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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은 일종의 해방이다.

질문 1: 죽음은 해방이죠? 자살과 죽음은 악몽의 시작이다. 불경에서는 아무리 어려워도 자살할 수 없다고 한다. 자살은 매우 심각하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람은 희귀하다! 네가 이 사람을 얻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네가 전생에 수행한 오계십선이다. 아주 훌륭하다. 당신이 전생에 수행을 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오계십선을 가졌기 때문에, 당신은 평생 인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네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너의 인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네가 자살했거나, 네가 뛰어내렸거나, 약을 먹었거나, 네가 뛰어내려 죽었다. 불경에 의하면, 만약 육체의 대역이 없다면, 너는 고혼야귀가 될 것이다! 그런 다음 7 일마다, 예를 들어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하는 경우, 7 일마다 반복하고 7 일마다 다시 뛰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약을 먹고 자살하면 7 일마다 한 번씩 죽고 약을 먹고 다시 죽는다. 매우 고통스럽다! 그러므로 신체 대역이 없으면 영원히 다시 태어날 수 없다. 비록 당신이 매우 착한 사람이라도, 매우 충성스러운 사람이라도, 당신은 많은 일을 했지만, 당신은 활력이 넘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당하면 생각나지 않고 자살하고 자신의 생활에서 벗어날 수 없다. 너는 착하지만 원한을 품고, 너는 자살했다. 너는 좋은 이유 때문에 좋은 길을 걸어서는 안 된다. 너는 대역이 있어야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사람은 불성이 있고, 부처가 되면 성불의 희망이 있다. 자살은 우리가 이 세상에서 성불할 희망을 박탈하고 부처님의 핏줄을 낳았다. 게다가 부처님은 인생이 얻기 어렵다고 말했다. 사람의 성장은 사회적 성취의 결과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가 있다. 자살은 이런 책임과 의무를 포기하는 것과 같고, 사회자원에 대한 큰 낭비이기도 하다. 특히 중국의 효성이 아니라 그의 부모 재배에 대한 보답을 포기했다.

자살은 인류의 존재 가치를 부정하고, 사회 정의와 합리성을 부정하며, 많은 사회 문제를 야기한다. 이기주의자는 영원히 집단주의자가 될 수 없고, 영원히 전체감과 대국감을 가질 수 없다. 그의 이기적인 생각 속에는 세상, 중생, 상호 연결, 공동 번영의 개념이 한 번도 없었다. 그는 항상 그가 자신이라고 생각했고, 그의 생사영욕화복은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그는 자신에게 속하고, 자신을 지배하며, 자신의 생명, 명예, 인격, 육체, 심지어 영성을 지배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그는 틀렸다. 그는 생명을 부여받은 이상 사명을 부여받았으며, 사명을 완수하는 것이 생명이 오는 본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는' 자살' 을 통제할 권리도 없고, 생명과 영성의 향상이 한평생 지연되고, 심지어 이런 이기적인 행동에서 침몰할 이유도 없다.

질문 2: 죽음은 해방인가? 나는 너의 관점에 매우 동의한다. 사람이 자고 있다니, 사실 깨워서 잠시 살고 싶다. 결국 너는 잠을 자야 한다. 이것이 바로 네가 말한 것이다: 먼지는 먼지로 돌아가고, 흙은 흙으로 돌아간다.

그러나 죽으면 해방되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심연에 빠진다.

사람이 이기적으로 죽어야 할지 고통스럽게 살아야 할지 결정하기 어렵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우리 자신도 가치 있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질문 3: 죽음은 해방이다.

죽음은 일종의 해방이다.

질문 4: 왜 죽음이 해방이라고 느낍니까? 10 점, 죽음이 이미 모든 것을 끝냈기 때문에,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하지 않고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작별하는 것이다. 그밖의 무엇을 당신은 생각할 수 있는가? 그 밖의 무엇을 걱정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모두 빈말이다! 개인적으로 자살은 무책임한 행위라고 생각한다! 단호히 경멸하다!

질문 5: 죽음은 나에게 해탈이다. 자연재해가 없다면 쉽게 죽는다. 긴장을 풀자. 사람이 살면 부모에게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아이는 적당한 보살핌을 받지 못했다. 내가 내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나는 좀 이기적이고 무책임하다고 느꼈다. 사람이 이 세상에 살고 있고 책임감 있는 아이가 있기 때문이다.

질문 6: 죽음은 도피인가 해방인가? 당신은 죽음이 해방과 도피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자신의 죽음이 가족에게 상처를 주는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아무도 너를 신경쓰지 않는다고 자포자기하지 마라, 생활은 결코 재미없다. 사람은 왜 신경을 써야 합니까? 성경은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행복하다고 말한다. 왜 다른 사람의 축복이 될 수 없습니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의 도움 때문에 행복과 행복을 얻는다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행복을 덜 얻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보든지 간에, 관건은 네가 자신을 어떻게 보느냐 하는 것이다. 만 걸음 물러서서 말하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너를 버린다 해도, 예수 들은 결코 너를 버리지 않을 것이다. 가까운 기독교 교회에 갈 시간이 있다면, 삶의 의미와 용기를 다시 확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질문 7: 죽음은 자살에 대한 해방일 수 있다. 보통 사람은 임신을 할 수 없고, 고혼야귀신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사방을 숨기고, 7 일마다 한 번씩 죽음 전 장면, 즉 죽음을 되새기는 과정을 반복하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럽다. 생명이 끝날 때까지 다시 태어날 수 없다. 대부분 지옥에 갈 것이다. 지옥이 많으니, 너는 자신의 마음을 파낼 것이고, 너는 똥구덩이에 완전히 잠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옥명언) 。 。 요컨대, 많은 사람들이 씁쓸하다.

운명이 존재합니까? 물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노력을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4 대 규율' 은 도덕적 수양에 관한 책이다. 작가, 명나라의 원반은 69 세에 쓰여졌다. 작가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운명을 바꾸는 이야기를 했다. 이 책을 치면 공명과 장수를 얻을 수 있지만, 아이를 때리지 못하면 두 아이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책과 영화 드라마에서도 찾을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찾을 수 있다. 선악만이 운명을 돌파할 수 있다. 어떤 일을 할 때 선은 증가하고 악은 줄어든다. 좋은 사람이 잠시 손해를 본다고 해도 전체 운명의 가봉이 증가하고 많이 증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악은 정반대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통제하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인간이 아니기 때문에 신들을 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천천히 연습해야 한다. 이른바 마음을 고치는 것은 바로 이것을 고치는 것이다. 사람이 우수할수록 운이 좋아지고, 매우 우수한 사람의 운명은 묶이지 않는다.

질문 8: 살아 있는 것이 고문이라면 죽음은 해방인가? 죽음은 일종의 해방이라고 할 수 있다 ~ ~ 도피하는 행동이다 ~ ~ 나약하다고 할 수 없다 ~ ~ 죽음도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 ~ 네가 죽는 순간 너의 부모님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니 ~ ~ 어쩌면 가족의 일이 좀 귀찮을 수도 있어 ~ ~ 하지만 네가 죽을 용기가 있다 해도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어 ~ ~ 용감한 사람이 될 수 있어

질문 9: 죽음은 해방인가? 내 말은 자살, 자살, 혹은 자연사망이 아니다. 사람이 죽으면 죽음이 해방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람이 태어나기만 하면 반드시 늙고 질병을 겪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들은 결국 벗어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 죽음을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살아 있는 생명이 죽음을 피할 수 없으니 태연히 직면해야 한다. 매사에 모두 인과가 있다. 태어나서 있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불교에서 해방이란 죽은 후에 악행에 빠지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아귀와 지방부, 갈림길 등이 있다. 이것은 세 가지 큰 통증의 결과이며 매우 고통스럽다. 좋은 덕을 쌓을 수 있다면, 세상의 생사윤회를 이어갈 수 있고, 삼악도에 빠지지 않을 수 있다. 부처를 배우는 자의 궁극적인 목표는 생사윤회를 벗어나 인생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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