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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 공예미술 구도가 급하다! ! ! ! ! ! ! !

오려내기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통 민간 장식 예술 중 하나로 역사가 유구하다. 그 재료는 쉽게 얻을 수 있고, 원가가 낮고, 효과가 뚜렷하며, 적응성이 넓어서 보편적으로 환영을 받는다. 농촌 여성의 레저 생산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실용적인 대상일 뿐만 아니라 그들의 생활을 미화할 수 있다. 전국 각지에서 종이 오려내기를 볼 수 있고, 심지어는 다른 지방 풍격을 형성하기도 한다. 종이 커팅은 대중의 심미 정취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민족의 깊은 사회심리도 담고 있다. 중국에서 가장 특색 있는 민간 예술 중 하나이며, 그 조형 특징은 특히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중국 원시 철학의 구현으로 민간 오려내기는 표현형식상 종합성, 미화성, 길상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민간 오려내기는 자신의 특정 표현 언어로 전통문화의 내포와 정수를 전달하고 있다.

2006 년 5 월 20 일, 오려내기 예술유산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2007 년 6 월 8 일, 상하이 이종이 오려내기 예술 마스터 스튜디오가 문화부에서 수여한 제 1 회 문화유산의 날 상을 수상했다.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그 자체의 형성과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종이는 서한 (기원전 6 세기) 에서 발명되었으며, 그 전에는 종이 오려내기 예술이 나타날 수 없었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얇은 재료로 조각 수법으로 공예품을 만들었지만, 종이가 나오기 전부터 이미 유행하였다. 즉 금박, 가죽, 실크, 심지어 나뭇잎까지 조각하고, 새기고, 고르고, 조각하고, 자르는 수법으로 금박, 가죽, 실크, 심지어 나뭇잎을 자르는 것이었다. "사기 건통 제풍" 에 따르면 서주 초년에 한 국왕이 왕이라고 부르며 오동잎 한 조각을 동생에게 베어 당나라에서 허우로 봉쇄되었다고 한다. (《・・・・・・・・・・・・・・・・・・・》) 전국시대에는 가죽조각 (후베이 강릉 1 호 초묘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과 은박조각 (하남 휘현 곡위촌 전국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을 모두 종이 커팅과 함께 철거했다. 이들의 출현은 민간 종이 커팅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중국 최초의 오려내기 작품은 1967 년에 발견되었는데, 당시 중국 고고학자들은 그들은 마지를 사용했는데, 모두 접은 제사 종이 오려내기였다. 그들의 발견은 중국 종이 커팅의 형성에 대한 실물 증거를 제공한다.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의 역사, 즉 진정한 의미의 종이 오려내기는 종이의 출현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한대 종이의 발명은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 발전, 보급을 촉진시켰다. 종이는 곰팡이가 나기 쉬운 재료이다. 우리나라의 동남 지역에서는 기후가 습하고 매년 5, 6 월의 장마 날씨까지 더해지면 종이제품이 오래도록 썩어 민간종이 커팅은 유행하는 물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는 것처럼 보존하지 않을 것이고, 망가뜨리면 다시 자를 수 있다. 우리나라 서북지역에서는 날씨가 건조하고 기후가 건조하며 종이가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신장 트루반이 북조 종이를 자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는 줄곧 대발전기에 처해 있다. 두보의 시에는 "미지근한 물이 내 발을 가득 채우고,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른다" 는 문구가 있었는데,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르는 풍습은 이미 당시 민간에서 전해졌다.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는 당대의 종이 커팅은 당시 종이 커팅의 수공 예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화면 구도가 완전하여 천지 사이의 이상적인 경지를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유행하고, 조각한 꽃나무 도안은 종이 오려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정창병원의' 더미 양' 도안은 전형적인 수공 절단 예술 표현 형식이다. 당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로 만든 조각판 인쇄도 등장했다. 사람들은 두꺼운 종이로 그것을 왁스 종이로 새긴 다음 천에 염료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송대 제지업이 성숙하고 종이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종이 오려내기의 보급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민간 선물의' 불꽃놀이', 창문에 붙인' 창꽃' 또는 등롱과 찻잔의 장식으로 쓸 수 있다. 송대 민간 종이 오려내기의 적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강서길주 가마는 종이 커팅으로 도자기의 도안으로 유약을 바르고 구워 도자기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민간도 종이 오려내기 형식으로 당나귀, 소, 말, 양 등의 동물의 가죽으로 그림자극에서 인물을 조각한다. 블루프린트천 공예로 만든 조각판은 기름판지로 도안을 조각하고, 긁힌 도안은 오려내기 공예로 만들어 음양각으로 나뉜다. 긴 팀은 사실과 진상을 구별하기 위해 끊어져야 한다.

명청 시대에는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이 성숙하고 절정에 달했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민간 등롱의 꽃 장식, 팬의 장식 패턴, 자수 패턴 등 더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모두 종이 오려내기를 장식으로 재가공한다. 더욱이, 우리 국민들은 종종 종이 커팅으로 가정환경을 미화하는데, 예를 들면 문더미, 창화, 찬장꽃, 웨딩꽃, 천장 꽃 등이 모두 문, 창문, 방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남송 이후 등장한 종이 넥타이 패턴 수공예인 외에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의 가장 기본적인 팀은 농촌 여성이다. 여홍은 중국 전통 여성의 완벽의 중요한 상징이다. 종이 커팅은 바느질의 필수 기술로 여자아이가 어릴 때부터 배워야 할 솜씨가 되었다. 그들은 선배나 자매로부터 종이 오려내기 도안을 배우고 싶어 한다. 자르고, 다시 자르고, 그리고 자르고, 새로운 도안을 자르고, 자신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물, 물고기, 벌레, 새, 짐승, 꽃, 나무, 정자, 다리의 경치를 그려 결국 자신의 의지의 경지에 이르렀다.

중국 민간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아이비, 오래되고 상록수, 독특한 대중성, 실용성, 심미성이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에 부합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되었다.

오려내기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여 고시 고전에 광범위하게 기재되어 있다.

1 .. 돈? 최도융이 남긴 시구에는 "이춘자를 자르고 싶다. 봄추위는 가위를 깎는다" 는 말이 있다. 여기서 말하는' 이춘첩' 은 속칭 종이오려내기이다.

2. 돈? 이상은은' 만월' 시가 말했다. "금조각으로 가시의 인기를 얻고, 색채를 잘라서 백성들을 촉진한다." 리본을 자르는 것도 종이 오려내기이다.

3. 돈? 단락의' 유양잡기' 는 "입춘의 날 문인의 집, 오려내기는 일종의 소평이거나 미인의 머리에 걸리거나 꽃 밑에 장식해 봄나비로 자르고 춘승극과 함께 한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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