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에서 Shift+Ctrl+C를 눌러 치트 코드 대화 상자를 엽니다.
■ 가족 자금 늘리기 또는 줄이기:
familyfunds 가족 이름-/ + 금액("+" 제공, "-" 공제), 예: 가족 자금 Smith +50000
■지붕 경사 각도 변경:
RoofSlopeAngle (15-75) 각도 범위 15~75도, 괄호 안에 입력하지 마세요.
■ 경력 보상 켜기:
UnlockCareerRewards
■ 연령 지정 변경:
AgeSimsCheat 켜기/끄기; 켜짐은 열림을 의미하고 꺼짐은 닫힘을 의미합니다. 켜기를 선택한 후 마우스로 아무 사람이나 클릭하여 연령 그룹을 선택합니다.
■예상값 변경:
AspirationLevel(0-5); 5는 플래티늄, 괄호는 입력하지 마세요
■생각 내용 프레임 켜기/끄기 :
p>
ShowHeadlines on/off; 켜면 켜져 있고 꺼지면 스토리를 만들 때 유용합니다.
■예상값 잠금:
LockAspiration on/off, on은 잠금입니다.
■야망 포인트 설정:
야망 포인트 포인트 금액입니다. 욕망 포인트를 늘리면 보너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드 바 스위치:
MotiveDecay 켜짐/꺼짐, 켜짐은 열림, 꺼짐은 닫힘을 의미합니다. 무드 바는 먹고, 마시고, 화장실에 가는 등 일상적인 필요 사항을 나타냅니다.
■최대 무드 바:
MaxMotives, 식사, 화장실 가기 등의 최대 가치.
■새 조명 파일:
setLotLightingFile [파일 이름]
플레이어가 특별한 집 조명 값을 사용하여 새 조명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각 주택마다 특별한 조명 값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뱀파이어가 되는 비결:
boolProp TestingCheatsEnabled true(참고 사례)
그런 다음 악당의 가족을 입력하고 Shift+클릭을 눌러 악당을 선택하고, 많은 옵션이 있을 것입니다.
"더보기"를 두 번 정도 클릭하면 Make Vampire 또는 Cure Vampire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악당을 뱀파이어나 일반 사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두 가지 새로운 지형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디렉토리에서 선택할 수 있음)
erraintype 사막
terraintype 콘크리트
nhdregiontype 사막
nhdregiontype 콘크리트
■motherlode
50,000위안 추가
■캐칭
1,000메타 추가
■에이징 [on/off]
에이징 켜기/끄기
■모든 문자 삭제
커뮤니티의 모든 시민 삭제
■지형 유형 [사막/온대]
커뮤니티 온대 풀 또는 사막 사막의 외형 변경
■stretchSkeleton [계수]
외형 변경 심즈 키
계수는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1"은 키가 같고, "2"는 키를 두 배로 늘렸고, "0.5"는 키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입력한 값은 다음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0000002"
■faceBlendLimits [0-8] 얼굴 블렌딩 제한을 켜거나 끕니다.
특이한 아이를 갖고 싶다면 이 비밀을 사용하세요. -off 특이한/-on 유전자 제어
■moveObjects on/off
구매 및 건설 모드에서 모든 개체에 대한 영역 제한을 제거합니다. 손 이동 도구로 사용 중인 개체를 이동할 수 없는 경우의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직장 휴일
더 많은 휴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질병 및 사망
다음에서 더 많은 휴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죽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감기, 독감, 폐렴, 식중독, 입덧 및 바이러스
■boolProp snapObjectsToGrid false
끄고 boolProp snapObjectsToGrid true
는 책장을 더 가깝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 의해 제한되지 않음
boolProp make45DegreeAngleOfRotation true/false
가구를 45도 각도로 배치하려면 true를 사용하세요.
참고, 키보드를 누르세요. 그리고. 그래야만 좌우로 45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대학 적용 가능>
■intprop censorgridsize 0
Demosaic<대학 적용 가능>
■휴대용 게임 제공
직접 GBA 소유< 적합 대학용>
■MP3 플레이어 제공
MP3 직접 다운로드<대학에 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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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특정 치트 코드
대학에서는 ging -off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집 속성 변경
changeLotZoning 주거용——주거용 주택
changeLotZoning 커뮤니티—— 공공장소입니다
changeLotZoning 그리스어——학생 동아리입니다
changeLotZoning 기숙사——기숙사
changeLotZoning secretsociety——비밀 조직입니다
■기숙사에 벽과 기초 건설
boolProp dormSpecificToolsDisabled true/false.
false를 사용하여 기숙사에 벽과 기초를 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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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건설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치트
■setHighestAllowedLevel( 5- 11)
지을 수 있는 가장 높은 층입니다. 괄호는 입력하지 마세요. 유럽 최고 테스트가 11레벨이었는데, 12레벨에서 오류가 발생했어요!
■boolProp constrainFloorElevation true
특수한 모양의 지붕을 만들 때 이 비밀을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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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제작
■슬로우모션 [0-8]
단편영화 제작 시 게임 속도를 변경하는 데 사용합니다. 숫자 범위는 0~8, 0-보통입니다. 속도, 8-가장 느린 속도.
■boolProp 활성화PostProcessing true/false
영화 제작에 매우 유용합니다.
픽셀 셰이더를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이 팁을 성공적으로 사용하세요. . 픽셀 음영 처리를 지원하지 않고 이 방법을 사용하면 후처리를 끌 때까지 화면이 부분적으로 어두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후처리를 켜고 영화를 열면 영화가 재생되는 동안 이미지 내에 원치 않는 아티팩트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bloom [r g b x] (rgb는 색상) (x는 총 꽃의 양) [0.0 - 1.0]
이 비밀 기술은 다음과 같이 흐림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TV 시리즈 특수 효과의 추억. 이 트릭을 사용하려면 BoolProp 활성화PostProcessing을 true로 설정해야 합니다.
■비네트 [centerX centerY 예를 들어, "vignette 0.5 0.5 0.5"를 사용하면 화면 가장자리가 약간 흐려지고, Vignette 0.5 0.5 1.0은 가장 높은 가장자리 흐림입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려면 BoolProp 활성화PostProcessing을 true로 설정해야 합니다.
■filmGrain [val] [0.0-1.0]
이 트릭을 사용하면 화면이 거칠게 보입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려면 BoolProp 활성화PostProcessing을 true로 설정해야 합니다.
■letterBox [val] [0.0-0.4]
화면에 레터박스 효과를 추가합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려면 BoolProp 활성화PostProcessing을 true로 설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