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성은 집에 돌아와' 글자와 회사가 합쳤다, 탈모, 풀이 뽑혔다' 는 십자말풀이로 아버지와 완곡하게 이 일을 이야기했다. 조직의 갑작스러운 의식은 그가 이청조의 친지들을 만나러 사람을 보냈다는 것을 깨달았다.
결혼 후 두 사람은 감정이 잘 맞아서 금석 서예를 수집하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나중에 정치적 요인으로 인해 조의 친척들은 은거할 수밖에 없었고, 조명성과 이청조는 청주에 정착했다. 조씨는 권세에서 일반인으로 변했다. 그들에게 이것은 모든 먹구름마다 한 줄기의 희망이 있는 것이다.
그들은 모든 정력을 석두, 서화, 골동품에 쏟았다. 조 부부는 멋진 책 한 권을 받을 때마다 * * * 함께 교열, 책 제목 정리, 서화도구 매치 등 열심히 놀며 서로를 평가한다. 한편, 부부는 늘 저녁 식사 후 복도에 앉아 차를 우려낸다. 두 사람은 방 안의 책을 가리키며 서로 고문하고, 먼저 알아맞혀 차를 마셨다. 즐기다.
한 번, 조명성이 집에 없을 때, 이청조는 남편에게' 취화음' 한 곡을 써서 자신의 감정을 하소연했다. 자오 밍 쳉 (Zhao mingcheng) 은 그것을 읽은 후 놀랐다. 하지만 그는 이기고 싶어 문을 닫고 3 일 동안 침식하는 것을 잊었다. 결국 그는 이청조의 단어를 포함한 50 개의 단어를 얻었다. 친구 육덕부는 평가를 받고 "단 세 문장만 우수하다" 고 말했다.
조명성은 어느 세 마디를 물었고, 유덕부가 대답한 후, 조명성은 말문이 막히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원래 이청조의 "묵도는 매력적이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며 조명성이 아내의 재능에 더욱 감탄하게 했다.
확장 데이터:
이청조의 창작 스타일:
이청조는 시문에 능하고, 단어에 더 능하다. 이청조의 단어는' 이안사',' 소옥사' 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와 세트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이안집',' 소강옥집' 은 송인들이 오래전부터 기재한 것이다.
오늘 편찬은 지금까지 약 45 곡, 10 여 곡이 의심을 품고 있다. 그녀의' 우서사' 는 웅장하고 기이하다. 그녀는 깊은 문학 수양이 있을 뿐만 아니라 대담한 창작 정신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북송과 남송시대에 생활한 변화로 인해 그녀의 창작 내용은 전후기에 다른 특징을 보였다.
선행: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고, 주제는 자연 풍경과 이별 그리움을 쓰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후기: 주로 상처받았을 때의 미련과 그리움을 표현한다. 그의 고독한 일생의 깊은 슬픔, 외로움, 우울함을 표현했다.
바이두 백과-이청조
바이두 백과-조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