘청거리며 완강히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부 줄기는 빈 껍데기가 되고, 나뭇가지는 다시 온통 녹색으로 변했다.

사람들은 사막의 후양천년을 칭찬하고, 아리산의 홍백은 더욱 완강하다. 한 움푹 패인 곳에는' 3 대 신목' 이 있는데, 총연령은 3050 세이다. 1 세대는 죽고 2 세대는 그루터기에서 태어났다. 2 세대는 죽었고, 3 세대는 남은 나무 줄기에서 자란다. 줄기는 짧지만 가지가 무성할 수 있다.

나무는 나무 사이에서 태어났고, 3 대 동근은 생명의 계승을 계승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전문가들이 그씨 텅스텐을 큰 숲의 하늘의 총아라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붉은 베를린을 걷다 보면 이끼가 낀 그루터기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홍백의 애도이자 중화민족의 비통한 역사에 대한 증거이며, 일본이 대만성을 점령하는 동안 경제 약탈의 증거이다. 그씨 텅스텐은 건축 자재 가구 공예품의 좋은 재료이다.

당시 일본군을 침략하여 칼도끼를 산에 뻗어 베어 넘어뜨렸다. 벌목 과정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무꾼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목재를 운반하는 트럭이 협곡을 뒤집었다. 큰 나무 한 그루가 베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머리 위로 번개가 치고 먹구름이 뒹굴고, 대지가 우르릉거리고, 산 전체의 나무들이 흔들리고 있다. 난로와 냄비로 밥을 짓자 밥이 굳은 피로 변했다.

이런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여 벌목꾼들이 간담이 서늘해졌다. 그러나 침입자의 탐욕스러운 본성은 그들로 하여금 계속 약탈적인 벌채를 계속하고 철도 전용선을 건설하여 운송 속도를 가속화하게 했다.

큰 나무 한 그루가 쓰러졌고, 붉은 노송 나무 한 대가 하산하여 부두로 운반되어 일본으로 운반되었다. 일본 점령 기간 동안 일본 노송 나무 30 만 그루가 벌목된 것으로 나타났다. 얼마나 충격적인 숫자인가! 우리가 본 나머지 그루터기는 울고 있는 듯 일본군을 침범해 중국 부를 약탈하고 중국인의 마음을 괴롭혔다고 고소했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투신해야만 진정으로 외멸을 막고 중화를 진흥시킬 수 있다.

8. 우이산과 아리산 전설의 주요 내용은 오래전 아바리라는 고산족 수장이 흰 사슴 한 마리를 쫓기 위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산에 왔다. 그가 조급해할 때, 갑자기 흰 사슴이 없어졌는데, 눈앞에는 운무가 감돌고 새꽃 향기가 감도는 대산림이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매력적인 풍경에 끌렸고, 이곳의 풍부한 물산은 그를 더욱 매료시켰다. 그는 이 가문에 살기 좋은 곳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사람들을 소집하여 이 산림을 새로운 사냥터로 개척했다.

그러나, 그들이 새로운 사냥터에서 가져온 풍작에 도취되어 있을 때, 이곳의 두 마리의 용을 화나게 했다. 용의 능력은 정말 크다. 그들이 코를 골자 바람이 갑자기 으르렁거려 새와 짐승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용이 분출하자 갑자기 안개가 자욱하여 남동 서북을 분간할 수 없었다. 안정된 나날을 생각한 고산족에게 재앙을 가져왔다.

아바리는 눈에 급한 것을 보고, 그는 악룡에 대항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부족의 젊은이들을 이끌고 매일 산에서 칼을 휘두르며 화살을 연마하며 좋은 무예를 연습했다.

어느 날 밤, 악룡과 끝까지 싸우겠다고 맹세한 젊은이들이 아바리에서 산꼭대기까지 내려와 악룡이 오기를 기다렸다. 이튿날 아침, 새벽별이 막 동쪽에서 떠오르더니, 하늘이 우르릉거리는 소리만 들렸다. 눈 깜짝할 사이에 두 마리의 용들이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전후 으르렁거리고 있다. 아바리는 용이 그들에게서 겨우 100 보 떨어진 것을 보았다. 갑자기 그는 활줄을 잡아당겨 금빛이 전방의 사악한 잠자리를 향해 직사되는 것을 보았다. 이어 소년들의 화살도 함께 용을 향해 쏘았다. 다친 용은 고개를 돌려 도망갔다. 뒤의 용은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길고 큰 꼬리가 무성한 수풀에 끼었다. 바로 이때 아바리는 번개같이 허리칼을 뽑고 한 걸음 앞으로 돌진해' 찰칵' 하는 소리만 듣고 용꼬리가 끊어졌다. 두 마리의 용은 다시는 감히 산에 올라가 악을 행하지 못했다. 그들의 용감한 지도자에 대한 존경을 나타내기 위해 고산족 동포들은 이 산을 아리산이라고 명명했다.

우이산과 아리산의 전설은 오래전부터 동남 연해의 우이산이 대만성의 아리산과 연결되어 있었다. 그때 온 산의 과수는 모두 열매로 가득 찼고, 산 아래는 비옥한 땅이었다. 사람들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1 년 동안 괴물이 산에 와서 산 전체를 점령했다. 그 이후로 산 위의 나무들은 모두 죽었고, 개울에는 물이 없었고, 비옥한 땅도 말라 버렸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아이를 끌고 세대가 사는 고향을 떠나야 했다. 산 서쪽에 모녀 한 쌍이 살고 있다. 어머니는 근면하고 착하고 딸 화산, 19 세, 아름답고 똑똑하고 용감하다. 화산은 요괴 때문에 사람이 살 수 없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그녀는 이 괴물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녀는 기교를 열심히 연습하기 시작했다. 998 1 일 후에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뛰어난 화살과 좋은 칼을 배웠다. 어느 날 화산은 어머니에게 작별을 고하고 산에 올라가 악마를 쫓았다. 엄마는 그녀의 손을 잡고 말했다. "딸, 엄마는 너를 막지 않을 거야, 하지만 조심해야 해!" ! 괴물에서 벗어나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 화산씨도 눈물을 머금고 말했다. "엄마, 안심하세요. 곧 이상한 것을 제거하고 영원히 엄마와 함께 살게요. \ "말, 집 밖으로. 그날 밤 먹구름이 달을 가리자 소녀는 활과 화살을 움켜쥐고 산으로 걸어갔다. 갑자기, 그녀는 멀지 않은 산꼭대기에서 두 개의 녹색빛이 그녀에게 다가오는 것을 발견했다. 소녀는 이것이 괴물이라고 판단해서 화살 한 자루를 들고 녹색빛을 향해 힘차게 쏘았다. 괴물은 눈에 총을 맞아 고통스럽게 뒹굴었다. 화산은 그 괴물을 향해 돌진하고, 큰 칼을 들어 올리고, 그 괴물이 뛰어다닐 때까지 목을 향해 세게 베었다. 갑자기 그녀는 대지가 가라앉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큰 소리만 들렸다. 키가 큰 우이산이 두 동강이 나고 중간에 깊은 도랑이 나타났다. 그 괴물은 펑 하고 도랑 바닥에 떨어졌다. 화산은 산의 동쪽으로 뛰어올랐다. 이때 물살이 급한 바닷물이 도랑으로 쏟아져 대만성 해협이 형성되었다. 끊어진 산맥은 현재 서부의 우이산과 동부 대만성의 아리산이다. 산의 나무, 폭포, 비옥한 땅이 다시 수싱 되었고, 사람들은 다시 행복한 생활을 했다. 그러나 바다는 화산양을 그녀의 어머니와 갈라놓았다. 어머니는 무이산 정상에 올라 딸이 하루 일찍 돌아오기를 바랐다. 그러나 날이 갈수록 딸은 돌아오지 않았다. 어머니는 점점 큰 바위가 되어 우이산에 우뚝 솟아 있다. 딸은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며 늘 어머니를 그리워한다. 그녀는 아리산 산꼭대기에 서서 찾고 찾았지만 엄마를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것은 매일, 매월, 매년 계속 자라는 삼나무로 변했다. 그래서 백나무는 아리산의 사모나무라고 불린다. 일월담의 물은 딸이 어머니를 그리워할 때 흘리는 눈물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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