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이상은은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에 찬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술잔치는 화루사와 현의 동쪽에 있다.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번역
너는 만남이 공론이라고 말했고, 그러면 너는 사라진다. 잠에서 깨어나자 위층의 달빛이 휘영청 밝아지고 아침 종소리가 울렸다. 꿈의 상처를 위해 울지 마라, 둘 다 말하기 어렵다. 깨어난 후 잉크가 짙지 않아 편지 한 통을 썼다. 촛불이 금옥의 이불에 반쯤 비춰져 흐릿하다. 사향은 부용화 같은 사발을 통해 훈제되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그때 유랑은 먼 펑산에 대해 일찌감치 원한을 품고 있었다. 네가 가는 곳은 펑산보다 천 리 더 많다!
둘째, 제목 없음 (두 번째)
돈? 이상은은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잔옥층이 흐릿하고 몽롱하다. 사향은 아사의 아사를 통해 훈제되어 부드러워졌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번역
속삭이는 동풍이 가랑비를 가져왔고, 연못 안팎에서 가벼운 천둥이 울렸다. 금두꺼비난로에서 맑은 향기가 한 줄기 날아와 옥호도르래를 돌리면 물을 마실 수 있다. 지아 커튼 엿볼 한 shouzhi 미국 청소년, 선물 옥 베개 짱 카오 다우 문채. 사랑의 씨앗은 봄꽃을 피우지 말고, 한 가닥의 그리움은 한 가닥의 먼지로 변할 뿐이다.
셋째, 문제 없음 (세 번째)
돈?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왁스불이 잿더미가 되면 눈물도 마르게 된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 7 호까지는 길이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모처럼 만날 기회가 있고, 또 상대방을 아쉬워한다. 또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다가오니 더욱 안타깝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타서 재가 되고, 눈물 같은 왁스도 말릴 수 있다. 아침에 거울을 보고 치장하는 여자는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 봐, 청춘의 얼굴이 사라질까 봐 걱정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갈 길이 없어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내 애인을 찾아와 부지런히 소식을 전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문제 없음 (네 번째)
돈? 이상은은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폭풍우가 견과류 뿔을 넋을 잃고, 월이슬이 시나몬 잎을 달게 만들까?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번역
다급한 피리 소리와 함께 맑은 고쟁 소리는 어디서 오는가? 벚꽃이 만발한 깊은 골목에서 수양버들이 가볍게 불어오는 강둑에 있다. 동양에는 한 가난한 집의 아가씨가 있는데, 나이가 들어서 시집갈 수 없어, 이 아름다운 하루, 봄의 후반부에 직면했다.
리양 공주는 막 열네 살이었다. 이 맑고 따뜻한 날, 그녀는 가족과 함께 정원 담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불쌍한 소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들보 위의 제비만이 그녀의 한숨을 들었다.
확장 정보 1. 작품을 감상하다
이상은의' 무제' 는 칠률을 주요 형식으로 한다. 이런 무제는 서정적이고 그윽한 노래와 함축적인 의미를 주요 특징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내적 독백을 많이 사용하여 사건, 인물, 객관적인 생활 장면을 거의 묘사하지 않는다. 이 일곱 수의 고시는 문제가 없지만 서정이 아니며 심리적 묘사도 아니다.
3 인칭 표현으로 인물과 사건으로 생활 장면을 묘사하고, 시의 의지는 생활 장면을 통해 표현된다. 언어가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아, 칠법무제의 화려한 상징성 언어와는 다르다.
둘. 저자 소개
이상은은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그의 산문도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만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두목과 함께' 소' 라고 부르고,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부른다. 그 시문은 동시기의 단락, 문과 비슷하기 때문에, 세 사람은 가족 중 모두 16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36 체'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와 리의 투쟁에 끼어 나는 평생 실의에 빠졌다. 그가 죽은 후 고향인 양양 (금양현과 아이보현의 교계) 에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