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 생각에는 예술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예술가의 개성입니다. 예술가에게 독특한 개성이 주어진다면, 그가 천 가지 결점이 있다 해도 나는 그를 용서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자면, 예술을 유명한 장인만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예술 기교로 여기는 것은 사실 우스꽝스러운 오해이다.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예술은 감정의 표현이고, 예술은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사용한다.
제 2 장
1. 영혼을 진정시키기 위해, 한 사람은 매일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제 4 장
1. 그녀는 인생을 그에게 소설을 쓸 기회로 삼아 세상을 자신의 작품의 소재로 삼았다.
2. 왜 매력적인 여자는 항상 어리석은 사람과 결혼합니까? 머리가 있는 남자는 매력적인 여자와 결혼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 6 장
1. 문명사회가 이렇게 신경을 써서 지루한 오락에 짧은 생명을 낭비하는 것은 정말 난해하다.
제 7 장
1. 이것은 분명 세상 수많은 부부의 이야기일 것이다. 이런 생활 방식은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친절한 느낌을 준다. 그것은 잔잔한 강을 떠올리게 하고, 울창한 목장을 굽이굽이 지나 짙은 그늘을 가리고, 결국 광대한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바다는 항상 고요하고, 언제나 고요하며, 갑자기 불안한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이런 생활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하고, 나도 그것의 질서 정연한 즐거움을 보았지만, 내 피 속에는 더욱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여정을 갈망하는 강한 갈망이 있었다. 이런 조용한 기쁨은 나를 두렵게 하는 것 같다.
제 10 장
스트릭랜드 부인의 유언비어에 대한 관심은 내 마음을 좀 차갑게 했다. 당시 다른 사람의 견해가 여성의 생활에 이렇게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태도가 그들의 깊은 감정에 진실하지 않은 그림자를 드리웠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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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남편을 돌아오게 하려는 것은 그를 사랑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의논하는 것을 두려워하는지 알 수가 없다. 나는 또한 그녀의 가슴 아픈 실연의 아픔도 허영심 손상된 슬픔과 섞여 있는지 의심스럽다. 이런 의심도 나를 곤혹스럽게 한다. 그때 나는 아직 인간성이 얼마나 모순되는지 몰랐다. 나는 진실한 가운데 얼마나 꾸며대고, 고상한 가운데 얼마나 비열한지, 심지어 악 속에서도 미덕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제 12 장
1. 그럼 왜 그녀를 떠나는 거야? 나는 그림을 그리고 싶다!
2. "나는 너에게 내가 그림을 그려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만약 한 사람이 물에 빠진다면, 그가 잘 헤엄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어쨌든 그는 발버둥치거나 익사했다. "
제 15 장
1. 만약 그가 한 여자를 위해 너를 떠난다면, 너는 그를 용서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이상을 위해 너를 떠난다면, 너는 할 수 없다. 그렇죠? 너는 자신이 전자의 상대라고 생각하지만, 후자를 가지고 어쩔 수 없지, 그렇지?
2. 여자는 항상 사랑하는 사람이 죽기 전에 관대함을 나타내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편애는 정말 나를 참을 수 없게 한다. 때때로 나는 그들이 남자를 너무 오래 살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단지 너무 늦을까 봐 이 멋진 장면을 연기할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제 17 장
그러나 나는 그녀가 좋은 의도로 이렇게 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재난과 불행이 인간성을 고결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때로는 행복이 사람들로 하여금 고상한 행동을 하게 한다. 재난과 불행은 대부분의 경우 마음이 편협하고 보복심리가 생길 수밖에 없다.
제 18 장
그의 인생은 그런 익살스러운 형식으로 쓴 비극인 것 같다. "슈트리프"
제 19 장
"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자산인 아름다움이 모래사장에 있는 석두 처럼 무심코 지나가는 사람이 주워 올 것이라고 생각하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은 기묘하고 기이한 것이다. 예술가는 영혼의 고통을 통해서만 우주의 혼돈에서 형성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이 창조된 후에 모든 사람이 인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것을 이해하려면 예술가가 경험한 모험을 반복해야 한다. 그가 너에게 부른 것은 아름다운 선율이다. 자신의 마음속에서 다시 한 번 듣고 싶다면, 지식과 예리한 감각과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
제 21 장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쓰지 않는다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너를 어떻게 보느냐? 이게 무슨 상관이야?
제 23 장
어느 정도까지, 그들의 생활은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닌 전원시와 같다. 데이크 슈트리프의 언행은 필연적으로 드러날 황당무계하고 황당무계하며, 이 목가곡에 이상한 음조를 더할 것이다. 마치 조화할 수 없는 불협화와도 같지만, 이 음악을 더욱 현대적이고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마치 엄숙한 장면에 저속한 번역을 삽입하는 것처럼, 아름다움의 첨예성을 더욱 격화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슈트리프의 결혼 생활"
제 29 장
나는 사랑에 대해 자존심을 고려한다면 한 가지 이유만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너는 여전히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제 30 장
1. 그녀는 남편에 대해 아무런 감정도 갖고 있지 않다. 예전에 나는 그녀가 슈트리프를 사랑한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생활 속의 한 남자의 애무와 위로로 인한 자연스러운 반응일 뿐이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이런 반응을 사랑으로 여긴다. 이것은 수동적인 느낌이다. 누구나 생겨날 수 있다. 마치 덩굴이 어떤 나무에도 오를 수 있는 것처럼. 이런 느낌으로 한 소녀가 그녀를 필요로 하는 어떤 남자와도 결혼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그 사람에게 올 것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세속적인 의견이 그 힘을 결정한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그러나 결국, 이 느낌은 무엇입니까? 단지 보장된 생활의 만족감, 가족 자산을 가진 자부심,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자만심, 자기 가족을 세우는 자만심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여자는 마음씨가 착하고 허영심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감정이 정신적 가치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충동적인 열정 앞에서 이런 느낌은 무방비 상태이다.
그는 감사하는 마음도 없고 동정심도 없다. 우리 대부분이 공유하는 그 감정들은 그에게는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그가 이런 감정이 없다고 비난한다면, 그것은 호랑이의 잔인하고 잔인한 것만큼이나 터무니없는 것이다.
나는 스트릭랜드가 블랜치 슈트리프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나는 이 사람이 한 사람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전혀 믿지 않는다. 사랑의 주성분은 부드럽지만 스트릭랜드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부드러움을 모른다. 사랑은 나약한 느낌, 자상함과 사랑의 요구, 도움과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열정이 필요하다. 사심이 없다면, 적어도 교묘하게 가려진 이기심. 사랑에는 어느 정도의 수줍음과 유교에 대한 두려움이 담겨 있다.
연애는 한 사람의 큰 정력을 차지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한 사람이 자신의 삶을 떠나야 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머리가 가장 맑은 사람이라도 이치적으로 알 수 있지만, 사실 그는 사랑이 끝이 오는 날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그에게 아는 허황된 것을 실질적으로 부여한다. 그는 이 모든 것이 신기루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에 대한 그의 사랑은 진실보다 훨씬 낫다.
6. 그것은 한 사람을 원래 자신보다 더 부유하게 만들고, 동시에 그를 원래 자신보다 더 좁게 한다. 그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다. 그는 한 가지가 되고, 도구가 되어, 그가 이해하지 못하는 목적을 추구한다.
제 3 1 장
1 .. 한 여자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에게 잔인할 수 있지만, 그녀는 더 이상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녀는 그에게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조금도 그를 용인할 수 없다. 그녀는 비이성적인 분노가 되었다
그는 착하고 대범하지만 끊임없이 농담을 한다. 그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지만, 평범한 것만 창조할 수 있다. 그의 감정은 매우 섬세하지만 행동거지는 매우 저속하다. 그는 남의 일을 잘 처리하지만, 그 자신의 일은 오히려 엉망진창이다. 자연이 이 사람을 창조했을 때. 이렇게 많은 모순된 특성들을 그에게 융합시켜 그를 괴롭히는 냉혹한 세상에 맞서게 하는 것은 얼마나 잔인한 농담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제 38 장
"이 세상은 무자비하고 잔인하다. 우리가 태어났을 때 아무도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우리가 죽은 후에도 아무도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했다. 우리는 겸손해야 한다. 우리는 외로운 아름다움을 보아야 한다. 생활 속에서 과시하지 말고 출세하여 운명의 우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순박한 사람들의 사랑을 찾으러 가자. 그들의 무지는 우리의 지식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침묵을 지키자, 우리 자신의 작은 세상에 안착하고, 그들처럼 온순하다. 이것이 바로 인생의 지혜이다. "
4 1 장
1. 나는 셰익스피어가 달빛과 환상을 통해 태스 디모나를 구상하는 것보다 자아를 창조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고 추측한다. 아마도 작가가 악당을 형성할 때, 사실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의 본성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 같다. 문명사회에서는 관습과 예절이 이런 본성을 잠재의식의 가장 은밀한 밑바닥 아래에 숨기도록 강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에게 허구적인 인물에게 혈육을 부여한다. 즉, 그에게 그 부분을 드러낼 수 없는 자아를 생명으로 부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가 얻은 만족은 자유와 해방의 기쁨이다.
2. 이 작가는 인간성을 판단하는 것보다 인간성을 이해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3. "여자는 남자가 그녀를 다치게 하는 것을 용서할 수 있다" 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결코 그녀에 대한 그의 희생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4. "나는 사랑이 필요 없다. 나는 사랑할 시간이 없다. 이것은 인간성의 약점이다. 나는 남자이고 때로는 여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일단 나의 욕망이 충족되면, 나는 다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나의 욕망을 극복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나의 정신을 가두었기 때문이다. 미래의 어느 날 더 이상 욕망의 지배를 받지 않고 방해받지 않고 일에 투입되기를 바란다. 여자는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사랑을 중요하게 여기고 우습다.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모든 인간의 생명이 사랑이라는 것을 믿게 하고 싶어한다. 사실 사랑은 생활에서 보잘것없는 부분이다. 나는 욕망만 안다. 이것은 정상적이고 건강하다. 사랑은 일종의 질병이다. 여자는 나의 쾌락의 도구이다. 나는 그들의 사업 조수와 생활 배우자에 대한 요구가 매우 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5. "만약 한 여자가 너를 사랑한다면, 그녀는 너의 영혼을 가지지 않는 한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여자는 약자이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강한 통치욕을 가지고 있어서, 너를 완전히 통제하고 싶지 않다. 여자는 마음이 좁아서 자신이 이해할 수 없는 추상적인 것에 대해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머릿속이 온통 물질이어서 정신과 이상을 매우 질투한다. 남자의 영혼은 우주에서 가장 먼 곳을 여행하도록 초대되었지만, 여자는 그것을 가계수지 장부에 가두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6. 그녀는 나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단지 나를 그녀에게 연연하게 하는 것이다. 나를 위해, 그녀는 한 가지를 제외하고 세상의 어떤 일도 하기를 원한다: 나를 귀찮게 하지 마라. ""
제 42 장
우리 각자는 이 세상에서 외롭다. 모든 사람은 철탑에 갇혀 있고, 단지 몇 가지 부호를 통해 다른 사람과 자신의 사상을 교류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 기호들은 공통된 가치가 없기 때문에 그 의미는 모호하고 불확실하다. 우리가 마음속의 부를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지만, 그들은 받아들일 능력이 없다. 이것은 매우 불쌍하다. 그래서 우리는 혼자 갈 수 밖에 없다. 비록 우리 몸은 매우 가깝지만, 우리는 함께 있지 않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이해할 수도, 다른 사람에게 이해될 수도 없다.
제 43 장
전반적으로, 사랑은 남자에게 에피소드일 뿐, 일상생활의 많은 일 중 하나이지만, 소설은 사랑을 과장하고, 사랑에 중요한 지위를 부여하며, 생활의 진실을 거스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상에는 사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남자들이 몇 명 있지만, 이들은 종종 재미없는 사람들이다. 사랑에 무한히 관심이 있는 여자라도 이런 남자에 대한 평가는 높지 않다. 여자들은 이런 남자에게 끌리고 아첨하지만, 속으로는 불안할 수밖에 없다. 이 사람들은 불쌍한 생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짧은 연애 기간에도 남자들은 자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해 다른 일을 계속한다. 생계를 꾸려 나가는 일은 그들의 주의를 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스포츠 활동에 중독되어 있다. 그들은 예술에 흥미를 가질 수도 있다. 연애하는 사람으로서 남녀의 차이점은 여자가 하루 종일 연애를 할 수 있고 남자는 가끔 그럴 수 있다는 것이다.
제 53 장
우리의 보모터스 섬에서는 이곳의 밤이 이렇게 고요한 적이 없다. 1000 종의 작은 동물이 해변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낸다. 각종 껍데기가 달린 작은 물건들은 결코 기어다니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육지에 사는 게도 기어갈 것이다. 때때로 소금물 호수에서 물고기가 뛰는 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다른 때는 갈색 상어 한 마리가 다른 물고기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을 두려워하여 호수가 탁탁탁거리는 물보라를 내뿜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 모든 소음에 잠기는 것은 바다가 바위를 때리는 우르릉거리는 소리이며, 시간처럼 끝나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에는 소리가 없고, 공기는 밤에 피는 흰 꽃의 향기로 가득 차 있다. 이곳의 밤은 너무 아름다워서, 너의 영혼은 육체의 속박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당신은 자신의 영혼이 언제라도 텅 빈 공간으로 떠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죽음의 얼굴은 당신의 사랑하는 친구만큼 친숙합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제 54 장
1.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사람이다.
2. "스트릭랜드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려는 욕망에 매료되었다. 이런 열정은 그를 잠시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그를 사방으로 뛰어다니게 했다. 그는 평생 순례자인 것 같아 항상 성지를 갈망한다. 그의 마음속에 잠복해 있는 악마는 그에게 연민이 전혀 없다. 세계의 어떤 사람들은 진실을 찾기를 갈망하며, 그들의 호소는 매우 강렬하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들은 심지어 생활의 기초를 완전히 전복시킬 필요가 있다. 스트릭랜드는 이런 사람입니다. 다만 그가 추구하는 것은 아름다움이지 진실이 아니다. 그 같은 사람에게 나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연민을 느꼈다. "
제 58 장
신의 맷돌은 천천히 돌지만, 매우 가늘게 갈았다.
도처에 모두 6 펜스가 있지만, 그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