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물감은 화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유화 물감에 비해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물로 방출될 수 있어 청결에 도움이 된다.
(2) 속건성. 물감은 붓을 떨어뜨린 후 몇 분이면 마를 수 있고, 유화처럼 몇 달을 기다려야만 윤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느린 건조 특성 물감을 좋아하는 화가는 지연 제를 사용하여 물감의 건조 시간을 늦출 수 있다.
(3) 착색층이 건조되면 신속하게 용해성을 상실하여 강인하고 탄력 있고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박막을 형성한다. 이런 박막은 고무와 비슷하다.
(4) 색깔이 꽉 차고, 빽빽하고, 산뜻하며, 아무리 화해해도' 더러움' 이나' 회색' 을 느끼지 않는다. 채색층은 영원히 기름을 빨아 더럽히지 않는다.
(5) 작품의 내구성이 길다. 유화 속의 유막은 산화하기 쉽고, 노랗게 굳어지며,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쉽게 갈라진다. 이론적으로, 아크릴산 박막은 영원히 바삭해지지 않고, 영원히 노랗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6) 아크릴 물감과 유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반 수성 물감의 작동 특성을 가지고 있어 수채화 물감과 수분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7) 아크릴 플라스틱 연고에는 입자가 있고, 굵은 입자와 가는 입자가 있어 질감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8) 아크릴 물감은 독이 있지만 인체에 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잘못 먹지 않도록 조심해라.
(9) 아크릴 물감은 자신이 디자인한 문화셔츠로 개인의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다. 하지만 면으로 된 옷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고 흰색입니다.
주목할 점은 아크릴 그림은 아크릴 프라이머 (석고) 로 만든 밑창에 그려야지 지성으로 밑그림을 그려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재료 전문가도 아크릴과 유화색의 혼합 사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특히 아크릴에 유화를 그리지 않는 것은 주로 작품의 영구 보존을 위한 것이다. 아크릴과 유화 물감은 부작용이 없어 번갈아 사용할 때 부착력을 검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수분가루는 가격이 싸고 배우기 쉬우며 초보자는 종종 색화의 입문 그림 재료로 사용한다. 그 용법은 유화 기법을 흉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