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추세는 모델링 수단이 풍부하다는 것, 즉 공간, 색상, 선의 운용이다. 이 변화무쌍한 세기 초, 그는 스페인에서 당시 세계의 예술 수도 파리에 와서, 그의 일생의 눈부신 예술 발견 여정을 시작했는데, 20 세기에는 피카소처럼 변화무쌍한 그림 스타일로 유명한 예술가는 없었다. 피카소의 명성은 그의 초기 명성과 대표작' 아비뇽의 소녀' 와' 게르니카' 뿐만 아니라 풍부한 창의력과 다채로운 생활로 인해 다양한 예술 작품을 남겼다.
2, 입체파:
입체파 화가는 세샹이' 원통, 구, 원뿔로 자연을 처리한다' 는 생각에 영감을 받아 그림에 구조미를 만들려고 노력했다. 그들은 작품의 묘사와 표현성 요소를 줄이고 기하학적 구조를 구성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의 작품은 여전히 어느 정도의 구체성을 유지하고 있지만, 근본적으로 그들의 목표는 객관적인 재현과는 크게 다르다. 그들은 세잔으로부터' 동시시각' 이라는 회화 언어를 개발했는데, 이 언어는 그림의 같은 이미지에 여러 각도에서 물체에 대한 서로 다른 시각을 결합했다.
확장 데이터:
피카소의 초기 작품은 조숙한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초기 그림은 표현주의의 주제와 비슷했다. 학창 시절 피카소는 학술 기교와 전통 주제를 배워 종교 주제를 대상으로 한 작품 (예:' 제 1 차 성찬식') 을 창작했다. 데가의 부드러운 색채와 로트렉이 추구하는 상류사회 주제도 피카소의 초기 연구 대상이다.
피카소의 주요 작품:
1' 아비뇽의 소녀'
피카소, 1907, 유화, 뉴욕, 현대예술박물관, 65438-0906, 아프리카 원시 조각과 세잔 그림의 영향을 받아 피카소는 새로운 그림 스타일을 탐구하기 위해 방향을 바꾸었다. 그래서 그는' 아비뇽의 소녀' 라는 획기적인 걸작을 그렸다.
2' 카스러의 초상화'
카스러 초상', 피카소, 19 10 년, 유화, 100 × 6 1.5cm 피카소1909-1911"분석 입체주의" 시대의 그림은 객관적인 재현에 대한 소홀함을 더욱 보여준다. 긴장하다. 이 카스러의 초상화는 피카소가 이런 분석적인 입체주의 회화 언어를 특정 인물의 형성에 어떻게 적용했는지를 분명히 보여준다. 이해할 수 없는 것은 피카소가 이런 이미지를 분해하고 색채를 버리는 매우 추상적인 묘사에서 모델에 대한 차용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병, 유리, 바이올린
병, 유리, 바이올린은 객관적인 재현에 대한 무시를 더욱 보여준다. 이 시기에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정물, 풍경, 인물 등 모두 철저히 분해되어 관람객들이 그것에 대해 잘 알지 못하게 했다. 각 그림에는 제목이 있지만 제목과 관련된 대상을 찾기가 어렵다. 분해된 모양과 배경이 서로 융합되어 전체 화면이 다양한 수직, 경사, 수평선이 서로 얽혀 있는 다양한 모양의 블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네트워크 구조에서 이미지는 천천히 떠오르지만 복잡한 블록에 즉시 용해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