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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의 서예 모사 교수

이영이는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문학가이다. 그는 당대에는 기탄없는 풍격과 깊은 비문으로 유명하며, 이후 시인인 이백과 두보의 존경을 받았다. 이왕' 체계에서 이영의 행서는 시할아버지와 가장 잘 맞설 수 있는 것으로, 용코끼리, 봉황이 독수리,' 꽃앞에 있고 싶다' 는 점은 후세 사람들의 평가에서 매우 명확하다.

이영운휘 장군 기념비 (일명 이사훈기념비)

첫째, 이왕의 법을 채택하면 40 년 동안 그 당시에는 유일무이했다.

이영이는' 이왕' 의 법을 따는데, 아마도 그의 펜은 주로 왕희지에서 온 것 같고, 왕희지는 골법을 강조하며, 펜으로 신속하고 결단력 있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육체적으로 그는 왕헌의 용감함에 합류했고, 그의 손목은 강했고, 그는 항상 용감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으려고 시도했다. 그래서 유희재재는 "가라앉는 것보다 이기고, 행동에 패한다" 고 말했다. 바로 이런 뜻이다.

이영운휘 장군 기념비

이후주가 이영 서예에 대한 칭찬은' 상기 우장군, 하기 기백' 이라고 하고, 미장도' 행동력이 강하고, 의태가 서툴다' 고 말하는데, 확실히 이렇다. 물론,' 책은 가스 위주의' 여야 득세할 수 있다. 이영이는 행서를 비석에 넣었고, 서예나 이세민과의 의식에서 "그 세력을 배우지 않고 힘만 구했다" 고 말했다. 실력은 기득권이고, 형세는 자생이다' 는 의식이 일맥상통하다. 그래서 qigong 씨 는 말했다:

표지 비문, 서체는 고귀하고 점잖지만 선은 다르다. 한편 이쉬는 끊임없이 반성하는 펜으로' 산의 안전' 의 봄 음표를 적었다. 측면에서, 엄격한 정도가 있다. 댄의 글쓰기 방식은 세상을 열었다.

이영 \ "봉별첩 \" 의 필묵 확장은 송토 \ "담첩 \" 에서 볼 수 있다

이영의 서예는 그가 살던 그 시대에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다. 두보' 강하가 서기 영도시 8 수' 는' 풍류산석, 산끝 쫓기',' 문간 걷고 비석 4 세' 로' 단독 40 년' 을 만들었다. 시인 노장용도 자신이' 열심히 연마한 장군과 모사' 처럼 힘차게 다투고 있다.

이영의 호크키 기념비

둘째, 역대 서예가의 많은 부분이 그의 영향을 받았다.

송초 사람들은 이왕을 존경하지만, 이영의 서예는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구양수가 이영의 서예를 주목하기 시작할 때까지. 그는 "이영의 서예를 처음 본 것은 별로 좋지 않지만 이영의 서예가 이렇게 유명하기 때문에 이유가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다른 사람과 그의 서예 격차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그의 서예를 좋아했지만 가장 좋아했다. 친구를 사귀는 것처럼 처음에는 친구를 사귀기가 어려웠는데, 아마도 가장 튼튼한 우정일 것이다.

이영의' 구별' (송토)

구양수의 영향으로 수시도 이북해의 서예를 배웠다. 비록' 그 해보다 더 창력' 이지만,' 젊었을 때의 서혜희보다 더 매력적이다' 는 이유로 이영의 서예를 바꿨다.' 일각을 생략하고 성숙해졌다' 며 득실이 반반이다.

쌀은 이영학을 배우는데, 마치 이영학이 이왕을 배우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그는 공부에 능하다. 그의 가장 자만하는' 솔' 글자는 이영에서 온 것이다. 미경은 이영의 서예가 왕헌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강건하고 생소하다", "섬유질이 부족하다" 며 이 병을 해결했다. 그러나 이영의 서예는 코끼리처럼 안정적이다. 미피는 앞으로 뛰어올라 몸이 좁다. 비록' 몸매가 날씬하다' 지만, 그는' 일부러 고개를 숙이고 교묘한 길로 들어갔다' 고 말했다.

이영여산사 비토 영화

조도 이영이를 연구하는 사람이다. 그는 큰 글자를 쓸 때마다 이영이를 모방하려고 노력하지만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어 표정이 전혀 진실하지 않다고 한다. 근대에는 장종상, 제백석, 임산지, 계공 등이 있다. 이영의 책을 매우 중시하고, 현대에 이르러 인격의 선전을 강조하는데, 마치 옹법이 부족하고 공력이 모두 상실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영여산사 비토 영화

셋째, 나를 배우는 자는 죽고, 이영은 당대 서예에 대한 세 가지 계시를 한다.

이영의 서예는 고귀하고 우아하여 책 속의 선수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당대 서예에 대해 세 가지 깨우침을 가지고 있다.

첫째, 그 독특한' 스승, 스승, 사신' 의 정신. 선화서' 는 이영이 "우장군의 법을 처음 배우는 데는 나름대로 바람직한 점이 있지만, 구습을 없애고 필법을 높이기 위해서다" 고 말했다. Qi Baishi 는 말했다: "나를 배우는 사람은 내가 죽은 것처럼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이영정신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다.

이영의 이수 잔적

둘째, 이영서예는 필건근골을 강조하여 서예의 함양에 유리하다. 이영이는 양강의 불굴의 기절과 힘으로 행서 비문의 기절과 정신모습을 보여주며 성당 풍모에 대한 최고의 해석이다. 당대 서예' 영양 과잉', 외강중간, 필로' 골법' 을 잃어버리고, 이영서예를 배우는 것은 맹약이다.

셋째, 이영의 서예는 직설적으로 펜으로 최선을 다한다. 유희재는 "빈 뜻을 그릴 수 없다" 고 말했다. 글쓰기를 강화하는 것은 비학 분위기의 영향을 많이 받고 제작과 조형을 강조하는 당대 서예에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욱 현실적인 의의가 있다.

명판 이영 《엽도비》

넷. 결론

물론, 이영의 서예는 그가 세속을 격려하는 고상한 품격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두보는 "얼굴이 두 방향으로 접힌다" (장이의 형제), "풍속이 쇠퇴하고 바람이 불어온다" 며 "옛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누가 앞사람을 이어갈 것인가" 라고 그의 불굴의 의지를 칭송했다.

이영의 책은 오늘도 여산사비, 토림사비 등 많은 유적이 있다. 그러나 잔해로 인해 운휘 장군비는 줄곧 1 위, 얇고 단단하며, 온 하늘에 백골이 가득하다.

이영 "토림사비" 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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