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오래된 홍콩 코미디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모두 작은 사람들에 관한 것이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관한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명확하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오래된 홍콩 코미디 영화를 찾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모두 작은 사람들에 관한 것이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관한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명확하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서로 다르지만 스타일은 매우 통일되어 있습니다. '지브리'나 '미야자키 하야오'라는 꼬리표가 붙은 것 같은데, 이 영화 자체가 품질을 보증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여러 시기를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천공의 성"(천공의 성), 이웃집 토토로(とないの트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の神隠し) - 그리고 이를 근거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에 대해 몇 가지 논평을 하는 것도 피상적인 감상입니다.

'천공의 성(라퓨타: 천공의 성)'(길이 124분/1986년 8월 2일 개봉)

1985년, 스튜디오 지브리(지브리는 지중해 근처의 회오리바람의 이름)은 미야자키 하야오와 다카하타 이사오가 설립한 이 작은 스튜디오는 최고의 제작진을 보유하고 있지만 스튜디오의 분위기는 약간 반상업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스튜디오 지브리는 '천공의 성' 제작을 시작했습니다.

'천공의 성'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초기 작품을 대표하는 유명한 작품이다. 스튜디오 지브리 설립 이후 첫 작품이기도 하다. 물론 미야자키 하야오의 초기 작품 사례를 분석하는 것이 적절하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든, <돼지 로소>든, <마녀의 배달원>이든 - 아니면 심지어 이 " 하늘" "도시" -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 대부분은 화려하고 눈부신 비행 액션으로 강조됩니다. 거의 모든 주인공은 하늘이 꿈이 실현되는 곳이라고 믿습니다. <천공의 성>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비행 꿈을 최초이자 극단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상대적으로 말하면 <나우시카>의 비행은 전쟁의 욕구, <포르코 로소>의 비행은 세상으로부터의 탈출, 그리고 <천공의 성>의 비행은 " 키키의 배달 서비스' '비행 그 자체가 능력이며, 꿈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천공의 성'에 등장하는 다양한 항공기와 실제 '비행'의 핵심이 '탐색'에 담겨 있다. 천공의 도시 라퓨타'는 꿈의 기억을 가장 많이 구현하는 '천공의 성'의 분위기를 구현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조나단 스위프트의 소설 '걸리버 여행기'를 각색한 영화이다. 주요 스토리 프레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린 소녀 루슈다는 전설적인 "천공 도시 라퓨타"의 후손이며, 그녀가 타고 있는 비행선은 공중 해적의 공격을 받습니다. 전투 중에 루추다는 고도 10,000미터 상공에서 떨어졌고, 이야기의 또 다른 주인공인 어린 파수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하지만 곧 예리한 후각을 가진 해적들이 문 앞에 다가왔습니다. 두 사람은 도주하던 중 군대에 붙잡혔다. 스카이시티의 능력이 악당들에게 이용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배스와 루슈다는 모험을 떠나고, 마침내 악당들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것을 막는다.

이야기 자체는 당시 애니메이션에 자주 등장했던 '세상을 구한다'는 고풍스러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여전히 영웅주의의 그림자와 큰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인류"의. 하지만 드라마 '천공의 성'은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하다. 영화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시대의 세계 풍경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는데, 다소 SF적이기도 하고(모든 항공기) 다소 신화적이기도 한(천공의 성) 작품이다. 고가열차, 암흑광산, 비행선, 점토형 로봇 등 유럽 산업혁명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사랑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산업화 시대에 대한 이러한 서구 산업혁명 콤플렉스는 "스팀보이"에서 극적으로 표현되는데, 이는 다른 일본 애니메이션과 만화가들의 미야자키 하야오에 대한 찬사라고 볼 수 있다.

'천공의 성'은 긴장감 넘치고 강렬한 줄거리로 가득 차 있지만, 푸른 하늘과 두꺼운 흰 구름이 첨예한 갈등을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특히 다음날 아침 배스에 의해 루세다를 구출하는 장면은, 배스가 옥상에서 트럼펫을 연주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려다보이는 마을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고요한 풍경의 이 순간은 사람들에게 깊은 애착과 그리움을 선사한다. 연극에는 그런 부드러운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ss와 Lucreta가 비행선 꼭대기에 서서 별이 빛나는 밤을 바라 보는 장면, 예를 들어 Sky City에 머무르는 로봇이 Bass와 Luceda를 데려가는 장면; 추락할 때 새둥지 위에 추락한 비행기...그리고 남겨진 로봇의 외로운 뒷모습, 묘비 앞에 놓아둔 꽃, 루세다를 위해 특별히 꺾은 꽃...그리고 남겨둔 꽃 인간들이 떠난 후, 항상 도시와 무덤을 지켜온 고독.

미야자키 하야오 초기에는 꿈이 분명한 주제입니다. 어린 배스의 꿈은 하늘의 성을 찾는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해냈고, 우정과 모험 경험을 쌓고, 루세다를 만나 시련을 함께 겪었고, 함께 미래의 삶을 향해 나아가는 할아버지 톰은 반복되는 캐릭터이지만, 거의 모든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에는 삶과 자연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지도력을 갖고 있는 친절한 캐릭터가 있을 것입니다. 주인공의 삶. 톰 할아버지는 어둠 속에서 돌소리를 듣고 있는데... 꿈을 쫓는 아름다운 몸짓이 아닐까요? 해적의 꿈은 부를 얻는 것입니다. 당연히 해적의 꿈도 꿈이고 꿈은 고귀하지도 천박하지도 않습니다. 이 해적 무리는 배스와 루세다와 친해지는 과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 그들은 점차... 그들의 친절한 본성을 드러내는데... 결국 미야자키 하야오가 그들이 많은 부를 얻게 해준 것은 바로 이 때문일까?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대부분 소녀들의 성장 과정을 다루고 있지만, 소년들도 등장하지만 가장 중요한 인물은 분명 소녀들이다. 하지만 그 소년들은 우리에게 늘 뚜렷한 인상을 남긴다. 이 10대들의 소박하고 열정적인 모습이 우리의 예전 모습이 아닐까? 단지 사회에 몰입되는 과정에서 우리는 마치 필연적인 것처럼 삶과 이상에 대한 열정과 희망을 점차 잃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미야자키의 작품이 폭넓은 독자층을 갖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이 같고 밝은 외모 이면에는 늘 강인한 마음과 배려심이 깃들어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모든 작품은 영혼의 힘과 성격의 힘에 대해 끊임없이 논의합니다. 그래서 "천공의 성"에서는 루슈다의 초능력이 마침내 무스카의 XXX 캐논을 물리쳤습니다. 그리고 루슈다가 "...천공성이 쇠퇴한 이유를 이해한다. 기술이 아무리 발달해도 인간은 땅과 분리되어 있으면 살 수 없기 때문이다"라고 말한 것을 미야자키 하야오가 낳은 것이다. 문명화된 지구에 대한 애정 어린 찬미. 고도로 발전된 사회에서 사람들의 마음이 점차 물질적인 것들로 인해 해를 입는다는 사실에 대한 혐오이기도 합니다.

'천공의 성'은 아직 편집이 좀 엉성하지만 음악은 아주 꽉 차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음악적 파트너 히사이시 조는 이 영화를 통해 일본 영화 스코어링계의 거장으로서의 첫 번째 위상을 확립했으며, 이번 협업은 히사이시 조의 스코어링 경력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이웃집 토토로'(길이 86분/1988년 4월 16일 개봉)

'이웃집 토토로'는 STUDIO GHIBLI 세 번째 작품도 진짜 1위 작품이다 동시에 이웃집 토토로는 미야자키 하야오의 스튜디오 지브리의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스튜디오의 로고는 "이웃집 토토로"이며 모든 작품에는 토토로의 로고 화면이 있어야 합니다.

이 영화로 인해 이 귀여운 가상의 생물은 전 세계적으로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시골에는 일종의 마법의 엘프가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이웃처럼 우리 주변에서 살고 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은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오직 작은 엘프들만이 그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순진한 사람들 아이들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귀를 기울이면 바람결에 달리는 소리가 희미하게 들립니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어렸을 때 들었던 전설과 결코 잊지 못할 시골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이 그를 미야자키 하야오로서 엮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환기의 걸작인 '이웃집 토토로'는 여전히 일반적인 마술적 사실주의 스타일을 갖고 있지만 관점이 '인간'에서 '인간'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린 소녀 사츠키와 그녀의 여동생 메이는 아버지와 함께 시골의 새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아버지가 아픈 어머니를 방문하기 위해 자주 병원에 갔기 때문에 두 소녀는 자연의 품 속에서 두 아이는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어느 날, 메이는 혼자 마당에서 도토리를 찾으며 놀고 있었는데, 우연히 보게 된 것입니다. 멍청한 친칠라 샤오롱 고양이는 서둘러 메이를 쫓아내려 했지만, 메이는 자고 있는 토토로에게로 가는데... 비 오는 어느 날 저녁, 사츠키 자매는 아버지가 퇴근하고 돌아오는 역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큰 토토로가 나타나 우산을 빌려줬는데, 유우는 그것을 아주 재미있는 장난감으로 여겼다.

여름이 끝나갈 무렵, 사츠키 자매는 병원에서 온 전보를 받았다. 글쎄,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늦어지고 메이는 다시 사라졌습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어머니를 만나러 병원에 가고 싶었습니다. 마침내 길 잃은 메이를 찾은 고양이 버스는 두 자매를 어머니 병동 창구로 데리고 갔습니다. 멀리서 엄마가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을 본 두 자매는 얼마나 기뻐했는지 모릅니다...

'이웃집 토토로'의 선택은 이야기가 가득하다. 시골의 자연 풍경이 작품 전체를 여유롭고 편안한 따뜻함으로 가득 채운다.

아직도 그 시절이 생각난다. 조용한 시골밤에 오카리나를 불던 토토로는 여름밤에 살찐 친칠라와 함께 참나무를 심을 생각을 하니... 심은 도토리가 달빛 아래서 자라는 모습... 그리고 그 꼭대기에 서서 토토로와 함께 들판을 날아다니는 모습은 누구에게나 감동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꿈을 한 번도 잊지 못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울고, 감동받아 울게 될 것입니다! )

영화 속 기다리는 장면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 중 가장 섬세하고 애틋한 장면입니다. 연잎을 달고 있는 토토로! 머리, 낡은 가로등 아래, 희미한 노란색 후광, 떨어지는 물방울, 토토로의 일련의 미묘한 표정 변화는 모두 그림에서 영화까지의 렌즈 일정, 특히 어린 아이들의 유령 같은 어린애 동행에서 그들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아버지의 불안을 기다리는 소녀.

'센과 치히로'(길이: 124분/2001년 7월 20일 개봉) p>

2002년 2월 17일, 52일. 베를린영화제는 예외를 두고 두 편의 영화에 황금곰상을 수여했다. 선정위원회가 이런 역사를 깨는 결정을 내린 것은 일본 감독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다. . 베를린 영화제 역사상 애니메이션 영화가 최우수상을 받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이번에 미야자키 하야오는 정말 유치한 예술의 범위를 벗어나 애니메이션을 만들었고, 애니메이션도 진지한 예술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입증했다. 모두를 위한 영화입니다. 그의 작품에 담긴 아름다운 감정과 희망, 인간적 배려는 드디어 영화계에서 인정을 받게 됐다. 미야자키 하야오를 잘 아는 사람들에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그의 최고의 작품은 아니지만, 그의 후기 작품들 중에서 가장 성숙하고 특징적인 작품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마침내 '인간'에서 '인간'으로의 변신을 완성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작은 세계 속에서 무한한 긴장감을 보여준다.

영화의 이야기는 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판타지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주요 프레임워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살의 오기노 치히로와 그녀의 부모는 이사하는 동안 우연히 놀라운 마을에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치히로의 부모는 신에게 바쳐진 음식을 실수로 먹고 돼지로 변했다.

Qianxun은 어린 소년 Xiaobai에 의해 구출되어 마을의 목욕탕에서 일했지만 목욕탕 주인인 Yu Granny에 의해 그녀의 이름은 빼앗기고 "Qian"이라는 단어만 남았습니다. 원래 이름을 잊어버리면 Qianxun은 결코 정상적인 세계로 돌아갈 수 없으며, 그녀의 부모가 제때에 구출되지 않으면 잡아먹힐 것입니다.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어려움에 직면한 Qianxun은 마음 깊은 곳에서 '생명의 힘'을 터뜨려 마침내 친구와 부모를 구하고 이 환상에서 벗어났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은 소녀의 성장을 그린 경우가 많지만, 이번 성장은 <배달소녀 키키>의 성장과는 다르다.

Qianxun은 이보다 더 평범할 수 없는 평범한 소녀입니다. 그녀는 약하고, 위험에 처한 적이 없으며, 외부 세계에 무관심하고 무관심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놀라운 용기와 인내를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의미의 모험이 아니라 영적인 모험입니다. 영화는 Qianxun의 성장 과정을 반영합니다. 애니메이션으로서 이러한 성장을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결국 Qianxun은 자신의 것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구출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이해한 '진정한 자아를 찾아라'는 것은 의심할 바 없이 현대인들을 위한 조언이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어린이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에게 이야기를 전합니다... 동시에 그는 치히로의 경험을 통해 현대인이 직면하는 의사소통의 어려움을 언급하고 이를 통해 현대인의 생활 조건을 탐색합니다. 사람과 인간의 생존의 의미를 해석합니다. 그리고 미야자키 하야오 역시 가장 동양적인 미덕을 갖춘 묘한 성장세를 완성했다.

영화는 치히로 자신의 성장 외에도 많은 분기선을 파생하는데, 이는 다성성 때문에 영화를 더욱 은유적으로 만든다. 치히로와 다양한 엘프 주변의 인물들은 모두 현대 사회에 우화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첸쉰의 부모는 욕심 때문에 돼지로 변했다. 표면적으로는 큰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영화 줄거리의 기원에는 많은 배경이 있습니다. "폭식"은 성경에 나오는 일곱 가지 대죄 중 하나입니다. 일곱 가지 원죄의 근본 원인은 섹스, 돈, 물질에 대한 인류의 끝없는 욕망입니다. 이것은 점점 더 발전하고 점점 더 기형화되는 사회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의 고발입니다. 기술은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의 삶을 더욱 활기차게 만듭니다. 욕망이 많을수록 자신과 멀어집니다. 이것은 유령과 신의 세계에서도 드러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이런 삶에 깊은 혐오감을 느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야기가 펼쳐지는 곳, 즉 버려진 테마파크는 모든 재난이 인간의 탐욕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강신의 몸에 있는 수많은 오물은 인간이 환경을 오염시켰다는 증거입니다.

얼굴 없는 신의 이야기는 약간 슬픈 색을 띠고 있다. 방황하는 얼굴 없는 신이 우연히 욕망의 집에 들어왔고, 마음껏 마시고 과식했지만 자신의 몸이 점차 욕망에 가득 차서 죽음으로 향하다 - 다행스럽게도 Qianxun은 그를 데리고 비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갔다. (이것은 도시 사람들이 가끔 생각하는 생각이 아니다.)

Qianxun 덕분에 아기의 이야기는 더욱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아기는 이미 어른의 몸을 갖고 있지만 늘 요람 속에 숨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성장할 수 없다. 사고로 인해 치안순을 따라 짧은 여행을 떠난 아기는 이 세상 밖에는 끔찍한 병균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 다른 더 넓은 세상, 그리고 성장에 필요한 것은 더 넓은 세상입니다. 그래서 바오바오와 치안쉰, 그리고 얼굴 없는 남자는 기차를 타고 친절한 곳으로 갔습니다. 그들은 어두운 밤의 여행 중에 조용히 자신들의 빛을 기다렸습니다... 멀리서 희미한 빛이 나올 때까지... 그곳에는 할머니가 있었습니다. 친절한 마녀 Qian 할머니는 "마법으로 만든 것은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Qian 할머니는 Qianxun에게 머리띠를 선물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 미야자키 하야오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의 애니메이션 언어와 스타일을 사용하여 자신의 애착을 표현했습니다. 산업 시대에 그리고 세상과 사람들의 마음에 대한 그의 축복.

미야자키 하야오는 일본 만화 애니메이션의 구로사와 아키라로 불린다. 그는 일본의 상업만화를 국제무대에 알렸을 뿐만 아니라 미야자키식 인본주의 정신을 창조해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시대에도 그는 여전히 고집스럽게 핸드 페인팅을 채택하고 있다... 그는 반상업적이고 반도시적이며, 과거 추구에 깊이 중독되어 있다... 이것이 그의 편집증이자 그의 매력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가 우리에게 전하는 세월과 꿈의 소리는 색다른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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