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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당산, 자기공법에 접근하다

무당산 7 일 자습 열매가 주렁주렁하니, 네가 와서 매우 기쁘다.

첫날 주 선생님은 서둘러 훈련을 준비하지 않고 먼저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자. 선생님은 이것이 훈련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음이 편안해야 수행을 할 수 있다. 오후 3 시에 나는 약속대로 주 선생의 양생관에 갔다. 건강관은 조용하고 우아하며 빛이 충분하고 통풍이 잘 된다. 팬 에어컨이 없어도 시원해요. 응, 이게 바로 내가 좋아하는 거야! 모두들 둘러앉아 차를 마시며, 주 선생님이 무슨 자아성이 무엇인지 듣고, 편안하고 편안하다.

선생님은 자성공법, 즉 무위공법은 일종의 (심법) 주도의 공법과 권법이며, 선생님의 심법 이론과 자신의 실천 경험을 결합한 일종의 심신 쌍수공법이라고 말했다. 불도 유경전의 수심 양성을 융합한 방법.

수양성의 목적은 마음을 조절하고, 마음을 단순하고 소박하게 하고, 본진으로 돌아가 치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 이념은 무위를 강조한다. 그것의 주된 목적은 도움을 잊지 않고, 몸을 스스로 인도하고, 스스로 조정하고, 스스로 새롭게 하는 것이다. 그 주장은 방문 모임 루틴에 대한 집착을 깨뜨리는 것이고, 모든 것을 실현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자성공법의 특징은' 자아성' 만 말하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 운동이 자연이라는 것이다. "자아성" 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파일 작업이나 움직임, 교대에 관계없이; "자아성" 만 말하고, 내공 외공을 말하지 않고, 내공의 모양은 자연스럽게 형성된다. "자아성" 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양생이나 무공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고, 득의양양하다.

자성공법은 영 (마음) 에서 시작되며, 운동은 자발적이고, 심신은 무위로 다스리고, 공법은 무위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말뚝을 조정한 후 긴장을 푸는 것이 관건이다. 이때 모레의 의식을 내려놓고 무더기 모양에 신경 쓰지 마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하나님이 퇴위하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하나님이 나오시면, 동작이 당신의 마음을 따라 가고, 화가 움직이고, 정적이 움직이고, 움직임이 나타나고, 각종 동태와 권법 루틴이 생겨나고, 공법은 자만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수양성의 실용적인 방법은 유형적 의미, 가십, 태극, 선정, 선, 주문이다. 이러한 수행의 방법은 모두 심신 쌍수의 좋은 방법이며, 모두 생활에 잘 녹아 생활과 생활의 수행을 실현할 수 있다.

수련의 본질은 수양성, 수양성, 수양성, 심신의 현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안의 물건은 반드시 밖에서 만든 것이다. 몸이 좋지 않으면, 최초의 곡예 동작이 보기 어려울 수 있다. 괜찮아요, 괜찮아요. 몸과 마음이 회복됨에 따라 동작이 점점 더 조화롭고 부드러워질 것이다.

선생님은 우리의 일정과 상황에 따라 간단한 입문 방법을 마련하셨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오전 9 시-11:00: 쿵푸 연습 (마지막 날, 산에 가서 시전).

오후 3: 30–5: 30: 심리설명, 수련법이 무엇인지, 간단한 입문 방법 (예: 말뚝에 서서 명상 (명상/명상 연습), 수면, 말뚝에 앉아 명상, 시법 (등산법 마지막 날 설명)

오후 7 시: 궁전 쿵푸 연습 (쿵푸 연습 시간은 사람마다 다름)

선생님은 우리가 많은 방법을 말했지만, 우리가 평소에 모든 방법을 연습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람마다 신체 상태가 다르고, 무위로 들어가는 방식도 다르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면 돼, 너무 많이 필요 없어. 그래서 자기 성취법은 개인화된 성취법이다. 하지만 역말뚝은 근본이므로 매일 연습해야 한다.

저녁 식사 후 비취궁에 가서 수행하다. 우리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맹효는 우리를 중간 잔디밭으로 데리고 가서 배낭을 잔디밭에 아무렇게나 올려놓고 내려놓으라고 소리쳤다. 그때 나는 망설였다. 내 핸드폰 지갑이 내 가방에 있다. 이것이 석방되는 방식입니까? 멩 씨는 나의 의혹을 보고 괜찮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두 이렇다. 물건을 내려놓다. 주 선생님은 모두가 스스로 연습하고 마음대로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좀 괴로웠는데, 나중에는 전체 분위기의 영향으로 금방 긴장을 풀고 왔다갔다하며 잠시 서 있었다.

다음날 아침, 비취궁으로 가는 길에 시원하고 깨끗했고, 대도시의 차도 없었고, 행색이 급한 행인도 없었고, 모든 것이 그렇게 여유로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에메랄드 궁전에 도착했을 때, 주 선생님은 이미 도착하셨다. 우선, 마로 말뚝공의 첫 번째 공식에 따르면, 우리는 말뚝의 모양을 조정하고, 긴장을 풀고, 더 이상 말뚝의 모양에 신경 쓰지 말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을 도와준다. 응, 주 선생님, 나도 긴장을 풀고 싶지만, 난 그냥 긴장을 풀 수가 없어! 한 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은 여전히 빡빡하다. 주 선생님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걷는 연습 (명상) 을 하고, 예정된 노선이 없다고 말하고, 자연스레 걷고, 가고 싶으면 가고, 가고 싶으면 가고, 가고 싶으면 가고, 가고 싶으면 가라. 요컨대, 우리의 머리를 쓰지 마라. 처음에는 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먼저 눈을 감아도 됩니다. 장애물이 생기거나 넘어질까 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선생님이 보시니까 익숙해지면 눈을 뜰 수 있어요. 좋아, 선생님이 보고 있어, 광장이 그렇게 비어 있어, 가자.

처음에는 조금 신중했습니다. 한동안 걸어온 후, 나는 장애물을 몇 번 느낄 때 눈을 뜨고 장애물을 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걱정할 것이 없다. 그래서 저는 대담하고 안전하게 걷기 시작했습니다. 사람이 긴장을 풀고, 원활해지자, 감각을 따라가는 아름다움을 느꼈다. 이때, 그들이 방향을 바꾸고 싶다면, 매우 어색함을 느낄 것이다. 선생님은 이것이 지신 선양이라고 말씀하셨다. 많이 걸으면 원신이 점점 강해지고, 사람은 지각을 회복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무위다. 무위의 경험이 있으면, 돌아가서 말뚝에 서 있으면 쉽게 긴장을 풀 수 있다. 계속 이렇게 걸어나가면, 나는 갈수록 가고 싶고, 멈추고 싶지 않다. 나 중독됐어?

그날 밤과 다음날 아침 연습에서 나는 주로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나는 항상 한 곳을 한 시간 이상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조금도 피곤하지도 않고 어지럽지도 않다. 몇 번, 나는 너무 많이 돌았다. 나는 내 본성이 아니라 내 관성인지 의심스럽다. 그래서 나는 방향을 바꾸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나올 수 없었다. 내가 도망가는 것을 막을 힘이 있다. 사후에 선생님께 묻자 선생님은 원을 돌리는 것이 나사를 조이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힘을 모아 힘을 연습하기 위해서다. 손이 화가 난 후, 손의 동작을 더하면 바로 팔괘권. 왼쪽으로 꺾어도 설사 작용이 있어 체내 혼탁한 물건을 설사한다. 또한, 연습 과정에서 시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떠보기만 하면 다른 사람이 너를 도와서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습명언) 만약 네가 충분히 걷는다면, 너의 몸은 자연히 방향을 바꿀 것이다.

초 2 부터 초 4 까지 걷기를 위주로 보조역 말뚝. 이렇게 걸을 때, 너는 천천히 에너지를 축적하고, 각성을 깨우고, 무위가 무엇인지 체험한다. 나는 부적절한 느낌을 찾았고, 그 다음 말뚝에 서 있는 것이 쉬워졌다. 셋째 날, 나는 처음으로 장단다리를 느꼈고, 땅이 고르지 않다고 생각했고, 다른 곳에는 장단다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내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경험이다. 주의하지 않고, 나는 서서 천천히 종아리가 좀 화가 났고, 이어서 허벅지와 복부가 이어졌다. 언제 다리가 길고 다리가 짧은 느낌이 없어졌는지 모르겠다. -응? 넷째 날, 말뚝에 서서 서 있는 지 얼마 되지 않아 몸이 저절로 왼쪽으로 기울어지고, 잠시 머물다가 천천히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고, 잠시 머물다가 왼쪽으로 기울어지는 등. 몸을 이탈하게 하는 힘은 그렇게 섬세함에서 점차 강해지기 시작한 다음, 몸은 끝까지 왼쪽으로 돌기 시작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이틀 동안 연습한 것 같아서 일정 에너지를 축적했다. 5 일째 되는 날 아침, 나는 말뚝에 서서 재빨리 근무상태에 들어갔는데, 몸에 기억이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어제의 동작은 왼쪽으로 오래 돌다가 오른쪽으로 돌면 얼마 지나지 않아 X 자/좌우/∞ 모양 등이 나타났다. 너는 동작의 진폭과 경중완급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몸으로 흔들면 된다. 그동안 오른쪽으로 두 번 돌다가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까지 몸이 자동으로 멈췄다. 나는 그곳에 서서 꼼짝도 하지 않고, 중심이 오른발에 떨어졌다. 시간이 지나자 오른쪽 엉덩이가 아파서 지탱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멈출까 말까 망설였다. 이때 내 몸은 자동으로 다음 동작으로 전환되기 시작했다. 훌륭해요! 자아에 들어가고, 정말로 감각을 따라가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고, 네가 해야 할 일은 긴장을 풀고,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몸은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다. 이때 몸은 최고의 의사이다.

그 후로 나는 내가 서 있기만 하면 내 몸이 저절로 움직인다는 것을 깨달았다. 조용히 서 있든, 아니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든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생님은 이것이 연습이라고 말했다. 몸이 깨어난 후의 정상적인 반응은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몸이 회복되면 다시 조용해지고 새로운 것이 탄생한다. 이렇게 끊임없는 변화와 진보는 기교가 점점 깊어질 것이다. 자성연습은 정적을 추구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고, 모든 동작은 자연스럽고, 억압되지 않고, 격려를 받지 않는다.

주 선생님은 우리에게 편평하게 누워 자는 자세를 가르쳐 주셨는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온몸을 풀고 두 손을 꼭 잡는 것이다. 먼저 느긋한 큰 글리프를 말하다. 자성이라면 손의 배치도 자연에 순응하고, 몸도 다양한 기능을 보여 준다. 완전 수면을 연습하는 것도 중요하니 팔을 완전히 뻗은 큰 침대가 좋다. 또한, 침대는 너무 부드럽지 마십시오. 이전의 딱딱한 침대와 매트리스는 경도가 가장 좋았으며 요가 매트를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평평하게 누워 목을 곧게 펴다. 고개를 들어 올리는 느낌이 들면 적당히 깔아 주세요. 나는 목욕 타월의 긴 가장자리를 반으로 접은 다음 몇 번이고 다시 접었다. 다리와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뒤로 굴러), 엉덩이를 천천히 내려 놓고, 발을 천천히 내려놓는다. 슬로우 모션은 허리를 완전히 곧게 펴고 침대에 붙이면 변형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런 다음 명상을 하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점차 긴장을 풀고 이렇게 누워서 자연스럽게 숨을 쉰다.

이것이 편안하고 편안한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나와 나의 동반자는 경추에 문제가 있다. 처음 자고 한 시간 후, 뒤통수에 있는 숟가락은 석두 위의 베개처럼 시큰거리고, 몸의 다른 부위는 때때로 걷거나 찌르거나, 은근히 아파하며, 한 무더기 위에 서 있는 것과는 다르다. 선생님은 잠을 잘 때 몸이 서 있는 것보다 더 느긋하고, 허리가 서 있는 것보다 더 곧게 펴질 수 있기 때문에 서 있는 것과 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중에 우리의 요청에 따라 선생님은 두 차례 수면을 취하셨다. 두 번째, 뒤통수가 심하게 아파서 매 분마다 힘들어요. 나는 주 선생님이 우리를 깨워 밥을 먹는 것을 듣고 싶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입니다! 이번에도 세 번째 잠을 자면 훨씬 가벼워지고 머리도 거의 아프지 않고 몸도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주 선생님은 지금 침대에 누워 있으면 더워서 연습을 마치고 잠들었다고 말했다. 예전에는 그렇게 먼 행복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멀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러나 주 선생님은 잠자는 기술은 게으름을 피우는 기술이며 사람의 타성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너무 많이 연습하지 마라. 주 선생님, 주 선생님, 저는 이것만 신경쓰고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찌르지 않을 수 있니?

여섯째 날 아침, 우리는 산에 가서 오랫동안 마술을 부렸다. 지금 사람들의 마음은 보편적으로 긴장되고 스트레스가 많으며, 시법은 우리가 마음을 열고 마음을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방법이다. 간단히 말해서, 욕하는 것은 호통이지만, 호통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노래하고 말하는 것은 모두 마술이다. 그래서' 좋은 말 한 마디로 겨울을 따뜻하게 하고, 나쁜 말 한 마디로 6 월 사람을 다치게 한다' 는 것이다. 선생님은 사실 철자가 간단하다고 말씀하셨다. 처음에는 간단한 "아" "오" 로 시작하면 천천히 아름다운 소리가 많이 납니다. 나는 매우 기대하고 있다!

우리가 간 산림은 주 선생님이 정성껏 고른 것이다. 이 산은 높지 않지만 영기가 충만하다. 산 위의 나무는 울창하고 생기발랄하며 그중 소나무가 많다. 주선생은 소나무가 매우 정직한 나무로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첫날 막 가랑비가 내렸는데, 온 산은 은은한 풀과 소나무의 맑은 향기로, 사람을 취하고 신선하게 한다. 먼 곳, 산은 비어 있고, 조용히 서 있고, 텅 빈 계곡을 느끼며, 사람이 그렇게 작아져서 보이지 않는 것을 느꼈고, 서지모 씨의 작은 시가 내 머릿속에서 빙빙 돌고 있었다.

나는 고개 들어 노산을 바라보았다/그들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햇빛이 없어졌다/잔디가 내 발 밑에 있다/나 혼자 길 모퉁이에 멈춰 있다/나는 빈 골짜기의 송도소리를 듣고 있다/푸른 하늘에 흰 구름이 한 송이 있다/갑자기 없어졌다.

이때 멀지 않은 곳에서 주 선생님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울렸다. 주 선생님의 지도하에 나는 마침내 고함을 질렀고, 나는 훨씬 가벼워져서 이 산림에 녹아든 느낌이 들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시간이 멈추고 영원히 여기에 머물길 바란다 ...?

돌아오는 길에 멩 선생님은 이번에 관광지에 가지 않으면 후회할 것인지 물으셨다. 제 말은, 여기가 가장 아름다운 관광지죠, 그렇죠?

선생님이 말했듯이, 자기 공법은 매우 개인화된 공법이다. 사람마다 느낌이 다르다. 서로 비교하지 말고, 어떤 현상이나 느낌에 집착하지 말고, 각자의 멋이 있다. 같은 학습, 나와 나의 파트너는 다른 경험을 가지고 있다. 명상에서 그녀는 뒤로 물러서서 말참견을 했다. 그녀는 잠을 자다가 나보다 빠르며 반응도 더 강해질 것이다. 산에서 싸우는 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선생님은 이것이 좋은 현상이라고 하셨으니 방해하지 말고 울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충분히 울면 (몇 번 울면) 사람이 편하고, 때로는 온 사람이 한 사람이 변한 것 같다. 돌아온 후 동료들도 잠자는 시법의 역할을 했다. 선생님이 만나자마자 그녀가 창시자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7 일이 금방 지나자 사람들은 떠나기 아쉬워했다. 내가 그리워하는 것은 선생님이 세심하게 마련한 수업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생활과 순박한 민풍이다. 창가에 놓아도 멀쩡한 지갑. 매일 마음대로 한쪽에 버리는 배낭; 고추 한 봉지의 채소 농가 1 원을 꾸준히 드립니다. 풍성한 식사; 비 오는 날 옷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호텔 종업원 ... 그리고 가족처럼 따뜻하고 사려 깊은 주,,, 선생님. 그것은 조금씩 내 갑옷을 벗고, 내 마음은 또 부드럽고 예민해졌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자기 성취를 연습하고, 마음을 풀고, 감각을 회복하는 데 필요한 것이다.

떠나기 전에, 동반자는 이것이 완벽한 여행이라고 말했고, 다음에 다시 오기로 동의했다. 예, 무당산, 우리는 돌아올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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