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한성디 (45 년 전-1 년 전) 는 원래 이생으로 음악에 정통했다. 그녀는 장안궁과 오현 (현재 장쑤 성 소주시) 사람이다. 그 춤 자태가 연과 봉춤처럼 가볍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비연' 이라고 부른다. 조 씨는 태어난 후 부모에게 버림받고 사흘이 지나도 살아 있다. 그녀의 부모님도 이상하게 느껴져 그녀에게 먹이를 주기 시작했다. 조금 더 나이가 들었을 때, 그녀는 언니와 함께 양 A 공주에게 보내져 노래와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녀는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고, 피아노는 아주 잘 배웠고, 춤은 더욱 뛰어나다. 한고조 유기는 오락을 좋아해서 늘 부평의 후장방과 함께 놀러 나간다. 그는 양아비의 집에서 조씨를 만난 후, 그녀를 궁중으로 불러 그녀를 수련으로 봉인하여 매우 환영을 받았다. 나중에 서황후를 폐지하고 제비를 만들었다. 조의 여동생 조합덕도 조익 () 을 맡았고, 두 자매는 후궁 () 을 전담하며 한때 매우 혁혁했다. 한성제가 죽은 후, 조자매에게는 자식이 없었고, 정도왕 류신이 즉위했다. 즉 한애제, 조는 태후로 존경받고, 몇 년 후 한애제가 죽고, 한소제연이 즉위하고, 조는 강등되었다. 당시 민간 동요 한 곡이 전해지고 있었다. "연연의 군침, 장공자, 만났을 때." 목문 창고는 낭랑하고, 제비가 오고, 제손을 쪼고, 제손이 죽고, 제비화살이 들어온다. \ "조, 침 침 침 침 침 은 소주 의 아름다움 조, 무 jiancang 랭 은 그녀가 황후 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 응답자들은 2010-02-0613:10/0 을 보충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 전설의 미인으로 역사소설' 삼국연의' 에도 등장한다. 그녀는 양부 왕윤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꺼이 헌신하고 일련의 속임수를 완성하는 이야기를 민간에 널리 퍼뜨렸다. 잃어버린 샘의 초기 의미 이야기: "매미는 고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양으로 구멍을 뚫어 용도를 구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예를 들어 매미의 머리는 한 대 맞았다. 샘을 잃은 이야기, 복부에 주먹을 날렸다. 소설에서 그녀는 사제 왕윤가의 양녀이다. 한나라를 구하기 위해 왕윤은 일련의 음모와 계략을 책동탁과 여포 반목하여 원수가 되고, 결국 여포 손을 빌려 악적 동탁을 제거했다. 그 후, 디시엄이 여포 첩이 된 이야기. 동탁이 이추와 함께 여포 물리친 후, 그녀는 여포 따라 서주에 왔다. 여포 후, 전쟁이 카오 카오 (Cao Cao) 에 의해 살해되었고, 시임 (Sim) 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여포 가족을 따라 허창 (Xu Chang) 으로 갔다. 어떤 사람들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가 역사상 최초의 간첩이라고 말한다. 개인적으로이 진술이 매우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린 것은 소설가가 식초를 넣은 것입니다. 정사에는 기록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이 당시 상황에 큰 영향을 미쳤다면 역사는 기록되지 않을 것입니까? ); 둘째, 소설 인물이 샘의 이야기를 떨어뜨리는 활동은' 민족성' 이 아니라' 스파이' 는 강한' 민족성' 을 가진 직업이다. 적 (또는 적국) 이 국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파이 ('신화사전' 89 판' 스파이' 의 정의) 다. 던심의 이야기는 간첩이 아니라' 첩보' 로만 묘사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가' 스파이' 라고 생각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디심은 동한 말년에 스튜어트 왕운의 양녀였다. 그녀는 매우 예쁘고 매우 예뻐 보인다. 간신 동탁이 동한 조종하는 것을 보고, 그녀는 달 아래 향을 피워 복을 기원하며, 주아들에게 걱정을 하고 있다. 왕윤이는 동탁이 동한 찬탈을 앞둔 것을 보고 연환계를 세웠다. 왕윤현은 몰래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여포 들에게 허락한 후,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동탁에게 바쳤다. 여포 영웅 소년, 동탁이 간사하고 교활하다. 여포 포섭을 위해 동탁은 아들을 여포 받았다. 두 사람은 모두 호색하는 사람이다. 그 이후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그들 사이에서 움직이고, 여포 들에게 윙크하며, 동탁의 매력에 보답한다. 던심의 이야기는' 삼국연의' 에 나오는 몇 안 되는 여성 중 가장 눈부신 여성 이미지다. 그중 남성이 주인공이다. 말하자면, 바로 시임 이야기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왕사도는 일련의 수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여봉선들이 봉의각에서 풍파를 일으키고, 흉악하고 길소소한 동탁궁이 그 앞에서 참혹하게 도살되고, 무장은 여포 백문루에서 죽임을 당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샘의 이미지를 잃어버리는 이야기의 존재의 의미는 모두 남자가 다투는 이 세상에서 절색한 여자의 용기와 지혜를 성공적으로 보여 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바로 이런 비범한 용기와 고도의 지혜의 운용으로 한말 군벌 혼전 시대의 종말을 가속화하고 조조, 유비, 손권 등 세대의 영웅의 궐기를 촉진시켜 이미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한나라를 이어갔다. 그러나 여포 백문루가 죽은 후부터 이 용감한 괴녀는 사라졌다. 실패한 여포 와 함께 주천에 갔나요? 아니면 승리한 조조가 허창으로 돌아갔을까? 이 문제는 헤게모니 시작부터 김 통일까지 해결되지 않았다. 저자가 무심코 이렇게 중요한 인물을 소홀히 했기 때문인가, 아니면 어떤 이유로 의식적으로 피하고 말하지 않았기 때문인가? 우리는 증명할 방법이 없다. 저자는 감감감무소식이라는 감탄의 낯선 소녀를 원하지 않아 대량의 공식 소설과 사회에서 전해 내려오는 야사 평론을 참고해 마침내 티샘의 신세와 결말에 대한 이야기 단서를 찾았고, 여기에 자신의 호기심에 대한 해석으로 아래와 같이 기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원대 잡극' 책사슬' 에서 그녀의 진짜 이름은 임홍창이라고 하는데, 궁중에서 지심 관사를 관장하는 임앙의 딸이기 때문에 지심 이야기라고도 한다. 실제 역사상 왕윤만이 궁녀 한 명으로 여포 동탁과의 관계를 부추겼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줄거리는 바로 이것을 블루본으로 한 것이지만, 그들이 모두 미혹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궁녀는 확실히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돌, 이름 이순신 빛, 봄과 가을 월인, 이 절강 zhuji 시 zhuluo 마을 (지금은 zhuji 시 nanzhuluo 마을) 사람들. 범려 와 함께 도자기 (dingtao) 로 죽었다. Xi 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 하나로 일명 Xi 자이다. 타고난 아름다움. 당시 월국은 오국의 속국이라고 자칭했고, 월왕 군웅은 국가를 부흥시키려 했다.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역사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그녀는 정단 () 과 함께 월왕 군웅 () 에게 오왕부차 () 에게 소개되어 오왕이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어 월왕과 그의 친척을 혼동해 그를 버리고, 군웅의 복귀를 엄호하는 역할을 하여 애국 여성의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표현했다. 오씨가 결국 군멸을 당한 후. 오국이 멸망한 후, 돌은 소식을 잃었다. 그녀의 결말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월왕에 의해 자루에 들어 물에 빠져 익사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 "먼저 돌의 미모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군웅이 부차처럼 우자서처럼 자결할까 봐 두렵다" 고 들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그는 국새를 달고, 사단 범주 오호와 장사를 했다. " 시 yiguang zhuji 시, 절강 성 zhuluo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간신 오왕은 오명을 멸망시켰지만 악명은 돌 위에 있었다. 그때를 생각하면, 그 수염은 굴러가고, 목소리는 미인 같다. 주로산은 라쿤사계를 마주하고, 강에는 라쿤사석이 있다. 서시가 자주 여기 라쿤사에 있다고 해서 서시 비치라고 합니다. 석생은 아름답게 태어났고, 그녀의 천부적인 재능은 비길 데 없다. 눈살을 찌푸리며 가슴을 어루만지는 병태마저 이웃에 의해 모방되었다고 전해져' 동시효용' 의 전고가 생겼다. 왕위 군웅 3 년 (기원전 494 년), 부차는 복각 (현재 장쑤 오현 서남) 에서 월국을 격파했다. 왕위 군웅 후퇴 hueiji 산 (이 절강 소흥 남쪽), 우 6 월 포위 공격, 우 guojian 와 함께 강제, 군웅 우 인질이 되었다. 석방 후 군웅은' 오왕의 호색욕색' 의 약점과' 석과 이 두 제금나산의 샐러리맨을 데려오라' 는 계획을 세우고 왕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월왕이 총애하는 한 궁녀는 "진정한 미인은 반드시 세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하나는 미모, 두 번째는 노래와 춤, 세 번째는 몸매다" 고 생각한다. 역사는 첫 번째 조건만 가지고 있고, 또 다른 두 가지 조건이 부족하다. 그래서 노래와 춤, 걷기, 예절을 가르치는 데 3 년이 걸렸다. 매우 열심히 노력하여 은은한 음악에서 우아하게 춤을 추고 예절을 훈련시켰다. 아사를 연주하는 한 아가씨는 매우 수양이 있는 궁녀가 되어, 손을 들고 발돋움하는 사이에 모두 체미를 드러내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그는 그녀에게 화려하게 몸에 맞는 궁복을 만들어 왕에게 바쳤다. 오왕부차는 망외를 기뻐했다. 그는 고모수에 봄밤 궁전을 짓고, 큰 연못을 짓고, 연못에 용주를 설치했다. 그와 돌물놀이를 하고, 돌을 위해 정자를 짓고, 그 노래와 춤, 잔치, 예를 들면 정자, 빈당 등을 하였다. 돌은 춤을 잘 추는데, 부차는 그녀를 위해 특별히' 시끄러운 복도' 를 지었는데, 그 안에는 수백 개의 큰 염색통, 널빤지, 돌이 입고 있었다. 생인지 죽음인지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요약하자면, 일반적으로 네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우선, 심해는 오멸을 당한 후 그의 아내가 몰래 사람을 속여 돌을 속이고, 석두 을 돌에 묶고, 바다에 가라앉았다고 말했다. 더욱이 연안의 퇴적물에 설형 문자가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모두 돌의 혀라고 해서' 돌의 혀' 라고 부른다. 저명한 작가 달프는 1930 년대 푸젠에 있을 때 장락의' 서시 혀' 를 민채 중의 일품으로 칭찬했다. 묵자 가세' 라는 글에서 돌이 너무 아름다워서 강에 가라앉았다는 것을 언급하면서' 태성은 남길 수 없다' 는 구름을 알 수 있다. 둘째, 은둔론도 유행한다. 동한 원강의' 월절서'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그중에는 "오사후, 돌이 돌아와 오호를 따라 갔다" 고 기록되어 있다. 명대 호응린의' 소실필총' 에서도 연인이나 아내라고 생각하는 비슷한 말이 있다. 오국이 멸망한 후 스승과 은거하다. 명대 진의' 양청' (권 2) 과' 시' 도' 악절서' 를 인용해 시가 은거를 따른다고 말했다. 셋째, 착한 사람들은 무고한 약한 여자인 돌이 비참한 결말을 갖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초당 시인 송의 시' 라쿤사' 를 찾아냈다. "새가 의외로 가볍고, 물고기는 무겁고 연꽃을 두려워한다" 는 말에 따르면, 돌은 오사후에 귀가하고, 거즈를 씻을 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죽었다고 한다. 이것은 가장 이상적인 것 같지만 증거가 가장 부족하다. 넷째, 살해된 설법은 순전히 전설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왕이 자도해 죽을 때, 오인은 분노를 몸에 터뜨리고, 그녀를 비단에 싸서 장강 복부로 가라앉혔다. 동포' 이물질록' 에 따르면,' 장강에는 인어공주, 일명 서시어' 가 있다. 그들은 하루 수량이 변하기 쉽고 고기가 맛있다. 여자가 그것을 먹으면 그들의 매력을 높일 수 있다. 클라우드 시스템에 따르면 서시가 강에 가라앉아 환상이 되었다. 왕소군이 한원' 규수' 로 뽑혔다. 당시 사한이 북한에 불려갔을 때 한원제는 그것을 다섯 명의 여자에게 선물했다. 왕소군은 몇 년 동안 궁궐에 들어왔지만 황족, 쌓인 원망을 볼 수 없었다. 그는 법원에 그에게 이 일을 하라고 명령했다. 황제는 셰민에게 회의장을 떠나 다섯 명의 여자를 불러 공연을 하게 했다. 소군의 "부귀한 장식, 명한궁, 나그네, 나그네. \ "황제는 그를 두려워 보고, 유지 하고 싶어, 또 식언하기 어려워, 흉노와 결혼했다." 왕소군은 기원전 52 년경에 남군 귀현 보평촌 (현재 호북 이창귀현 소군촌) 에서 태어났다. 영안 3 년 (기원 260 년), 경제분봉은 북흥산현 () 으로, 서시 () 를 성계로, 창족 () 을 본 시 () 로 하여 운소군 () 을 군으로 삼았다. 그의 아버지, 왕, 그의 큰딸은 그의 손바닥 진주로 여겨졌으며, 그의 형과 형수님도 그를 매우 총애했다. 왕소군은 타고난 여질, 총명함 이상, 거문고 서화는 모두 정교하다. \ "Emei 세계 없음, 숲 을 부끄러워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소군의 절세의 재능이 향계강변의 남군과 베이징에 두루 퍼졌다. 기원전 36 년에 한원제는 천하의 여자들이 모두 선택했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 주었다. 왕소군은 남군의 첫 번째 선택이다. 원제서 () 는 그에게 날을 택하여 북경에 들어가라고 명령했다. 그녀의 아버지 마윤왕은 "딸은 아직 어려서 그녀의 명령에 복종하기가 어렵다" 고 말했다. 그러나 신성한 명령을 어기기는 어렵다. 기원전 36 년 중춘, 왕소군은 부모님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왕소군 2 화룡무늬가 새겨진 관선을 타고 향계를 따라 항해하며 친링 위를 넘으며 3 개월 동안 지속되었다. 같은 해 초여름, 그는 조정의 명령에 따라 도성 장안에 도착했다. 전설에 의하면 왕소군이 궁궐에 입궁한 후 미모로 화가 모연수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모연수는 그녀의 초상화에 점을 그렸다. 소군은 냉궁으로 3 년 동안 강등되어 그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기원전 33 년, 북흉노의 수장은 한사 () 를 자발적으로 한나라 () 에 와서 한나라 () 에 항복하고 키스를 요구하여 우정을 맺었다. 한원제는 가능한 후궁 빈궁을 소집했고, 왕소군은 나서서 아낌없이 대응했다. 원제는 후궁에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머물고 싶다고 들었지만 식언하기 어려웠고, 그녀에게 2 만 8 천 필의 비단, 만 6 천 근의 솜, 김옥 등 귀중품을 주고 장안 십여 리를 직접 보냈다. 차마로 둘러싸인 왕소군은 한훈과 친중국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장안을 떠나 관문을 떠나 황하를 건너고 기러기를 건너며 1 년여 동안 지속되어 이듬해 초여름에 모북에 도착했다. 그는 흉노 국민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왕'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흉노에게 중국 딸' 왕의 아내' 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평화가 보장되었다. 소군이 출세한 후, 한훈 두 민족은 단결하여 화목하고, 국가는 번영하고 평온하다. "국경도시가 폐쇄되고, 소와 말이 거칠고, 제 3 세계 개가 짖고, 경고도 없고, 이수가 전쟁을 잊는다" 는 것은 번창하는 평화의 정경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기원전 3 1 년, 호한사 단독으로 죽고, 이토라는 아들을 남겼는데, 나중에 흉노가 천자를 쫓았다. 당시 왕소군은 대국을 중시하며 큰 억울함을 참았다. 아버지가 죽고 아내가 계모가 되는 흉노 풍습에 따르면 그는 후한도 장남과 결혼했지만, 도모고를 조각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또 두 딸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큰딸의 이름은 둘째, 둘째 딸의 이름은 둘째 ('둘째' 는 공주라는 의미) 여야 한다. 왕소군이 죽은 후, 이 후허 하오 터 (Hohhot) 의 남쪽 교외에 묻혔고, 무덤은 대청산 () 과 황하 부근에 있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청릉' 이라고 불렀다. 진나라에 이르러 진대 황제 사마소를 기피하기 위해 명군으로 개명했고, 사칭' 페이밍' 으로 불렸다. 왕소군의 역사적 공적은 그녀가 주동적으로 변세에 가서 뽀뽀를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녀가 변세에 가서 한나라와 흉노의 화해를 하게 하고, 변두리 봉연이 50 년 동안 꺼지고 한족과 흉노의 민족단결을 증진시켜 한족과 흉노의 이익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그녀와 그녀의 자녀, 손대, 시부들은 후한민족의 화목, 친선, 단결에 큰 공헌을 하여 역사에 칭송을 받았다. 원대 시인 조결은 왕소군의 공헌이 한나라 명장 호거병 못지않다고 생각한다. 소군의 이야기는 이미 우리나라 역사상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민족 단결 이야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