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조각은 동물의 뼈로 만든 도구와 장식품으로 인류의 가장 오래된 수공예품 중 하나이다. 고대인들은 뼈로 바늘과 칼을 만들고 뼈에 도안이나 문자를 새겼다. 역사의 변천에 따라 골조각은 점차 일상용품에서 장식품으로 진화했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골조각은 매우 정교한 수공예품이다. 뼈에는 글이 새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실물 같은 입체인물, 꽃과 새, 모의 건축 등의 작품도 여러 가지 칼법으로 조각해 냈다. 흥미롭게도, 뼈 조각과 치아 조각은 자매의 예술이다. 야생 동물, 특히 코끼리 보호를 위해 중국도 상아와 상아 제품 무역을 금지하는 국제협약을 준수하고 있다. 상아 조각에 종사했던 스승들은 모두 뼈 조각으로 전행했고, 스승들은 여전히 소 뼈와 낙타 뼈에 치아 조각 예술의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아, 상아, 상아, 상아, 상아, 상아) 다음은 뼈 조각 작품의 가공 과정입니다: 1 사육: 소, 낙타의 허벅지 뼈; 2. 재료 선택: 뼈의 양쪽 끝에서 푸석푸석한 관절을 제거하고 가운데 고체 골재만 보존합니다. 3. 탈지 표백: 고온 탈지, 화학방법 탈지 표백, 기름 추출, 변색 곰팡이를 예방합니다. 절단: 가공할 작업 유형에 따라 골재를 절단합니다. 5. 분업 가공: 사람, 물, 동물, 건물의 범주에 따라 분업 가공을 진행한다.
내화 스너프 주전자, 강희 시대는 중국 스너프 주전자의 초창기 시기로, 이후 황제는 스너프 주전자를 좋아했다. 통치자의 취미와 제창의 영향으로 스너프 주전자는 더 이상 용기의 기능을 갖추지 않고 부귀와 당첨을 감상하고 자랑할 수 있는 사회적 기능을 부여받았다. 코담배 주전자를 감상하는 것은 청대 문인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행한다. 페인트 스너프 주전자는 투명 유리나 수정으로 만들어졌다. 그리고 특제 펜으로 입속으로 들어가 주전자 복부에 반대 방향의 그림을 그린다. 제재는 주로 꽃, 식물, 곤충, 어류, 바위나무, 강호, 동화, 희극 인물, 인물 초상 등이다. 이 독특한 예술 범주는 건륭 이후 스너프 주전자 제작 기술이 쇠퇴했을 때 갑자기 나타났다. 먼저 베이징에서 흥기하다가 점차 성숙해지면서 스너프 주전자를 그리는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와 다른 유파를 형성했다. 해방 후, 스너프 주전자를 안쪽으로 그린 민간 예술이 생겨났고, 새로운 백화가 일제히 펼쳐졌다.
균자 제품은 진설품과 일용품으로 나뉘며, 진설품은 희귀하고 진품 진품의 4 등급으로 나뉜다. 균자를 만드는 과정은 균자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과정으로 알려져 있다. 6 월 도자기는 두 번 타서 저온소 연소와 고온유약 연소로 나뉜다. 유약색은 온도와 분위기에 따라 어느 정도 변할 수 있다. 일색 가마, 일색 가마' 로 균자 색채 변화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은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이런 신기한 가마 변화 현상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한편, 6 월 도자기는 세계 유일의 고온가마 도자기로서 중국 도자기의 역사를 다시 쓰며 중국 도자기 미학을 위한 새로운 경지를 개척했다.
균자는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행하여 지금까지 이미 1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휘종은 무술을 매우 중시하고 수공업 생산을 장려하고, 균대에 관요를 세우고, 균자를 황실 공물로 지정하므로 준자라고 부른다. 왕공 대신이 큰 공을 세웠을 때, 김미옥 고위 관리는 제왕의 은혜를 표현할 수 없을 때, 황제는 군자를 상으로 주었다. 그래서' 재산이 많더라도 균자 (군선물)' 라는 명성을 남겼다. 균자는 8 미, 오색, 기치, 기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종합 예술이다. 팔미는 어려움, 절대, 모양, 유약, 소리, 옥, 무늬, 풍경이다.
"어려운 아름다움" 은 6 월 도자기 연소의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10 개의 가마 9 개는 다 할 수 없다" "* * * 한 손으로 일을 하고, 한 가지 제품을 만드는 데는 72 개의 손이 필요하다" 며, 점점 더 난이도로 인해 균자 연예인들의 투혼의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이곳은 냉엄하고 숭고하며 불굴의 민족정신을 봉행하여' 금은 값지고 군은 값을 매길 수 없다' 는 명성을 얻었다.
절미' 는 균자 중의 용 (대용산), 봉치산 (봉치산) 의 신운이 신에 이어 자연스럽게 생겨나 자신의 오색 자토를 형성하는 것을 말한다. 독특한 균자 예술은 현란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차 있어' 균자 무쌍' 이라고 불린다.
형식미' 는 조형미를 가리킨다. 또는 선이 굵거나, 머리카락이 또렷하거나, 굵고 단순하거나, 섬세하며, 전통을 계승하고, 현대의식을 창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색 유약을 부착하여 멋이 배가되다.
유약의 아름다움' 은 유약의 유리화와 다색 침투의 미감을 가리킨다. 균자 유약은 가마가 유약을 바꾸는 일종의 쌍액 분상 유약으로, 청유약이 맑고 투명하며 젖어서 옥처럼 젖는 현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균자' 염부' 를 정교하게 만들다.
"소리의 아름다움" 은 고쟁 정당, 종소리의 맑은 음질, 그리고 청동기에 빗소리가 치는 음질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마치 옥의 은은한 소리, 마치 선경 추락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옥의 아름다움' 은 영롱하고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 유약으로 생긴 옥질감을 일명' 준옥' 이라고 한다. 돈구 예술원' 으로 불리는 전세 균자, 백옥은 요괴가 아니다.
문양의 아름다움' 은 캐비어 무늬, 진주반, 게발 자국, 빙판 무늬, 공작복, 지렁이 무늬, 하늘 별, 봄바람, 빗물이 균자에 형성되어 강력한 장식 효과를 발휘한 것을 말한다. 이 선은 가지처럼 푸른 잎을 연결합니다. 또는 뿌리처럼 나무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또는 봄벌레처럼 느슨한 토양; 혹은 갈매기 한 마리가 해가 질 때 노래를 부르는 것과 같다.
풍경의 아름다움' 은 균자의 유약색이 석양, 장하 석양, 홍매 오설, 선산경각 등 경관틀로 일품으로 자리잡았다는 뜻이다. 수많은 문인 소객들의 추앙을 받고, 마음을 환하게 하고, 생각이 무한하고, 심신이 예술의 도야를 얻고, 자연의 매력을 누리며, 시사가부가 포괄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 초세속적인 경지로 접어들게 한다.
6 월 도자기를 감상하고, 보고, 눈을 즐겁게 한다. 비 망치 처럼 들어 봐; 만지면 반짝 윤기가 나고 느끼하다. 생각해 보세요,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관람객의 모든 감각을 동원하여, 전심전력으로 균자 예술의 감상, 즉 영혼 정화, 영혼 승화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민간 전설은 "군은 옥보다 더 아름답고 옥은 옥보다 더 아름답고 옥은 옥보다 더 좋다" 며 "금은 값을 매길 수 없고, 아실은 값을 매길 수 없고, 부를 수 없다" 며 외국인은 심지어 "중국보자" 라고 부른다.
백공방에 들어가 조회할 수 있는 민간 공예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