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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10 의 미구와 감상이 있습니다.

① 인생은 짧고 원한을 품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은 평생 실수를 하지만, 우리는 곧 죽을 것이다. 우리의 죄악은 우리의 육체와 함께 사라지고 정신의 불꽃만 남긴다. 이것이 바로 내가 결코 보복하고 싶지 않고, 생활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유이다. 나는 평온한 생활을 하며 끝을 기다리고 있다. -항해 화상

감상: 헬렌 번스가 바로 그런 사람입니다. 선생님이 벌을 주려고 하면, 그녀도 얌전히 선생님이 처형 도구를 가져오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작은 머리 속에는 이렇게 풍부한 박애사상이 가득하다는 것을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그녀는 만약 네가 평생 굴욕을 참을 운명이라면, 너의 임무는 그것을 참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여전히 마음속으로는 그녀를 괴롭히는 스카차드 양을 존경하고 사랑할 수 있다. 그녀는 범죄자와 범죄자가 범한 죄를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범인은 동정과 용서를 받을 만하다. 그녀가 싫어하는 것은 단지 그의 죄악일 뿐이다.

②: 여성은 일반적으로 매우 조용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여성도 남성과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형제처럼,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필요가 있고, 노력할 곳이 있다. 그들은 너무 꽉 묶여 있고, 너무 절대적으로 정체되어 있고, 남자처럼 고통스러울 것이다. 더 특권을 가진 또래들은 옷감 만들기, 양말 짜기, 피아노 연주, 자수 주머니 등에 국한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감상: 그녀가 보기에 빵은 생활의 필요이고 존엄성은 인격의 필요성이다. 그녀의 인생 철학은 빵과 다른 사람에 대해 동등하게 이야기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내가 가난하고, 겸손하고, 작고, 매력이 없고,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다고 생각하니? 너는 틀렸다. 내 마음은 너만큼 풍부하고, 내 마음은 너만큼 충실하다. 비록 내가 가난하고 용모가 평범하지만, 우리의 정신은 평등하다. 우리가 무덤을 건너면 하느님 앞에 서 있는 것처럼-우리가 평등하기 때문이다.

감상: 제인애는 사회적 억압을 견디지 않고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여자이다. 그녀의 가난하고 낮은 사회적 지위와 떠돌아다니는 생활 경험은 당시 영국 하층 사회 생활의 진정한 묘사였다. 작가는 소설에서 하층 사회에서 새로 각성한 여성을 주인공의 자리에 올려놓고 주인공의 억압과 사회적 편견에 반항하고, 독립인격과 존엄을 쟁취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완강한 투쟁을 열정적으로 노래할 수 있었다. 이는 당시 문학작품에서 귀중했다.

내가 가난하고, 무명하고, 용모가 평평하고, 키가 작기 때문에, 나는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단 말인가? -네 잘못이 아니야? 내 머리는 너만큼 풍부하고, 내 마음은 너만큼 충실하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약간의 아름다움과 많은 부를 주신다면, 나는 너희들을 지금처럼 분리할 수 없게 할 것이다. 나는 풍습, 관례, 심지어 혈육의 몸으로 너와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내 영혼이 너의 영혼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마치 우리가 무덤을 가로질러 하느님의 발밑에 서서 서로 평등하게 서 있는 것 같다. ""

감상: 왜 나한테 이런 말을 해? 너와 그녀 (잉그램 양) 는 나와 무슨 관계가 있니? 내가 가난하기 때문에 매력이 없어서 감정이 없다고 생각하니? 솔직히 말해, 만약 하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하지만 하나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셨지만, 내 영혼은 마치 우리 모두가 무덤을 지나 하느님 앞에 동등하게 서 있는 것처럼 당신의 영혼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⑤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깊이 사랑하고, 잊을 수 없다. 그것은 태양에 의해 흩어진 안개도 아니고 폭풍우에 쓰러진 모래로 만든 조각상도 아니다. 비문에 새겨진 이름으로 대리석만큼 오래 갈 운명이다. 어디를 가든 내 마음은 그를 향해, 그를 갈망하고, 그를 축복한다. 모톤에서, 매일 밤 그 오두막에 발을 들여놓으면, 나는 반드시 그를 떠올릴 것이다. 지금 나는 늪에서 살고 있다. 매일 밤 자신의 침실로 들어가면 그리운 조수에 잠기고, 눈물은 소리 없이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상: 제인은 로체스터의 불행한 운명을 동정하며 그의 실수가 객관적인 환경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못생기고 파산하여 장애인이 되었지만, 그녀는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불쌍한 불행한 운명을 보고 결국 그와 결혼했다. 소설은 로체스터를 통해 완전히 다른 두 차례의 사랑 경험을 통해 금전적 기초에 세워진 결혼관을 비판하며, 시종 간애와 로체스터의 사랑을 사상, 재능, 품질, 정신적인 묵계로 묘사했다.

나는 로체스터 씨를 그렇게 사랑했는데, 거의 그를 신으로 여겼다. 비록 나는 지금 그가 사악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가 다시 그를 믿을 수 있을까? 당신은 그에게 돌아올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반드시 그를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안다. 나에게 있어서, 그는 이전의 그도 아니고, 내가 상상했던 그도 아니다. 나의 사랑은 이미 잃었고, 나의 희망은 이미 산산이 부서졌다. 나는 침대에서 흐리멍덩해서 죽고 싶었다. 어둠이 천천히 나를 에워쌌다. 제인애

감사: 우리는 여전히 정의에 대한 그녀의 추구를 기억합니다. 마치 착한 파트너 같다. 그럼에도 착한 사람은 좋은 면을 선양해야 하고 상대방의 나쁜 면을 점검해야 한다.

⑦ 너는 외롭기 때문에 춥다. 아무도 너의 마음속의 불을 맞힐 수 없다. 네가 병이 난 것은 사람들이 부여받은 가장 아름답고, 가장 고상하고, 가장 달콤한 감정이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너는 어리석다. 아무리 괴로워도 그 감정을 불러서 너에게 다가올 수 없고, 앞으로 나아가서 너를 기다리는 곳에서 그것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감상: 작은 기관, 하지만 영혼에는 무명이지만 자존감은 큰 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우리가' 마음의 여행' 이라는 책의 표지에 다가갔을 때, 제인애, 놀라운 숫자는 우리에게 너무 많은 회고와 사고를 남겼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선량함을 기억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기를 잃어버리고, 눈을 잃었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경멸하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과거에 그녀를 깊이 다치게 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차라리 죽을지언정 살고 싶지 않다. 나는 외로움과 미움을 참을 수 없다. 헬렌? 번스

감상: 헬렌 번스와 같은 고귀한 영혼을 가진 사람들은 우리의 존경과 존경을 받을 만하지만, 그녀는 결코 위대한 모범이 아니다. 비록 그녀의 짧은 일생 동안, 그녀는 수많은 살아남은 사람들보다 더 충실하게 살았지만, 그래서 어떻게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제인이 말했듯이, 헬렌 번스의 사임은 범죄자들의 오만함을 조장하고 그들을 더욱 두려워하지 않게 했다. 헬렌 번스의 성격으로 그녀는 질병 속에서 묵묵히 죽었다. 죽음은 그녀의 가장 좋은 귀착점이다. 이렇게 착하고 연약한 생명으로서, 미래가 더 잔혹한 사회와 생활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상상하기 어렵다. 죽음만이 그녀를 해방시킬 수 있다. 그녀의 순결하고 고상한 영혼은 결국 하나님으로 돌아가 중생의 아버지와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누며 삶과 철학을 탐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⑨ 나는 내 눈을 통제할 수 없었고, 목마른 사람처럼 물이 독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를 보러 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애초에 그를 사랑할 생각이 없었고, 나도 사랑의 싹을 억누르려 했지만, 내가 그를 다시 만났을 때, 나의 사랑은 다시 살아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제인애

감상: 제인애는 위장한 외모를 통해 그의 진실한 마음을 보았다. 그녀는 풍상과 경험으로 쌓은 담을 넘어 다른 깊은 영혼에 직접 닿았다. 제인애와 로체스터의 첫 대화에서 그들의 성격과 내면 세계는 모두 충분히 드러났다. 로체스터는 방인심에서 제인애에 대해 시종 경계심을 유지하고 제인애를 만들려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체스터, 사랑명언) 두려움을 사랑하고, 제인은 강한 압력으로 자신의 인격력을 과시하고 있다. 존엄성을 쉽게 포기하지 않고, 독립된 인격을 유지하고, 비굴하지 않고, 깨어 있고 자각하며, 어려서부터 밑바닥에 살면서 차별을 받고 있다. 그녀는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와 견해를 중시하고, 끈기와 고집은 그녀의 성장에 따라 더욱 확고하다.

(10): "사람들이 항상 잔인하고 불공평한 사람에게 복종한다면, 그 나쁜 사람들은 더욱 제멋대로 될 것이다. 그들은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영원히 좋아지지 않을 것이고, 갈수록 나빠질 것이다. 우리가 이유 없이 맞았을 때, 우리는 힘을 다해 반격해야 한다. "

감상: Jane Eyre 는 불굴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따와 상처에 직면하여, 그녀는 용감하게 나서서 반항하고, 강인하고 불굴하며, 단순하고 선량하게 자신의 존엄성을 수호했다. 그녀는 죄를 용인하는 것은 자신을 무저고통의 심연에 던지는 것과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부상에 직면하여 우리가해야 할 일은 떨리는 두려움과 맹목적으로 피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인이 말했듯이, 맹목적으로 복종하는 것은 악을 팽창시킬 뿐, 상처와 억압에 반항하는 것이 자신을 해방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같은 피해를 줄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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