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맥락 1990 년대 이후 이빈의 모든 작품은 중국 홍콩 대만성 독일 프랑스 일본 등 예술기관 수집가 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다. 규방' 은 제 1 회 중국유화 비엔날레 (1993 년 중국미술관, 중국미술가 협회가 주최) 에 선정됐다. 석양' 은' 중국 유화전' (2005 년 중국 광저우 미술관, 중국 미술가 협회, 중국 문화부 주최) 에 참가한다. 탁마는 제 1 회' 민족풍풍경소유화전'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상하이 미술관 전시) 에 뽑혔다. 상운라사' 는 제 2 회' 국풍 풍경유화전' (중국 미술가 협회 주최, 상하이 강태미술관 전시) 에 선정됐다. 쇼핑' 이 제 1 회 전국 초상 유화전 (중국미술가 협회 주최, 베이징 카이성미술관 전시) 에 뽑혔다. 이러한 선정, 전시, 전시 행사에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이빈의 작품이 모두 규격이 비교적 높은 대형 예술활동에 선정되었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전시) 그래서 장진우는 ... 따뜻한 색과 단순하고 두터운 스타일링이 인간의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이런 따뜻함은 점점 더 추워지는 우리 세상에서 정말 얻기 어렵다. 그의 작품은 설역 시골, 인간 양극의 서식지를 적절한 가치로 빛나게 했다. "이것이 이빈의 작품이 선정될 수 있는 이유일지도 모른다.
이빈은 작품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에 특히 신경을 썼고, 색상, 내용, 인물 표정, 장면 처분 등에서 이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었다. 즉 세부 사항부터 위에서 아래로, 점과 면까지, 자신의 획에서 화면 속 인물 간의 관계를 확고히 통제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빈이 어떤 내용을 표현하든 그는 꼼꼼하게 펜으로 제자리에 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전적인 변론 작품 (240×56cm) 은 작가의 통제력이 충분히 발휘되었다. 불경 토론은 티베트 불교의 중요한 불교 활동이자 라마들이 불경을 배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의제' 이다. 저자인 이빈은 이런 큰 장면을 잡았고, 시계와 안에서 얕은 곳에서 이 불교 활동을 깊이 묘사했다. 성경 변론' 은 분명 얻기 어려운 장권이다. 전권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90 명에 가까운 형태가 다르고 정신이 다른 라마가 함께 부처를 배운다. 그림의 라마들은 속삭이거나, 침묵을 지키거나,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거나, 미소를 짓거나, 이야기를 나누거나,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이야기한다. 이빈은 라마들이 벗긴 장포를 땅바닥에 일렬로 늘어놓았는데, 마침 이빈이 독창적인 예시에 이용돼 그림을 자연스럽게 썰어 그림이 답답하지 않게 했다. 라마들의 몸에 있는 빨간 장복은 그림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었다. 예술적 맥락이 특이하고 두껍고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변론경' 이 큰 장면, 라마 불사활동으로 이긴다면 그의' 신언' (200× 140cm) 은 정반대다. 갑골문은 티베트족 민속의 인물화이지만, 이 작품에서 이빈의 획은 일반 티베트인의 불교 활동으로 바뀌었다. 화면이 직설적이고 독실한 티베트인들이 하나씩 대중 앞에 드러났다. 이 작품의 아름다움은 티베트인의 심경을 성공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는 열한 사람이 있고, 남자와 여자가 있고, 늙고 적다. 인물의 성격은 제각기 특징이 있지만, 대부분 교양이 있고, 미소는 만족하며, 듬직하다. 창작 기법상 원경 중경 근경이 번갈아 사용된다. 인물의 의상은 사람마다 다르고, 각양각색의 의상이다. 수법이 맑고 햇빛이 맑고, 인물의 얼굴 표정이 자연히 명쾌하고, 활력이 넘치며,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하나님의 말씀" 의 해석을 통해 이빈의 유화 언어가 충만하고, 획이 가볍고, 공이 튼튼하며, 큰 그림을 그리는 데 능하며, 큰 장면과 경지를 창조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