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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악부시 임고대

한 Yuefu 의 "만리 장성 동굴 마시는 말" 에 대한 감사

사원로 청청 강변의 잔디밭 ①. 멀리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과거에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내 곁에 있는데, 갑자기 이국에 있는 것 같다. 타지에 따라 현이 다르니 전시회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마른 뽕나무는 바람을 알고, 바닷물은 추위를 안다. 초심자들은 모두 교태를 부리는데, 누가 상대방을 위해 말을 하겠는가! 멀리서 온 손님은 나에게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었다. 후이가 잉어를 삶았는데, 안에 책 한 권이 있다. 무릎을 꿇고 소박한 책 한 권을 읽다. 책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너의 밥에 음식을 더하면 너의 모습을 기억할 것이다.

참고 1 연속성: 연속성의 출현. 끝없는 푸르른 봄풀을 보고 미련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여기에 말장난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주 멀다: 유언은 "멀다" 고 말한다. 2 믿을 수 없다: 어쩔 수 없는 풍자이다. 사람을 불러 먼 곳으로 여행을 가려고 해도 소용이 없다. 3 과거를 미련하다: 하나는' 과거', 어젯밤이다. "광야" 구름: "어제, 밤이야. 클릭합니다 ④ 이 두 말은 내가 방금 그가 내 곁에 있는 것을 보았고, 깨어났을 때 코난의 꿈이었다는 뜻이다. ⑤ 전시: "돌아서 라." 만나지 않는다: 하나는' 보이지 않는다' 이다. 6. 죽은 뽕나무는 바람을 알고, 바닷물은 추위를 안다: 죽은 뽕나무, 낙엽 오디. 시들어 버린 뽕잎이 없어졌지만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을 느꼈고, 바닷물이 얼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추위를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멀리 있는 사람이 아무리 감정이 싱겁더라도 나의 외로움과 나의 그리움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악부시" 는 "여와 부인과 오랫동안 이별하고, 입은 말이 없고, 마음은 자각하고 있다" 고 말했다. ⑦ 메이: 사랑. 8 단어: "Guangya" 는 말했다: "말, 물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이 두 말은 다른 사람이 집에 돌아와서 자기 가족만 신경 쓴다는 뜻인데 누가 나를 위로해 줄까? ⑨: 편지를 가리키다. 옛사람들은 편지를 목서에 숨기고, 두 개의 널빤지로 물고기의 모양을 조각하여, 한 쪽을 덮고, 따라서' 쌍잉어' 라고 불렀다. 중국 고대 대용 고기로 알파벳을 상징하는 비유입니다. ⑩ 요리, 요리. 가짜 물고기는 끓일 수 없다. 시인은 생생한 문자를 만들기 위해 봉투를 여는 것은 생선을 끓이는 것이라고 일부러 말했다. ⑵ 줄자: 글자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비단이나 널빤지로 글자를 썼는데, 길이가 자를 넘지 않았기 때문에 "척소" 또는 "척신" 이라고 불렀다. 편지를 열고 꺼내라. ⑶ 긴 무릎 꿇기: 고대 무릎 꿇기 자세. 옛날 사람들은 매일 땅바닥에 앉아 무릎을 꿇고 앉아 있었는데, 마치 오늘 무릎을 꿇고 있는 것 같았다. 무릎을 꿇는 자세는 상체를 곧게 펴서 존경을 표시하는 것이다. [13] 밥: 일종의 "밥" 입니다. [14] 이 두 말은 먼저 아내가 몸조심하기를 바란다고 말한 다음, 자신이 없을 때 아내를 매우 그리워한다는 뜻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은 악부와 노래색의 한 곡으로, 말을 마시는 라고도 한다. 이 발언은 존재하지 않는다. "고대와 현대 음악 기록" 은 말했다: "왕 승려 qianqian" 기술 기록 "은 말했다:' 마시는 말은 오늘 노래가 아니다. ""그린 하초, 연연 사원로 "는 여성에 대한 생각의 메시지이며 만리장성 마시는 말과 무관하며' 만리장성 가마동 마시는 말' 의 희어로 쓰인다. 한말 채용의 작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풍신의 도덕으로 볼 때, 이 문장 은' 고시 19 곡' 의 일부 장과 매우 흡사하지만, 단지 민요에서 탈태한 것일 뿐이다. 따라서 선인들은 아마도 예비 고시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동한 말년에 유학 방문관이 매우 성행하였다. 바로 이런 사회적 맥락에서 유랑 여성에 대한 어휘가 많이 생겨났다. 고시 19 곡 중 많은 것이 이런 것이다.

이 글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8 문장은 제 1 절이다. 청청변의 풀' 이라는 말은 고시' 청청변의 풀' 을 빌려서 시작하는 기성문장이다. 아름다운 봄에 관한 것입니다. 규방 안의 아가씨는 우연히 고개를 들어 강가의 푸른 잔디를 보고 강가의 방향을 따라 계속 이어져 먼 곳에 연결되어 있다. 그녀는 집을 나간 남편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끊임없는' 은 길뿐만 아니라 사랑의 길이기도 하다. 그녀는 이렇게 잠시 생각하더니, 곧 자신이 매일 이렇게 생각하는 것을 느꼈고, 전혀 실마리가 없었다. 그는 지금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그동안 나는 조금 서글픔을 금치 못했다. 나는 한숨을 쉬며 혼잣말을 했다. "장거리 여행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그리고 어젯밤 그 불안한 꿈이 어렴풋이 나타났다. 나는 방금 그가 내 곁에 있는 것을 보았는데, 갑자기 나는 타향에 있는 것 같았다. 꿈속에서 나는 남편의 발자취를 따라 여러 곳을 가 보았지만, 나는 항상 한 곳에 있었다. 나는 그를 한번도 만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연히 이 꿈은 밤낮으로 남편을 그리워하는 결과, 이른바' 꿈이 이루어진다' 는 것이다. 꿈속에서는 보기 어렵다고 하지만 엉뚱하다. 이것은 생각이 있는 여자가 남편의 환각을 보고 싶어 하고, 그 고통을 당하고, 그 고통을 당하는 것이다. 이 글은 완곡하고 생동감 있고 경쾌하게 썼다.

여자가 깨어나면 현실이 더 잔인하고 어색해 진다고 생각해 보세요. 중간 부분은 사복의 내면 세계를 깊이 보여 주었다. 속담에 사람이 초목이 아니라면 누가 무정할 수 있겠는가 하는 말이 있지만, 시에서 말하는 마른 뽕나무 바닷물도 완전히 무감각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른다. 시든 뽕잎은 피곤하지만 바람을 의식하지 않는다. 바닷물은 얼지는 않지만 추위와 따뜻함을 느껴야 한다. 매일 저녁, 사람들은 모두 자기 집으로 돌아가고, 남자도 여자도 구애하고, 나는 외롭고 슬퍼서 아무도 하소연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이청조의' 커튼 아래서 남의 웃음을 듣는 것' 과 매우 흡사하다. 전체 의미는: 나 혼자, 어떻게 이렇게 외롭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당연히, 그녀는 또한 생각해야합니다: 그는 새로운 애인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집에 메시지를 보내시겠습니까? 이 네 마디 말은 절박한 슬픔, 희망의 실망으로 가득 차 있다.

글쓰기에 있어서, 두 단락 사이에 전환점이 극도로 다운되었다. 일파 30% 에서 감정의 심오하고 복잡함을 알 수 있다.

시가 왔다, 끝났다. 마지막 여덟 문장은 다른 문장 조립을 가로채서 만든 것이다.

형식적으로 보면,' 누가 서로를 대변하고 싶어 하는가' 와' 손님이 먼 곳에서 온다' 는 섹션은 밀접하게 연결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시경이 맞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마지막 단락은 원시시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원시에서 모든 꿈은 여자의 그리움을 묘사하는 데 쓰이고, 시의 끝은 그리움의 연속이며, 어이가 없고, 의미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처럼 사복을 쓰면 정말 먼 곳의 편지를 받았고, 원시에 대한 파괴이기도 하다. 그것은' 담비 속주' 가 되었다. 조립자는 양자의 형식상의 연결에만 만족할 뿐, 이렇게 하면 완벽하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이 노출인 줄 몰랐다.

이 점은 이미 지적되었다. 아청 관원 주간은 ... 다만' 몽동한' 이라는 문장 뒤에는' 먼 길을 온 손님' 이 있고'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 장과 같다고 말했다. 유관영 씨는 "사실' 청청변의 풀' 과' 먼 손님' 이라는 여덟 마디, 매 구절마다 시 한 곡이다" 고 덧붙였다 (한, 위, 여섯 왕조시)

맹동 한기 중의 몇 줄: "손님들이 멀리서 와서 편지 한 통을 남겨 주세요. "긴 아카시아" 는 오랫동안 말했지만, 떠난 지 오래다. 이 편지는 소매의 가슴 앞에 놓여졌는데, 이미 3 년 동안 쓴 글은 여전히 지울 수 없다.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 장성동 마시는 말' 에 비해' 편지 한 통' 을' 잉어 한 쌍' 으로,' 오랜 이별' 을' 음식과 음식' 으로,' 생김새와 추억' 으로, 구문과 어의가 비슷하다. 중간에 단 네 마디만 꽂았다. "호아가 잉어를 삶았는데, 그 안에는 자 책이 들어 있었다. "나는 오랫동안 평범한 책을 읽었다. 책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네 문장은' 쌍잉어' 에 대한 대강, 내용은 증가하지 않고, 원시의 끝에 있는 네 마디만 잘라서 글자수가 딱 알맞다.

이런 두 곡 이상의 노래를 한 곡으로 합성하는 현상은 한위 악부향과 삼현가에서는 상당히 보편적이다. 예를 들어' 여름문 밖으로' 라는 곡은 조조의' 단가행' ('음주') 과 조비의' 단샤차일' 의 조합이다. 또 항목과 고시' 닭명' 과 같은 가운데 청나라와 비슷한' 상봉',' 장안에 좁은 사선이 있다' 가 있다. 문인의 악부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많다. 예를 들어 조비의' 갈염합행' ('빨리') 에는' 서문행',' 장안은 좁고 사악한 행' 등 고어의 흔적이 있다. 또 다른' 임고대' 도 한대 노래' 임고대',' 전완가',' 화려한 노래가 어떻게 갈 수 있을까' 에서 유래했다. 어떤 사람은 원구를 직격하고, 어떤 사람은 약간 바꾸었다. Yuefu 노래의 차단 조합은 노래의 필요성입니다. (제나라) 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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