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 는 한 번 말했다: "첫 번째 사람은 능력이 있고 성질이 없다. 둘째, 능력, 성질; 마지막 사람은 무능하고 성질이 크다. " 중년 이후 두인은 신중해서 젊었을 때처럼 횡포하지 않았다.
2. 두의' 용정': 용정은 개인간의 정분과 체면이다. 중국은 예의의 나라이고, 중국인은 매우 체면이 있다. 창피하다' 라는 단어는 때때로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두가 말했다. "돈은 다 썼지만 우정은 아직 부족하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돈을 절약하고, 나는 우정이 있다. " 1930 이후 두씨는 지방 신사로서 안정된 장소로 공익에 참여하고 교육을 돕고 정의를 주재할 것을 점점 기대하고 있다. 어느 정도까지는 두가 확실히 환골탈태했다.
두의' 장면': 장면은 겉치레입니다. 유명해진 후, 두는 생활 장면을 매우 중시한다.
193 1 년 열린 두씨당 낙성식은 두일생에서 가장 큰 장면입니다. 두자의 취임식을 제외하고 두자의 아르바이트는 그의 현장을 가장 잘 표현한다. 전성기에 뒤는 70 여 개 기업, 은행, 회사의 회장, 이사로서 풍광이 무한하다고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두쌍의 성격 평가
두는 중국 현대사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한 깡패에서 십리양장으로, 상해에서 가장 큰 갱단의 두목이 되어 현대 실업가, 유명인, 지방지도자가 되어 당시 활발한 정치인이 되었다.
두 월승은 투기에 비범한 기교를 가지고 있고, 정치적으로도 교활하다. 그는 전 청나라 베테랑, 군벌과 정치가, 당과 국가 지도자, 유명인, 심지어 금융과 공업대형까지 존중하고 사귀었다.
장 () 의 고위층 지도자 () 는,,,,,, 두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 줄곧 문화를 동경하고 숭상한다. 그는 출세한 후 문화계와 매우 가까워져 지식계 문화계와 교제할 수 있게 되었다.
참조 데이터
인민 네트워크-"인생은" 국수 세 그릇 "을 먹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