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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조의 음주시

저승일

이청조

추운 날에는 창문을 닫고 오동나무는 밤 서리를 미워해야 한다.

술주는 쓴 차를 좋아하고, 꿈은 깨진다.

가을이 지나고 날이 아직 길다.

종현화는 훨씬 황량해야 한다.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보다 술에 취해 쉬는 것이 낫다. 소극적이지 마라.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 추경' 이 쓴 시는 전형적인 이안후기 작품이다. 시종일관 나는 술에 취해 향수를 쓰기 시작했고,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찼다. 이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추운 날의 오동나무에 쓰여져 무한한 서늘함을 뚫고 있다. 여기서' 부스럭' 은 우울증과 외로움을 뜻한다. 동물원의 창문' 은 체인 무늬가 새겨진 문설주이다. "위" 라는 글자는 추운 날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빛이 천천히 문설주에 올라간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는 작가가 태양의 그림자를 오랫동안 보고 지루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오동나무는 일찍 시들고 가을에는 낙엽이 진다. 서리가 싫다' 는 뜻은 서리가 나뭇잎에서 떨어지는 것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초목은 무지하기 때문에 오동나무에 대한 증오는 사실 인류에 대한 증오이다. 그래서 서정을 빌려 작가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묘사했다. 기분이 좋지 않아,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나는 술을 많이 마셔서 술에 취했다. 나는 참지 못하고 잠이 들었다. 잠에서 깨어나니 가슴에 맑은 향기가 감돌았다. 서너 마디 말에는 각각' 기쁨' 과' 적합' 이라는 단어가 표시되어 있는데, 희희를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희비가 아니라 슬픔이다. "술을 멈추다" 는 것은 음주가 끝나는 시간을 가리킨다. "단차" 는 바로 다과입니다. 송대에는 공물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용봉조가 있는데, 그 위에는 용봉 도안이 찍혀 있어 가장 소중하다. 차는 숙취를 풀 수 있다. 나는 쓴 차를 매우 좋아한다. 내가 술을 많이 마셨다는 것을 설명한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걱정이 된다는 뜻입니다. "서곰", 향명, 일명 용뇌로, 용뇌목에서 증류하여 만든 것이다. "이순신" 표면은 쾌적한 향기를 가리키는 것 같지만, 사실 첫 번째 문장의 추운 날처럼 향을 빌려 환경의 적막을 쓰는 것이다. 왜냐하면 차갑고 고요한 환경에서만 향의 향기가 더 쉽게 발산되기 때문에 더 깊고 짙어지게 변해야 사람들이 명확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마지막 서사중점은 작가가 가을을 느끼는 개인적 감정, 음주의 현실이다. 종현' 문장의 전고는 왕찬 향수의 정을 반영한다. 왕찬, 단어, 양산고평 (이 산둥 조현) 사람. 17 살 때, 그는 유표에 따라 경주에 갔는데, 중시되지 않았다. 그는 후베이 당양현에 등성하여 유명한' 등루송' 을 적고, 의욕이 미봉되고 향수가 절실한 답답한 심정을 토로하였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이 홀로 떠돌아다니는 괴로움과 향수의 정을 보여준다. 늦가을에는 사람들이 슬픔을 느끼고, 집이 그리울 때, 기분이 자연히 더욱 처량해진다. 주관적인 환각과 내면의 감정을 묘사한 두 가지 허사' 유' 와' 더' 는 향수에 대한 묘사를 가중시켰다. 이 말은 초탈을 위한 것이다. 때는 늦가을이었고, 울타리 밖의 국화꽃이 만발했고, 황금빛 꽃잎이 눈부시게 피어났고, 진대 시인 도겸의 시구'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시를 떠올리게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니, 술 앞에서 술을 마시는 것이 낫다. 울타리국화를 자랑스럽게 하는 가을빛을 저버리지 않는 것이 낫다. "띠" 는 마음대로 하는 것이다. 다음 편에서 술을 마시는 이유는 지난 편에서 술에 취한 것에 대한 설명이다. 원래 나는 술로 근심을 풀었지만, 나는 철사를 가장했다. 겉으로 보이는 철사는 사실상 무한한 향수를 함축하고 있다. 이청조의 첫 시는 그가 베트남에서 생활하는 만년에 쓴 것이다. 시에서 드러난 향수의 정은 고국의 상실과 유랑의 비애와 뒤섞여 더욱 초조하다. ● 꿈과 환상

이청조

어젯밤에 비가 갑자기 그쳤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셔터에게 묻자 그는 "해당화는 아직 있다" 고 말했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 시, 인물, 장면, 대화는 송사의 언어 표현력과 시인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준다.

"어젯밤에 비가 와서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 는 말은 어젯밤에 비가 와서 심하게 긁혔다는 뜻이다. 희소함은 희소하게 쓰는 것이지, 통상적으로 희소하다는 뜻은 아니다. 봄이라 명화는 딱 알맞지만 비바람이 몰아와서 기분이 좋지 않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다. 나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잠을 푹 잤다. 결국 잠에서 깨니 날이 이미 밝았다. 그러나 어젯밤의 심정은 계속 가슴에 걸린 것 같아서, 함께 가서 마음속에 걸려 있는 일들을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그녀는 집 청소를 하는 여종에게 블라인드를 열어 달라고 했다. 베고니아 왜 그래? 시녀는 한 번 쳐다보며 웃으며 대답했다. "그래, 해당화는 밤새 비바람을 맞았는데 하나도 변하지 않았어!" 여주인은 듣고 화가 나서 한숨을 쉬었다. "바보 같은 아가씨, 빨간 해당화가 적고 녹색이 많다는 걸 아세요?" " -응? ""

이 대화는 시화로는 표현할 수 없는 것을 표현하고, 규방 상춘이춘의 복잡한 표정과 말투를 표현하여 생동감 있는 필치로 묘사 될 수 있다.

작가는' 수면' 과' 잔주' 를 교량으로 백야에서 새벽까지 시간 변화와 심리적 진화를 썼다. 그런 다음' 여명' 이 교묘하고 적절하게 하루의 커튼을 깨뜨렸다. 하지만 셔터를 묻는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답만 드러냈다.

정말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아서 흔적이 없다. 시인은 꽃을 위해 즐거워하고, 꽃을 위해 슬퍼하고, 꽃을 위해 취하고, 꽃을 위해 노여워한다. 사실 그들은 봄을 다치게 하고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꽃으로 자신의 청춘을 한탄하는 것을 비유하고 있다.

● 보살

이청조

바람은 부드럽고 봄은 아직 이르고 셔츠는 기분이 좋다.

잠을 자면 약간 춥고 매화는 관자놀이에 있다.

당신의 고향은 어디입니까? 술에 취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물에 누워 태우면 향긋한 소주가 사라지지 않는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 단어는 작가의 만년 작품으로 그의 깊은 향수를 표현했다.

"봄이 아직 이르다" 는 말은 봄이 막 왔다는 뜻이다. 태양은 여전히 미약하지만 바람은 이미 부드러워져서 겨울만큼 강렬하지 않고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 남방의 이른 봄에 사람들이 셔츠를 갈아입어 매우 기뻤다. 서너 문장은 낮에 잠에서 깬 후에 쓴 것이다. "조금 추워요. 제가 방금' 잠' 을 잤고, 아직 이른 봄에 잠갔거든요. 귀밑머리에 꽂힌 매화는 이미 떨어졌다. 겨울이 지나고, 봄바람이 한가하고 조용하며, 감정 기조는 즐겁다.

다음 영화는 향수병이고 기분이 돌연변이이다. 고향이 어디에 있는가' 는 고향이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고향을 찾다' 는 동작도 포함돼 있다. 즉 작가가 내 목을 이끌고 북상하며 밤낮으로 고향을 바라보는 경우가 몇 번인지 알 수 없다. "술에 취해서 잊는다" 는 말은 평범하지만 매우 심오하고 고통스럽다. 술로 근심을 풀면 술에 취했을 때만 고향을 잊을 수 있고, 깨어있을 때는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잊다" 는 것은 단지 네가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여기서 역설은 한 층의 전환을 더해 이런 의미를 더욱 강하게 한다. 향수가 작가를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괴롭혔기 때문에 우리는 술에 취해 잠시 잊어야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가가' 잊다' 는 생각과 행동을 하는 이유는 일시적으로 향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거의 희망이 없는 귀향과도 관련이 있다. 어느 시기로 돌아가면 희망이 있을 것이고 잊혀질 생각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에 갈 희망이 없고, 그리워하는 사람이 고통을 가중시킬 때만 잊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정말 감히 생각할 수 없지만, 또 생각을 참을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잊고 그것을 기억하고 싶다. 이런 사상적 갈등과 정신적 고통은 반복되고 끝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앞의 "술 취함" 을 전문적으로 묘사한다.

단어. 침향의 별명' 침수' 는 일종의 진귀한 향이다. 잠을 잘 때, 향은 이미 타 버렸고, 향기는 이미 흩어져서, 시간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작가의 술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다. 그가 깊이 취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술에 취하면 근심이 심하고, 근심이 심하면 향수가 짙다. 마지막 문장에서 "제거" 를 다시 사용하십시오.

글자는 구구절절 둥글고 옅게 변하지만, 글자의 의미는 더할 나위 없이 아프다. 걱정거리를 직접 말하지 말고 향수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술, 향, 함축, 의미심장함을 말하는 것이다. 송 대치를 앞두고 청소생은 항전을 주장하며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갈망하며 고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품고 있다. 그 중 고리에 점령한 김국 통치자에 대한 분노도 있고, 죽음에도 잃어버린 땅을 되찾으려 하지 않는 남송 통치자에 대한 비난을 안고 강한 애국적 정서를 스며들고 있다.

이 단어의 전편은 모두 대비법으로 쓴 것이다. 첫 번째는 이른 봄의 기쁨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는 향수병의 고통에 관한 것이다. 아름다운 봄빛이 출가를 받쳐 주는 것은 애석한 슬픔이 있어 감동적이다.

● 디 화련 이청

이청조

따뜻한 비, 맑은 날씨와 바람이 먼저 단단한 얼음을 깨뜨렸다.

유염메이 길스는 이미 봄의 심장 박동을 느꼈다.

누구와 * * *?

눈물이 녹고 꽃봉오리가 무겁다.

금실로 셔츠를 꿰매 보세요.

산베개를 비스듬히 베고, 베개를 베고 머리핀을 손상시키다.

혼자 슬퍼할 때는 좋은 꿈이 없지만 한밤중에 코담배를 잘라야 한다.

이청조어 감상 분석.

이것은 여성을 생각하는 시이자 이안시의 별종이다. 그 규각은 상당히 변화무쌍하여 송대 규각시의 면류관이다.

이 단어의 주제는 아름다운 풍경과 이별이며, 완곡한 언사가 자주 쓰는 단어이다.

고생하지 마라, 그러나 작가의 농축과 순화를 거쳐, 그것은 또 새로운 사상을 양조했다.

"따뜻한 비 맑은 바람이 얼음을 깨는 시작" 은 경치가 쾌적하고 이른 봄을 지적한다.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류염매차' 는 일안 7 구' 라고도 할 수 있다. 이 말은 의미가 풍부하고 말장난으로 문장의 장면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사상이 있는 여자의 이미지를 매우 간결하게 묘사했다. 이별의 슬픔에 시달리는 이 아름다운 이미지로 그녀는 안절부절못하며 술에 취한 듯 안절부절못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문장에서 "누가 술과 시를 사랑하게 되었나요? * * ",생각하는 사람은 분명 그녀의 남편이다. 이청조의 첫 번째 말은 류몽매가 꽃이 피고 경치가 매혹적이라 해도 저자가 볼 의향이 없다는 것이다. 화사한 봄빛에 직면하여, 그녀는 친척이 동행하지 않고 혼자 울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쾌적한 풍경과 호화로운 옷을 완전히 무시했다. 따뜻한 비, 가는 바람' 의 날씨에 그녀는 아무런 감정도 없이 베개에 기대어 남겨진' 눈물, 잔분',' 베갯머리' 등의 단어가 진지하고 섬세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내실 청녀의 심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결론문은 "혼자일 때는 좋은 꿈이 없고, 한밤중에 코담배 골목을 자르는 것" 을' 엑스터시 문장' 이라고 부르는데,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고, 사부의 이미지가 또렷하고 기묘하며, 꽤 재미있다. 전설에 의하면 코담배는 경사스러운 징조라고 한다. 코담배를 생각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생각을 알려주는 것보다 더 흥미롭고 전염성이 있다. 사람이 돌아오지 않기를 바라면 주인공은 자연히 실망과 처량함을 느낄 것이며, "누가 누구의 시를 취했는가?" 를 더욱 깊어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 "마지막 영화에서 주제의 표현이 더 심오하고 미묘하다.

이것은 정통 완곡한 시, 특히' 눈물 녹은 가루꽃 무게' 와' 초시, 셔츠 바느질 금실, 산베개 경사, 베갯잇' 등의 문장으로 가장 전형적인 완곡한 단어와 견줄 만하다. 하지만 이 시는 심오하고 사치스럽지 않고, 완곡하고 우아하며, 이안어의 신선하고 소박한 스타일을 잃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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