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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 "승고" 가 왜 당시칠율 1 위로 평가됐습니까?

두보는 모두의 인지에서 그가 학교 다닐 때 읽은 7 언시 중 7 언시' 승고' 를 쓴 적이 있다. 이' 승고' 와 최호의' 황학루' 는 7 언시 1 위 자리에서 큰 논란을 일으켰다.

당나라는 아직 발전 과정에 있는데, 당시 고시 형식은 아직 완전하지 않았고, 고시도 고대부터 법으로의 과도기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고본, 삼평미 등의 현상이 자주 나타났다. 시가도 반고 반율시로 천천히 율시로 발전했다.

그러나 최호가 쓴' 황학루' 는 반고 반법의 시이다.

최호의' 황학루' 는 원래' 천고 제율시' 라고 불렸지만 두보의' 승고' 가 최호의' 황학루' 보다' 천고 제율시' 라고 부를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만' 황학루' 가 반고반율시이기 때문이다.

두보는 성당에서 중당으로 바뀌었다. 그때 그의 시는 이미 완전히 향상되었기 때문에 두보에게 그의 시가도 완벽하다.

최호의' 황학루' 를' 예나 지금이나 첫 17 언' 이라고 칭찬하는 사람들도 있다. 시사에 따르면 그의' 황학루' 는 반고 반법의 시일 뿐이다. 두보가 쓴' 승고' 는 형식이 특히 규칙적이고 칠언율동이 완벽한 시에 속한다.

이 시는 두보가 장강 근처의 여주에서 쓴 것이다. 당시 사회도 혼란스러웠지만 지금은 60 세인 두보는 건강이 매우 좋지 않은 상황에서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를 썼다. 나중에' 천고 제 17 언시' 로 칭송받았다.

측정 요구도 매우 높으며, 관건은 왕왕 작가의 발휘에 있다. 두보의 시' 높이 오르기' 에서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부러 글을 쓰지 않고 문장이 매우 유창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전체를 읽으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승고" 라는 시에서, 격율도 완벽하게 구현되었고, 그의 시도 격률을 충분히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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