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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완리의 죽가지고시

여섯 번째.

밝은 달이 몇 주를 비추고, 몇 집이 기뻐하며 몇 군데 근심을 나누다. 살인은 달과 관련이 있으니 휴식을 취해야 한다.

양만리 (1 127- 1206), 창주 (오늘 강서) 길수인. 남송 시대 고종은 사오싱에서 24 년 동안 수재 (1 154) 를 했다. 전 태상의사, 광동 제독감독, 상서 좌사랑중과 태자시종, 비서감이었다. 항금을 주장하고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다. 감히 정직하게 말하는 것은 비하당하는 것에 싫증이 난다.

고종이 무너졌을 때 만력은 홍마이가 장준이 마땅히 받아야 할 전제 향락을 위해' 사슴을 말' 이라고 비난하며 효종을 화나게 하여 운주 (오늘 강서고안) 의 일을 알게 했다. 광종이 즉위하여 비서감이라고 부른다. 소희원년 (1 190), 임김국과 정단 대사, 기록원 심사인. 결국 그는 즉위 후 효종에 불만을 품고 강동 환적 협정을 맺었다. 조정은 강남 각 현에서 철돈을 만들고 싶어한다. 양완리는 불편하다고 생각하여 성지를 봉하는 것을 거절했다. 승상의 뜻으로 간주를 개명하다. 만리 는 자신의 야망 이 시전 을 얻을 수 없습니다, ​​부임 을 거부, 사원 장교 를 구걸 (실제 사무실 없이, 단 하나의 사원 게시물, 은퇴 와 동일) 하고 돌아왔다. 이후 그는 더 이상 벼슬을 하지 않고 몇 차례 북경에 불려갔지만 모두 사직했다. 희년 2 년 (1206), 한탁주 (한탁주) 가 권술을 싫어하고 나라를 위해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비분하여 죽고, 관리는 결국 멕시코 수재가 되어' 문걸' 로 봉쇄되었다.

양완리의 시와 우무, 범성대, 육유가 일제히 이름을 지어 남송사 () 라고 불렀다. 양완리의 창작 경험은' 강호집' 과' 경서집' 의 서문에서 찾을 수 있다. 그에 따르면, 그는 장시 학교, 다음 왕 안시 의 절구 를 배우고, 나중에 늦은 당나라 절구 로 옮겼다. 결국 그는 문득 크게 깨달았고, 아무도 배우지 않았다. "퇴보유원, 고성에 오르고, 국화동울타리 아래 꽃죽가지를 기어오르고, 만사가 끝나면 시를 많이 바칩니다." 그 이후로 시는 더욱 편안해졌다. 그의 작품은 구상이 교묘하고, 언어가 평평하며, 풍격이 독특하여' 성재체' 라고 불린다. 특히 일상생활과 상황으로부터 재미를 포착하는 데 능한 작품들은' 작은 풀','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 나무 그늘이 수면을 비추고 맑고 부드럽다' 와 같은 작품들이다. 소호 ()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 "그것은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 하고있다. 그의 단어는 비록 그의 시보다 적지만, 풍격은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활발하고 자연스럽며 시와 비슷하다. 그는' 이성집' 의 저자이다.

죽사 일곱 수

하나

오농과 그의 팀은 배가 바쁘지 않으면 좋은 친구이다. 모두 함께 당겨서 파이프를 단양으로 가져오세요.

둘째,

웃지 마라, 배는 알아듣지 못하고, 순서를 알고, 소리를 들을 수 없다. 한 사람이 천 명을 불러 상위 5 리를 이겼다.

세 번째

뱃머리가 막 세 망치를 쳐서 꿩이 일찍 울었다. 연극은 올해의 게스트가 되어 천계강을 웃으려고 한다.

넷째.

눈이 일찍 녹고 황혼이 자정까지 고요하다. 바람이 여전히 움직이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고, 배만 이끌고 얼음에 부딪치지 않는다.

다섯 번째.

불이 해안에서 타 오를 때, 너는 반드시 너의 손과 발을 그리워할 것이다. 녹색 지갑에 따뜻한 밥이 많아서 앞 모래사장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여섯 번째.

밝은 달이 몇 주를 비추고, 몇 집이 기뻐하며 몇 군데 근심을 나누다. 살인은 달과 관련이 있으니 휴식을 취해야 한다.

일곱 번째.

다행히 하룻밤 따뜻한 양, 왜 잔류 비를 보내. 농려의 신발이 새는 것을 알고, 반드시 진흙을 보내 물을 보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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