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무사의 일본 무사.

무사의 일본 무사.

무사, 10- 19 세기 일본의 한 사회계층은 무술에 정통하고 전투를 직업으로 하는 병사들을 가리킨다. 중국어 어계의 영향을 받는 소수의 국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언어는 일본의 "사" (로마어: 무사, 또는 Bushi) 이다. 무사의 정신을 무사도라고 한다. 무사는 두려움이 없고, 직무에 충실하며, 능력 있고, 용감한 신념을 지킨다. 어떤 사람들은 이 원칙이 이상일 뿐만 아니라 무사의 충성과 용감함은 그가 충성하는 영주가 무사의 공헌을 장려할 수 있는 주종 제도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생각한다.

일본 사무라이 가명,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로마자 Bushi, Mononofu 무사의 프로토타입은 일본 핑안 시절 법제에서 생겨난 무관이다. 그것은 원래 오항천황이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건립한 것이다. 핑안 시대 이전에는 노예를 제외한 모든 장정들이 황제에게 징집될 책임과 의무가 있었다. 하지만 이 군인들은 자신을 부양하기 위해 보급해야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그 지역에 정착하기로 했습니다. 사람들은 중세를 납부하여 병역을 면제받을 수 있다. 이런 농민 위주의 병사는 일본에서 통칭하여' 인민을 보위하다' 라고 불린다. 살상 병사들의 불규칙성과 농민의 엄청난 부담으로 핑안 초기에 오항에 의해 폐지되었다. 이런 형식의 병사는 진정한 전사가 아니다. 핑안 시대 초 (8 세기 말부터 9 세기 초까지) 오항황제는 본주 섬 북부에서의 통치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려고 했다. 천황이 파견한 본주 북부 에미히족의 토벌군은 사기와 규율이 부족하여 전쟁터에서 이기기가 어렵다. 이에 오항천황은 현지 대형에게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고, 외국인을 정복한 장군의 칭호를 본주 북부에 대한 십자군 동정에서 자신의 현지 세력을 대신할 것을 제의했다. 이 기예가 뛰어난 토호는 곧 황제가 반항을 소멸하는 도구가 되었다.

9 세기 중엽부터 일부 지방 영주들은 자위를 위해 사적인 무장을 세우고 끊임없이 확장되는 세력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무력은 점차 제도화된 직업군사조직으로 성숙되어 씨족과 주종 관계를 기초로 한다. 10 세기에는 법원이 지방세력의 반란을 진압할 힘이 없어 각지의 무사의 힘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고, 무사도 중앙정부의 인가를 받아 일본의 특권 통치 계급이 되었다.

12 년 말 무사 수장원 왕조는' 양인 장군 징집' 이 되어 가마쿠라 막부를 창설하고 천하군정을 지휘하며 무사 시대의 도래를 상징한다. 이후 군사 지도자들은 대부분' 징양 장군' 의 관직으로 통치했다. 1 192 부터 대부분의 막부 세력이 일본의 실제 정권을 잡고 1868 년 메이지유신 때까지 에도 막부는 정권을 천황에게 넘겼다. 이론적으로 일본 무사는 반드시 문무를 겸비하여야 한다. 검도, 마술, 양궁 등 무술을 잘하는 것 외에도 책을 읽고, 중국어를 배우고, 서예를 연습하고, 글을 써야 한다. 특히 손자병법과 군사책략은 모두 정통을 요구한다. 도덕, 기절, 용기도 평가가 있는데, 무사의 도덕은 무사도라고 한다. 초등학교 나이에 무사는 현장에서 사형 집행을 지켜봐야 하고, 심지어 전쟁터에서도 싸워야 한다. 일본 전국 시대에 군주를 잃은 무사는 파도가 될 것이다.

20 세기에 궁본무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무사 대표가 되었다. 일본 영화감독 흑택명과 오사영웅은 일본 무사 영화를 해석하는 최고의 대표다.

메이지유신 이전에는 무사가 일본 사회를 지배하는 주도력이었지만, 제도와 기능면에서 서양의 봉건 영주와 기사와 더 비슷했고, 일반 아시아 국가와는 달랐다. 이 상황은 메이지유신 이후 달라졌다. 187 1 이 가장 중요한 해다. 6 월에는 민간인의 승마 허용, 9 월에는 용사가' 폐칼 배포' 를 허용하고, 10 년 6 월에는 용사와 민간인의 결혼을 허용한다. 당시 (1872) 통계에 따르면 일본에는 총 425872 명의 신사가 있었고 가족 구성원은 총 194 1286 명이었다. 그들이 매년 받는 임금은 일본 정부의 재정 수입의 3 분의 1 을 소모한다. 메이지 정부는 점진적으로 조치를 취하여 채권을 발행하거나 도로 사는 방식을 통해 점차 녹록을 취소함으로써 무사 계층을 소멸시켰다. 이 과정에서 일부 고급 무사들이 작위를 얻어 황실에 버금가는 중국인이 되었다. 그러나 제 2 차 세계대전이 패배하면서 일본은 민주개혁을 강요받아 중국 계급이 역사가 되었다. 오늘날 일부 일본인들은 여전히 조상들의 무사 신분을 기억하지만, 이것은 아무런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그러나 무사도 등 무사들의 사상유산은 여전히 일본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무사제도의 완전한 상징은 도쿠가와 막부 제도다. 일본 사회 전체의 통치계급은 장군과 명장으로 대표되는 고위 무사에서 최하층 경장 (보병) 하급 무사로 구성되어 있다. 풍신수길 시대부터 병농 분리 제도가 시행되었다. 무사는 완전히 생산이 중단되었다. 그러나 무사의 생활수준은 크게 다르다. 영주일지라도 나가사키의 것과 산 모양은 크게 다르다.

무사들은 대부분 중하층 소인들이다. 부유하고 강력한 주인에게 의지할 수 없다면, 그들의 생활은 종종 빈곤 속에서 가까스로 유지된다. 에도 시대의 한 농담은 이렇게 말한다. "무사의 집에는 이불과 냄비 외에 큰 돌이 하나 있다. 추울 때 들어 따뜻하게 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의존의 고수 범죄가 해직되거나 고수가 경제난으로 일손을 줄여야 한다면 초급전사는 파도꾼이 될 수밖에 없고, 일부는 조폭 등 세력의 타자가 되어' 심봉' 이 될 수도 있다. 현대일본어의' 파도인' 은 적당한 대학에 합격하지 못한 학생을 가리키지만 당시 파도인은 일본 사회의 중요한 불안정 요인이었다. 국내 갈등이 격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당국은 종종 파도인의 대외 무장 침략을 묵인하거나 격려한다. 파도는 대외전쟁에 대한 야심으로 가득 차 있다. 정성공은 사람을 일본에 보내 청나라와 맞서 싸우며 빛을 되찾았다. 막부는 거절했지만 아래 파도는 인기가 많았다. 청말민초를 반영한 영화작품에서 일본 파도가 중국에서 유랑하는 것은 메이지유신 개혁 등급제도의 결과이다. 황혼의 경기' 에서 소년 무사 시합은 밥을 먹으면서 주먹밥으로 국그릇을 닦으며 생활의 빈곤을 표현했다. 마지막 무사' 의 감독 에드워드 즈웨이크는' 개혁 삼걸' 중 하나인 서향융성의 전기를 즐겨 읽는다고 말했다. 서향은 꼴찌에서 두 번째로 낮은 하층 무사 출신으로 젊었을 때 가정을 보충하기 위해 필사한 날품팔이를 해야 했다. 그의 고향인 사모는 유명한 일본 강판이다. 70 만 명 중 무사 가문이 20 여만 명을 차지하며 재정상황이 줄곧 긴박하다. 이 밑바닥 무사들의 생활이 일본에서 열리자 궁핍한 국면이 더욱 심해져 결국 유신의 주력군이 되었다. 개혁 후, 일부 상층 무사들은 자산계급이나 정부 관료로 개조되었고, 하층 무사들은 점점 몰락하여 일련의 폭동을 일으켰고, 서향까지 말려들었다. 이에 따라 현대화 과정이 초보적인 성공을 거두자 일본은 즉각 대외확장을 시작했다.

흥미롭게도, 생활 속의 많은 초급 무사들은 아내를 맞이할 돈이 없었고, 그들의 군제와 중남경녀의 전통문화는 많은 무사들의 성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사회의 핵심으로 만들었다. 그래서 유가를 선전하는 막부는 유가가 주창한 일부 가정 윤리, 특히 여성 정조의 관념을 우회했다. 야마모토 56 세대, 심지어 오늘날까지 무사 (남자) 와 예기 (창녀) 가 포르노 장소에서 빈둥거리는 것도 묵인하고, 심지어 아내가 용인하기도 했다. 일본 무사의 사상 핵심은 당연히'' 이다. 수십 년간의 항일침략을 거쳐 이 단어는 중국인에게' 악명 높다' 는 것이지만,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

최후의 무사' 는 무사도를' 용기, 사랑, 충성 ...' 과 같은 추상적인 도덕규범으로 요약했지만, 표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경우 무사의 잔인함, 무지, 광기를 설명할 수 없다. 이 이유는 무사도의 사상의 근원에서 찾아야 하는데, 무사도는 사실 잡동사니이며 성분이 복잡하다.

무사도는 초기에 시작되었고, 그 주요 이론적 배경은 주의 이학이었지만, 오랫동안 중국 지식인들의 비판을 받았다. 가마쿠라 막부 후기부터 무사는 충종, 수치심, 편지, 검소한 미덕을 지켜야 한다. 덕천 막부 시절까지 일부 저명한 학자와 유생들은 무사도 이론을 체계화하고 규범화하여 결국 무사 사회 전체의 윤리적 모범이 되었다. 영화' 충신 도둑장물' 의 반복적인 리메이크는 이 시기에 발생했고, 무사'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도덕적 이상의' 완벽한 구현' 이었다. 일반적으로 중국의 유학은 일본에 전해졌지만 그들이 흡수한 어떤 외래문명과 마찬가지로 뚜렷한 자주성과 선택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주작인은 또한 중국 역사의 일부 찌꺼기 문화 (예: 환관, 전족 등) 가 일본이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유가에 관해서는 일본인이 강조하는 핵심은' 충성' 이고 중국은' 인' 이다. 그래서 일본 무사는' 충성' 을 위해 인간성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수 있다.

중국 무사도의 본보기로서 문천상 노수복 등은 중국 남송의 민족 영웅이다. 에도 시대에 이 인물들은' 본조 무사의 교훈' 이라고 불렸고, 그들은 열광적으로' 대의' 를 추앙하며 생사와 무사의 정신을 경시했다. 오키나와와 태평양 전장의 많은 섬들 쟁탈전에서 민간인들이 굶주렸을 때에도 일본군은 한 번에 한 번씩 자살돌격을 벌여 패하고 벼랑에서 뛰어내렸고, 노수복과 장세걸은 벼랑에서 원군에게 패한 후의 복제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메이지유신 이후 일본 군국주의는 차별을 만들어 중국 침략을 얕잡아 보았다. 게다가' 자살로 죽다' 의 주인공은 원래 일본인이었기 때문에 문천상의 이야기도 점차 널리 칭송되는 것에서 국내에 전해지고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날 때까지 일본 교과서에 포함되지 않았다.

무사도 사상의 또 다른 중요한 핵심은 선이다. 무사는 전란 속에서 살면서 주인을 위해 죽을 준비가 되어 있고, 일본의 열악한 지리환경과 잦은 재난은 그들에게 강한 위기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그들은 선종의 깨달음이 필요해서 생사를 조화시킬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시에, 선종의 신비주의 경향과 미적 재미도 무사와 일본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선은 무사의 손에 공허하고 허무맹랑한 인생관이 확대되어 타인의 생명을 무시하고 반인간 행동을 하는 핑계가 되었다.

결국 유교, 불교와 함께 목범체계의 3 대 기둥이라고 불리는 신도교가 무사도를 군국주의의 도구로 만들었다. 메이지유신 과정에서 일본 포퓰리즘이 범람하고, 신화천황이 일본 민족의 우월성을 선양하는 신도교를 세우고,' 민족 신도교' 를 실시하여 현대민족국가와 산업화 군사화 제국으로의 전환을 형성하고, 독일 민족주의 철학을 흡수하고, 결국 무사도의 파시즘화를 완성하였다. 직업군사단체로서 전투는 무사의 첫 사명이다. 우리 팀의 가장 큰 전투 특징은 독특한 갑옷을 입고 자신의 전투 기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의 용감함과 강인함 때문에, 그는 대처하기 어려운 직업 군인이다. 막부 말기에 청나라의 영국 해군은 아편 전쟁에서 가볍게 패배하여 사모아인들과' 이글 전쟁' 이 벌어졌다. 낙후된 일본 무사는 피해가 막심했지만 상대편이' 잘 싸우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그동안 원군은 일본을 원정하고 상륙하여 일본군과 싸웠다. 밀집한 화기는 솔로 결투를 주장하는 무사들에게 큰 고통을 주었지만 일본군의 필사적인 요격을 돌파할 수는 없었다. 그들은 공고한 교두보를 얻을 수 없을 때 배에서 쉬어야 했고, 결국 태풍을 만났다.

냉병기 시대의 일본 무사는 한편으로는 정교한 칼을 가지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전투훈련을 중시하고 경험이 풍부하여 이길 수 없는 적이다. 명나라는 항미원조 북전쟁에서 일본 무사의 개인과 소단체 작전능력이 일반 명군보다 현저히 높았다. 특히 무사의 날카로운 긴 칼과 기이한 칼법은 종종 대량의 병력으로 명군을 물리칠 수 있다. 제나라 jiguang 는 "만다린 오리 배열" 을 발명했으며, 긴 무기와 총기의 포괄적 인 힘과 결합하여 병사들을 훈련시켜야만 적을 견제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일본에는 무사계층이 없지만, 고품질의 산성은 여전히 세계 각지의 소장가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으며, 다마스칼, 말레이어와 함께' 천하 3 대 명날' 이라고 불린다. 송대에 일찍이 문호 구양수는' 일본칼의 노래' 를 가지고 있었다. "포장도가 일본에 가깝고, 가덕이 해동으로 갔다" 고 말했다. 사실 일본의 제검 기술은 원래 중국 한나라의 강철검에서 기원했지만, 끊임없는 개선과 가공을 거쳐 외관과 실용성에서 모두' 극동' 으로 손꼽히는 지위를 형성했다. 그러나, 중국의 검 제조 기술은 줄곧 쇠락과 실전을 하고 있다. 일본 검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원판 당도도 사라졌지만 일본에서는 그대로 남아 있다.

일본 사복극에서는 무사의 검격투가 비교적 흔하며,' 살진' 이라는 직업격투기단체도 형성되었다. 일본은 학교 교육에서 검도 유도 가라데 합기도 등 격투 기교를 중시하기 때문에 많은 일본 배우들의 기술은 기초가 되어 영화에서 실전을 해도 괜찮다. 그' 살진' 디자이너들은 확실히 일본 군도의 각 유파의 전문가이다. 예를 들어,' 황혼의 맑은 가장자리' 에서 진다광지를 인도하는 것은 고다기이다. Kodachi (옆구리) 는 일본 무사들이 흔히 쓰는 긴 칼 이외의 단도를 가리키며 제왕절개 도구이기도 하다. 검성궁 본무장은 양손의 긴 칼과 고다 쌍칼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일본식 칼법은 여전히 양손으로 칼을 잡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일부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일본의 양손칼법은 한당 시대에 일본에 전해졌다가 중국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그러나 일본 무사들은 이를 바탕으로 점차 자신의 양손칼법을 보완해 검도 체계를 형성했다. 주요 특징은 중국이 일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폐단을 버리고 실전에서' 수법이 간결하고 엄격하며 힘이 풍부하고 유창하다' 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다. 신검이 강호를 가로지르다: Aniplex 는 1996 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시작한다.

류큐 무사 광운록: manglobe 애니메이션사 2004 년 최초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작품.

무사 7:2004 년 곤조가 제작한 TV 애니메이션은 흑택명의 대표작 리얼리티 영화' 7 의 시종들' 을 각색했다.

폭파전사: 2007 년 고노가 제작한 TV 애니메이션.

마술사 소지로

은혼

박벚꽃의 유령: 일본 막말 친막부 무사를 바탕으로 신선단을 조직한다.

새로운 작문 단체의 심상치 않은 기록

궁본무지의 꿈: 애니메이션 영화

전국 바사라라: 2009 년 4 월 1, TBS 부에서 TV 애니메이션이 상영되었습니다.

광란: 2006 년 하마사키 보시 감독이 일본 18 애니메이션 금지령을 연출했다.

전국 귀신 이야기: 애니메이션이 정말 감독 20 1 1 을 갈았다.

용인의 검: 1996 고교 일호 감독의 일본 애니메이션.

진짜 경작감독의' 무한거주자: 마지막 무사' 는 주로 일본 전통 무사도 정신을 묘사하며 1876-1877 년의 서남전쟁과 메이지유신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칠종 (칠무사): 1954 년 4 월 26 일 개봉한 일본 영화, 흑택명의 대표작, 이야기는 일본 전국 말기에 설정됐다.

전국 영웅 (원래 제목:' 사이' 와' 우' 와' 우',' 우' 와' 우')

생활: 20 10 삼지론 감독의 3D 무사 복수영화. 무사가 어떻게 복부 절개의 길을 걷고, 어떻게 죽음의 신념을 복수로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13 암살자: 20 10 삼지롱 감독의 무사 영화. 이 영화는 쿨영일 1963 동명 영화의 리메이크입니다. 시마다 신 좌위문은 잔인한 영주를 암살하기 위해 13 명의 무사를 비밀리에 소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대보살령': 오카모토 희팔 감독의 영화, 1966. 무사가 미쳐서 미친 살육의 길에 오르는 이야기를 하다. 류생 종언, 그리고 류생 10 병위 (류생 3 일 개)

궁본무사장: 전국 말기부터 에도 시대 초까지의 일본 검객, 군사가, 예술가.

사사키 소지로: 전국 안투도산 시대의 일본 검객.

들야촌이 밭을 짜다: 여섯째 날의 악마. 일본 안투도산 시대에 활약한 전국국명

도쿠가와 가강: 전국 말기, 안전 시대, 에도 시대의 무장장, 에도 막부 1 세대 장군, 일본 전국 삼걸 중 한 명 (다른 두 명은 직전 신장, 풍신수길).

이다정종: 안투도산 시대의 명장 오우, 에도 시대 센다이판의 시조는' 외눈정종' 으로 불린다.

섬 좌근 (성몽): 전국과 안투도산 시절 일본의 유명한 군사통수.

전전리 집:' 총은 왼쪽에 있다' 라고 합니다. 풍신 정권의 5 원로 중 한 명으로 도쿠가와 가강 다음으로 지위가 높다.

토방세: 구 일본 막부의 새로 당선된 단체의 부주임, 숙련된 검객, 전략가.

충전 총사: 에도 말기에 새로 당선된 대원, 타고난 마음이 흐르는 천재 검객.

우에스기 겸신: 전국 시대의 유명한 일본 군인. "군신", "점프후용" 이라는 명칭이 있습니다.

무전신현: 일본 전국 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자비의 호랑이' 로 불린다. 전국 제일장' 으로 칭송받다.

서향융성: 에도 시대 말기의 사모아 전사, 병사, 정치가.

본다충승: 전국 시대의 유명한 일본 군인은' 전국 제 1 강장',' 평댐의 귀신',' 삼강비장군',' 덕천 사천왕 1 위' 로 불린다.

주정충차: 전국 중후반 유명한 군인. 도쿠가와 사왕 중의 하나.

린: 칼을 뽑는 창시자. 유명한 일본 검객.

상천신강: 일본 전국 시대의 군사가. 일본 검술의 유명한 유파를 개척했다: 신은류, 쓰카하라 보쿠든과 함께 후세 사람들에게 검술의 대가로 떠받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검술, 검술, 검술, 검술)

Zijuanzhai: 자기 창조 zhongzhong 리우 후안, renbei 홈 펜싱 가이드. 이토 일칼 경구, 그 제자는 일칼 육조의 시조이다.

이토 일칼 자이: 일본 전국 시대의 강력한 검객. 일류의 조상.

동향: 사모시 기원의 창시자.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