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비뇽의 소녀
피카소, 1907, 유화, 뉴욕, 현대예술박물관, 65438-0906, 아프리카 원시 조각과 세잔 그림의 영향을 받아 피카소는 새로운 그림 스타일을 탐구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었다. 그래서 그는' 아비뇽의 소녀' 라는 획기적인 걸작을 그렸다. 이 믿을 수 없는 거대한 유화는 피카소의 개인 예술 과정의 중대한 전환점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서구 현대예술사의 혁명적인 돌파구로 입체주의 운동의 탄생을 불러일으켰다. 아비뇽 소녀' 는 1906 으로 시작해 1907 에서 완성돼 여러 차례 수정되었다. 이 그림에서, 다섯 명의 나체 여자와 한 조의 정물이 공식적인 구도를 이루었다.
2, "카스르 즐거움"
카스러 초상', 피카소, 19 10 년, 유화, 100 × 6 1.5cm 피카소1909-1911"분석 입체주의" 시대의 그림은 객관적인 재현에 대한 소홀함을 더욱 보여준다. 긴장하다.
-응?
병, 유리 및 바이올린
병, 유리, 바이올린은 객관적인 재현에 대한 무시를 더욱 보여준다. 이 시기에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정물, 풍경, 인물 등 모두 철저히 분해되어 관람객들이 그것에 대해 잘 알지 못하게 했다. 각 그림에는 제목이 있지만 제목과 관련된 대상을 찾기가 어렵다. 분해된 모양과 배경이 서로 융합되어 전체 화면이 다양한 수직, 경사, 수평선이 서로 얽혀 있는 다양한 모양의 블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네트워크 구조에서 이미지는 천천히 떠오르지만 복잡한 블록에 즉시 용해될 수 있습니다. 색깔의 작용이 여기서 최소화되었다. 그림 속에는 단조로운 검은색, 흰색, 회색, 갈색만 있는 것 같다. 사실 화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선, 모양, 모양의 구조, 그리고 이런 구조에서 나오는 장력뿐이다.
4. 게르니카
게르니카, 피카소 작품, 1937, 천 유화, 305.5× 782.3cm, 마드리드 Reina Sofía 예술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피카소는 전위 예술 혁신에 열중하고 있지만 현실에 대한 표현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가 말하길, "저는 초현실주의자도 아니고, 현실과 동떨어진 적도 없습니다. 나는 항상 현실의 실제 상황에 머물러 있다. " 이것이 그가 고르니카를 그리기로 선택한 중요한 이유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의 회화의 현실에 대한 표현은 전통적인 현실주의와 완전히 다르다. 그의 회화에서 풍부한 상징적인 의미는 일반 현실주의 작품에서 발견하기 어렵다. 피카소 자신은 이 그림의 상징적인 의미를 설명했다. 수소는 강간을 상징하고, 다친 말은 고난을 상징하는 스페인을 상징하며, 반짝이는 불빛은 빛과 희망을 상징한다.
-응?
5. 평화 비둘기
평화 비둘기는 유엔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세계 우정 작품이다. 그때부터 평화 비둘기는 평화를 대표했다.
-응?
6. 모자를 쓴 남자
모자를 쓴 사람은 피카소 9 1 세 그림으로 이듬해 화가가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이 그림은 피카소의 만년에서 가장 소중한 그림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들어서자 중국 수묵화의 스타일이 눈에 띄어 획이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상상할 수 있듯이, 화가가 그림을 그릴 때 이렇게 통쾌하고, 화가가 만년에도 이런 창작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하다. 이것은 아마도 피카소가 오랜 시간 동안 끊임없이 화풍을 바꾸면서 20 세기에도 여전히 우뚝 솟아 있는 이유일 것이다.
피카소의 작품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평화비둘기',' 게르니카', 셀 수 없이 많은 세 개의 눈과 몇 개의 유방의 괴상한 그림으로 20 세기의 가장 논쟁적이고 영향력 있는 예술가가 되었다. 다 봐도 왜 그런지 알 수 없는 사람은 세상과 함께 환호할 수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없는 그림을 만난다면, 당신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피카소입니다." " 당신이 감상하든 그렇지 않든, 붓, 나무, 흙, 석두 등은 그의 손에 닿으면 독특하고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