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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청조의 명구

우강 (여름 절구)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영웅이다. 지금까지 항우가 그리워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

이 기세가 웅장하고, 이름이 창홍을 날리는 서사시는 시풍과는 크게 다르다. 이로써 작가 작품의 다양성은 단순히' 완곡한 약' 이라는 단어로 요약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류에서 송초 화서 부인은 "킹스랜딩 성두에 반기를 달았는데, 어떻게 20 만 명이 무기를 폐기하는지 알 수 있겠나." 라고 시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랜딩, 킹스랜딩, 킹스랜딩) 나는 차라리 남자가 되지 않겠다! " 또는 그것과 맞먹는다.

둘째,

평평하다

\ "15 년 전, 꽃 끝, 나에게 꽃시를 주었다. 이 꽃과 달은 비슷하고, 정은 지난날과 같다. "

시는 과거를 회상하며 죽은 남편에 대한 시인의 애도와 생명에 대한 애도의 정을 표현했다. 건언 3 년 (1 129) 조명성의 갑작스러운 사망은 이청조에게 큰 타격이었다. 그녀는 물질적인 의존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기탁도 잃었다. 이 칠결은 첫 문장부터 언급되었고, 마지막 두 문장은 과거와 대비되는 서정이다. 현재 장면은 이전 장면과 매우 유사하며, 현재 상황은 이전 장면과 매우 다르며 강한 대비를 이룹니다. 바로 이런 대조를 밝혀서 시인은 비로소 그의 오늘의' 감정' 을 깨닫게 되었다. 시인의 오늘 심정은 어떻습니까? 시에는 직접 밝혀지지 않았지만 시인의 만년 생활 상황을 아는 사람들은 소강 부인이 남방을 지나면서 국가와 가정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정말 감당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 모든 것이 시에서 드러나지 않은 것은 시인이 차마 드러내지 못했기 때문인 것 같다. 살기가 이미 어려운데, 하필 다시 우울할 필요가 있는가!

셋째,

봄철 장애

\ "당신은 왜 봄의 고향을 그리워합니까? 네가 병이 났을 때, 너는 긴 머리를 기르는 것을 싫어한다. 얀 리앙 (Yan Liang) 은 계속 이야기하고 있으며, 장미 산들 바람은 섬세합니다. 클릭합니다

하루 종일 양두의 새들은 끊임없이 서로 하소연하고, 커튼 밖의 장미는 미풍에 맑은 향기로 보내졌다. 이것들은 시인에게 무엇을 가져다 주어야 합니까? 아름다운 추억인가요, 씁쓸한 느낌인가요? 축하할 수 있을까, 아니면 더 걱정스러울까? 시인은 말하지 않고 독자에게 상상을 하도록 남겨 두었다.

넷째,

낚시 플랫폼 (밤의 해변)

"배는 이익을 낼 운명이었고, 배도 그 이름을 얻었다. 왔다갔다 하면서 나는 줄곧 마음이 허술하여 일부러 낚시대에서 밤을 새웠다. "

명랑영' 7 종 필사본' 권 30' 조묘시' 참고:' 한대 낚시대는 부춘강 옆에 있다. 플랫폼에서 노래를 불렀던 사람들은' 네가 이름을 위해 숨기고 있어, 나는 너를 만나는 것이 부끄럽고, 황혼에 어대를 건너고 있다' 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청조의 시는 이 시를 사용했다. 사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걷는 한,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은거를 제창하지는 않지만, 고의로 명리를 추구하지도 않는다. 나는 내가 뭔가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사업을 이룰 때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명리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 황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이 작은 시를 무시할 수 없다. 황계곡이 말했듯이' 손우의 병사들은 척추에서 화살표를 부러뜨릴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28 자밖에 쓰지 않았지만 당시 임안 여야인들의 나약하고 이기적인 처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때 시인은 자신의 안거낙업을 용서하지 않고, 자신이 엄한 영광에 직면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특별히' 했다. 그것은 생동적이고 깊이 수치심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아들은'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고 말했다. 이런 치욕은 당시 민족과 국민을 배신한 파렴치한 사람들보다 훨씬 존경스러웠다. "("이청조문집 이청사진 평론 재편 ") 황색은" 공자님 "뒤의 말은 괜찮지만, 앞에는' 지인론세' 를 제외하고는' 여야의 사람' 도 본문만 보고 관련될 수 없는 것 같다.

다섯,

감정적 추억을 가지고 있다

\ "차가운 창 적은 책, 가난한 길. 청주는 공방웅을 하는데, 늘 기뻐서 소란을 피운다. 시를 쓸 때 그는 문을 닫으려 하지 않았다. 조용히 잠을 잘 때 그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조용한 절친한 친구이고, 우 선생님은 아이입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인은 막 라이주에 도착했고, 그녀의 남편은 그곳에서 일한다. 다른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은 땅, 남편 과 바쁜 사업, 그와 함께 할 시간이 없어, 이청조 는 매우 외롭고 지루함을 느끼게 하고, 그래서 시를 써서 그를 보냈다.

맹효

"내가 꿈을 꾸었을 때, 나는 마치 구름처럼 느껴졌다. 안칠생 때문에 나는 조각의 푸른 꽃을 만났다. 가을바람은 불량배로 옥정의 꽃을 다 날려 버렸다. * * * 배를 연근처럼 보고 대추를 오이처럼 먹는다. 카메오도 괜찮고 기지도 좋다. 풍자어는 궤변을 싸우고, 활화는 새 차로 나뉜다. 황제의 공격을 도와주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도 있기는 어렵다. 만약 생활이 이렇게 될 수 있다면, 왜 집에 돌아가야 합니까? 일어나세요.

이것은 꿈의 시로 상당히 잘 썼다. 얼마나 아름다운 꿈, 얼마나 아름다운 동화. 꿈에서 깨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청사진 전집' 의 해설자는 "이것은 꿈의 시 ... 시 전체가 상상력과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정말 어리석은 꿈이다! 분명히 꿈을 회상하는 시이지만 상상력도 풍부하다. 이청조의 꿈은 장엄하고, 쓴 것도 기교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오늘 왕염체는 "이 시는 선골로 가득 차 있고 호방하고 소탈하다 ... 개인의 자유에 대한 시인의 동경, 족쇄와 속박이 없는 생활에 대한 동경, 시인이 정신적 해방을 추구하는 고민과 봉건적 속박에 대한 반항을 반영한다" 고 말했다. (이청조 평론) 이 말은 좋지만 속박이 있다. 동서고금, 역대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은 보편적인 인간성이다. 만약 나도 비슷한 시를 쓸 수 있다면,' 사회주의에 대한 속박에 대한 반항' 을 표현한 것이 아니겠는가?

감정' 과' 맹효' 는 직접적이고 우여곡절로 이청조의 지루한 생활을 반영한다. 외로움, 지루함, 억압, 이청조처럼 아름답고, 노신처럼 심오하여 평생 벗어나지 못했다. 그들은 민감하고 불안한 영혼이다. 두 사람과 비교하면 남자는 어떻게 벗어날 수 있습니까? 간단히 말해서, "책은 계속 있고, 생활은 계속 지루하지만, 계속해야 한다." 그들로 하여금 너의 일생을 괴롭히게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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