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한 대가 뽕나무를 따고 봄옷을 시험해 보다. 바람과 태양이 따뜻하고 무심코, 복숭아꽃 가지 위에 꾀꼬리가 울고, 사람을 집으로 돌려보내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기계 두 대, 행인이 즉각 지체되었다. 나는 차마 가볍게 지불할 수 없었지만, 돌아서서 웃으며, 꽃이 갚았는데, 남이 알까 봐 두려웠다.
세 가지 기계, 오잠은 이미 노소를 가지고 있다. 동풍연은 상주원, 궁녀는 무용복을 바꿀 것이다.
기계 네 대, 벙어리 속에 검은 눈썹. 연밥 짜기, 꽃은 삼키기 쉽고, 마음은 완전하지 않고, 맥은 실크와 같다.
다섯 대의 기계가 가로줄로 심랑의 시를 짜고 있다. 중심 문장은 아무도 할 줄 모른다고, 서두르지 말고, 서두르지 말고, 서두르지 말고, 그리움을 보내라.
여섯 대의 기계가 모두 꽃을 가지고 놀고 있다. 꽃밭에는 심지어 나비 두 마리가 하루 동안 멈춰서 혼자 창가에서 오랫동안 보았다.
7 기 후 원앙 니트는 망설였다. 나는 가볍게 베어질까 봐, 두 곳에서 날고, 너를 한 번 미워할까 봐, 그럼 무슨 계획이 있니?
8 기, 회문은 어떤 시인지 아세요? 일종의 서늘한 의미로 짜여져서, 나는 줄곧 읽고, 말없이 옳고, 차마 많이 생각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홉 기계 두 꽃 두 잎 두 가지. 예로부터 변덕스러운 감정은 서로 분리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내 마음은 한 줄로 묶여 있다.
(9 장집 판본이 적지 않다. 송 () 이 있고, 청 () 이 있고, 김용 () 이 있고, 바이두 () 가 많이 수색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송주희, 구곡 일품
우이산에는 신선이 있고, 산기슭에는 한파가 맑다.
중국의 경이로움을 알고 싶으면 두세 곡을 들을 수 있다.
어선이 구불한 개울가에 있고, 만정봉의 그림자가 청천에 잠겨 있다.
홍교가 끊어졌을 때, 감감무소식이었고, 산하는 푸른 연기를 잠갔다.
옥녀산은 아름답고 다채롭다, 누가 물가에 꽃꽂이를 할 수 있단 말인가?
도로 육교는 발코니를 꿈꾸지 않지만, 예전의 산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테리-준준이는 배가 항해하는 것을 보고 있었지만, 그는 정박한 배의 기하학 연도를 알지 못했다.
뽕밭의 바다는 이렇게 풍부해서 거품 등롱도 감히 자기 연민을 할 수 있다.
동서 사암, 암화가 늘어지다.
금닭은 아무도 보지 못하고, 달은 산과 강으로 가득하다.
무곡산운은 높고, 기품이 깊고, 오랫동안 검고 평평하다.
숲 속에는 모르는 손님이 있지만, 소리 속에는 영원한 마음이다.
육곡 중 창화면이 벽만을 에워싸고 전갈이 하루 종일 땔나무를 가린다.
손님이 와서 바위 꽃에 기대고, 유인원은 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일곱 굽이가 배벽탄을 옮기고, 은평선손바닥을 돌려 뒤돌아 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또 어젯밤 봉우리의 비를 안타까워하며, 날리는 봄빛에 약간의 한기를 더했다.
팔풍연기가 피어나려고 하는데, 고루암이 물을 휘감고 있다.
모옌 여기는 아름다운 풍경이 없어서 관광객들이 올 수 없다.
구곡은 맹맹할 것이고, 삼마는 비와 이슬을 볼 것이다.
여랑은 도원로를 찾는 것이 더 많은데, 아쉽게도 지구에는 또 다른 날이 있다.
집주인이 순서를 정하고 있다면, 예를 들면,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달밤 이십사 다리, 옥인은 어디에서 구교를 가르치는가?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도 푸른 물이 나뉜다.
산을 둘러보니, 빛은 물을 만나고, 연향은 십리이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육조의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같고, 차가운 연기는 풀이 푸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