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동물원 타이쿤'에서 플레이어가 관리해야 하는 것은 당연히 야생동물원이다. 감독으로서 동물원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한편으로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동물보호협회 관계자들이 항의하러 올 뿐만 아니라, 동물들마저도 집단 폭동을 일으키게 되어 대처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파리 공원을 어떻게 관리하고 관광객과 동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이렇게 어려운 질문에 저자의 가이드가 답해드리겠습니다.
1부: 게임 운영 가이드
옛말처럼: 일꾼이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갈고 닦아야 합니다. CS를 플레이하려면 사격술을 연습해야 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려면 마이크로 매니지먼트를 연습해야 하는 것처럼, 게임 작동을 능숙하게 마스터해야만 게임을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술, 게임 인터페이스에 익숙하고 게임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그림 001(게임 메인 인터페이스)
게임의 메인 인터페이스는 그림(그림 001)과 같습니다. 화면 상단에는 간단하고 명확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동물원 전체의 상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메뉴이며, 왼쪽에는 현재 자금, 현재 날씨, 현재 시간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균 직원 만족도, 현재 동물 만족도 중간 부분은 긴급 안내 창입니다. 정보가 표시된 후 이 정보를 클릭하면 동물원에서 작은 동물이 태어났을 때 즉시 사고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정보를 클릭한 후 어떤 동물이 태어났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 인물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동물원에서 길을 잃은 관광객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면 플레이어는 안내 표지판을 설정할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림 002(드롭다운 메뉴에서 관광객의 만족도 이해)
정보 메뉴의 정보가 너무 단순하다고 플레이어가 느끼면 드롭다운을 열 수도 있습니다. 평균 방문객 만족도, 평균 직원 만족도 및 현재 동물 만족도는 모두 드롭다운 메뉴(그림 002)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이를 이해함으로써만 다양한 개체의 구체적인 만족도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 직원, 동물의 정렬 방법을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가장 불만족스러운 개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조작하는 주요 전장입니다. 게임은 화면 왼쪽 하단의 다이아몬드 모양 영역을 전체 동물원의 축소형 지도로 표현합니다. . 미니어처 맵 주변에는 꽤 많은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에는 작은 버튼이 하나씩 소개되어 있습니다.
작은 지도 위에는 나침반이 있습니다. 빨간색 바늘 끝이 북쪽입니다. 나침반 양쪽에 있는 작은 버튼을 사용하면 게임 지도의 회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는 동물이 지형으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지도를 회전하여 동물을 찾을 수 있으며, 나침반은 플레이어가 회전으로 인해 방향을 잃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지도. 나침반 왼쪽의 작은 버튼은 동물원의 현황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의 내용은 동물원 운영부터 현재까지의 재정 수입 및 지출 내역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문객 수, 직원 및 동물 수, 동물원 레벨 변경 테이블 및 방문객 만족도 변경 테이블 특히 플레이어는 동물원의 월간 재정 수입 및 지출 테이블이 어느 쪽에서 더 많은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왼쪽에는 현재 미션의 대상을 볼 수 있는 버튼도 있는데, 때로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진 003 (재정 대차대조표 확인)
나침반 오른쪽에 폭탄처럼 보이는 것이 해체 버튼이다. 동물원 내 불필요한 아이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건물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식물, 시설 등을 제거했습니다. 다른 버튼은 취소 작업 버튼으로, 플레이어가 방금 수행한 작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 아래에는 버튼이 줄지어 있는데 맨 왼쪽에 익숙한 플로피디스크 로고 버튼은 물론 시스템 메뉴 스위치이고, 그 옆에 있는 카메라 같은 버튼은 화면 캡쳐 버튼이다. . 미니어처 맵 바로 아래에는 시야 크기를 조정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와 "-"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가운데에는 시야를 일반 크기로 복원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
오른쪽에 있는 버튼은 게임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게임 일시정지, 일반 게임 속도, 가속 게임 속도입니다. 게임을 시작한 후 일시 정지 상태로 들어가 시설이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원이 준비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면 장비 유지 비용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방금 소개한 것의 대부분은 동물원의 상태를 마스터하기 위한 몇 가지 작업입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플레이어가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버튼 열을 살펴보겠습니다. 화면은 이제 사파리 파크 건설을 위한 주요 제어 버튼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정식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버튼은 '토지 및 도로 건설' 버튼입니다.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아래 창에 표시되며, 이는 지형 변경, 도로 건설,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표면을 바꾸는 것.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5가지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영역을 끌어내고 위나 아래로 이동하여 지형을 변경합니다(그림 004). 다양한 토지 생성 방법을 사용하여 생성되는 효과도 다릅니다.
그림 004 (지형 변경 방법)
지역 토지 생성은 가장 기본적인 토지 생성 방법으로, 뽑아낸 지역의 지형은 어떻게든 평지로 변하게 됩니다. 상대적인 지역적 토지 조성과 지역적 토지 조성의 차이점은 상대적인 지역적 토지 건설에서 철수된 지역이 원래의 경사진 지형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산을 생성하는 주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또는 끌어낸 영역이 낮아지면 주변 영역도 상승하거나 감소하며, 영역 주위에 사다리 모양이 생기고 선택 지점에서 끌어낸 영역의 높이가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무작위 토지 생성 시 선택 지점을 사용하면 컴퓨터가 무작위로 고르지 않은 지형 모양을 생성합니다.
도로 건설에는 도로와 다리 건설이 포함됩니다. 도로가 확장되는 동물 울타리가 없으면 관광객은 도로에서만 걸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지표면을 바꾸는 주된 목적은 우리 안에 있는 동물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모든 동물은 자신이 좋아하는 표면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이때 지표면이 적합하지 않으면 땅이 너무 단단하거나 너무 부드럽다고 불평합니다. , 가능한 한 빨리 표면에 심어야 합니다. 육지, 바위 위의 땅, 바위, 모래로 덮인 바위, 모래, 드문드문 풀, 잔디, 무성한 풀, 잔디, 가벼운 눈으로 덮인 땅, 약간의 눈으로 덮인 땅, 등 19가지 유형의 표면 유형이 있습니다. 눈으로 덮인 땅, 완전히 눈으로 덮인 땅, 진흙, 얼음이 적은 바위, 얼음이 있는 바위, 얼음이 많은 바위, 이러한 표면은 선택 후 오른쪽 창에 나타납니다. 경도 및 비용과 같은 정보 물론, 동물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비용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 버튼은 '식물' 버튼으로, 동물원에 나무, 꽃 등 다양한 식물을 심을 수 있는 버튼으로, 일부는 방문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환경을 아름답게 꾸미기 위한 것이고, 일부는 동물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게임에는 많은 식물이 있으며, 온대 기후, 열대 기후, 사막 기후 등 다양한 기후에 해당합니다. 온난 기후에 속하는 식물에는 자작나무, 참나무, 버드나무, 포플러, 소나무(2가지 형태), 키 큰 소나무, 미국산 등이 있습니다. 소나무, 주니퍼 부시, 회양목, 마가목, 백향목, 투야, 월계수, 진달래, 갈대, 헤더, 화단(2가지 형태) 열대 기후 식물에는 유칼립투스, 아몬드, 중국 풍차 야자, 바나나 야자, 유카가 포함됩니다. , 여행자 야자, 무화과나무, 대나무, 판다누스, 코코넛 야자, 맹그로브, 비나무, 불나무, 계수나무 마크로카르파, 양치류, 물병야자, 크로톤, 브로멜리아드, 화단(3가지 형태)을 포함하는 사막 기후 식물; 나무, 우산가시, 빵나무, 드라세나, 용설란, 오르간파이프 선인장, 선인장 덤불(세 가지 형태). 식물을 선택한 후, 식물의 물 요구량과 관광객의 매력이 오른쪽 창에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어떤 식물이 동물원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해야 합니다.
세 번째 버튼은 '울타리' 버튼입니다. 결국 야생 동물 공원은 울타리 한가운데에 동물을 키우고 있습니다. 동물도 다르고 플레이어도 선택해야 합니다.
울타리 시설물로는 울타리 대문, 낮은 울타리, 높은 울타리, 낮은 나무 울타리, 높은 나무 울타리, 짧은 나무 울타리, 높은 나무 울타리, 낮은 돌담, 높은 돌담, 철조망, 플렉시 글라스 벽, 시멘트 벽, 체크무늬 벽돌 격자 울타리, 전기 그리드, 높은 보안 울타리를 선택하면 오른쪽 창에 비용과 안정성이 표시됩니다. 높은 보안 울타리는 비싸지만 라이거, 호랑이와 같은 짐승을 키우는 데 여전히 필요합니다. (그림 005).
그림 005 (가장 안정적인 것은 보안이 철저한 울타리입니다)
네 번째 버튼은 울타리 안에 동물방을 건설했을 때만 '동물방'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45종의 동물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모든 동물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므로 여기서는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섯 번째 버튼은 '울타리 장치' 버튼으로, 울타리에 설치해 동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 펌프(수역 생성용), 식수대, 건초 먹이 장치(2개) 등을 제공한다. 형태), 고기공급장치, 곡물공급장치, 물고기공급장치(2개 형태), 잎사료공급장치, 과일공급장치, 가지(가려움증장치, 3개 형태), 발톱분쇄탑(발톱분쇄장치, 3개 형태), 돌 (점핑장치, 3가지 형태), 오를 수 있는 나무(등산, 점핑장치), 오름판(등산장치), 로프 그네(등산장치), 격투장비, 대형 격투장비, 가로봉, 점핑링, 트램폴린, 거울, 성교육 (판다와 같은 동물이 짝을 찾도록 자극하기 위해), 정수 필터, 히터(겨울에 일부 동물에 필요), 제설기(여름에 일부 동물에 필요).
여섯 번째 버튼은 동물원에서 일할 다양한 전문가를 고용할 수 있는 '직원' 버튼입니다. 잡역부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낡아가는 울타리를 수리할 책임이 있고, 정원사는 울타리에서 탈출한 동물을 잡아 상자에 넣는 일을 담당하고, 수의사는 아픈 동물을 돌보는 일을 담당합니다. 조련사는 동물 훈련을 담당합니다. 동물의 매력을 높이는 경비원은 동물원의 안전을 유지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시위자를 체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관리자는 동물 사육장에 동물 사료를 전달할 책임이 있으며, 폐기물 관리자는 동물원의 모든 폐기물을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동물원에 있는 직원들은 각자의 관할 구역이 있습니다. 직원들을 클릭하시면 미니맵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림 006) 플레이어는 자신의 작업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며 작업 범위를 조정하여 더 넓은 영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림 006 (축소도에서 사육사의 업무 범위 보기)
7번째 버튼은 '방문객 서비스' 버튼입니다. 이곳에 건설된 시설은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 대형 새장, 수족관, 파충류 집 및 곤충 집은 날씨가 나쁠 때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상점은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수입도 많이 늘릴 수 있습니다. 쓰레기통은 관광객이 물건을 버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 음료 자판기, ATM, 오디오 정보, 비디오 정보 및 전화 통화는 모두 관광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관광객이 만족할 경우 기부금 상자를 설치하여 안내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표지판, 직진, 좌회전, 우회전을 표시하는 도로 표지판은 길을 잃기 쉬운 관광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버튼은 '장식' 버튼으로 동물원의 환경과 도로를 아름답게 꾸미는 데 주로 사용된다. 장식에는 태양관, 깃발, 조각품, 바람 등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바퀴, 기둥, 분수, 고고학 기념물 등 20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적절한 위치를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2부: 야생동물에 대한 완전한 정보
관광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전제조건은 동물원의 야생동물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동물만이 최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족하지 못한 동물은 온갖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야생 동물 중 상당수는 매우 까다롭고 음식, 지형, 식물 및 동반자 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동물의 만족도를 높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준. 이 야생 동물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저자는 모든 야생동물의 선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 따라 구축된 동물 환경은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 007(푸른공작)
이름 매력 사육난이도 먹이지형 녹지율 추천식물 추천울타리 주변온도 개체수
푸른공작★ ★ 식수 , 과일, 시리얼 평지 30% 살구나무 난쟁이 울타리 5~40℃ 4
플라밍고★★ ★ 물, 시리얼 평지, 물이 적은 초원 요구 사항 없음 철조망 5~42℃ 10 개
킹덤펭귄★★ ★★★ 물, 어류, 일부 평지 및 소량의 산, 얼음이 있는 바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35~10℃ 2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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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사이 타조★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점프 장치 필요 토지의 10%, 우산, 가시철조망 0~44℃ 5개
갈라파고스 거북★ ★잎, 열매 평지, 소량의 물, 모래땅 20%, 기도나무, 낮은 돌담 5~40℃ 6
나일악어★★ ★★ 고기, 생선 물, 약간의 평지, 모래땅 40% 드래곤 블러드 나무 시멘트 벽 12~42℃ 5개
고산 거대 뿔타르 양 ★★ ★★★ 물, 건초, 나뭇잎, 산간 지역, 소량 평지, 등반 및 점프 장치 필요 바위 소나무 25% 높은 돌담 - 15~25℃ 8개
톰슨 가젤 ★★ ★★ 물, 건초 평지, 점프 장치가 필요한 초원 20% 드라세나 철조망 5~45℃ 10개
아라비아오릭스 ★★★ ★★ 물, 건초, 곡식밭, 소량의 산지, 점프로 설치해야 하는 토지의 10% 장치, 드라세나 키 큰 나무 울타리 5~38℃ 8
아메리카 들소 ★★ ★★ 물, 건초, 나뭇잎, 물 소량, 점프 장치 설치 필요 초원 소나무 높이 10% 울타리 0 ~ 40℃ 순록 10마리 ★★ ★★ 식수, 건초, 낙엽초 잔디밭의 20% 정도는 긁는 장치로 설치해야 함 - 25~35℃ 5
엘크★★★ ★★ 물, 건초, 나뭇잎. 잔디밭의 20%는 긁는 도구로 설치해야 합니다. 0~35℃ 7
사슴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일부 수역 및 소량의 산지, 긁는 장치 필요 잔디 60% 다카마쓰 및 높은 돌담 -25~26℃ 6만
아프리카 사슴★★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50%, 바나나야자 높이 나무 울타리 5~40℃ 4개
기린★★★★★★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초지 20% 우산, 가시나무, 높은 돌담 5~40℃ 라마 4마리 ★★★ ★ 물, 건초, 평지초지, 소량의 산간지대, 모래의 10%를 덮으려면 긁는 장치 설치 필요 바위, 드라세나 키 큰 나무 울타리 - 5~36℃ 6
단봉 낙타 ★★ ★★ 물, 건초, 평지, 긁는 도구 설치 필요, 모래 땅 10%, 우산, 가시 및 짧은 나무 울타리 - 25~60℃ 8개
멧돼지★ ★ 물, 과일, 나뭇잎, 평지, 소량의 산지, 긁는 장치 설치 필요 진흙 20%, 밥통이 낮음 돌담 5~35℃ 5개 p>
하마★★★ ★★★ 물, 건초, 나뭇잎 물, 일부 평지 및 소량의 산지, 긁는 장치 설치 필요 초원의 30% , 맹그로브 낮은 돌담 5~40℃ 2
초원 얼룩말★★ ★★ 물, 건초 평지, 점프 장치가 필요한 토지의 20% 드라세나 높은 나무 울타리 0~40℃ 7 개
아프리카검은코뿔소★★★ ★★ 물, 건초, 나뭇잎이 있는 평지에 모래로 덮인 바위 30%, 우산 2개, 가시, 시멘트 5~45℃
2부 : 야생동물에 대한 완전한 정보
관광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전제조건은 야생동물이 만족하는 동물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만족한 동물만이 최고의 매력을 갖고 동시에 다양한 공연을 할 수 있는 반면, 만족하지 못한 동물들은 온갖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야생 동물 중 상당수는 매우 까다롭고 음식, 지형, 식물 및 동반자 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동물의 만족도를 높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준. 이 야생 동물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저자는 모든 야생동물의 선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 따라 구축된 동물 환경은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림 008(붉은캥거루)
그림 009(코알라)
명칭 매력 번식난이도 먹이지형 표면녹화율 추천식물 추천울타리 주변온도 개체수
붉은캥거루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약간의 산간지대, 점핑 및 긁기 장치 설치 필요 토지의 10% 우산 가시 철조망 0~47℃ 7
인도코끼리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소량의 물과 산지, 긁는 장치 설치 필요 초원 30% 중국풍차야자수 높은 방범울타리 10~46℃ 5
p>아프리카코끼리 ★★★★★★ ★★★★ 물, 건초, 나뭇잎, 평지, 소량의 물과 산간지대, 세팅 필요 긁는 장치 땅의 20% 우산 가시 높은 안전 울타리 10 ~ 43℃ 5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 ★★★ 어항 요건 없음, 소량의 평지 및 산간 지역 모래땅, 플렉시글라스벽 0~36℃ 10개
바다코끼리★★ ★★ 어류, 평지와 산암이 적고 시멘트벽 불필요 - 5~35℃ 10개
p>백상어 ★★★★★★ ★★★★★ 어수, 시멘트벽 불필요 0~ 55℃ 1
범고래 ★★★★★★ ★★★★★ 어수 조건 없음 플렉시글라스 벽 - 5~39℃ 4
병코돌고래★ ★★★★★ ★★★★★ 어수 조건 없음 플렉시글라스 벽 5~40℃ 8 고릴라 ★★★★ ★★ ★★★★★ 식수, 나뭇잎, 과일 반은 평지 반, 반은 산간, 등산, 등산, 점프, 긁는 장치 설치 필요 잔디 60% 바나나 야자 수지 유리벽 10 ~ 46℃ 8 p>
오랑우탄 ★★★★★ ★★★★★ 식수, 나뭇잎, 과일, 평지, 소량의 산간지대, 오르기, 오르기, 점프, 긁기 장치 설치 필요 잔디밭의 60% 대추야자수지유리벽 10 ~ 43℃ 6
침팬지 ★★★★ ★ ★★★★★ 식수, 나뭇잎, 과일 평지, 소량의 산간지대, 등산설치 필요, 등산, 점핑, 긁기 장치 잔디 30% 우산 가시 수지 유리벽 10~41℃ 3개
너구리 ★★ ★★ 식수, 고기, 과일 평지, 소량의 물과 산간지대, 등반 및 점프 장치가 필요한 땅의 30%, 참나무 높은 돌담 - 5 ~ 37℃ 6
회색곰 ★★★★★ ★★★★ 식수, 고기, 과일 산, 일부 평지 땅과 소량의 물, 등반 및 점프 장치 설치 필요 잔디밭 30%, 높은 소나무 시멘트 벽 - 10 ~ 36℃ 3개
아프리카사슴★★★★ ★★ 물, 건초, 나뭇잎 50% 평지 바나나야자나무 높은 나무 울타리 5~40℃ 4개
기린★★★★★★ ★★★★ 물, 건초, 잎사귀 평지 20% 우산가시 높은 돌담 5~40℃ 4
코알라 ★★ ★ 식수, 나뭇잎 평지, 등산 장치가 필요한 초원 60% 유칼립투스 높은 나무 울타리 0~46℃ 6
자이언트 판다 ★★★★ ★ ★★★★★★ 식수, 나뭇잎, 곡류, 평지, 소량의 물과 산간지역, 등산 및 점프 장치가 필요한 토지의 40%, 대나무 높은 돌담 0~39℃ 3
북극곰 ★★★★ ★★★★ 고기, 생선 평지, 약간의 물과 산, 등반 및 점프 장비 필요, 얼음이 있는 바위 필요 없음 시멘트 벽 -30~20℃ 4
늑대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물과 산간지대, 점프 및 긁기 장치 설치 필요 초원 30%, 소나무 높은 나무 울타리 - 10 ~ 3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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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호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물과 산간지대, 등산 및 점프 장치 설치 필요 잔디밭 10% 중국식 풍차 야자 수지 유리 벽 10 ~ 35 ℃ 3
푸마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산, 등산 설정 필요
등산 및 점프 장비 30% 모래로 덮인 암석 세콰이어 수지 유리벽 - 5 ~ 39℃ 2
푸마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산, 필요에 따라 등산 및 점프 장치 설치 초원 20% 우산 가시 플렉시글래스 벽 5~40℃ 2개
블랙 팬서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산지 , 등반 준비 필요, 점핑 장치 초원 40% 바나나 야자 수지 유리벽 5~39℃ 2 개
재규어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 물과 산, 등반 준비 필요, 점핑 장치 잔디 30% 중국 풍차 야자 수지 유리 벽 0~38℃ 2개
벵갈 호랑이 ★★★★★ ★★★★ 식수, 고기 플랫 땅, 소량의 물과 산, 설치 필요 등산 및 점프 장치 잔디 30% 중국풍차 야자수지 유리벽 - 5~41℃ 3개
라이온스 ★★★★ ★★★ 식수, 고기 평지, 소량의 산악 지대, 등반 준비 필요, 점프 및 긁기 장치 10% 초원 우산 가시 수지 유리 벽 5~41℃ 6개
3부 실습
종이 이야기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 전투를 사용해야 합니다. 연습은 게임 수준을 테스트하는 것이므로 마지막으로 실제 게임에서 인기 있는 동물원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도로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도로의 배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직선 도로를 배치하지 않는 것이 대다수의 관광객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도로를 구분한 후 모퉁이에 도로 표지판을 배치하고 출구 방향을 가리키는 출구 표지판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그림 010). 출구 표지판이 잘못된 방향을 가리키도록 하지 마십시오. 분실하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로 양쪽에 화장실, 벤치, 쓰레기통 등의 시설을 배치해 관광객을 위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사진 010 (출구 방향을 착각하지 마세요)
도로를 정리한 후 동물 울타리를 쌓고 동물을 구입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지역마다 기후가 다릅니다. 큰 영향을 미치려면 기후 특성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조건이 허락한다면 열대 지역의 킹덤 펭귄을 구입하는 등 기후 대비가 큰 동물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는 관광객을 유치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또한, 동물 자체의 매력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지역에 있든 매력이 높은 동물(예: 판다)은 항상 관광객을 행복하게 만들지만(그림 011), 매력이 낮은 동물은 여전히 매력이 있어야 합니다. 결국 일부는 가격 이점이 너무 분명합니다.
그림 011(사랑스러운 팬더 가족)
동물을 선택한 후 동물의 선호도에 따라 동물 울타리를 만들기 시작하면 위의 소개가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동물의 자세한 정보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울타리를 세울 때는 동물원 내 직원 배치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울타리가 파손되어 아무도 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큰 문제가 될 것이다(그림 012).
사진 012 (울타리 깨졌는지 보러 오는 사람 없음)
직원들의 업무 범위를 설정할 때 동물이 많지 않을 때는 최대로 설정하지 마세요. , 직원들은 여전히 동물이 너무 많아 직원들이 압도당하면 불평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징후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직원 만족을 보장하는 것도 플레이어의 임무입니다.
동물들이 준비가 되면 드디어 영업을 할 수 있지만, 동물원의 입장료 수입만으로는 동물들의 비용을 유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여 돈을 버는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동물원에 매점을 오픈할 때입니다.. 동물원의 지형에 따라 4~5개 정도 지을 수 있는 상점과 시원한 음료수 가게를 더 준비해야 합니다(그림 013). 몇 개 더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 013 (냉음료 가게는 정말 수익성이 좋다)
동물원 내 비교적 외진 곳에 음료 자판기를 만들 수 있고, 근처에 벤치를 몇 개 마련하면 아, 효과가 있구나.
관광객이 더 만족감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관광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클릭하여 동물원에 관광객을 입력하고 관광객이 소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관찰합니다. 그리고 계속 "여기 ATM 있어요?"(그림 014)라고 말하면 정말 축하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관광객들로부터 돈을 모두 빼앗았으니, 행복할 때 자동으로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철수는 기계입니다.
사진 014 (돈은 관광객들한테 다 벌자)
그런 작은 사업체는 기껏해야 동물원의 일당 정도만 유지하면 된다. 편도 - 동물을 판매하십시오. 동물을 파는 것은 실제로 매우 수익성이 높은 일입니다. 많은 동물의 임신 기간은 매우 짧고 출산율도 매우 높습니다. 예를 들어 늑대의 임신 기간은 3개월이며 출산율도 매우 높습니다. 게다가 새끼 한 마리가 2~6마리의 늑대를 낳을 수 있으며, 늑대 한 마리의 판매 가격은 처음에 10마리 정도만 키우면 3,000마리 이상까지 보장할 수 있다. 매년 좋은 수입을 얻으려면 때때로 이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그림 016).
그림 15(늑대 가격이 정말 싸지 않아요)
그림 16(동물 판매 수입을 보세요)
만약 돈과 관광객을 고려하여 동물원의 발전은 점차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좀 더 매력적인 동물을 추가하는 동시에 조련사가 동물을 훈련시켜 다양한 공연을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야생 동물 공원을 질서정연하게 관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참조: /?q=45194
/question/19662958.html?fr=qrl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