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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licity Von 의 씨앗 찾기

나는 무지한 술을 끊는 많은 사람들처럼 소위 전문가라고 믿었었다. 나중에 내 연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별로 생각하지 않고 죄책감을 느끼지만 증상도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문가들이 이른바 가상 증상이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오도성이 있어, 이런 논조가 많은 청소년들을 독살시켰다. 한 사람이 한의사 보건에 대해 조금 알고 있다면, 손음이 신장을 다치게 하고, 손음이 신장을 다친 후에야 증상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증상은 상상한 것이 아니다. 양의와 한의사 모두 수음이 해롭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면 손음후의 전립선염과 정소, 양의의 문장 속에는 실제로 수음으로 인한 신경쇠약, 양의의 문장 중에도 언급되어 있다. 방종에 대한 한의사의 피해에 대한 문장 수가 비교적 많으며, 얼마나 많은 의안이 방종의 피해가 크다는 것을 증명하는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방종, 방종, 방종, 방종) 전문가의 말은 정말 믿을 수 없다, 특히 성학자의 말. 전문가를 믿는다면 결국 자신을 해칠 뿐이다.

나의 관점은 모두 내 자신의 심도 있는 연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저는 지금 10000 여 건을 보고 있습니다. 매일 금욕을 하고 있습니다. 사례를 보세요. 나는 수만 명의 단절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도 심각한 증상 체험자이자 피해자였다. 나는 진실을 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또한 매우 책임있는 말을 하고 싶다. 즉, 이치는 반지에 있고, 이치는 사악한 음포럼에 있고, 이치는 양심이 있는 한의사의 머리에 있다. 이치는 절대 소위 전문가의 손에 있지 않다.

전문가가 바로 이런 사람이다. 너의 몸이 점점 악화되어 음침하게 기어나가고 싶을 때, 전문가가 또 너를 발로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전문가들은 "힘내, 무해해, 또 많은 이점이 있어!" 라고 외쳤다.

이 모든 전문가들은 한 가지를 간과했다: 파이프를 뽑는 것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가장 큰 특징은 통제력을 잃는 것이다! 이 여섯 글자는 윤 행위에 대한 가장 정밀한 총결산이다!

몇 가지 중독 현상을 열거하다: 마약 중독, 마약 중독, 인터넷 중독, 담배 중독. 이 네 가지 중독 중 어느 것이 가장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중독은 결코 중독에 빠지지 않을 것이며, 기본적으로 걷잡을 수 없는 중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중독명언) 얻으면 끊기가 어렵다!

왜 전문가들은 루관의 고중독증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까? 한마디: 전문가가 너무 교활하다! 무지하거나 피하거나 말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아주 교활한 단어를 사용했다: 적당히! 적당히 하는 이 단어는 너무 심오하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그리고 그것에 탐닉하고 절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너무 황당하다! 만약 네가 중독되었다면, 그것은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증상이 나타날 때, 이미 자신을 통제할 겨를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건강이 좋아서 일주일에 두 번 하면 좋지만, 이렇게 3 ~ 5 년이 지나면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체질이 나빠 일주일에 두 번, 2 년 안에 전신의 증상이 나타난다. 튜브 스트레칭의 위험은 양에서 질변으로 변하는 과정이며 미지근한 물로 끓인 개구리 같은 상처다. 그리고 고위 금단자들은 음기가 비밀 유출을 의미하고 살상력도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중독되어도 증상이 생기기 쉽다.

요컨대 중용 () 이란 단어는 사람을 죽인다! 이것은 경험한 사람의 경고이자 수많은 금단자의 피의 교훈이 밝혀낸 진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해론이 횡행하는 시대에, 누가 적당한 무해론을 본 적이 없습니까? 모든 사람은 적당히 하고 싶어, 결국 자신을 폐지하고, 자신을 증상과 고통으로 가득 채웠다! 중간 물이 너무 깊다. 만약 네가 적당히 글을 쓰고 싶다면, 나는 너에게 그래도 그만두라고 권한다. 적당히 고공에서 줄타기를 하는 것과 같다. 높은 금욕의식이 없으면 100% 하락하여 증상의 심연에 빠지게 된다.

유해한 금욕 이론을 논하다

많은 사람들이 금욕이 해롭냐고 묻습니다. 특히 신인에게 나의 대답은 금욕이 무해하다는 것이다. 해롭다면, 스님은 모두 병이 나지 않습니까? 사실 많은 승려들이 100 세 이상, 허운법사 120 세, 본환장로 106 세까지 살고 있다. 불교에는 장수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금욕은 몸에 해롭다. 금욕이 해롭다면, 오직 한 가지 상황만 있을 뿐이다. 즉, 마음을 가꾸는 기술이 없고, 매일 음해하고 싶지만, 감히 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붙잡고 놓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만약 네가 마음을 가꾸는 기교가 있다면 금욕은 해롭지 않다.

한 가지 더 덧붙이는 것은 음해이다. 많은 신인들이 묻는다: 보기만 해도 반지를 범하는 것이 아닌가? 보기에 해로운가요? 사실 이음은 인체에 대한 손실도 매우 심각하며, 심지어 손음보다 더 심각하다. 이 점은 한의학에서 매우 분명하다. 많은 금주자들이 거울을 보았을 때, 즉시 그들의 정력이 쇠퇴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것이 한의사가 말한 것이다: 세심하고 자족하다. 음부에 관심이 있으면 정기가 자동으로 새어 나오며, 수음은 명용이고, 의음은 암용이며, 암소비의 피해는 더욱 심각하다. 많은 계계자들이 이를 깊이 인식하고, 학습을 강화하고, 수양을 강화하고, 의음을 완전히 없애고, 읽는 것이 깨지고, 읽는 것이 곧 느껴지기를 바랍니다.

많은 단절자들은 음기에 주의를 기울인 후 반복되는 증상을 보이고, 키스나 전화 통화를 한 뒤 여자친구 밑에서 액체가 새어 나오자 즉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자기관리명언) 이것들은 모두 비교적 흔한 상황이므로, Yiyin 의 피해는 만만치 않다. 당신이 마음을 고치고 의미의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면 금욕은 무해하다. 음의를 극복할 수 없다면 금욕은 해롭다. 직업금욕이나 신앙금욕을 배우면 음의를 극복할 수 있다. 뒷뜻은 음이고, 절개욕은 무해하다.

금욕의 유해한 이론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금욕의 입장을 흔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심과 계율 위반입니다. 사람이 막막하기만 하면 입장이 그렇게 확고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독면환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더 나누겠습니다. 남송시 포혜는 이미 88 세이며, 정신은 여전히 왕성합니다. 치아 시다오가 그에게 어떤 건강 비결이 있는지 묻자 포혜는 "어르신은 독면환으로 50 년을 보냈다" 고 대답했다.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속담에 "제멋대로 하게 하고, 가사노동은 사람을 단명하게 한다" 는 말이 있다. 이 말들은 위언이 아니라, 배후에 깊은 한의학 이론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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