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프로 기타리스트는 기본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전문 기타리스트 (기타 선생님 포함) 는 좋은 음악적 소질과 문화적 소양을 가져야 한다. 음악적 소질은 1 입니다. 억양에 대한 민감성 리듬의 정확한 이해와 표현; 조화와 동시 발음의 이해와 표현; 4. solfeggio 훈련; 5. 음악적 의미의 느낌, 이해, 표현력. 작곡가의 의도, 자신의 경험, 자신의 생각 등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 이 같은 요구는 연주 기교에 관한 능력은 아니지만, 한 사람의 음악에 대한 수용과 표현력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음정과 화음에 민감하면 악보의 오류를 제때에 발견할 수 있다. 일부 작곡의 기본은 악보의 오류를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창귀 훈련은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음악을 빠르게 녹음하고 음반을 듣는 데 도움이 된다. 높은 수준의 감상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 특정 음악을 연주할 때 맹목적으로 녹음을 모방하는 대신 다른 연주자의 스타일과 장단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음악 품질의 중요성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어떻게 자신의 수양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우선 일정한 문화 수준이 있어야 하고, 명작을 읽고, 여러 시대 사람들의 사상, 생활, 추구를 체험해야 한다. 보컬, 기악 등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음악을 듣는다. 세계 명곡을 소개하는 책을 보고 관련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Solfeggio 는 아마추어들이 쉽게 간과할 수 있는 훈련이다. 아마추어 조건 하에서, 첫 음으로 출석법을 부르는 것이 더 쉽고 효과적이다. 고정적인 출석과는 달리, 우선 주음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반드시 전문 교재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바이올린, 플루트, 트럼펫, 키보드 악기의 악보 등 찾을 수 있는 각종 고음 악보만 부르면 됩니다. 한 곡을 두 곡 쓰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그러나 합격한 연주자는 악곡의 멜로디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조, 화음, 복조를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합격한 연주자는 악곡의 멜로디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조, 화음, 복조를 구별할 수 있다.) 요컨대 양심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수시로 주의를 기울여 시스템 학습과 결합해야 점차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둘째, 만족스러운 기타 속담을 얻는 방법,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는 말이 있다. 손이 가는 기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 기타 애호가들의 첫 번째 문제이다. 수준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러하지만, 중국의 현재 상황에서는 그렇게 하는 것이 쉽지 않다. 첫째, 하이 엔드 국내 기타는 사기가 쉽지 않습니다. 둘째, 수입품의 표현-가격비는 왕왕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저자의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입 상품을 사는 것은 저렴합니다. 둘째, 진짜 전문가에게 명품 기타 구매를 의뢰해야 한다. 모델을 알면 품질을 보장할 수 있고, 대략적인 가격, 재료 제조, 작업, 음색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모델을 모르고 브랜드만 알면 홀랑거릴 가능성이 높다. 가능하다면, 나는 팬들이 국내 신용도가 있는 제조업체가 생산하는 고급 피아노를 사는 것이 외국의 기타를 사는 것보다 훨씬 좋고 저렴하다고 제안한다. 기타를 살 때 현의 역할을 잊지 마세요. 고퀄리티의 현이 기타 소리에 적지 않은 색을 더해 줄 것이다. 또한 환경에 따라 전혀 다른 인상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크고 조용한 빈방에서 기타의 소리는 강렬한 반향으로 인해 더욱 듣기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래서 자신이 잘 아는 기타를 가지고 비교 감정하면 당신의 평가가 더욱 정확하고 객관적이 될 것입니다. 셋째, 연습 시간을 과학적으로 준비하는 방법. 기타 연주의 진보는 과학적이고 꾸준한 장기 노력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연기자가' 평생 고역' 을 감당해야 한다는 것은 농담이지만,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연습의 중요성을 반영한다고 말한다. 첫 번째는 일상적인 연습 시간 문제입니다. 사람은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바이올린 거장인 파가니니는 거문고를 거의 연습하지 않지만 초인적 기교가 있다고 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7 ~ 8 시간을 연습해야 진보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수준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인간의 근면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야마하 화인, 한 젊은 일본 음악가는 하루에 여섯 시간 동안 피아노 연습을 한다. 일반 프로 선수들의 연습시간은 4 시간 정도인 것으로 집계됐다. 누구에게나 기술의 진보는 시간의 축적이다. 알면 장악할 줄 아는 착각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집중 연습은 가장 효과적인 연습 방법입니다. 연습 시간을 계획하는 방법은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은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가장 유리한 연습시간을 마련해야 하며, 연습할 때 외부 간섭이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매일 운동을 두세 단락으로 나누어 과도한 피로가 주의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러나 너무 흩어져 있는 방법도 좋지 않다. 마치 물 한 주전자가 난로에서 잠시 끓고, 내리고, 식힌 후 잠시 올려놓으면, 이 주전자는 하루 종일 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매일 연습하는 법, 이상한 노래를 연습하는 법. 일상적인 연습은 주로 1 의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기본기와 기교. 2. 새로운 곡을 배우다. 3. 음악의 표현력을 높이다. 그들은 각각 3 분의 1 의 시간을 차지할 수 있다. 하지만 매일 첫 연습은 기본기 훈련을 위주로 손가락을 유연하게 해야 한다. 기본기에는 각종 음계 연습과 부음 연습이 포함되지만, 연습은 반드시 중점을 두어야 한다. 자신의 짧은 판에 따라 안배해야 한다. 맹목적인 연습이 아닙니다. 또 연습곡은 코칭송과 다르다. 연습곡을 연습하면 잘 연주하고, 속도를 적당히 증감하고, 볼륨을 증감하고, 자유자재로 운용하면 연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매번 연습할 때마다 연습 목적이 다른 곡을 몇 곡 골라서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음계 연습, 부음 연습, 다른 조식, 리듬, 화음의 음악을 선택해서 연습해야 한다. 좋은 기본기가 있으면 피아노 연습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연습은 손가락의 유연성과 적응성을 높이고 시주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익숙하지 않은 악보를 찾아보는 것이다. 연습에 전념하고, 속도가 느리고 안정적이며, 가능한 실수가 적다. 좋은 연기자는 시주 능력이 강하여 대량의 공연을 장악할 수 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먼저 녹음을 찾아 듣거나, 이미 익숙하지만 아직 배우지 못한 노래를 연습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들어보지 못한 노래에 흥미가 없거나 연습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이런 연습 방법은 매우 결함이 있다. 음악에 대한 이해와 객관적 분석이 부족하기 때문에, 단순히 선입견 위주의 인상으로 모방이 좋지 않다. 올바른 방법은 곡에 익숙하더라도 스펙트럼을 엄격히 보고, 정확한 리듬에 따라 천천히 멜로디를 부르고, 악보와 위에 표시된 지법에 따라 천천히 연주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지법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지 분석해야 하는가? 이것은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첫째, 한 소리가 손잡이와 현에 더 적합한지 여부와 같은 음악적 욕구입니다. 둘째, 지법은 쉽게 튕겨야 하고, 기술능력을 초과하면 음악의 표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불합리한 지법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표기하고 시정할 수 있다. 또한 큰 소리로 연주해 자신을 더욱 자신있게 해야 한다. 기술의 복잡한 부분을 단독으로 연습한 다음 합성할 수도 있다. 숙련되고 나면 속도가 자연히 올라간다. 이때 악보의 음악 용어에 주의를 기울여 이해하고 표현해야 한다. 이때 녹음을 들을 때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연기자의 스타일과 각 집의 길이를 느낄 수 있다. 장기간 견지하면 자신의 타법을 형성할 수 있다.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는 음악도 위의 방법에 따라 배운 것이다. 하지만 억양과 리듬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기타로 음악의 멜로디 부분만 연주하고, 가능한 한 아름답게 음악의 경지와 맛을 느낄 수 있다. 멜로디에 익숙하다면 어떤 음악도 쉽게 연습할 수 있다. 자신이 파악한 노래를 자주 복습하고 자신의 공연을 잘 듣는다. 녹음기는 아주 좋은 거울이어서 녹음을 들으면 종종 자신의 부족함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반복적인 퇴고는 음악의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향후 공연의 수요를 위해서, 반드시 레퍼토리가 있어야 한다. 곡목을 유지할 때 음악을 기억하다. 너는 언제든지 악보를 보지 않고 그것을 연주할 수 있다. 이 몇 곡의 노래는 하루에 한 번 틀어 두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고난도가 높다. 하루에 모든 곡을 다 연주할 수 없을 때 중점 연습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항상 가장 어려운 부분을 연습한다면, 무대에 오를 때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에 큰 구멍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5. 어떻게 좋은 선생님을 선택할 것인가? 현재 국내 기타 교육 수준을 감안하면, 이 문제는 통일된 답을 얻기가 어렵다고 할 수 있다. 필자는 단지 여러분에게 참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건의를 해 줄 뿐이다. 현재 기타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매우 많은데, 교재는 오선보, 오선보, 기보법 등 다양하다. 민요창법, 팝 연주, 정통 고전주의가 모두 있다. 그리고 기타를 조금 칠 줄 아는 사람은 모두 가르칠 권리가 있기 때문에 좋은 선생님을 고르는 것은 쉽지 않다. 내 의견으로는, 고전 기타 과정을 정식으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어떤 아마추어라도 반드시 네일 총알 나일론 현 클래식 기타로, 오선 스펙트럼으로 가르치는 선생님을 선택해야 한다. 독학도 가치가 있지만, 종종 연주 자세를 규제하기가 어렵고, 선생님의 수준도 심사되지 않는다. 그래서 입단 전에 다른 사람의 반응을 들어야 한다. 승화의 모든 단계에서 새로운 선생님이 생길 수 있다. 믿을 만한 수준 높은 선생님이 없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하지만 선생님 사이의 갈등에 참여하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교수법의 차이에 대해서는 원인을 생각하거나 합리적인 학습 방식을 선택하거나 완곡하게 선생님께 건의할 수 있다. 물론 무책임하고 큰소리만 치는' 선생님' 을 서슴없이 떠나야 한다. 현재 정식 수업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단체수업이고, 하나는 개인수업이다. 조별 수업은 특별히 수업을 듣고 선생님이 강조한 부분을 기억해야 한다. 잠시 합격한 기타 선생님을 찾기가 어렵다면 음악적 소양을 가진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 프로 피아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지휘자 등. , 그들을 당신의 교사로 만드십시오. 너의 공연을 듣고 그들에게 음악적 요구를 하게 해라. 나는 효과가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외국인 강사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으니, 열심히 강의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우리는 너무 미신적이어서는 안 된다. 외국의 달이 중국의 원보다 일방적이라고 생각한다. 요컨대, 교사와 학생은 모순의 두 방면으로, 좋은 선생님을 찾기가 어렵지만, 좋은 학습 태도와 방법을 가지고 항상 음악과 관련된 각종 지식을 주시하고 축적하고 총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