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방어 특성:
1: 주문 반사 매크로
/시전 [장비: 방패] 주문 반사
/장비 [ 스탠스: 1/2] 한손 무기 이름
/equip [스탠스: 1/2, noequipped: 방패] 방패 이름
방패를 장착하면 반사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반사를 사용합니다. 먼저 설치하십시오. 검과 방패에 반사를 사용하고 한 번 더 누르십시오.
2: 보조 매크로
#showtooltip 보조
/cast [help] 보조 [target=targettarget, help] 보조
/startattack [target=harm]
대상이 우호적이면 지원하고, 적대적이면 지원합니다. 즉, 대상을 절단하지 않고도 즉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방어 전사 그룹 몬스터 당기기 매크로
#showtooltip [스탠스: 1/2] 썬더 스트라이크 [스탠스: 3] 가르기
/시전 [ modifier: alt] cleave; [stance: 1] Thunder Strike
이것은 흔하지는 않지만 몹을 유인하는 데 매우 실용적인 매크로입니다.
4: 탱크 매크로 작은 사본에 사용하면 매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howtooltip [stance: 1] 사기의 포효 [stance: 2] Thunder Strike
/cast [stance: 1] 사기의 포효;
/시전 중지
/시전 [스탠스: 1] 방어 자세
/시전 [스탠스: 2] 천둥 타격
수비 자세 매크로
#방어 자세 표시
/equip [stance: 2, noequipped: 한손검] 한손 무기 이름
/equip [stance: 2, 없음 장착: 방패] 방패 이름
/시전 방어 자세
대괄호와 내용을 제거하면 한 번 누르면 무기 자세를 변경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두 번 누릅니다. 두 번째 줄의 "한손 검"은 특별한 경우에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탱크 무기 유형에 해당하는 다른 한손 무기 유형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윈스를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바람의 검을 사용하는 대신 [블레이드 오브 카오스]와 같은 다른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면 두 번째 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equip [stance: 2, noequipped: one-handed ax] 바람검 이름
한손 도끼가 아닌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그러면 이것은 당신이 바람의 검을 바꾸게 할 것입니다. 한손 도끼를 들고 있다면 (쌍둥이를 지탱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미 바람의 검을 들고 있다면, 이 줄은 바람의 검으로 대체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유형을 설명하기 위해 혼돈을 예로 들겠습니다. 너무 느린 것은 탱킹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줄의 #show는 이 매크로가 방어 자세 아이콘과 정확히 동일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줄이 없으면 아이콘 주위의 원이 방어 자세에서 더 밝아지지 않습니다.
B: 무기 재능
1. 돌격/요격/살상/절단 자세
/시전 [전투, 피해, 노스턴스: 3] 폭력 자세 [ nocombat, nostance: 1] 전투 자세; [combat, harm, stance: 3] 차단 [nocombat, stance: 1] 돌진
/시전 참수
/startattack
비전투 상태에서는 전투 자세로 전환하고, 전투 상태에서는 폭력 자세로 전환하여 처치할 수 있을 때 처치합니다.
매크로를 억제합니다. >억제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세 전환과 통합하는 것입니다:
#show Combat stance
/cast [stance: 1] Suppression; p >전투 자세를 전환하려면 이 매크로를 사용하세요. 가능하면 누르세요. 그렇지 않으면 세게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드 하나 저장
두 번째는
#show 억제
/castsequence Reset=4 억제, 폭력적인 자세
억압을 해제한 후 다시 클릭하면 광전사로 바로 전환됩니다. 억제가 켜지지 않으면 절단되지 않습니다. 억제가 차단되고 빗나가더라도 Frenzy는 계속 절단됩니다.
두 번째 스킬 열, 즉 자세에 따라 변하지 않는 열에 여유 공간이 있으면 다음과 같이 써도 됩니다.
#show Suppression
p>/castsequence Reset=4 전투 자세, 제압, 폭력 자세
제압 활성화 여부에 따라 전투로 전환되지만,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시 광폭화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3. 말씀하신 자동심판과 살인은 실현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음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승리, 참수, 치명적, 영웅적 매크로, 혈액이 20에 도달하면 처치, 승리와 참수 모두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조건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나중에 스킬을 사용하세요. 유일한 단점은 Heroic Strike가 죽음을 풀어주는 데 필요한 분노를 소비할 수 있다는 점이지만, 격렬하게 누르지 않는 한 여전히 나에게는 좋습니다. 충분히 화를 내지 않으면 괜찮을 것이고, 45가 화를 내면 영웅과 치명적이 함께 나타납니다. 숨기는 것이 편리합니다.
#show 필사적 일격
/startattack
/castrandom 승리 추구, 참수, 치명타, 영웅적 일격, 피의 분노;
/시전 [장비: 투척 무기] 던지기;
(PS: 다양한 전문가들의 포스팅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통합 편집하여 안심하고 출력하고, 자신있게 몬스터와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꼭 채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