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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 전설에서 온 성어가 있습니까?

동화 성어 전집

동화에서 나오는 성어:

정위가 바다를 개간한 후 날다.

태양을 쫓는 과보

모래 사영

자신의 힘을 모르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뒤에서 아홉 개의 태양을 쏘다

견우와 직녀/견우와 직녀

정위 간척/완강한 결심의 상징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우물 바닥에 사는 개구리-무지한 사람을 묘사한다

완벽한

고난 속의 사람들

여와는 하늘을 보태고 있다

공중 누각

다른 사람에게 함정을 설치하려 하다.

여와는 사람을 만들었다

자신의 힘을 모르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견우와 직녀/견우와 직녀

정위 간척/완강한 결심의 상징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우물 바닥에 사는 개구리-무지한 사람을 묘사한다

완벽한

고난 속의 사람들

여와는 하늘을 보태고 있다

천지의 창조-역사의 여명

여와는 하늘을 보태고 있다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자신의 힘을 모르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 바다를 건너는 것처럼, 각자 신통을 과시하는 것-자신의 자원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다. 같은 어려움에 직면하여, 모두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정위 간척/완강한 결심의 상징

완벽한

고난 속의 사람들

동화에서 나온 관용어

보천여신, 팔선교차 바다, 엽공룡호, 과보의 매일, 우공의산.

I. 하늘을 보수하는 여신

백화해석: 신화 이야기, 복희의 언니 여와는 오색석보천으로 정련되었다. 천지를 개조하는 웅장한 기개와 두려움 없는 분투정신을 묘사하다.

왕조: 서한

저자: 류왕안

출처: "화이난자 란명훈": "그래서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충한다."

둘째, 팔선도해

백화해석: 비유는 각각 방법이 있거나, 각기 소장을 적용하여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명나라

작가: 이름없는

출처: 팔선과해 제 2 할인: "그럼 팔선과해에는 큰 신통이 있는데, 이 성인들이 산으로 돌아가는 힘이 강하며 천고의 명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예공은 용을 잘한다

백화해석: 예를 들어, 나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정말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왕조: 한

작성자: 류시앙

출처:' 신서 잡사' 기록: 고 () 는 용 () 을 매우 좋아하고, 용조각 () 은 그릇에 새겨져 집 위에 그려져 있다. 이를 알고 진룡은 예공의 집에 와서 그의 머리를 창문으로 뻗었다. 엽공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달리기 시작했다.

넷째, 과보는 날마다

모국어 해석: 고대 신화. 산해경 해외 북경' 에 따르면 과부라는 사람이 태양을 정복하기 위해 갈증이 죽을 때까지 태양을 쫓아다녔다. 그가 죽었을 때 지팡이를 던져서 던린이라는 숲으로 변했다. 하나: 따라잡다.

왕조: 춘추시대

작성자: 열

출처: "열자 당웬": "과보는 제멋대로여서 태양의 그림자를 쫓아가서 계곡의 구석까지 쫓아가고 싶어 한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강물의 물을 마실 것이다. 강웨이가 모자라서 우리는 북상하여 소택을 마셨다. 그렇지 않으면 목이 말라 죽는다. "

과보는 제멋대로이다. 그는 태양을 정복하기 위해 줄곧 쫓아갔다. 그가 모퉁이의 계곡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매우 목이 말랐다. 그는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았다. 그는 북쪽에 가서 호수의 물을 마시고 싶어한다. 그는 아직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다섯째, yugong 이순신 산

백화해석: 자연을 꾸준하게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춘추시대

작성자: 열

출처:' 레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으면 아들이 있고, 아들이 죽으면 손자가 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셋째, 고대 신화 전설의 성어

천지를 열고, 과보의 추일, 창아가 달로 달려가고, 신녀가 하늘을 보충하고,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우치가 물을 다스리고, 팔선도해가 각각 신통하고, 신녀가 흩어져, 백새가 봉황으로 향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고, 주께서 용을 잘 남겨 두시고, 용탱이 약진하고, 용마정신, 용봉춤, 용간을 남기신다

ⅳ 동화에서 온 성어는 무엇입니까?

자신의 힘을 모르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다

뒤에서 아홉 개의 태양을 쏘다

견우와 직녀/견우와 직녀

정위 간척/완강한 결심의 상징

실제로 두려워하는 것에 대한 애착을 가장하다.

우물 바닥에 사는 개구리-무지한 사람을 묘사한다

완벽한

고난 속의 사람들

여와는 하늘을 보태고 있다

공중 누각

다른 사람에게 함정을 설치하려 하다.

여와는 사람을 만들었다

넷째, 동화에서 온 성어

신화 성어: 창조, 산화, 과보의 견우직녀가 나날이 흉악한 눈빛, 정위간척, 큰물이 금산을 넘고, 예공룡호, 우공 이산, 보천여신, 무산여운, 팔선가 바다를 건너고, 각각 신통 등을 드러낸다.

ⅵ 일부 관용구는 다음과 같은 동화에서 비롯됩니다.

자신의 힘을 모르다

고생을 다하여 기꺼이 오다

과보의 설명: 고대 전설의 이름. 과보는 필사적으로 태양을 쫓았다. 사람은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능력에 대답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열자 당원의 출처: "과보는 제멋대로이고, 일영을 쫓고, 곡각을 쫓아가고 싶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강물의 물을 마실 것이다. 강웨이가 모자라서 우리는 북상하여 소택을 마셨다. 그렇지 않으면 목이 말라 죽는다. "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용법은 자연을 정복하려는 사람의 결심을 묘사한다. 제멋대로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어로 쓰인다.

말투가 적극적이다. "수" 를 읽을 수 없다.

모양을 하나씩 구분합니다. "수" 를 쓸 줄 모른다.

동의어 과보는 태양을 쫓아다니며, 제멋대로이다.

예: 바다를 메우려고? 흥!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성어 이야기 이것은 중국 최초의 유명한 신화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과보가 힘을 다해 태양을 쫓아가서 예원에서 자는 이야기를 다룬다.

고대 신화 전설의 거인 과보는 명왕 후디의 후예로 북대황청두의 천산산맥에 살고 있다. 그의 귀에 노란 뱀 두 마리, 손에 노란 뱀 두 마리가 태양을 쫓아다닌다. 그가 우곡에 도착했을 때 해가 질 무렵, 그는 목이 말라서 황하와 위하의 물을 마시러 갔다. 강물이 그에게 뽑힌 후에도 그의 갈증은 여전히 멈추지 않았다. 그는 북방 대택의 물을 마시고 싶었지만,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목이 말라 죽었다. 과보는 죽을 때 그의 지팡이를 버렸고, 지팡이는 갑자기 신선한 열매가 맺힌 도림으로 변해 나중에 빛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갈증을 풀었다.

동화 속 성어

천의는 매끄럽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팔선교차, 견우직녀, 여신보천, 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산을 옮기고, 백일화, 엽화룡, 세계를 창조한다.

A, 완벽한 [ti n y and w ü f é ng]

설명: 신화 전설에 따르면 신선의 옷은 이음새가 없다. 사물이 정성껏 완벽해서 어떤 결점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곽한, 전촉우조' 영령의 책': "서시는 그 옷이 매끄럽다고 여기고, 한은' 천의비 바느질도' 라고 물었다. ""

쑤는 그의 옷이 잘 꿰매지 않은 것을 보았다. 존이 그에게 묻자, 상대방은 "하늘의 옷은 바느질로 만든 것이 아니다" 라고 대답했다

둘째, 예공은 좋은 용이다

해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귀족, 성이 높고, (고성명, 이 하남현) 에 봉쇄되었다. 말로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항목' 새 서문잡사' 에 따르면 용은 매우 좋아하고 용은 그릇에 새겨져 집에 그려져 있다. 이를 알고 진룡은 예공의 집에 와서 그의 머리를 창문으로 뻗었다. 엽공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달리기 시작했다.

셋째, 과보는 날마다

설명: 쿼트: 고대 전설의 이름. 과보는 필사적으로 태양을 쫓았다. 사람은 야심이 있고, 자기 힘도 헤아리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춘추시대 열자 당웬: "과보는 제멋대로이고, 일영을 추구하고, 곡각을 쫓아가고 싶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강물의 물을 마실 것이다. 강웨이가 모자라서 우리는 북상하여 소택을 마셨다. 그렇지 않으면 목이 말라 죽는다. "

과보는 제멋대로여서 태양의 그림자와 구석의 계곡을 따라잡았다.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으면 황하를 마시러 가자. 강웨이가 모자라서 나는 북방에 가서 소택을 마셨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길에서 목이 말라 죽었다.

넷째, 팔선도해 [b-Xi n gu h m: I]

해설: 전설에 따르면, 팔선은 바다를 건널 때 배가 필요하지 않으며, 각 사람은 주문을 가지고 있다. 민간에는' 팔선이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하다' 라는 속담이 있다. 나중에 그들은 비유를 사용하여 자신의 기교나 방법을 생각해 내고 서로 경쟁했다.

에서: 명명명' 팔선교차 바다' 제 2 할인: "그렇다면 팔선교차 바다에는 큰 신통이 있는데, 이 성인들이 산으로 돌아가는 것이 강하고 천고의 명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우리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 신통하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산길로 돌아오는 힘이 어디에 있는지, 중요한 것은 천고의 미명이다.

다섯째, 비판 [Hu 4y m: Nj 와 NJ 와 ng]

설명:' 서유기' 에서 요괴를 식별할 수 있는 손오공의 눈을 가리킨다. 나중에, 사람의 안목이 예리하고 진위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에서: 우 ming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제 40 회: "나의 손자는 가득 차있다; 얼마나 좋은지 안다. "

동화에서 온 성어는 무엇입니까?

과보는 바다를 건너고 창아는 달을 달렸다.

뒤에서 견우직녀를 쏘아 바다를 메우다.

우물 안 개구리 엽공 용호가 순조롭게 돌아왔다.

메마른 강 속의 물고기 한 마리는' 보천여신' 의 신기루이다.

태공이 여와를 낚아 사람을 만들었다.

과보는 하루 바다를 건너고, 창아는 달로 달려가고, 견우직녀는 정위가 바다를 메운다.

엽공 용호 우물 안 개구리는 매끄러운 물고기로 하늘을 보수하는 여신이다.

보천의 여신 엽공 용호 과보는 매일 바다를 가로질러 신통하게 행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창아는 달정위가 바다를 메우고, 천의는 순조롭게 물고기를 말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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