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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의 "남경등봉황대" 에 대한 감사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왕조: 당나라 | 작가: 이백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고시 도론

남경에 올라가 봉황대에 오르다' 는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서정시이다. 시 8 구 56 자, 봉황대에 올랐을 때 본 느낌으로 한숨을 읊었다. 그것은 영원한 역사적 변천과 유유히 흩날리는 전설을 결합하여 깊은 역사적 정서와 맑은 현실 사고를 표현한다. 이 시는 운치가 높고 풍격이 유장하여 이백시의 예술적 특색을 구현했다.

번역/번역

봉황새는 일찍이 이곳에 소일거리를 하러 왔었는데, 지금은 이미 날아가 버렸고, 이 텅 빈 플랫폼만 남았고, 강물과 함께 여전히 동쪽에서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왕궁과 수천 개의 꽃과 약초가 지금은 황량하고 한적한 경로에 묻혀 있다. 김조의 달관 귀인은 한때 휘황찬란한 정치 공적을 가졌지만, 지금은 고분에 묻혀 이미 황토로 변했다. 나는 무대에 서서 먼 곳의 세 산을 바라보며 여전히 푸른 하늘 밖에 서 있었다. 백로도는 진회하를 두 개의 수로로 나누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이 때때로 태양을 가려서 장안을 볼 수 없게 되자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오궁: 삼국시대 손오씨가 금릉에 궁을 지었다.

2. 진나라: 동진을 가리킨다. 남도 후 금릉에도 세워졌다.

복장: 동진 문학가 곽후를 가리킨다. 지금도 난징 현무호 공원에 있어요. 하나는 당시의 부유한 가정을 가리킨다.

4. 성고구: 진명제가 곽후를 위해 지은 옷관총, 한때 럭셔리했던 당대의 시인이 보러 왔을 때 이미 산골로 변했다. 오늘 그것은 곽푸턴이라고 불리며 난징 현무호공원에 위치해 있다.

5. 삼산: 산의 이름. 삼산거리는 현재 그 옛 터이다. 명초 주원장이 도시를 건설했을 때 성남의 무명 언덕 세 개도 도시를 에워쌌다. 이 세 산은 북쪽에서 남문까지-집보문의 길을 막고 있다. 마침 성동의 제비호가 궁성을 짓고 있었기 때문에 이 세 산은 제비호로 채워져 있었다. 삼산이 평평해진 후 산기슭에 거리 하나를 건설하여 삼산거리 () 라는 이름을 지었다.

6, 거꾸로: 묘사가 멀어서 잘 안 보여요.

7. 이수수: 하나는' 일수' 입니다. 진하강은 남경을 거쳐 다시 서쪽으로 양자강으로 흘러 건너간 백로주가 두 지류로 나뉘었다. 백로도: 고대 장강의 모래톱으로, 위에 백로가 많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지금은 육지와 연결되어 있다. 오늘 남경수 시몬 밖에 위치하여 현재 백로주 공원으로 개척되어 난징 성남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8. 백로도: 고대 장강의 중간 모래톱으로 남경수 시몬 밖에서 백로를 모아 이름을 지었습니다.

9. 구름이 태양을 가리다: 악악을 비유한다. 내가 권력을 잡고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뜬구름: 루자' 심심심우 마이크로편': "악신이 현을 가리고, 구름은 여전히 해와 달의 장벽이다."

감사/감사

남경봉황대론에 오르는 것은 당대의 율시 중의 명편이다. 처음 두 문장, 이백은 봉황대 전설로 시작하면서 시공간의 변천에 대한 느낌을 토로했다. 여기서 장난쳤던 봉황은 이곳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지금은 그것을 버리고 황량한 강가로 왔다.' 는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유동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열네 글자는 비록 세 개의' 봉황' 자를 사용했지만, 조금도 중복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흔히 볼 수 있는 시와 같은 경직된 문제도 없다. 봉황대는 금릉 구시가지의 남서부에 위치해 있다. 강남통지'' 봉황대는 강녕부성 남서쪽 모퉁이에 있고 토비도 있어 유람할 수 있다. 송원가 16 년, 산에는 공작새, 소리, 새처럼 세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새는 무수한 것을 봉황이라고 불렀다. 산에서 출발하면 봉황산, 봉황골목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봉황대' 로 일반적인 감정 표현이 아니라 유기적이다. 예로부터 봉황은 줄곧 상서로운 것으로 여겨져 왔으며, 그것은 사회의 발전과 관련이 있다. 아름다운 시대에 봉황새는 하늘에서 내려와 천추의 소리를 낸다. 그래서 봉새의 출현은 대부분 칭찬의 뜻을 나타냈다. 그러나 이백은 여기서 먼저 봉황을 지적하지만, 정반대다. 그는 번화하고 쉽게 사라지기 때문에 생기는 무한한 감정을 표현하지만, 번화함은 존재하기 어렵다. 봉황을 끌어온 원가 시대는 이미 사라졌고, 번화한 육조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장강의 호지와 우뚝 솟은 봉황산 만 남았다.

무궁의 오솔길은 풀이 비뚤어지고, 금의고진' 이라는 서너 마디는' 봉황이 무대에 간다' 는 변화의 시공간에서 출발하여 계몽의 의미를 계속 탐구하고 있다. 오대제는 손중모와 같은 아이, 육조의 매력적인 인물, 그리고 많은 통치자들이 무덤에 묻혀 역사 유물이 되었다. 웅장한 궁전조차도 이미 황폐하고 폐허가 되어, 온통 폐허가 되었다. 두루미와 성세는 역사상 기념할 만한 것을 남기지 않았다. 이백의 독특한' 역사적 후회' 가 담겨있다. 그 "고대인들을 자랑하고, 근성이 천도를 얻는다", "공로가 높고, 오래도록 귀가한다" 는 귀사철인들은 이백의 특별한 존경을 받았다. 동시에 이백은 봉건질서를 경멸하고 전통 우상의 정신적 속박을 깨뜨려 요순을 경멸하고 비웃으며 왕후와 동등하게 친구를 사귀며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이백은 이 제왕의 실종에 대해 아쉬움을 제외하고는 아쉬움이 없다. 그런 다음, 그가 역사의 안목을 그 황제들에게 집중했을 때, 그의 경멸 태도는 분명했다. 화초가 무성하고, 세상은 변하지 않고, 모든 것이 규칙적인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이것은 역사이고, 이것은 시대의 흥망이다.

삼산이 하늘 밖으로 떨어져 이 백로가 강도를 나누는 것 같다' 는 다음 두 마디는 이백이 역사에 대한 애도에 완전히 몰두하지 않고 깊은 눈빛을 자연에 대한 느낌으로 돌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삼산도 한 곳으로 금릉 서남의 강에 있다고 합니다. 정경건강지' 에 따르면' 그 산은 울창하고, 삼봉은 나란히, 남북은 연결되어 있어 삼산이라고 불린다.' 육유' 입촉기' 에 따르면 "삼산은 돌과 봉황대에서 볼 수 있는데, 중이 없어 금릉에서 겨우 50 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고 한다. 육유에서 말하는' 무중생' 은' 삼산 반락' 의 어렴풋한 정경 묘사를 정확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강 한가운데 있는 백로도는 금릉 서장강을 가로지르며 사실상 장강을 둘로 나누었다. 그 결과, 거대하고 광활한 자연력은 강력한 기세와 넓은 가슴을 주며, 역사의 환상에서 사람들을 현실로 끌어내어 자연의 영원한 무한함을 다시 느끼게 합니다.

이백은 세속을 초월하는 이상을 갖고 있지만, 현실 정치와 사회생활을 마음속으로 주시하고 있어 역사와 자연을 다정하게 방문한 뒤 다시 현실 정치에 눈을 돌렸다. 그는 멀리 바라보면서 육조의 제두에서 당시의 권력센터, 즉 그의 마음속의 수도 장안을 바라보려고 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은 실패했다.'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구름이 나타났다' 는 이유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그의 도시를 숨겨야 했다' 고 말했다. 그래서, 구름 길이, 무한 걱정, 치 어려운 보수, 한 가닥 같은 걱정. 여기서 이백은 루자' 신어' 에서' 악관이 현을 가리고, 해와 달은 여전히 뜬구름에 가려져 있다' 는 말을 써서 자신의 품에 안겼다. 그의 고통, 질병과 악에 대한 그의 증오, 그리고 그의 "우리는 만대의 슬픔에 잠길 것이다!" " 이해하기 쉬운 것 같아요. 특히' 장안이 보이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높은 망원'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먼 곳의 화제를 멀리서 호응할 뿐만 아니라, 물날의 일색 강, 우뚝 솟은 청산과 맑은 하늘에 무한한 감정을 발랐다. 이런 식으로, 마음속의 느낌과 눈의 풍경도 서로 얽혀 있어 산천이 수려하고, 수천 년 동안의 그리움이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이 도도하여, 오늘 사람들은 몹시 원망을 남기고, 운치가 끝이 없다.

이백은 천재 시인으로 창조적 천재로 가득 찬 대시인에 속한다. 그러나 이백만이 황학루에 와서 충성을 다하지 못하고' 적지' 가 만리길을 걸었다. 그 이유도 간단하다. 눈앞에 경치가 있고 최호시가 그 위에 있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현시인' 은 불편해서 최호와 비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금릉에 가서 봉황대시를 쓴다" 며 "남경에서 최호 황학루와 이름이 같은 봉황대" 를 쓸 때까지 그만두지 않았다.

헛소문이지만 이백의 성격에도 잘 어울린다. 논등남경에서 봉황대까지' 는' 최호 황학루와 비슷하지만 율율 기세는 쉽지 않다' 는 찬사를 받았다. 사실 이백의' 남경에 올라 봉황대에 오르다' 와 최호의' 황학루' 는 모두 회고 쌍보이다.

이백' 남경에서 봉황대까지' 의 예술적 특색은 우선 그것이 반영한 웅장한 기풍을 보여준다. 기원은 원래 철학 개념으로, 선진시대부터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시작했다. 위진 조비 논기의 문장 () 는 가스를 중요한 내용으로 삼아 많은 예술 분야에 운용하였다. 논자 정렬의 이해는 다르지만 사상적 기질, 인격정신, 예술적 정서에서는 일치한다. 이백의' 남경에서 봉황대론에 오르다' 는 일종의 창력이 충만한 정신으로, 이백이 과거를 바라보며 현재를 읽으며 순식간에 온 세상을 지배하며 초탈하고 자유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넓고 심오한 정신은 이백원의 깊은 사상, 예리한 견해, 넓은 마음을 위대한 예술 경지를 짜는 핵심과 정신적 내포로 만들었다. 우리가' 삼산 반낙천외, 이렇게 백로분강의 섬' 의 거대한 3 차원 시공간을 통해 역사의 맥동과 시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우리도 그를 빌려 가볍고 여유롭게 할 수 있다. 시가 경지를 숭고한 영기의 노력으로 가득 차게 하여 그의 시 전체의 예술적 특색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이백의' 남경에서 봉황대까지' 의 예술적 특색은 시공간관념에 대한 완벽한 표현에 있다. 이것은 역사와 자연에 대한 그의 이해뿐만 아니라 시공예술의 경지를 구축하는 그의 표현법에도 반영된다. 이백은 자연의 불후를 강조하며, 한편으로는 자연을 중심으로 한' 사물, 나, 일체' 의 세계관을 홍보하는 한편, 역사상의 통치 신화 폭로이다. 고대부터 거의 모든 통치자들이 그들의 세대 불후의, 그들의 정신 불후의, 그리고 그러한 패턴을 사람들의 이데올로기에 주입해 설득력을 불러일으키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백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진시황과 같은 매우 강력한 통치자조차도 "검을 휘둘러 구름을 정하고 제후는 서천에서 왔다" 고 생각한다. 천계로 볼 때, 그가 결국' 삼천 아래 한재를 보고 금관을 묻었다' ('고풍 진왕 청소 육합') 는 필연적이다. 그러므로 이백의 관점에서 볼 때, 우주 만물 중에서 자연만이 영원한 존재를 이룰 수 있다. 모든 번화함과 사치는 모두 사라질 것이다. 만약 그것들이 여전히 존재한다면, 자연과의 대비로만 존재하는 것 같다. 또한 이백은 가장 전형적인 것, 즉' 삼산 반락' 과' 양수점' 의 광대한 혼합을 선택하여 넓은 경지를 만들고 역사의 변천, 즉 시간과 같은 장소의 변화, 즉 변하지 않는 공간을 전체적으로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더 깊은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이백의' 남경봉황대에 오르다' 는 예술적 특색은 독특하고 자연스러운 언어에 있다. 시는 산천을 단서로 하기 때문에 이미지와 경물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봉황' 의 비상과' 봉탑' 의 공영은 깨끗하고 넓어 시인의 소탈한 기질과 약간 감상적인 정서와 맞물려 의미가 어우러져 안팎에서 호응하는 역할을 한다. 이 밖에 전체 노래' 등정' 의 내면정신,' 장유곡',' 장고구' 의 냉준함,' 삼산',' 양수' 의 자연경지,' 뜬구름' 의 서글픔,' 장안' 이 보이지 않는 무력감,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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