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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oyu 는 말했다: "이 깨진 연꽃 잎, 증오. 왜 사람을 보내서 그들을 끌어 올리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웃었다. "요 며칠, 너는 왜 이 정원을 좀 쉬게 하지 않고, 매일 돌아다녔니? 어떻게 사람을 불러 수습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다이옥은 말했다: "나는 이의산의 시를 가장 좋아하지 않지만, 그의 그 말을 좋아한다.' 유호, 비 듣기.' 너는 더 이상 남은 부하를 유지하지 마라. 보옥은 "이 말은 좋다. ". 앞으로는 플러그를 꽂지 말라고 하지 않겠죠. "

이 말만 보면 임대옥 들은 이의산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반대로 조설근이 임대옥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독특한 서사 전략이다. 보비교교묘하게 영매를 알아보다' 에서' 대옥은 보옥을' 천마성' 이라고 부르고,' * * * 서사랑기 읽기' 에서' 보비홍사향' 까지, 모두 대옥이 내면의 감정을 풍자로 표현하는 독특한 개성을 드러낸다.

그리고 임대옥 들이 이의산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시에서 많은 용법이 있다. 다이옥이 만든 등불 수수께끼처럼, 이의산' 마웨이' 대련에서' 닭 없이 보답하다':' 빈문호 행야, 닭 없이 보답한다'; 제 25 회 다이옥이 쓴 도매어: "정말 한가한 자수방이 버들개지를 불고 있다." 이는 이의산의 시 "손님이 만나지 않으니, 방을 남기지 마라": "한가한 자수커튼이 버들개지를 불면 아무도 고등학교에 갈 수 없다" 는 것이다.

이의산에 대한 저자의 사랑도 이의산에 대한 임대옥 사랑을 볼 수 있다. 조설근이 이를 위해 필묵을 쏟았다. 시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체' 홍루몽' 은 모두 조설근이 이상은에 대한 반응이다. 이의산의 외모는 중국에서 가장 전통문인들이 고난을 겪은 모습이며, 고난을 방종하지 않고, 자기 연민 아래 부드럽고 민감한 마음을 숨기고 있다. 바로 이렇다. 첫 번째 아름다운 시편을 남기고 지금까지 전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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