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봄, 왜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세요?
봄: 왜? 그냥 좋아해요. 당신은요?
양양: 똑같아요.
봄: 선배에게 왜 그림을 배우러 왔는지 물었더니, 그는 나에게 이렇게 간단하다고 대답했다. 나는 모두가 같다고 생각한다. 알다시피, 나의 가장 큰 희망은 자유화가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나의 화지로 옮기는 것이다.
양양: 저는 미원에 합격하고 싶고, 계속 깊이 연구하고,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제 모든 학생들이 저처럼 회화 예술을 사랑하고, 뼈속까지 사랑할 수 있게 해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봄: 너 정말 욕심이 많구나!
양양: 너도 마찬가지야. 하하. 봄에 참새처럼 말하는 거야?
나는 봄에 미친 듯이 피를 뿌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봄: 없음 (일시 중지). ) 까마귀처럼 보입니다. "구루루, 구루루."
양양: 개는 상아를 뱉지 않아요. 좋아, 좋아, 자세히 그려라. 그냥 얘기.
봄: 그래, 여자!
왕자님, 제가 할 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양양: 무슨 일이야, 형제? 승인!
봄: 방금 너는 말했다: 개는 상아를 뱉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개 입이 아니다, 당연히 상아를 뱉지 않을 것이다.
봄에 과장된 이를 드러내고 웃다. 모두들 한 덩어리가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 꽃들" 이 점점 울린다. 천천히, 살살. ) 을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흐르는 물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삶은 활발한 딩동 개울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그 꽃들처럼 찬란하게 피어난다 ...
("그 꽃들" 이 울렸다. 모두 엎드려. ) 을 참조하십시오
무대를 작업실처럼 꾸며서 몹시 어수선하다. 작업실에는 석고 조각상, 기타, 꽃이 마음대로 놓여 있다.
낙락은 화판을 메고 무대 중앙으로 걸어가 그림 도구를 진열하기 시작했다. 그림 그리기를 시작할 준비를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문을 두드리다. 러러 문 열어! 너는 왜 대낮에 작업실 문을 이렇게 꽉 닫았니? 러러!
러러: 언니, 너 돌아왔어.
양양: 네가 나에게 다시 전화한 줄 알았어.
(대지 앞에 앉다. ) 와, 최신 그림을 보여줘.
러러: 나 방금 공원에 가서 이걸 그렸어.
양양: 이것은 무슨 그림입니까? 한 폭의 그림이라고 할 수 있다.
낙락은 장롱 앞으로 달려가 화지 한 묶음을 꺼내서 양양 위에 건네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훑어보다) 쓰레기 더미. 보세요, 보세요. 여기 모양을 조정하세요.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조형이 잘 깔리지 않아서,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소용이 없다. 봄소리가 난다: 색깔이 좋다. 여기서도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스타일링이 잘 안 돼,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야.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양양: 알겠습니다, 언니/봄. (말소리가 겹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이 사진은 대비를 잡아당겼습니다. 이 색은 너무 화려하다. 수분화는 중국화의 프리 핸드 같아 보인다. 매우 창의적입니다. 이렇게 그려도 감히 꺼낼 수 있을까? 조금도 진보가 없다. 너 도대체 뭐 하는 거야!
러러: 언니, 난 멍청해,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어. 울기 시작하다. 나는 이미 며칠 동안 생각했다. (일시 중지)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다. 나는 천부적인 재능이 전혀 없다.
양양: 뭐라고요?
러러: (멈춰라, 용기를 내라) 언니, 더 이상 그리고 싶지 않아.
양양: 저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그림을 그렸는데, 만약 제가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면, 저는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너에게 좋다, 낙악.
러러: 언니, 너무 피곤해서 그림을 그릴 수가 없어. 나는 단지 좀 쉬고 싶다.
양양: 휴식, 얼마나 쉬운 단어인가. 좋아, 너는 그것을 이렇게 대하고 (꽃판을 가리킴) 나를 이렇게 대하니? 하마터면 소리칠 뻔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너야말로 정말 그림을 그려야 할 사람이야!
양양: (충격. 나야? 설마.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내 손을 봐. 이 두 손은 아직도 획을 쓸 수 있습니까? 농담!
러러: 왜 안돼? 너의 재능은 나보다 훨씬 높다.
낙락이 장롱에서 화지 한 묶음을 들추어냈다. 그는 펜 한 자루를 집어 양양 손에 쑤셔 넣고 물건을 밀고, 붓과 그 그림들을 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네 옛날 그림 좀 봐. 그들이 얼마나 잘 그렸는지! 언니, 네가 그려라.
(브러시를 든 양양 손이 심하게 떨렸다. 갑자기 나는 손을 태우고 펜을 바닥에 던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브러시가 없어요.
낙락은 앞으로 나아가서 조용히 펜을 들었다. 음악이 점차 머릿속에 떠오르면서 왕정의' 당지' 를 암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차분하게) 언니, 넌 겁쟁이야. 겁쟁이! 너는 미원에 합격하지 못했다. 춘형은 네가 잘하지 못한 것은 고열 때문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한 번 시험에 불합격하면, 다음에 다시 시험을 본다. 1 년 실패하면 10 년이다. 그러나 너는 이것 때문에 자포자기하기 시작했다. 술집으로 가, 디스코로 가!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 너는 모든 기대를 나에게 걸고, 나는 쉬지 않고 그림을 그리고, 더 잘 그리고, 너를 위해 기뻐하고, 언니, 하지만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너는 더 이상 예전의 언니가 아니다. 너는 전혀 행복하지 않다. 내 그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사랑하고, 미치지만, 포기합니다. 당신은 나약합니다. 당신은 실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다시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넌 겁쟁이야!
양양: 말하지 마세요! (양양 플립 드로잉 보드, 바닥 시끄러운 소리를 했다. 나는 그림을 그릴 자격이 없다! 자신의 사진 한 장을 들고 멈추고 뜯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빨리 가서 다른 그림을 가져오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주세요. 그것을 찢으면 나는 완전히 자유로워진다.
두 사람이 경쟁하다. 조심하지 않아 모든 화지가 하늘로 던져져 땅에 흩어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네가 찢고, 네가 찢는다. 이것들을 찢으면 정말 죽을 것이다.
낙락은 화지 한 장을 집어 들고 양양 한 장을 건네주었다. Studently 가 받아서 사진을 보고 찢고 멈췄다가 갑자기 사진을 안고 쪼그리고 앉아 울었다. 낙락은 화판을 들고 여동생 앞으로 가서 그녀를 안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내 그림을 보존하고 싶다. 양양 그림 성장 기록.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음악 시작. 사탕지' 음악은 한결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물고기는 다정하게 물에 말했다. "나는 눈을 감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보고 싶기 때문이다! 물은 애틋하게 물고기에게 말했다: 나는 줄곧 네 곁에서 흐르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안아주고 싶기 때문이다. 물고기와 물은 갈라지지 않는다.
("그 꽃들")
러러: 언니, 내 그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기서 나는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언니, 난 멍청하고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어. 울기 시작하다. 나는 이미 며칠 동안 생각했다. (일시 중지)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춘형에게 편지가 왔어요. 그는 프랑스에서 그림 한 장을 부쳤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의 가장 큰 희망은 자유화가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내 화지로 옮기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앨범 한 권! 서점에서 새로 출판한 그림집을 봤어요!
("내 그림은 절대 사람을 보내지 않는다. 나는 그들을 지키고 싶다. 양양 그림 성장 기록. 허허. " ) 을 참조하십시오
봄: 너의 화집에서 내가 쭈그리고 있을 때 그린 그 그림을 보니 너무 좋다. 네가 나를 배웅해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색상 느낌이 좋아요. 여기서도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스타일링이 잘 안 돼,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야. 이 그림이 완성되면 나에게 보내 주세요. "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많은 사람들의 격려와 지지로, 특히 낙락으로, 그녀는 줄곧 나와 함께 내 인생의 가장 어두운 날을 보냈다. 원점에 서서, 나는 자신을 발견하고,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하고, 신성한 예술의 전당으로 확고히 나아가고, 착실하게 나서야 그림이 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것이 없으면 나는 곧 죽을 것이다. 폭풍우가 지나간 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나, 러러, 봄에 속한 열정적인 세월은 우리 생활의 모든 구석에 청춘의 발자취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