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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 이야기를 하나 구하다,,,,,,,,,,,,,,,,,,,. 。 。 。 。 。

1, 맹인이 등롱을 켜다

맹인이 친척집에 갔다. 날이 어두워진 후, 그의 친척들은 친절하게 그를 위해 등롱을 켜며 말했다. "시간이 늦었으니, 날이 어두워졌으니, 등롱을 켜서 집으로 돌아가자!" " 맹인은 화가 나서 말했다. "내가 맹인이라는 것을 알지만, 너는 내가 등불을 켜서 나에게 길을 가르쳐 주는 것을 비웃지 않니?" 그의 친척이 말했다. "당신은 생각을 제한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네가 길을 걸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길을 걷고 있다. 만약 네가 등롱을 들고 있다면, 다른 사람이 너를 볼 수 있고, 너를 때리지 않을 것이다. \ "맹인 생각, 그래!

이야기의 첫 번째 단락은 유한한 사유는 자신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이고, 전반적인 사유는 네가 자신을 전체 환경에 두고 고려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만약 당신이 체계적으로 문제를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콜럼버스의 계란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한 후, 많은 사람들은 콜럼버스가 우연히 보았을 뿐, 다른 사람은 운에 따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성대한 연회에서 한 귀족이 그에게 말했다. "콜럼버스 씨, 우리 모두는 아메리카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연히 그곳에 갔을 뿐입니다!" 만약 우리가 간다면, 우리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

비판에 직면하여 콜럼버스는 매우 냉정하다. 그는 재치 있게 책상 위의 계란 하나를 집어 들고 모두에게 말했다. "여러분, 여러분, 누가 계란을 테이블 위에 세울 수 있습니까? 여러분 중 누가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모두들 열심히 해보려고 했지만, 하나씩 패배했다. 콜럼버스는 미소를 지으며 계란을 집어 들고 탁자 위에서 가볍게 두드린 다음 거기에 서 있었다. 콜럼버스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 그렇게 간단합니다. 아메리카를 발견하는 것은 정말 어렵지 않다. 이 알을 세우는 것만큼이나 쉽다. 하지만 여러분, 제가 그것을 설정하기 전에 누가 만들었습니까? "

혁신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사상, 새로운 시각, 새로운 변화에 대한 환영 태도이며, 새로운 시각에도 나타난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이것이 혁신이라고 말할까요? 그래서 알아! 혁신은 이렇게 간단합니다. 관건은 네가 감히 생각할 수 없고, 감히 할 수 없다는 것이다.

3. 개구리 현상

어떤 사람은 개구리를 뜨거운 물 한 대야에 담는 실험을 했는데, 개구리가 급격한 변화에 부딪히면 바로 튀어나와 반응이 빠르다. 하지만 개구리를 찬물에 넣고 천천히 데우면 개구리가 물속에서 편하게 헤엄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솥 안의 물의 온도가 천천히 상승하고 있는데, 그것은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여전히 따뜻함과 행복을 느꼈다. 온도가 70 ~ 80 도까지 오르면 위협을 받고 뛰쳐나가고 싶지만 이미 늦었다. 다리가 안 돼서 더 이상 뛸 수 없어 결국 삶아 죽을 수밖에 없었다. 따뜻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이야기이다.

첫째, 큰 환경의 변화는 우리의 성패를 결정할 수 있다. 큰 환경의 변화는 때때로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많이 배우고, 경계해야 하며, 아직 늦지 않을 때 변화를 환영해야 한다. 둘째, 너무 편안한 환경이 가장 위험한 순간입니다. 익숙한 생활방식은 아마도 너의 가장 위험한 생활방식일 것이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낡은 패턴을 깨고, 모든 것이 개선될 수 있다고 믿는다. 셋째, 추세의 작은 변화를 감지하려면' 멈춰라','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라',' 학습은 변화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는 것이다.

4. 벽을 쌓는 사람의 운명

세 명의 노동자들이 담을 쌓고 있다.

누군가 와서 물었다: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첫 번째 사람은 화가 나서 말했다: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벽을 하나 세우다. "

두 번째 사람은 고개를 들어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고층 건물을 짓고 있다."

세 번째 사람은 일을 하면서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그의 미소는 찬란하고 행복하다: "우리는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고 있다."

10 년 후, 첫 번째 사람이 다른 공사장에 담을 쌓았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사무실에 앉아서 도면을 그렸고, 그는 엔지니어가 되었다. 세 번째 사람은 처음 두 사람의 사장이다.

손에 있는 평범한 일은 사실 큰 사업의 시작이다. 이 점을 깨달을 수 있을지는 큰 사업을 이룰 수 있는지를 의미한다.

5. 손톱

한 소년이 성질이 매우 나쁘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못 한 봉지를 주었다. 그리고 그가 화를 낼 때마다 뒷마당의 울타리에 못을 박는다고 말했다. 첫날, 소년은 37 개의 못을 박았다. 천천히, 매일 못 박는 못의 수가 줄었고, 그는 자신의 성질을 억제하는 것이 그 못들을 박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어느 날, 소년은 더 이상 인내심을 잃지 않고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 일을 그의 아버지에게 알렸다. 아버지는 이제부터는 자신의 성질을 조절할 수만 있다면 못을 뽑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날이 갈수록 소년은 마침내 아버지에게 그가 마침내 모든 못을 다 뽑았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그의 손을 잡고 뒷마당으로 가서 말했다. "잘 했어, 내 착한 아이야, 하지만 울타리에 있는 그 구멍들을 봐." 이 울타리들은 다시는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네가 화가 났을 때 한 말은 이런 못과 같은 흉터를 남길 것이다. 만약 네가 칼로 사람을 찔렀다면, 네가 몇 번이나 미안하다고 하든 그 상처는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말의 고통은 진실한 고통만큼 참기 어렵다. ""

사람들은 종종 무정한 교착 상태 때문에 영원히 상처를 입는다. 우리 모두 자신부터 시작해서 다른 사람을 너그럽게 대하기 시작한다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많이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다른 사람에게 창문을 여는 것은 자신이 더 완전한 하늘을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6. 담배를 사세요

A 가 담배를 사러 가서 29 위안을 피웠지만 그는 성냥이 없었다. 그는 점원에게 말했다: "그런데 성냥 한 상자를 보내라. 클릭합니다 점원이 주지 않았다.

B 는 담배를 사러 가서 29 위안을 피웠다. 그도 성냥이 없다. 그는 점원에게 "한 푼도 싸다" 고 말했다. 마침내 그는 머리카락으로 성냥 한 상자를 샀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심리적 한계 효과입니다. 첫 번째: 가게 주인은 자신이 한 상품에서 돈을 벌었다고 생각하고, 다른 상품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돈을 버는 감각지수는 1 입니다. 둘째: 가게 주인은 두 가지 상품이 모두 돈을 벌었다고 생각했고, 이익지수는 2 였다. 물론 심리적 경향은 두 번째다. 마찬가지로, 이런 심리도 1 대 1 을 사는 수법에 나타난다. 고객은 한 가지 일을 지불하지 않고 번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심리적 한계효과이다.

다른 방식으로 바꾸면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보통 많은 일을 다른 방식으로 하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인생의 길에서 정신 패턴과 사고방식을 개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7. 똑똑한 소년

어린 소년이 있다. 어느 날 그의 어머니는 그를 식료품점에 데리고 물건을 사러 갔다. 사장은 이 귀여운 아이를 보고 사탕 한 캔을 열어 어린 소년이 스스로 사탕을 가져오게 했다. 하지만 그 소년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몇 차례 초청을 한 후 사장은 직접 설탕 한 자루를 잡아서 주머니에 넣었다. 집에 돌아오자, 어머니는 호기심에 어린 소년에게 왜 내가 사탕을 잡지 않고 사장에게 잡으라고 하느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린 소년은 아주 훌륭하게 대답했다. "내 손이 비교적 작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장님이 손이 더 커요. 저보다 더 많이 가져갔을 거예요! "

이것은 똑똑한 소년이다. 그는 자신의 한계를 알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그도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신의 힘에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적시에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겸손과 영리함이다. (조지 버나드 쇼, 겸손명언)

8. 경청하는 예술

미국의 유명한 사회자 린클레트는 어느 날 한 아이를 방문해서 그에게 물었다. "자라서 무엇을 하고 싶으세요?" " 아이는 순진하게 대답했다. "음. 나는 비행기 조종사가 되고 싶다!" 린클레트가 계속 물었다. "어느 날 당신의 비행기가 태평양 상공으로 날아가면 모든 엔진이 꺼지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아이는 잠시 생각했다. "비행기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먼저 안전벨트를 매라고 말하고 낙하산을 달고 뛰어내릴 것이다." 관중이 웃고 있을 때, 린클렛은 이 아이를 계속 관찰하여 그가 독선적인 놈인지 아닌지를 보았다. 그러다가 아이의 두 줄의 뜨거운 눈물이 솟구치면서 린클렛은 아이의 동정심이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래서 린클레트가 그에게 물었습니다. 왜 그러세요? "아이의 대답은 아이의 진실한 생각을 드러낸다." 나는 연료를 가지러 갈 것이다. 나는 돌아올 것이다! ! ! ""

이것이 바로 "듣는 예술" 입니다. 첫째, 절반을 듣지 마라. 둘째, 자신의 뜻을 다른 사람의 말에 투사하지 마라. 경청하고, 열심히 듣고, 겸허하게 경청하는 법을 배우다.

9. 스님 두 명

인접한 산 두 곳에 있는 절에는 승려 두 명이 살고 있다. 두 산 사이에 개울이 하나 있는데, 두 스님은 매일 같은 시간에 산을 내려와 물을 길렀다. 어느덧 5 년이 지나갔다. 갑자기 어느 날 왼쪽 산에 있는 스님이 내려가지 않고 물을 길렀다. 오른쪽 산에 있는 스님은 생각했다. "그는 아마 늦잠을 잤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다음 날, 왼쪽 산에 있는 스님은 여전히 물을 길러 내려가지 않았고, 셋째 날도 한 달 후까지 오른쪽 산에 있는 스님은 "내 친구가 아플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왼쪽 산에 올라가 그의 오랜 친구를 방문했다. 그가 그의 오랜 친구가 절 앞에서 태극권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궁금하게 물었다. "너는 이미 한 달 동안 물을 줍지 않고 산을 내려왔다. 물 안 마실 수 있어요? " 왼쪽 산에 있는 스님은 우물을 가리키며 말했다. "지난 5 년 동안 나는 매일 숙제를 마치고 시간을 내어 이 우물을 팠다. 이제 마침내 내가 물을 파내라. 그래야 산을 내려가지 않아도 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태극권을 연습할 시간도 더 많아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는 종종 퇴근 후의 시간을 파악하는 것을 잊고, 한편으로는 스스로 우물을 파고, 한편으로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것을 잊는다. 이런 식으로, 앞으로 우리는 늙어도, 물을 마실 수도 있고, 한가롭게 마실 수도 있다.

10, 포기하는 법을 배웁니다

두 사람이 산에서 아름다운 석두 찾기로 약속했다. A 는 바구니가 가득 찼고, B 는 그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석두 한 조각밖에 없었다. A 는 b 에게 미소를 지었다. "왜 하나만 고르세요? 클릭합니다 을은 "예쁜 석두 들이 많지만 가장 예쁜 것만 고르면 된다" 고 말했다. 갑은 웃으며 말을 하지 않았다. 하산하는 길에 갑은 짐이 점점 무거워지는 것을 느꼈다. 결국 그는 어쩔 수 없이 바구니에서 가장 형편없는 석두 한 조각을 골라서 던졌다. 그가 산을 내려올 때, 그의 바구니에 석두 한 조각만 남았다!

인생에는 미련이 많은 일이 있을 것이고, 때로는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할 때가 있다.

1 1. 심장 지름을 1mm 로 확대합니다.

치약 공장이 있는데, 제품이 우수하고 포장이 정교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 년 동안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연간 성장률은 10% ~ 20% 입니다. 하지만 1 1 년, 실적이 부진했고, 다음 2 년 동안에도 마찬가지였다. 회사 사장은 고위급 회의를 열어 대책을 논의했다. 회사 총재는 회의에서 누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내고 회사의 실적을 성장시키면 65438+ 만원을 장려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한 젊은 사장이 일어서서 총재에게 종이 한 장을 건네주었다. 행장이 다 본 후 즉시 65438 만 원짜리 수표 한 장을 매니저에게 서명했다. 쪽지에' 기존 치약 입구를 확대 1mm' 이라고 적혀 있다. 소비자들은 매일 아침 같은 길이의 치약을 짜내고 1 mm 을 넓히면 소비자당 1 mm 폭의 치약을 많이 사용하면 하루 소모량이 얼마나 될까! 그 회사는 즉각 포장을 바꾸었다. 14 년 동안 회사의 매출은 32% 증가했다.

생활의 변화에 직면하여, 우리는 왕왕 과거의 사고방식에 익숙하다. 사실 1 mm 을 확대하면 삶의 모든 변화가 긍정적인 면과 기회와 도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12, 고개를 숙이고 길을 보다

그해 여름 방학에 뚱보와 그의 아버지는 그의 조부모님을 뵈러 갔다. 길에서, 그는 반드시 30 마일을 가서 높은 산등성이를 기어올라가야 한다. 두 시간 넘게 걸었지만, 나는 여전히 대들보 위에 엎드려서 끝없는 앞을 바라보았고, 통통함은 이동을 거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버지는 위엄 있게 명령했다. "앞을 보지 말고, 길을 내려다보고, 산등성이에서 내리면 된다." 어쩔 수 없이 통통한 사람은 어쩔 수 없이 따라다녔다. 그러나, 그 후, 뚱뚱함은 더 이상 먼 곳의 목적지를 다시 한 번 보지 않고, 고개를 숙이고 발밑의 길을 바라보며, 길을 따라 모양이 다른 석두, 꽃을 끊임없이 감상하며 어느새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 도착했다.

큰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 그것을 수많은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작은 목표로 분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목표명언) 그 이유는 간단하다: 먼 곳에 관심을 갖는 사람은 먼저 현재에 초점을 맞추는 법을 배워야 한다.

13, 변하지 않는 진리

1 년, 미국의 유명한 하버드 대학에서, 한 교수가 신입생에게 시험 문제를 냈다: 1 더하기 1 은 몇이냐? 한바탕 웃음소리가 난 후, 학생들은 이렇게 간단한 질문으로 세 살짜리 아이도 이해할 수 있는 걸 보니, 이 안에는 분명 다른 깊은 뜻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85% 는 답을 주지 않았고, 5% 는' 3' 이라고 답했고, 나머지 10% 는 답이 다양하다.

그래서 교수는 마지막 답을 발표했습니다. "둘! 클릭합니다 학생들이 서로 쳐다보자 교수는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1 더하기 1 은 2 다. 이것은 변하지 않는 진리다. 외부 요인의 변화에 따라 변할 수도 없고 변하지 않을 수도 없다."

사실, 세계의 많은 것들이 가상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대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14, 지혜로운 사람의 눈

방송국은 상업귀재 한 명을 게스트로 초청했는데, 모두들 그가 성공의 길을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싶어 한다. 그러나 그는 그저 담담하게 웃으며 말했다. "한 가지 질문으로 모두를 시험합시다." "어딘가에서 금광이 발견되자 사람들이 몰려들었지만 큰 강이 유일한 길을 막았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회" 하고, 어떤 사람들은 "수영" 이라고 말합니다. 비즈니스 위저드는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말했다: "당신은 왜 꼭 금을 캐러 가야 합니까? 왜 배를 사서 운영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모두가 깜짝 놀랐다. 상업기재는 이렇게 말했다. "이 경우 승객들이 반바지 한 벌만 남겨도 기꺼이 학살당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에 금광이 있으니까! "

남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고, 남이 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성공의 길이다. 현자의 눈에는 곤경이 종종 잠재적인 기회를 의미한다.

15, 스님은 죽을 나눕니다

죽이 너무 많아서 밥을 먹을 때마다 스님들이 몰려들어 가엾은 죽을 짜냈다. 모두들 배가 고프다.

스님은 한 노인을 추천하고, 죽을 나누는 사람은 유일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 죽을 많이 나누기 위해, 일부 승려들은 서로 아부하기 시작했고, 평소 관계는 두껍고 얇았다. 죽을 나누는 사람이 나누는 죽이 많다.

배고픈 스님은 번갈아 가며 죽을 나눌 것을 건의했다. 잘됐네, 네가 버티고 죽을 차례야, 다른 사람들은 모두 배가 고파서 기절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Yunyou fangzhang 이 돌아온 후, 승려 중 한 명이 전권으로 죽을 나누기로 결정했고, 다른 사람들은 다를 수 없지만, 죽을 나누는 사람도 결국 죽을 가져오도록 규정하고 있다. 그 이후로 스님들은 뜨거운 죽을 똑같이 먹었다.

이 이야기는 적어도 우리에게 세 가지 이치를 알려준다. ① 모든 것은 제도와 메커니즘에 의해 규제되어야 한다. ② 시스템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어야한다. ③ 좋은 메커니즘이 반드시 복잡한 것은 아니며, 복잡한 메커니즘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16, 성공

버나드는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로 프랑스 영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한 번은 프랑스 신문에서 상금 퀴즈 대회를 열었다. 한 가지 질문은: 프랑스에서 가장 큰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에 불이 나서 한 폭의 그림만 구출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느 것을 빼앗을 것인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결과, 버나드는 신문에서 받은 수천 개의 답안 중 가장 좋은 답으로 이 질문에 대한 상을 받았다. 그의 대답은: "나는 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그림을 빼앗았다."

성공의 가장 좋은 목표는 가장 가치 있는 목표가 아니라 달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목표이다.

17, 물통 이야기

사람들은 과거에 나무통으로 우물을 팠다. 어느 날, 한 사람의 물통이 몇 개의 널빤지를 썩었는데, 지금은 적당한 널빤지를 찾을 수 없다. 그는 단지 길이가 다른 널빤지 몇 개를 찾아 물통을 다시 감았을 뿐이다. 그러나 그가 우물에서 물 한 통을 꺼냈을 때, 통 속의 물이 이전보다 줄어든 것을 발견하고, 그는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인지 알고 싶었다. 그가 검사한 결과, 새로 갈아입은 판자는 매우 짧아서 물통 속의 물이 그 곳에서 뚝뚝 떨어지고, 그 자란 판자들은 쓸모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시스템의 효율성은 시스템 내 개인의 최고 효율성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가장 짧은 점에 달려 있다. 따라서 시스템 작업의 약점 (단점) 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8. 선물

부처님이 여행 중에 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만났다. 며칠 동안 이 사람은 백방으로 그를 비방했다.

결국 부처는 그 사람에게 돌아서서 물었다.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선물을 하나 보내는데, 네가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누구의 것이냐?" \ "

그 남자는 대답했다: "그것은 원래 선물을 준 사람들에게 속한다. \ "

부처는 웃으며 말했다: "맞아요. 만약 내가 너의 욕설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너 자신을 욕하는 거야? \ "

그 사람은 코를 만지고는 가버렸다.

마음이 건강하기만 하면 다른 사람이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만약 우리가 오로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설법에만 신경을 쓴다면, 우리는 자주성을 잃게 될 것이다.

19. 원숭이의 주장

아시아에는 원숭이를 잡는 함정이 있다. 그들은 코코넛을 비우고 밧줄로 묶어 나무에 묶거나 땅에 고정시켰다. 코코넛에 작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일부 음식은 구멍에 놓여 있다. 이 구멍은 너무 커서 원숭이는 주먹이 아니라 맨손으로 뻗어 들어갈 수밖에 없다. 그래서 원숭이는 향기를 맡고 손을 뻗어 음식을 잡았다. 당연히 꽉 잡은 주먹은 구멍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 사냥꾼이 와서 원숭이의 주먹은 뻗을 수 없었다.

원숭이는 아무도 잡지 않고, 자신의 견지로 잡은 것이니, 손을 놓기만 하면 움츠러들 수 있다.

마음속의 갈망은 우리로 하여금 마음을 놓을 수 없게 하고, 마음속의 갈망과 집착은 우리를 속박하게 한다. 우리가해야 할 유일한 일은 손을 벌리고 불필요한 집착을 내려 놓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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