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붓문어문 감상 분석.

1. 붓을 어떻게 감상할 것인가는 실용적인 도구이지만, 사회경제문화의 수요에 따라 붓의 생산량과 품종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기술도 끊임없이 개선되고, 붓이 날로 완벽해지고 아름답게 되어 수집과 감상의 골동품이 되고 있다. 붓은 보관하기 쉽지 않고, 붓은 실용성이 강하고, 부러지기 쉬우므로 붓의 감상은 붓의 스타일링부터 시작할 수 있다. 장식성이 강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필관이 풍부하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획의 모양은 글쓰기와 그림의 필요성을 위해 개선되었다. 옛사람들은 죽순으로 붓을 만들었는데, 이것은 전통적인 중국 이름이며, 짧은 양털과 이중 붓에 속한다. 앞짧은 몸은 짧고 굵어서 죽순처럼 생겼다. 앞배가 두껍고 종이가 단정하고 두껍다. 실용성 외에, 그것은 사람들에게 감상적인 재미를 준다. 난초 스타일의 브러시와 같은 것도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브러시 중 하나이다. 글씨는 둥글고 하얗고 순수하며 섬세하며 봉오리가 맺힌 목련처럼 아름다운 감상과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고대에는 붓을 호리병박 모양으로 만든 이름도 있었다. 두 배의 브러시가 둥글고 튼튼하다.

붓관은 이미 감상과 수집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흔히 진귀한 진주와 옥석으로 붓관을 만들어 장식의 아름다움을 얻거나 부와 지위를 자랑한다. 예를 들어 청건륭은 43 년 (기원 1778 년) 에' 문인 시험' 권 3 에서 "중국의 펜, 금조각, 벽 장식, 수주 장식, 페추이 쓴 것" 이라고 말했다. 코뿔소가 아니라 상아로 매우 화려하다. " 이때 붓은 서화의 도구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하고 놀 수 있는 예술품이기도 하다. 글에서 설명한 필관 장식이 이미 완벽해졌고, 감상 조건도 이미 완벽해졌다. 예를 들어, 고대 장인들은 필관의 원주로 교묘한 산수 인물을 묘사하고 조각할 수 있으며, 산석바다의 기세를 묘사하여 독특한 장식적인 재미를 나타낼 수 있다. 감상의 조건에 달하다. 자금성에서 소장하고 있는 명대 캄캄함, 김운룡, 용봉의 색칠과 쌍용관펜이 그 예이다.

이 필관, 필통은 모두 캄캄하고, 산해, 운룡의 불주는 채색이다. 바다가 파도가 세차게 일고 바위가 우뚝 솟아 있다. 그간 파도가 돌을 부딪쳤는데, 겨우 몇 획에 불과하여, 넓은 하늘의 경지를 그려내고, 흑룡이 공중에서 비상하며 구름 속의 진주의 기세를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페인트는 섬세하고, 색채가 화려하며, 화면 구도가 선명하고, 배치가 치밀하다. 필관과 펜촉에 금색 단추가 박혀 있어 부귀한 럭셔리함을 더했다. 붓의 빛깔이 매끄럽고, * * * 힘이 강하고, 호리병박 모양이 뾰족하고, 수려하고, 수려하고, 정교하며, 뾰족하고, 둥글고, 건사덕이 있다. 명대 제필 수준의 증빙으로 문방 사보 중 전세의 보배로 붓감상의 얻기 어려운 물건이다. 그래서 붓을 감상하는 중점은 필관의 소재와 필관의 장식, 그림, 조각, 상감 예술 수준을 보는 것이다. 재료와 장식이 최고이며, 그 가치는 매우 높다.

고필을 감별하려면 먼저 보존된 유물과 시대별 고필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인식하고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파악해야 한다. 제필의 역사적 상한선을 구분하고, 제필의 지역을 구분하고, 각 시대의 제필가의 특징을 파악하며, 민간제작인지, 궁중 어용품인지, 궁중 어품인지, 궁중 백성들을 공물로 만들었는지, 아니면 조정관서 제작인지 구분한다. 둘째, 펜의 손상 상황을 살펴보자. 그런 다음 필관의 장식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유명한 필사자의 인감이 있는지, 유명인의 댓글과 비문이 있는지 없는지 중점적으로 살펴본다. 유명인을 나누는 시대는 반드시 풍부한 과학 문화 지식과 풍부한 문학 수준이 있어야 유명인의 시문을 감별하고 문화재의 시대를 감별하여 문화재의 가치를 반영할 수 있다. 각 유물은 서로 다른 역사적시기에 위조되었다. 자신의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많이 이해하고, 겸허하게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자신의 인식과 감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336 자 문언 서예' 후세계' [송] 소옹 상품인은 선하고 가르치지 않는다. 중품 사람, 가르치고 나서 선하다. 열등한 사람은 가르치기 어렵다.

무엇이 선하고 가르치지 않지만 신성하지 않은가? 가르치고 좋은 사람이 되라, 그러나 현숙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잘 가르치지 않는데 왜 멍청하지 않아요? 선을 아는 자도 다행이다. 잘하지 못하는 것도 사납다. 운이 좋아서, 무례한 색을 보지 않고, 무례한 소리를 듣지 않고, 무례한 말을 하지 않고, 무리한 땅을 연습하지 않고, 선을 취하지 않고, 의리를 취하지 않고, 성인처럼, 뱀 전갈처럼 악을 피한다.

아니면 네가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나도 믿지 않는다. 흉악자, 교활한 자, 음흉한 자, 잘못을 꾸미는 자, 탐욕스러운 자, 병든 자, 먹고 마시는 자, 죄인, 몸을 파괴하는 자, 대도.

아니면 네가 살인자라고 부르지 않으면 나도 믿지 않는다. 희인은 좋지만 날이 부족하다는 말이 있다. 살인자가 안 좋으면 며칠밖에 안 된다.

길조를 원하십니까? 살인자가 되고 싶어? 。

붓글씨는 다음과 같이 세계 1 위를 감상한다.

붓-붓으로 함부로 쓰는 것이 아니라 전통적인 법도에 따라 붓으로 쓰는 것을 가리킨다.

붓글씨 요령:

쓰기: "손가락 쓰기 방법: 즉, 엄지와 검지 (적당한 높이) 로 펜을 잡고 펜이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가운데 손가락은 검지 밑의 펜 바깥쪽에 놓아 검지손가락 집필의 힘을 강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펜을 집어넣는 역할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펜명언) 약지의 손톱이 펜의 안쪽에 닿을 때, 외삽 펜 역할을 한다. 새끼손가락이 약지의 손가락 아랫부분에 붙어 약지가 바깥쪽으로 펜을 밀어내는 것을 돕는다.

획: 주로 펜으로 이상적인 선 (점화) 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4. 붓글씨 작품감상고시' 주도안인'' 주도안인' 은 남송 시인 양완리가 창작한 칠언절이다. 이 시는 간단하고 흥미진진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동진 행위를 표현했다. 그 행동은 외동 자녀가 가지고 있는 기발한 생각과 총명함과 지혜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아이의 귀여움과 영동을 구현했다.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돛을 만들고 배를 앞으로 가게 하려고 했다.

전체 텍스트 감상:

"어선 한 척과 아이 두 명이 배에 타고 있다." 이것이 시인이 본 것이다. 이 두 아이가 시인의 주의를 끌었던 이유는 그들이 배에 앉아 있었지만 배를 젓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상하게도 노를 젓는 대나무 장대가 놓여 있고 노가 거기에 멈췄다. 시인의 이 때의 심정이 한가하고 즐겁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두 아이의 행동을 알아차렸다.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고,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 이상하다." 시인이 본 두 아이가 우산을 쓰는 이야기를 생략하고, 시인의 마음속에서 생긴 의혹을 생략하고, 의혹의 기쁨을 직접 써냈다. 의문에 대한 해결책은 시인이 아이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보고 더 자세히 관찰하고 생각하기 시작한 것일 수 있다. 결국 그는 이 두 아이가 비가 오지 않을 때에도 우산을 쓰고 있는 것이 아니라 우산자루를 흔들며 바람이 배를 앞으로 날려가게 한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두 아이에게 직접 물어볼 수도 있고, 아이가 그 이유를 알려줄 수도 있다. 어쨌든, 그 이유를 알고, 시인은 부주의 해야 합니다, 아이의 영리를 위해, 또한 그들의 순 진 유치를 위해.

5. 중국 붓글씨 작품에 대한 감사 밀레니엄 서예가 왕희지' 난정서' 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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